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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어 어휘의 발음
일본어에는 어휘가 없기 때문에 일본어 발음은 비교적 복잡하다.
일본어는 현재 인류가 사용하는 가장 복잡한 언어일 수 있다. 일본어에서는 히라가나와 가타카나 외에도 영문자 (로마 문자), 한자, 아라비아 숫자 등이 있다. 일본인들이 우월한 외래문화를 숭배하고 겸허하게 공부했기 때문일지도 모른다.
예를 들어, 중국이 흥성할 때, 일본인들은 당나라 사절을 파견하여 중국에 와서 공부하고, 중국의 전체 문화를 일본으로 복제했다. 히라가나와 가타카나는 비교적 간단하고 쓰기 쉬운 일본어 문자의 진화이다. 히라가나와 가타카나의 기능은 영어 모국어와 비슷하다. 서로 다른 글자를 합치기만 하면, 너는 그것들을 한 단어로 바꿀 수 있다. 히라가나는 일반적으로 일본과 중국의 문자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가타카나는 외래어 특유의 어휘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지만 일본어에는 없다. 일본인에게 중국어는 외래어가 아니다.
일본어 발음은 일본어 입문의 기초이니, 모두들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여기서 모두가 공부하는 과정에서 속도만 요구하지 말고 쉽게 재작업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처음부터 발음을 기억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낫다.
1, 일본어 발음의 기본 특징: 1) 가명은 일본어 발음의 가장 작은 요소이며, 단어와 문장은 모두 가명으로 이루어져 있다.
2) 각 가명은 단음절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음과 자음 (또는 자음 없음) 으로 이루어져 있다. 자음은 단독으로 발음하지 않으며 모음과 조합해야 가명의 전체 발음 (상승, 전화 걸기 제외) 을 형성할 수 있다.
(3) 일본어에는 다섯 개의 모음이 있다:' 안', 자음은 k s t n h m y r w g z d b p, 그리고 촉진과 다이얼이 있다.
4) 일본어는 음성 비트 언어이고 가명은 비트입니다. 즉, 각 가명이 같은 문장에서 같은 시간 간격을 차지하며 길거나 짧을 수 없습니다. 다이얼과 신호음이 각각 한 박자를 차지한다. 2. 오음소
오십종은 일본어 발음의 기초이자 전체 일본어 학습의 기초이다. 5 음절표는 발음표로서 다른 언어의 알파벳 (예: 라틴 문자나 그리스 글자) 이 가지고 있지 않은 성질, 즉 5 음절표의 문법적 속성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5 음절표, 특히 각 가명을 한 단락씩 기억하는 것은 앞으로 문법을 배우는 데 없어서는 안 될 기초 작업이다. 특히 단어를 유연하게 사용할 때는 더욱 그렇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오십음도? 표 1? 모음? 소리가 나나요? 발신음? 발음] (히라가나/가타카나/로마 기호) 단락 (단락) 단락 (단락).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kloc-0/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61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
후/푸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61
(에서) 에서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 않으면 텍스트로 표시) 로 표시됩니다.
1) 이것은 전통적인 5 번 전화입니다. 그 중' 사이' 는' and' 의 회선이 중복되기 때문에 다이얼과 경고음을 더하고, 5 번 전화의 실제 가명은 47 개입니다.
2) 발음, 모음의 발음은 국제음표에 나오는 [a:] [I:] [u:] [u:] [ε:] [o:] 와 비슷하며 자음의 발음은 국제음표에 있는 해당 음표의 발음과 거의 비슷하다.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 "(Shi/si) 의 발음은 중국어' Xi' 와 국제음표 [∩i:] 와 비슷하지만 국제음표 [si:] 와는 다르다. * "(su)
발음은 한자 "사" 와 비슷하지만 입술은 둥글고, "사" 처럼 평평하지도 말고, "수" (노래 제외) 도 보내지 마라. * 분 (chi/ti)
발음은 중국어' 시작' 과 국제음표 [T ≅ I:] 와 비슷하며 국제음표 [ti:] 나 중국어' 발차기' 와는 다르다. * "(tsu/tu)
발음은 한자 "이것" 과 비슷하지만 입술은 둥글고, "이것" 만큼 평평하지 말고, "굵게" (노래 제외) 를 보내지 말고, "갑자기" 를 보내지 마라. (후/푸)
발음은 한자' 복' 과 비슷하지만 입술을 깨물지 않고 입술이 납작하고 공기 흐름이 입술 틈에서 불어와' 갑자기' 로 읽을 수 없다.
