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파이썬으로 그리는 법
파이썬으로 그리는 법
1. 그릴 차트를 결정합니다.
2. 원하는 그림을 그릴 캔버스를 만듭니다.
(1) 캔버스 크기입니다. 기본 크기나 사용자 정의 캔버스 크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캔버스 배경색 bgcolor ().
(3) 시작 위치를 결정합니다.
3. 브러시 설정.
(1) 브러쉬의 크기와 색상입니다.
(2) 브러시 실행 속성.
그런 다음 캔버스 매개 변수를 정의합니다
수입? 거북이? 무엇으로? T
화면 크기 (너비? =? 아니, 안녕? =? 아니 BG? =? None)# 매개 변수는 캔버스의 폭, 높이 및 배경 색상 (픽셀) 입니다.
T. screensize()# 기본 크기 (400,300) 를 반환합니다.
T.screen()# 은 기본 캔버스 크기도 나타냅니다. s 의 대/소문자를 기록해 둡니다.
T.setup(w = 0.5, h = 0.75, startx = none, starty = none)# w, h 는 픽셀을 나타내는 정수이며 소수인 경우 컴퓨터 화면의 비율을 나타냅니다.
#startx, starty 좌표는 직사각형 창의 왼쪽 위 정점 위치를 나타내며 기본값은 화면 중심 위치입니다.
셋째, 브러쉬를 정의합니다
1, 브러쉬 상태
기본적으로 좌표 원점은 캔버스의 중심이며 좌표 원점에는 양의 x 축을 향하는 작은 거북이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좌표 원점 (위치) 과 X 축을 향하는 양의 방향 (방향) 이라는 두 단어로 작은 거북이를 설명합니다. 거북이를 그릴 때 위치 방향은 작은 거북이 (붓) 의 상태를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2, 브러쉬 속성
브러쉬 (브러쉬 속성, 색상, 선 폭)
(1)turtle. penzize (): 브러쉬의 폭을 설정합니다.
(2)turtle. pen color (): 매개 변수를 전달하지 않고 현재 브러쉬 색상을 반환합니다. 들어오는 매개 변수는 브러쉬 색상을 설정합니다. "녹색" 또는 "빨강" 과 같은 문자열이나 RGB 3 튜플이 될 수 있습니다.
& gt& gt& gt? 연필 색상 (갈색)
& gt& gt& gt? 투프. =? (0.2,? 0.8,? 0.55)
& gt& gt& gt? 펜 색상
& gt& gt& gt? 펜 색상 ()
# 33cc8c
(3)turtle. speed (속도): 브러쉬의 이동 속도를 설정합니다. 브러시 페인팅의 속도 범위는 [0, 10] 의 정수이며 숫자가 클수록 속도가 빨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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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드로잉 명령
거북이 페인트를 조작하는 명령은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모션 명령, 하나는 브러시 제어 명령, 다른 하나는 전역 제어 명령입니다.
(1) 브러시 모션 명령:
② 브러시 제어 명령:
③ 글로벌 컨트롤 명령:
넷째, 주문에 대한 자세한 설명
Turtle.circle (반지름,? 범위 = 없음,? 단계 = 없음)
설명: 지정된 반지름으로 원을 그립니다.
매개 변수:
반지름 (반지름); 반경이 양수 (음수) 이면 중심점이 브러쉬의 왼쪽 (오른쪽) 측면에 원을 그립니다.
범위 (라디안) (선택 사항);
Steps (선택 사항) (변의 수가 steps 인 반지름 원의 내접 정다각형을 만듭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원 (50)? #? 라운드;
원 (50 단계 =3 단계)? #? 삼각형;
원 (120,? 180)? #? 반원형
다섯째, 드로잉 예제
(1) 다이아몬드 해바라기
수입? 거북이? 무엇으로? T? #turtle 라이브러리는 파이썬의 내부 라이브러리이므로 가져오기를 통해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f? _ 다이아몬드 (삼각형) 그리기:
뭐 때문에? 나? 네? 범위 (1, 3):
Turt. forward( 100)? # 앞으로 100 단계
내 대답이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