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DJ 는 무슨 뜻인가요?
DJ 는 무슨 뜻인가요?
이 두 단어 ... 너의 DJ 는 이미 최신이고, 가장 강하고, 가장 독하고, 가장 높은 음악을 대표한다.
DJ 의 전체 이름은 Disc Jockey 로, 사회자나 디스코텍의 음반 기사로 이해할 수 있다. DJ 가 무엇인지 말하기 위해서는 DISCO 의 발전부터 시작해야 한다.
DISCO 는 제 1 차 세계대전 전부터 있었지만, 지금처럼 미친 것과 하이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기껏해야 리듬감이 강한 음악일 뿐이다. 당시 DJ 는 현재 라디오 진행자처럼 막후의 프로그램 진행자일 뿐이었다. 1972 의' 앵두 입술' 의 노래' Play the Funky Muisc' 만이 디스코의 진정한 기원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음악 스타일은 당시 젊은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았고, 나중에는' 푸키' 라고 불렸고, 지금까지도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반면' DJ' 는 막후에서 반막으로 바뀌어 노래, 음악 제작, 콘서트 진행자 등 일부 무대 앞 작업에 참여해 프로페셔널' DJ' 라고 부를 수 없다.
198 1,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시대가 나타났다-벼락춤 시대. 벼락춤의 스타일은 지금까지 이어져 잘 알려진 스타일이 되었다. 그들도 흑인 거리 음악에서 왔고,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바로 1997 년 한 시대를 풍미한' 랩' 이다. 198 1 에서' DJ' 는 무대 뒤에서 프런트로 정식 걸어와 각종 음악에서 적절한 음악을 골라 게스트에게 들려주는 일을 맡고 있다. 그 당시에는 CD 도 없고 LD 도 없었고, DJ 는 단지' 음반' 이라는 것을 넣었을 뿐, 바로 우리가 말하는 고무접시나 음반 (우리의 전공은 큰 접시) 을 넣었을 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반명언)
이 점에서, 나는 DJ 턴테이블의 발전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이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지 마라. 턴테이블이 없으면 DJ 가 없습니다. 공예 회사는 여전히 축음기 제조업의 선두주자이다. DJ 가 없으면 이 회사가 개발한 레코드 플레이어와 시크박스가 지금까지 개발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일찍이 1979 년' Technics' 에서 첫 번째 전문 레코드 플레이어를 생산해 DJ 라는 특수한 업계의 기초를 다졌다는 것은 거의 알려져 있지 않다.
80 년대 초, DJ 는 축음기의 장점을 발휘하지 못하고 기계적으로 조작할 수밖에 없었다. 80 년대 말, 누가 스크래치 음반을 발명했는지 모르겠다.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몰라서, 우리의 전문 용어로' Disking' 이라고 부를 수밖에 없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바로 지금 당신은 DJ 가 끊임없이 턴테이블을 문지르며 박자에 따라 삐걱거리는 소리를 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DISCO 를 첫 번째 클라이맥스로 밀어 넣었습니다. 이후 디스코는 가라오케의 강력한 충돌로 몇 년 동안 의기소침해졌고, 1995, 1996 년에는 또 빠른 천둥으로 전 세계를 휩쓸고 컴백했다.
이제 DISCO 와 DJ 의 전성기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디스크를 문지르는 방법이 점점 더 불가사의해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DJ 라는 단어는 이미 최신, 최강, 독극물, 가장 높은 음악을 대표한다.
그리고 ... 그리고 DJ 의 매력.
DJ 는 누구입니까? 떠들썩하고 미친 나이트클럽에서 이 사람은 음악의 엄격함을 통제하고 화끈한 무용수들을 유혹하여 도취에 빠져들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동아리에서 그 (그녀) 는 아마도 가장 바쁘고, 가장 진지하고, 조용하고, 물론 가장 매력적인 사람일 것이다. 이렇게 냉정하고 열정적이고 신비롭고 익숙한 놈을 어떻게 감상할 수 있는지 아세요?
첫 번째: 잘 들어라, 각 음악 사이의 믹싱은 자연스러워야 한다. DJ 의 존재는 사운드 미디어에 달려 있습니다. 그래서 DJ 를 감상하는 것은 당연히 듣기부터 시작한다. 귀를 긋 세우고 두 음악 사이의 멈춤을 들을 수 있는지 참을성 있게 듣다. 음악 사이의 멈춤이든, 스타일 사이의 부자연스러운 격차든, DJ 를 하는 것은 치명적이다! DJ 작업의 본질은 단어: 혼합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DJ 를 감상하는 가장 기본적인 것은 음악 A 와 음악 B 사이의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전환을 느끼고 자연의 아름다운 연결고리를 느끼는 것이다.