* 가명음을 낼 때 입술이' 오' 자보다 작고 약간 납작해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은 항항은 중국어에서 성모로 쓰이는 L () 이나 국제음표에서 자음으로 쓰이는 [l] 과 비슷한 발음을 하는 탄설음이다. [r] 같은 자음이나 R (일본어) 같은 중국어 성모로 읽을 수 없다. 관서극과 같은 일부 지역에서는 러시아어, 독일어, 프랑스어 등 유럽 대륙 언어의 탄설음과 비슷한 혀가 특히 뚜렷하다. 개야차 (야마구치 가평) 와 같은 애니메이션 작품에서는 혀소리가 더욱 두드러진다.
* 오/우 (O/WO) 는 일반적으로 발음과 똑같지만, 노래와 같은 특별한 자리에서도 중국어의' 나' 처럼 발음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ial 에는 영어의 [m][n][ η] 와 비슷한 세 가지 발음이 있는데, 보통' ・' 과' 지원' 에 있다.
필명 앞 읽기 [n], 필명 앞 읽기 [m], 기타 필명 앞 읽기 [η]. 이렇게 하면 현대 일본어에서 다이얼에서 진화한 단어의 발음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와' (황제), 음독, 하늘은' 와', 황제는' 는', 합치면' 과' 는' 이다. 소리 때문에 음을 쳤다. 또한, 공연 노래와 비교적 오래된 전통가요나 나이가 많은 사람들이 부르는 노래에서 음조는 보통 [m] 으로 부르는 것이 노래와 말의 차이점 중 하나이다.
* 사운드 프로모션은 뒤에서 별도로 설명합니다. 오십음도? 표 2? [소리?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로컬/하위 콘텐트" 는 "로컬", "로컬", "로컬", "왼쪽", "1282", "kloc-0/282
[상위]/[하위] 및 [상위] 및 [상위] 는 [대상] 에서 [상위] 를 나타냅니다.
Pa 영구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설명: 1) 탁음은 "무엇" 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⑧ 네 줄의 청음은 탁음이고, 발음할 때 소리의 띠 (앞) 진동을 동반하며, 영어의 탁음 자음+모음의 발음과 비슷하다. 2) 을 참조하십시오
"와", "콘텐트와" 는 두 쌍의 발음이 정확히 같은 가명이다. 보통' 과 콘텐트' 와' 탁한 변기' 같은 자리에만 나타난다. 예를 들면' 와' 코피 3' (코피 3)
탁음 중의 주선은 단어나 문장 중간에 있을 때' 코탁함' 현상이 발생하는데, 그 발음은 일본어 발음의 난점 중 하나이며, 뒤에는 단독으로 설명할 것이다. 4) 을 참조하십시오
반탁음은 사실 청음일 뿐, 약속된 속된 호칭일 뿐이다. 발음에서, 비선의 반탁음과 탁음은 탁음 대응을 구성하지만, 일반적으로, 비선과 탁음 대응은 탁음 대응입니다. 차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발음명언)
오십음도? 표 3? [아이고] (가타카나 생략) 지원 방법12419kya12421kyu
하수 조주
"조" 와 "뉴욕", "뉴욕", "뉴욕", "뉴욕", "뉴욕", "뉴욕"
효비, 영비, 영비, 영비, 영비, 영비, 영비, 영비, 영비, 영비, 영비, 영비, 영비
왜, 왜, 왜, 왜, 가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jyo/zyo" "dya" "dyu" "dy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Y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 1)
오음은 세 가지 음으로 구성됩니다. 즉, 에서 가명 (제외) 과 지원 (각각 한 박자) 입니다. 2) 위에 필명' 안 지원' 이 적혀 있다. 바로 작은 지원 바로 옆에 있다.
은 펜 이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습니다. 오십음도? 기타? [장음? 소리를 홍보하시겠습니까? 탁음은 기음을 보내지 않습니까? 콧소리가 둔한가? 특수 필명] 1, 장음
장음은 가명의 발음을 한 박자 연장한 음이다. 그 기본 구성은'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kloc-0/2' 모든 장음 형식의 단어가 장음인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나; 어색한 장음이 한 줄을 이루다. 2, 소리를 홍보하십시오:
"소문자" 는 단어에서 발음하지 않고, 박자를 띠고 있다. 마치 음악 속의 휴지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악명언) 이때 발음은 잠시 멈추고 가명을 따른다. 일반적으로 홍보음은' 무슨' 에만 나타난다.
처음 네 줄의 가명 (외래어와 특수 용법 제외) 은 음이 울린 후 가명을 사용할 때, 음이 멈춘 곳에 미리 새는 과정 (공기가 새는 과정) 이 있고, 그 다음에는 가명이 바로 나온다.
발음의 로마 표현: 두 번 발음을 쓴 후 첫 번째 가명의 자음. 사케키, 가쿠우 등. 특별:' ㅋ',' ㅋ',' ㅋ',' ㅋ' ㅋ' ㅋ
Hitori bocchi (botchi 도 쓰기) 등등. 3, 청음 (반청음) 청음:
이 세 줄의 가명이 단어나 문장의 중간에 있을 때, 송기음이 나타난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그것의 발음은 목구멍에서 튀어나온 기류를 억제하고, 기류와 구강의 마찰을 줄이는 것이 특징이다. 정상 송기 발음에 비해 소리가 약간 답답하고 낭랑함이 부족하다. 그것의 발음은 중국어의 "개" 와 비슷하다.
