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이순신의 한역

이순신의 한역

문예문예는 천, 구이, 윈난 등지에서 이족이 사용하는 문자를 일명' 문예',' 서수' 라고도 한다. 명나라와 청 왕조의 많은 책들은이 문구가 "올챙이 같다", "1840 통" 이라고 말한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이 언어는 매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가장 번영한 시기는 명나라 이후에 시작되었다.

이순신은 중화민족 구성원 중 역사가 유구하고 전통문화가 풍부한 민족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자신의 언어와 독특하고 잘 발전하는 전통 문자, 이순신을 가지고 있다. 첫째, 장영 문헌은 종류가 다양하고, 전달체의 형태가 다르며, 두루마리가 호방하고 내용이 풍부하다.

이순신 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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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족 지역에 전해지고 남아 있는 이문 문헌의 전달체 형식은 주로 암서, 포서, 피서, 종이서, 와서, 목송아지, 간구, 골조각, 목각, 금석명, 도장 등이다. 대부분 종이 책입니다. 종이와 그 중 소수의 필사 연대를 보면, 이 문헌은 대부분 명청시대에 형성되었다. 그러나 모든 이문 문헌이 명청시대 최초로 쓰여진 것은 아니다. 이어지는 족보, 비문, 한문 고서의 번역 외에도 대부분의 이문 전적, 특히 이족 비모 (한 제사장) 가 전통적으로 각종 제사에 쓰이는 고서는 모두 원래의 종이책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내용과 형식에 따라 종이책으로 복제되었다. 즉, 대부분의 이문 문헌은 명청 시대에 기록되었다. 현존하는 이문 문헌은 그 역사적 배경이나 날짜에 따라 비교할 수 있다. 3 천여 년 전 윈난홍하주 원시암화조합도의 이문과 암서, 서한 시대 윈난소통의 이문동인 (당랑인), 촉한 시대 구이저우의' 도아철제공비', 남송시대 개광대전 (서기/KLOC-) 을 포함한다.

이순신의 역사에서, 이순신의 문학은 자연재해와 인화의 무자비한 파괴, 특히 소각과 밀접한 관련이 있지만, 그것은 민족의 완강한 자의식에 뿌리를 두고 있다. 결국,' 들불은 영원히 그들을 완전히 삼키지 않을 것이다' 는 결국 문혁 이후 사람들의 공정한 이해를 얻었다. 구이저우의 260 여 곳의 석각과 운남의 700 여 곳의 석각 외에도 약 12000 곳의 살아남은 이문 제물이 있다. 대략적인 통계에 따르면 현재 국내 관련 부서와 영, 법, 미, 덕 등 외국의 소장품은 여전히 5000 여 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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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족 문학은 내용이 풍부하여 고대 이족 사회의 모든 방면을 포괄하여, 이족 사회의 발전사를 객관적으로 반영하였다. 이족 사회 발전 역사 말기 무당사의 진정한 분리로, 이족 문헌은 대부분 이족 무비모를 표절하여 무사에 많이 쓰인다. 따라서 이족 문학은 여전히 원시 종교를 특징으로 하는 다학과 융합 속에 있으며, 대부분 아직 뚜렷한 학과 특색을 지닌 전문 저작을 형성하지 못하고 있다. 윈난, 쓰촨, 구이저우, 광서 4 성의 현존하는 이족 문헌을 보면 그 내용에 따라 원시 종교로 나눌 수 있다 (제조 추모 소재, 엑소시즘, 욕설, 영혼 모집, 기도, 점술, 좌도 등 고전으로 나눌 수 있다). 역사, 음악, 신화, 철학, 윤리, 천문학, 지리, 문학, 의학, 농목, 군사, 계약, 장부, 고시, 번역, 글.

이문의 필기형식은 왼쪽에서 곧고 구두점이 없다. 그의 문장 스타일은 양승지 씨가' 운남로로의 마법사와 그 경서' 라는 글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나로경' 의 문장은 다섯 마디로, 뜻은 간단하고 운율이 자연스럽다. 그리고 단락은 명확하고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길고 짧은 문장이 있지만 외워야 한다면 리듬감도 있고, 순전히 네모난 시의 상품입니다! 그의 서예와 그림의 힘과 아름다움은 중국 문헌학자의 참고가 될 수 있다. 상술한 문헌 중의 이어는 표의의 네모난 글자로, 명청 이래 중국 사적에서 흔히' 걸자',' 비기',' 나탐',' 마베문',' 백마문',' 비모문' 으로 불린다. 이순신은 역사상 이순신을 통일하거나 건립한 적이 있다. 그러나, 이순신 방언과 방언의 출현과 그 차이가 커짐에 따라, 이순신의 상징으로, 전국 시대의 한자 6 개국 장과 같이 방언과 지역적 특징이 다른 많은 유파가 형성되었다. 서로 다른 이순신의 여섯 가지 방언은 서로 의사 소통하기가 어렵고, 다른 장르의 이순신을 파악하고 서로의 문헌을 읽는 것도 어렵다. 서로 다른 방언과 지역의 이어 사이의 차이는 주로 단어 수에 나타난다. 상용어와 표기법에 따라 차이가 있다. 근음을 인정하는 이족들은 쓰기 방법이 다르다. 같은 소리, 같은 뜻이 다르다. 그러나 이러한 차이는 결국 다른 인물의 성격의 차이가 아니기 때문에 모두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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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문의 쓰기 규칙은 한자와 같지만 옆과 옆은 없다. 글쓰기의 첫 번째 펜이나 첫 번째 부분만 주필이라고 한다. 장영의 조자는 각기 다른 대사의 다른 부분에서 서로 다른 획으로 독특한 모양, 음, 의를 가진 글자를 형성하는 것이다. 이순신의 가장 흔한 고수는 26 명이다. 장영은 두 가지 유형이 있다. 하나는 독특하고, 하나는 조합된 것이고, 조합된 문자는 적고, 90% 이상은 독특한 문자이다. 따라서 쓰기 스타일은 비교적 간단하다. 2 ~ 5 필의 글자는 80% 이상을 차지하고, 8 필 이상의 글자는 매우 적다. 이순신의 문자 스타일은 풍부하고 다양하지만, 일정한 구사 법칙이 있다. 우선 장영도 한자' 육서' 처럼 소량의 상형 문자, 기호, 의미, 대량의 위조자가 있다. 동시록' 은 글자를 만드는 방법이 아니라 음절 표의어가 어느 정도 성숙한 단계로 발전하여 언어의 필요에 적응하기 위해 생겨난 용자법이다. 장영 부정행위 현상은 보편적으로' 이 책에는 글자가 없다' 는 것은 물론' 이 책에는 글자가 있다' 는 것은' 이 책에는 글자가 없다' 는 것이다. 이어의 차용과 차용은 그것의 표의성을 바꾸었기 때문에 엄밀히 말하면, 이어는 표의와 표음의 언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