둘째: 자세히 살펴보면, 이 공간의 사람들은 이 음악들을 즐겨야 하며, 정서가 높아야 한다! DJ 의 일은 확실히 음반을 넣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그들의 일거수일투족, 모든 음악의 선택과 처리는 손님의 욕망을 만족시키고, 마음껏 터뜨리고 춤을 추도록 유혹하고, 그들을 하이로 만드는 것이다! 클럽 전체를 높이 올려주세요. 그래서 만약 당신이 오늘 밤 DJ 를 즐긴다면, 주변 사람들을 자세히 살펴보고, 그들이 귀청이 터질 것 같은 음악에 완전히 녹아 있는지, 주변 사람, 일, 사물에 대해 전혀 의식하지 않는지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온몸에 하이가 있고 클럽 전체의 분위기를 이끌고 있습니까? 이 사람들의 고조된 감정을 느끼는 것도 DJ 를 감상하는 중요한 방법이다!
세 번째: 참을성 있게 기다리며 군중의 변화에 따라 음악 스타일의 변화를 느낀다. DJ 가 되는 것은 가이드가 되는 것과 같다. 관광객 그룹을 데리고 음악 여행을 체험하다. 그들이 당신이 보여주는 음악과 통합되기를 원한다면, 다른 관광객의 필요와 취향에 끊임없이 적응할 수 있도록 음악이 기복이 있는 연속 과정을 형성하도록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DJ 샤오린은 자신의 일을 이렇게 묘사했다. 사실 시간에 따라 오는 손님은 나이와 취향이 다르다. 서로 다른 게스트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DJ 가 개인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끊임없이 관찰하고 변화해야 한다. 한 DJ 를 감상하는 사람에게는 다른 게스트에 대한 DJ 의 감정을 느끼고, DJ 음악의 변화를 느끼는 것은 확실히 춤을 제외한 참신한 스타일이다. 그래야만 진정한 음악여행을 즐길 수 있다. 물론, 음악에 대한 지식과 많은 인내심이 필요하다. 하지만 그 느낌은 정말 좋을 것이다.
유형 4: DJ 작업대에 가서 DJ 작업의 긴장과 바빠짐을 느껴보세요. 전심전력으로 일에 몰두하는 사람이 가장 아름답고 감동적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너는 DJ 워크벤치 옆에서 이런 아름다움과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이곳은 장소가 크지 않다. DJ 는 보통 발가에 화려한 싱글 음반으로 가득 찬 큰 배낭을 넣고 목에 이어폰을 달았다. 그는 수시로 허리를 굽혀 능숙하게 음반 한 장을 골라 방송한다. 동시에, 다른 레코드 플레이어에서, 그는 다른 레코드를 뒤집어 믹싱 준비를 하고 있다. 한쪽 헤드폰을 귀에 가까이 들어 올리면, 아마도 그는 헤드폰을 어깨에 메고 귀엽게 보일 것이다. 아마도 그는 MIX 를 위한 적당한 위치를 찾고 있을지도 모른다. 물론, 그는 수시로 고개를 들어 클럽 안의 사람들을 바라보기도 하고, 때로는 급히 물 한 모금을 마시고 다음 음반을 고르기도 한다. 그는 너와 이야기할 시간도 없고, 쓸데없는 귀도 없어 네가 무슨 말을 하는지 듣지도 못하지만, 그의 독특함과 전반적인 통제력은 너로 하여금 그의 매력을 간과할 수 없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섯 번째: 뜨거운 춤, 가장 감성적인 경험! 자, 가장 열정적이고 감성적인 방식으로 DJ 를 감상하세요! DJ 의 직업은 너를 즐겁게 하는 것이다. 그래서 너는 완전히 자신을 방종할 수 있고, 불빛이 눈부신 무도장에서 춤을 출 수 없을 때까지 미친 듯이 흔들릴 수 있다. 뜨거운 춤에서도 첫 번째 스타일과 두 번째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모두 당신이 해야 할 DJ 라는 사람에 게 자신을 주고, 그리고 당신이 지쳐 있어, 당신은 이미 DJ 를 감사 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가장 감성, 열정, 그리고 내가 가장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 DJ 를 믿습니다.