D (de) b (wave) 는 성모의 발음이다.
청음 청음은 일상 구어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초보자는 이를 탁음과 혼동하기 쉽다. (특히 표준어에서는 구별하기가 더 어렵다.) 실수로' 청음 탁음' 이라고 불리는데, 반드시 많이 듣고 차이점을 이해해야 한다. 청음은 결국 청음이고, 탁음과 구별되는 가장 중요한 점은 청음이 탁음처럼 발음할 때의 성대 (앞) 진동이 없다는 것이다.
4. 비음 탁음: 탁음 중의 무엇이 한 단어나 문장 중간에 있을 때' 비음 탁음' 현상이 발생하는데, 그 발음은 [ηa:][ ηi:][ ηu:][
οο:][ηo:], 이것은 일본어 발음의 어려움 중 하나입니다. 초보자는 eng 모음을 가진 한자를 읽고 비음을 유지한 다음 I. u. e 를 하나씩 꺼내서 배울 수 있다.
O 모음, 이렇게 많이 연습해, 네가 곧 비음 탁음의 발음 방법을 파악할 수 있을 거라고 믿어. 각 성 방언에는 산동어의' 안', 광둥어의' 나' 와 같은 탁음어가 많이 있다. 사투리를 아는 친구들도 그곳에서 상응하는 발음을 찾아 체험할 수 있다.
5. 특수 가나
메이지유신 이후 일본은 서방 국가에서 대량의 외래어를 도입했는데, 오늘날에도 여전히 그러하다. 이로 인해 외래어에는' ・・・・・・・・・・・' ・・・・・・・' ・・' ・・' ・・' 125
* 두 가지 중 한 가지, 두 가지 중 한 가지, 두 가지 중 한 가지, 두 가지, 두 가지, 두 가지, 두 가지, 두 가지 모두
영어에서 자음 [v] 과 다른 모음의 유사성에 영합하기 위해 만든 가명입니다. 사실 발음은 라인 (Line) 과 똑같다. 다만 이 가명은 히라가나 형식이 없고 가타카나 형식밖에 없다. *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영어에서 자음 [f] 과 다른 모음 사이의 유사성에 영합하기 위해 만든 가명입니다. 가타카나 형식만 있는데 발음은 [fa:][fi:][fu:][fε:][fo:] 인 것 같다. 마찬가지로, 대상 부분은 입술을 깨물기보다는 입술 사이의 틈을 통해 바람을 쐬고 있다.
*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발음은 "언급" 과 "낮음" 과 비슷하다.
마찬가지로 일본어에도 비슷한 특수 가명이 있는데, 그 이유는 라틴어 발음이 일본어 발음보다 복잡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일본어 발음의 학습에 약간의 어려움을 초래했지만, 이것들은 결국 소수이기 때문에 초보자는 아랑곳하지 않아도 된다.
노래를 부를 때 일본어의 특수 발음;
노래는 평소 말하는 것과 매우 다르다. 특히 나이가 많은 노래와 공연, 가부키, 할 수 있다. 노래에서 특수 발음이 잘 나오는 몇 가지 음을 요약해 보겠습니다.
1. 우선, 앞서 언급했듯이,,,,,,,,,,,,,,,,,,,,,,,,,,,,,,,,,,,,,,,,,,,,,,, 등
2. 앞서 언급했듯이, 공연가에서는 오래된 전통가나 나이가 많은 사람들이 부르는 노래보다 보통 pick 을 [m] 으로 부르는 것도 노래와 말의 차이 중 하나이다.
3. 노래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6
4. 보조사로서 때때로 원래의 발음 [그] 으로 돌아온다.
5. 노래에서, 촉진음은 말과는 확연히 다르며, 장음과 비슷한 발음으로 왜곡된 것 같지만, 장음과는 다르다. 장음 같은 장박자가 아니라 음이 올라가기 전의 가명 모음 부분을 다시 한 번 읽어보세요. 예를 들어, W-inds 의' 사계절' 의 첫 번째' 유' 는' 호' 가 아니다.
시카타' 는' 호시카-타' 가 아니라' 호시카 a 타', 물론 카와 a 다.
완전히 분리되지는 않았습니다. 이것은 미묘한 발음이다. 사실 노래를 부를 때는 각별히 신경 쓰지 마세요. 그냥 내버려 두면 된다. :)
6. 일반적으로, 노래 중의 장음은 뜯어서 부를 수 있다. 특히' 단' 은 이 장음 구성부호를 단독으로 가명으로 부르는 것이지, 앞의 가명을 끌며 부르는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