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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적인 수법을 설계하다! 형태의 변형과 창조

모든 사람의 변화는 창조적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변화의 동기는 새로운 것에 대한 갈망과 창조에 대한 반영이기 때문이다. 변화는 또한 조합이다. 모든 사물의 변화 결과에는 변화의 과정과 주입의 새로운 내용이 포함되어야 하고, 그래픽 디자인의 모든 인위적인 변형 처리는 주관성과 형식 규칙을 객관적인 요소에 주입하는 과정이기 때문이다.

어떻게 변화하는 방식으로 평면 창의성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변형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이상한 시각 효과를 만들 수 있는 변형 방법에 대해 중점적으로 설명합니다.

준 모방 변화

모방은 모양을 모방하여 한 요소를 다른 요소로 변환하고 자신을 잃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디자이너들이 사물 사이의 내적 관계에 대한 풍부한 상상력과 탐구를 통해 끝없는 변화와 영감의 아름다움을 만들어 내고, 두 가지 요소 특징을 포함하고 현실과 다른 새로운 시각적 이미지를 만들어 낸다.

어떤 원소든 위조상해를 통해 다른 원소의 특징, 특성 또는 상태와 접붙일 수 있다. 구체적인 모방 방식은 쇼형, 모방, 의인화의 세 가지가 있다.

1, Xiao shape 는 주로 요소의 모양을 변경하여 다른 요소의 모양을 만들거나 적응함으로써 두 요소의 의미를 연결합니다.

2. 모방은 다른 요소의 변화를 모방하는 방식이며, 모방되는 객체의 속성, 텍스처 및 이동 변경 방식에 따라 화면의 한 요소를 변경하고, 물질이 현실에서 실현할 수 없는 변화 결과와 렌더링 방식을 찾아야 한다.

3. 의인화는 일부' 비인간적' 요소를 인간의 사상, 감정, 언어능력, 행동특성을 지닌 생명으로 보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일부 동물 만화 이미지의 디자인은 전형적인 의인화 수법이다. 의인화와 소성의 차이점은 의인은 단순히 외모에서 사람을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감정에서 유사성을 찾는 것이다.

변화

비주얼 디자인에서 돌연변이 수단의 응용은 정상적인 시각적 이미지에 대한 부분적인 돌연변이를 처리하여 규칙적인 변화나 조직 순서에 이상 및 점프성 변화가 생기도록 하는 것이다. 이런 변화는 종종 화면 전체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재미있는 초점이다. 변이의 구체적인 응용은 다음과 같다.

1, 색상 변경. 색상 변경은 화면에서 눈에 띄는 부분이나 요소가 필요한 갑작스러운 톤을 변형하고 표현의 필요에 따라 다른 색상 구성 체계를 사용하여 눈에 띄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모양을 자르고 변경하고 1 차 및 2 차 부분을 나눌 수 있습니다. 변화하는 색상 관계에 의해 암시된 다른 의미로 특별한 의미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2. 원소의 구조적 변화. 구조적 변이는 한 요소의 원래 구조 구성 요소가 갑자기 변경되거나, 대체되거나, 사라지거나, 반복되거나, 끊어져서 요소가 새로운 개념으로 확장되어 초현실적인 시각적 이미지가 되는 것이다.

3. 공간 변이. 공간 변이의 수단은 부분적인 처리를 통해 한 요소가 응당한 공간 속성을 위반하기 시작하게 하고, 원래의 3 차원 재료가 평면 특징을 나타내도록 하여, 원래 평면이 3 차원 변환 추세를 갖도록 하는 것이다. 2 차원 공간과 3 차원 공간 사이에 진전과 관계를 형성하고 특별한 의미를 전달하다.

4. 질적 변화. 한 요소의 일부를 다른 물질을 가진 구조와 성질로 보는 것은 질적인 변화이다. 또한 재질의 원래 전체 모양을 유지하면서 로컬 변환을 통해 요소의 의미를 변경하는 것도 질적인 변화입니다.

5. 리듬 변화. 사물의 원래 변화법이나 리듬을 바꾸는 것이 바로 리듬의 변화이다. 어떤 사물의 질서 정연한 조직 리듬을 바꾸면 화면이 활발해질 수 있다. 사물 발전 변화 법칙의 변이는 사람들에게 무한한 계시를 줄 수 있다.

부속변화

사물이 부착될 때, 그들은 종종 부착된 객체에 적응하기 위해 자신의 변화를 일으킨다. 비주얼 디자인 활동에서, 우리는 이 법칙을 충분히 이용하여 모양의 변화를 처리할 수 있다. 부속물의 변화는 또한 한 요소의 모양을 다른 요소의 변형으로 채워서 한 요소의 변화가 다른 요소의 모양에 완전히 부착되도록 할 수 있으며, 둘 다 동시에 존재할 수 있습니다.

이상변화

이태와 돌연변이의 차이는 돌연변이가 어떤 사물의 국부적 요인의 갑작스러운 변화라는 것이다. 이형은 전체 요소의 상태와 시각 효과가 보통과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변이와 이상 처리의 유사성은 디자인 표현 수단으로' 차이' 를 주요 목표로 새로운 의미를 지닌 시각적 이미지와 효과를 창출하는 것이다.

이상 처리는 주로 재질의 표면 텍스처, 텍스처, 무게, 표정 및 역학을 변경하거나 과장하여 현실과 정상과는 다른 재질 이미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가 풍부한 상상력과 과감한 시도를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독특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많은 성공적인 디자인 작품은 독특하며 비정상적인 처리 방법을 사용하여 전염성이 있습니다.

"추측" 이 바뀌면서

디자인 활동에서 우리는 정보 내용에 대한 우리의 이해가 반드시 우리의' 펜' 에 반영될 것이라고 충분히 믿어야 한다. 물론, 이것은 디자인의 가치를 부정하는 것이 아니라, 디자인을 부정하는 것은 경영과 퇴고의 원칙을 중시하는 것이 아니라, 주로 무위의 심리상태를 강조하며, 순진, 동심, 단순함을 통해 창의적인 성과를 발견하고, 자연스럽게 드러내고 표현하며, 디자인이 없는 디자인 과정에서 가장 선진적인 디자인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예술 창작과 디자인은 자신감과 끈기를 필요로 하고, 심지어 고집과 우둔함을 필요로 하며, 물론' 세심한 관심' 도 필요하다. 또한 풍부한 연상을 시작해야 한다. 인간의 상상력은 충분히 발굴할 수 있는 창의력의 보고다. 우리가 디자인 활동에서 모양을 처리할 때, 우리는 긴장을 풀고 마음대로 할 수 있다. 설계는 단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것이므로 모델링은 반드시 규칙을 따를 필요는 없습니다. 의미 있고 정확하고 의미 있는 창조적 변형이 마음대로 나타날 수 있다.

위의 변형 처리 방법은 창의적인 공식이 아니라 변형을 통해 독특한 표현을 만드는 몇 가지 주요 사고 방식의 요약일 뿐입니다. 만약 이 방법들이 공식이 된다면 창의력은 사라질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이러한 주요 방법들을 결합하거나 일반반삼할 수 있다면, 새로운 변형 처리 방법, 예술 형식과 수단의 종합 이용, 점프 사고, 연상, 모험의 결합은 우리에게 많은 예상치 못한 깨우침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