... 눈부신 불빛이 매혹적인 시선을 보내고, 시끄러운 음악이 말초신경을 자극하고, 공기 중에 술과 담배 냄새가 섞여 있고, 미친 춤은 침몰한 몸이다. 여기서 도시의 자정에 있는 모든 광기와 매력이 농축된다. 여기, 또 다른 분위기 때문에, 더 매력적이다!
그리고 2005 년 세계 DJ 순위 TOP 100 도 있습니다.
아민 반 부인! ! ! 프로그 (Prog) 가 주도하는 추세에서. -Trance 난류는 올해 네덜란드에서 온 이 걸출한 인사가 이미 3 회 연속 연매된 티스토를 물리치고 첫 자리에 올랐다. 아민의 올해 동작은 리믹스 앨범' A State of Trance 2005' 와 오리지널 앨범' Shivers' 를 포함해 일주일에 한 번' A State of Trance' 라디오 현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 폴 반 데이크의 입장이 변하지 않은 것은 좀 놀라운 것 같다. 독일인들은 올해 늦게서야 영화를 상영했는데, 노출률이 예년보다 많이 떨어졌다. 그러나, 그가 주재하는 목소리 가든 밴드 라디오 프로그램은 여전히 매우 인기가 있다. 저자는 그가 여전히 2 위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많은 청중의 마음속에서의 그의 지위를 돋보이게 한다. Tiesto 의 인기도가 다소 떨어졌다. 연초에 발간된' 발흥 찾기' Vol.4 반응이 좋지만 별로 인기가 없다. 최신 리믹스 앨범인 Just Be-remix 는 좀 구식이다. 이 전 세계 최고의 DJ 가 내년에 더 많은 의미 있는 작품을 내놓고 더 많은 표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작년 말부터 네덜란드에서 온 페리 코스텐도 이미 세 장의 리믹스를 냈고, 매우 흥미진진하고, 놀라웠고, 순위가 자연스럽게 한 명 상승했다. 위의 & ampBeyond 는 영국에서 온 세 가지 Trance 조합이 더 이상 음악만 잘하는 것에 만족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지속적인 DJ 공연은 그들의 명성을 크게 높였으며, 최신 Anjunabeats Vol.3 은 Prog 에서의 지위를 확립했다고 할 수 있다. -트랜스월드. 살사 왕의 신작의 전기음 매력은 독보적이어서 같은 이름의 Fundacion 현장이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순위에서 한 명 떨어진 것은 그가 실험 감정을 더 강조하는 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가브리엘 & amp 드레스덴의 2003 년' 안단에게 주는 아름다운 것들' 이 전 세계를 휩쓸었고 이후 발매된 오리지널 앨범' 블룸' 도 인정받았다. 올해는 발표되지 않았지만 많은 DJ 를 기여한 레미엑스도 상위 10 위권에 진입했다. 마르쿠스 슐츠, 미국에서 온 신흥 대국은 반드시 선출될 가능성이 있다. 올해의 Prog 라면. ——Trance 는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폭풍이다. 그렇다면 그의 마이애미 05 는 폭풍의 눈임에 틀림없다. 그가 지난해 무대에 오르자마자 32 위에 올랐던 것도 당연하고, 올해 또 8 위에 올랐다니, 정말 나무랄 데 없다. 2 년의 방황 끝에 제임스 자빌라는 올해 처음으로 톱 10 에 진입했는데, 이는 그의 새 책인 유틸리티 (Utilities) 와 관련이 있다. 완벽한 기술과 관통력이 뛰어난 새콤한 집+파국은 재미와 독특함으로 가득 차 있다. 마커 5 세는 여전히 그 기술의 황홀한 노선을 고수하고 있다. 설령 많은 DJ 가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변화하고 있다 해도. 9 월 말 제작된 원본 앨범 200V 는 기존 압박감을 바탕으로 더 많은 변화를 더해 정말 얻기 어렵다.
