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원피의' 성친' 에서' 화정애' 의 깊은 뜻은 무엇입니까? 왜 "꽃" 만 남길까요?
원피의' 성친' 에서' 화정애' 의 깊은 뜻은 무엇입니까? 왜 "꽃" 만 남길까요?
가비는 가마에 앉아 정원 안팎을 한 번 둘러보며 고개를 끄덕이며 "너무 호화롭고 너무 비싸요." 라고 한탄했다고 한다. 갑자기 그녀는 내시가 무릎을 꿇고 그를 배에 태우는 것을 보았다. 가비는 배에서 내려서 승선했고, 유청 지역만 보았는데, 이것은 마치 유룡과 같다. 석두 울타리의 양쪽에는 다양한 바람 등롱이 수정유리로 만들어져 은색과 눈파도처럼 불을 붙였다. 위의 버드나무와 살구나무에는 꽃과 잎이 없지만, 그들은 각종 실크, 실크, 실크, 통초를 꽃으로 삼아 나뭇가지에 붙이고, 각 식물에는 수천 개의 등불이 걸려 있다. 더욱이 연못에 있는 연꽃과 황로의 등롱은 달팽이와 홍합의 깃털로 만들어졌다. 그들은 위에서 아래로 영광을 쟁탈하고, 물 하늘이 온통 휘황찬란하다. 이것은 정말 유리 세계이고, 보석은 마른 것이다. 배에는 각종 분재, 주발, 자수 커튼이 있는데, 말할 필요도 없다. 나는' 곽팅화련' 이라는 글자가 명확하게 표시된 석두 항구에 들어갔다. 가비는 이 네 글자를 다 보고 웃으며 말했다. "'화련' 이라는 글자가 좋은데 왜' 곽정' 을 써야 하나요?" 내시 는 상륙 상륙, 비행 신문 지아 청, 지아 청 은 즉시 입을 바꿨다. 단어 전체가 평화롭고, 간단하고 깨끗하며, 아름답다. 문변과 문말의 종 4 대 명장은 마음대로 각인하고, 붉고, 재치가 넘친다. 운서는 먹통에서 40 여 년 동안 음탕한 적이 있는데, 그는 인감과 공무로 유명하다. 나는 책을 읽는 데 여태까지 태만한 적이 없다. 다만 붉은 빌딩에서 반복적으로 마찰을 하며, 썩어 마음에 익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랑집과 어렴풋이' 홍루몽' 의 작품을 씹고, 채팅에서 각종 유파의 논평과 의견 (예: 지연재, 왕희영, 요섭, 장신) 을 제시한다. 친구와 친구는 홍루의 세부 사항과 전고를 물어볼 때 항상 답을 흐리고 빠르고 정확하다. 원 안의 친구들은 모두' 홍루몽 표우, 유명한 서예가' 라고 불린다. 자료가 부족해서 조설근의 사망 시기는 아직 정론이 없다. 현재 후시와 유평백이 제기한' 임오설',' 주창설',' 귀위설',' 매정수',' 서공' 이 내놓은' 심가설' 이 있다. 카메라 머리글: "조설근의 서거 24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합비 이심재에서 운서를 기록한다." 운서는 조설근이 건륭 28 년 (1764 2 월 1) 으로 죽었다는 견해를 보고 싶다. 서예는 글쓰기의 법도와 기교를 반영할 뿐만 아니라 서예가가 정신적인 이미지로서의 기질과 내포를 보여준다. 《홍루몽》은 족히 수백만 자가 있다. 운서가 왜 이 200 자를 단독으로 선택해서 그의 글쓰기 심리상태를 분석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재미있다. 그러나,' 홍루몽' 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데, 아마도 우리가 그의 작문 심경을 보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이다. 근대 합비 국학의 대가 유문전은 학식이 해박하다. 그는' 화남자' 와' 장자' 에 정통한 것으로 유명하며, 그는 최선을 다해 홍루에 대해 이야기했다. 항일전쟁 때 유 선생은 국립서남연합대학에서' 홍루몽' 을 가르쳤는데, 그가 말한 것은' 나는 꽃을 좋아한다' 였다. 유 선생은 왜 곽정 대신' 화련' 을 남겼는지,' 화련' 의' 화련' 은' 장작' 과 같고, 자음은' 공' 과 같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이 ""단어는 "린" 단어입니다. 보비녀를 선택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서씨는 줄곧' 홍루몽' 각 파의 성과를 탐구하고 있는데, 그는 같은 경제학자인 유문전과' 홍루몽' 관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만약 내가 잘못 알아맞히지 않았다면, 그가 이 말을 기록한 동의는 유 선생의' 아름다움과 화론' 에서 탄생했다! 끊임없이 이어지는' 홍루몽' 은 풍부한 예술적 감화력으로 수많은 독자들의 심금을 울렸다. 기질, 스펙, 인생 태도에 따라 바오 차이 (Bao Chai) 를지지하고 구속하는 사람들은 후계자입니다. 나는 항상 다이옥이 인생의 이상에 대한 정성을 보여 주고, 보비녀는 현실 세계에 대한 긍정적인 적응을 반영한다고 생각한다. 운서는 중용이 하나의 사상, 가치취향, 도덕기준으로 중국 문화의 핵심이라고 항상 믿었다. 이를 측정기준으로 그는 이 말을 기록했다. 이것은 절대 끝없는 발췌가 아니라 보비녀에 대한 내면적 판단에서 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등불 아래 장중행' 을 읽을 때, 나는' 딸 억제녀' 복합물의 예를 발견했다. 장중행을 포함한 몇몇 남자들이 모여, 대관원의 어느 누구와도 결혼할 수 있다는 기발한 생각을 생각해냈다. 그리고 제비를 뽑는다. 숫자는 전자인' 상운 ()',' 보비 ()' 에 달려 있다. 낙선의 원인에 관해서는 후자는 건드릴 수 없지만 전자는 두려워한다. 그것에 대한 생각과 탄복은 가능하지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경우는 거의 없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두공부의 시가 말한 바와 같이, "이 곡은 하늘에만 있어야 하는데, 세상은 어찌 듣겠는가?" " "결혼에 대한 중국인의 사랑이다. 열정이 부족할 수도 있지만 세속적인 온정이 충만하다. 그것은 수천 년 동안 중국 가정의 안정을 유지했고 페미니스트들의 지속적인 비판을 불러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