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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편집기 작업

관련되다

Unity 기본 사항 (1)-Unity 편집기의 기본 소개

Unity 편집기 팁 및 팁

Unity 편집기는 매우 사용하기 쉬운 팁입니다

Unity Tip 컬렉션

재미있고 쉽게 간과되는 단결 기교

장면에 겹치는 오브젝트가 있는 경우 금지된 것으로 표시한 후 장면으로 드래그하여 잘못된 대상을 항상 드래그하지 않도록 합니다.

모형의 메쉬는 장면 뷰의 왼쪽 위 구석에서 ShadingMode 를 음영처리된 와이어프레임 모드로 전환하여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일부 필드는 외부에서 수정하지 않고 런타임에 실시간 값을 관찰해야 하기 때문에 비공개로 선언됩니다. 이때 Inspector 창의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하면 일반 창의 드롭다운 메뉴보다 몇 가지 옵션이 더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정상 모드이므로 여기서 디버그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필드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개인 구성원의 변경 사항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누릅니다.

Unity 주 인터페이스에는 수준, 장면 및 항목의 세 가지 검색 기능이 있습니다. 계층과 장면의 검색 내용은 모두 현재 장면에서 오브젝트를 검색한다는 점에서 동일합니다. 프로젝트는 전체 자산 디렉토리에서 로컬 리소스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두 가지 검색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오브젝트를 다른 오브젝트, 특히 정점까지 정확하게 정렬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좌표값을 입력하는 것은 매우 불편하다. 다음 팁을 사용하여 빠르게 정렬할 수 있습니다.

오브젝트가 지면에 가까워지도록 하지만 기울기 각도를 조정하기 어려운 경우 오브젝트에 메시 충돌기와 강체 구성요소를 추가한 다음 Unity 의 오브젝트 엔진 도움을 받아 실행을 클릭하여 위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착지 후 모든 오브젝트 복사, 실행 중지 후 원본 오브젝트 삭제, 실행 중 복사한 내용 붙여넣기, 모든 오브젝트에서 메시 충돌 및 강체 구성요소 삭제.

설치 위치에서 editor \ data \ resources \ script 템플릿을 찾아 변경합니다.

/cn/2019.4/manual/gridsnapping.html

편집-> 그리드 및 Sanp 설정

바로 가기 키 ctrl+ [또는 ctrl+] 를 눌러 그리드 크기를 조정하면 그리드 및 Sanp 에서 그리드 크기가 변경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CTRL 키를 누른 채 이동, 회전, 배율 조정 작업을 수행하면 설정된 단계에 따라 변경됩니다.

게임 오브젝트를 단일 축에서 가장 가까운 메시 점에 맞춰 정렬합니다. 그리드 크기를 0. 1 으로 변경한 다음 장면에서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선택 영역을 그리드에 정렬 아래에서 x, y, Z Y, z 를 클릭하여 0. 1 정밀도와 일치하는 좌표 값의 미묘한 변화를 확인합니다.

런타임 시 일부 매개변수를 조정하고 실행을 종료한 후 유지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요구 사항을 어떻게 처리합니까?

장면을 실행하고 매개변수를 수정합니다. 사전 설정을 직접 선택하고 [검사기] 패널에서 [적용] 을 클릭합니다.

장면을 실행하고 매개변수를 수정합니다. 객체를 선택하고 [관리자] 패널에서 저장할 구성 요소를 찾은 다음 [설정] 버튼을 클릭하고 [구성 요소 복사] 를 선택합니다. 작업을 종료한 후 구성요소 값 붙여넣기를 클릭하여 값을 다시 붙여넣습니다.

이런 식으로 한 번에 하나의 구성 요소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체 오브젝트를 저장하려면 오브젝트를 자산 디렉토리로 직접 드래그하여 사전 설정을 생성한 다음 작업을 종료한 후 개별적으로 다시 복사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많은 친구들이 만났다고 믿는다. 단결은 어떤 일을 하는 것이고, 기쁠 때 갑자기 무너지는 것이다. 특히 장면에는 많은 조작이 보존되지 않고, 마음이 극도로 무너진다!

Unity 가 충돌하는 경우 Unity 를 먼저 재부팅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다시 시작하면 마지막으로 캐시된 데이터가 지워지고 찾아서 복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프로젝트가 있는 폴더를 찾아 Temp/_Backupscenes/0.backup 으로 이동한 다음 Unity 의 Assets 디렉토리에 0.backup 을 복사하고 이름을 xx.unity 로 변경합니다.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Unity 접미사, xx 는 당신이 원하는 이름이며 자유롭게 정의할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런 다음 Unity 를 다시 시작하고 방금 xx.unity 를 열면 충돌 전 모든 작업이 복원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Unity3D _ 뷰를 뷰에 정렬하고 뷰를 선택한 관련 사용법에 맞춰 정렬합니다.

이 사용법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선택한 게임 오브젝트를 뷰의 중심으로 이동합니다.

장면 뷰 에서 오른쪽 버튼을 누른 채 조정합니다. 그런 다음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뷰로 이동을 수행하면 해당 좌표가 변경되어 뷰의 중심으로 이동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게임 오브젝트를 장면 카메라의 변환과 겹칩니다. 카메라를 선택한 경우 카메라는 장면 패널에만 그림을 표시합니다.

일반 게임 오브젝트 선택: 게임 오브젝트의 중심점이 뷰의 중심점과 정렬될 때까지 게임 오브젝트가 이동합니다.

카메라 선택: 카메라의 중심점이 뷰의 중심점과 정렬될 때까지 카메라가 이동합니다. 결과는 일반 게임 오브젝트와 같지만 효과는 다릅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 창에 표시되는 장면이 장면 창에 표시되는 장면과 일치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장면의 뷰 각도를 조정하고 게임 창에서 효과를 보려는 경우 카메라를 선택하고 뷰에 정렬을 클릭하여 게임 창에 표시되는 이미지가 장면과 같도록 할 수 있습니다.

장면 카메라를 선택한 게임 오브젝트의 변형과 겹칩니다. 카메라를 선택하면 장면 뷰에 카메라의 그림만 표시됩니다.

Unitypackage 를 내보낼 때 많은 자원을 내보내는 경우가 많은데, 그 중 대부분은 실제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럼 좀 더 산뜻하고 깨끗한 익스포트 방법은 없나요? 물론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