Trance 의 2004 년 반격이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이라면 올해는 진보적인 방식의 전면적인 복귀로 볼 수 있다. Top 100 대부분의 DJ 코텐스 또는 Prog. -그들의 주요 스타일로 트랜스. 존 에스추, 그리스 에모리 (GTR) 등이 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상위 200 위, 각각 상위 100 위, Vandit Records 의 이탈리아 그룹 Nu-Nrg 는 지난해 65,438+090 위, 65,438+000 위로 치솟았다 올해 그룹 형태의 DJ 가 각광을 받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위&; 초월과 가브리엘 &; 드레스덴 두 가지 조합, 유명한 깊은 요리는 더욱 없어서는 안 된다. 게다가, 독일에서 온 트랜스듀엣 blank & amp;; 방금 언급한 존스와 Nu-Nrg 도 아넬리&; 넬슨, 조 대 앨버트, 페로 페리 등 황홀한 별 순위도 상위권이다. 이는 전자무곡의 추세가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DJ 조합은 채집부터 제작, 심지어 현장까지 모든 사람의 실력의 장점을 더욱 잘 보여준다.
올해 모든 DJ 앨범은 비교적 온화한 Prog 를 선택했다. -Trance 는 비교적 느린 리듬에 빈령이 풍부한 멜로디를 넣어 청중을 사로잡는 주요 스타일이다. 이전의 주류 전자댄스곡보다 춤에 적합한 요소들을 줄이고 듣는 느낌에 더 신경을 쓴다. 이것은 정확히 아민 반 브론 (aming van brun), 위&; 프로그램이 언제 시작되는지 기다려 봅시다. Beyond 와 마르쿠스 슐츠가 이끄는 황홀한 폭풍이 계속될 수 있다!
0 1. 아민 반브렌
02. 폴 반다이크
03. 티스토
04. 펠릭스 텐
05. 이상& 초과
06. 사샤 (여자 이름)
07. 가브리엘 & 엠프 드레스덴
08. 마르쿠스 슐츠
09. 제임스 사빌라
10. 마코프
1 1. 존 잔디
12. 깊은 요리
13. 샌더크 라인베르크
14. 공백& 존스
15. 제임스 홀든
16. 존 00 플레밍
/kloc-0 17.M.I.K.E (푸시)
18.PaulOakenfold
19. 농격
칼 콕스
2 1. 닉 워렌
22. 스티브 로러
엘난 카타니오
24. 산지 (자가용) 차
25. 에디 해리빌
26.YojiBiomehanika
27. 탐험가
28. 드신 마시엘로
29. 대니 하우얼스
30. 론스키 속도
3 1.MaxGraham
32.Rank 1
33. 존 길렌
34. 모로 피코토
35. 영국 통신 회사
36. 아넬리 회사. 넬슨
37. 코스미게이트
38. 크리스토퍼 로렌스
39. 휘영청
40. 마르코리버
4 1. 크리스 레빈
42.djscottproject
43. 아담 바이어
44. 설교
45. 리치 호딩
46. 대니 터너리아
47. 매튜 데케이
48. 마르세우드
49. 맷달리
50. 스벤와트
5 1. 마트하르드웨이크
52. 에릭 모리로
53. 요노빌
54. 오르키데아
55. 판사는 판결을 내렸다
56.ArmandvanHelden
57. 두몽드
58. 메놀드용
59. 에릭 프리츠
60. 닉 판실리
6 1.KaiTracid
62. 페로& 근처
63. 프레드 베이커
64. 혼합물
65. 베니 벤나시
66.Chus & amp 세발로스
67.Talla2XLC
68. 화학 무기
69. 아담 셰리단
70. 정확함
7 1. 데이비드 클라크
72.JunkieXL
73. 데이비드 시먼
74.AndyC
75. 야헬
76. 페리오 닐
77. 히그노
78. 로게 산체스
79. 티모마스
80. 알리& 필라
8 1.AndyMoor
82. 존 에스추
83. 아담 프리랜드
84. 미사헬스루트
85. 총신
86. 코르피네만
87.GarethEmery
88. 나쁜 소년 빌
89. 톰 하딩
90. 우메크
9 1. 루크펠
92. 지타타나
93. 아벨라모스
94. 조지 코스타
95. 도널드 로더
96. 데릭 카터
97. 리브레지
98. 니콜라스 하딩
99. 마크 노먼
100. 펠릭스 다하우스 카터
/f? Ct = & amptn = & amprn = & amppn = & amplm = & ampsc =& kw = szskydj & amprs2 = 0 & ampmyselect vs Szskydj & amp 제출 =% B0% d9% B6% c8% CB% d1%CB% F7 & Tb = 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