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해서체로 고화질로 자첩의 가작을 모사하다
해서체로 고화질로 자첩의 가작을 모사하다
보기 좋은 모사첩은 해서체를 감상하는데 해서체, 진서, 예서라고도 한다. 그것은 점차 예서에서 진화하여 더욱 간소화되었다. 글씨체가 납작에서 정사각형으로 바뀌었고, 획에서 한립의 파동을 생략하는 것은 수평과 수직이다. 사해는 "모양이 네모나고, 획이 곧고, 모델이 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그래서 해서체로 붙여졌다. 그것은 한말에서 시작하여 지금까지 줄곧 유행해 왔다. 해서체의 출현은 한립의 장법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체미의 진일보한 발전을 추구한다. 한말 삼국 시대, 한서의 글은 점차 일종의 물결로 변해 교만하고 내향적으로 변해' 한 면' 이 생겼다. (점), "스윕" (긴 왼쪽), "쪼아" (짧은 왼쪽) 및 "리프트" (직선 훅) 와 같은 획은 구조를 더욱 엄격하게 만듭니다. 무위 의학 죽간, 거연한간 등. 해서체의 특징은 규칙이 단정하기 때문에 해서라고 부르며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고 있다.
해서체의 정교한 모사 서첩 그림은 모듈식 의미를 지녔는데, 이는 장회영이' 휴서' 에서 처음으로 언급한 것이다. 육조 때 사람들은 여전히 습관적으로 그것을 사용했다. 예를 들면 양신의' 채',' 논서',' 열전' 은 모두' 자중장, 자중장, 자중장, 자중장, 자중장' 이라고 말했다. -응? 저게 뭐지? 팔각법? 약칭. 북송 시대에야 정서의 명칭을 대체했는데, 그 내용은 고대 명칭과는 확연히 다르다. 위와 같은 다른 이름의 예가 있을 것이다. 만약 이러한 개념이 분명하지 않다면, 반드시 각 방면의 다른 문제를 영원히 혼동할 것이며, 쓸모가 없을 것이다.
해서체를 쓰려면 청대 서예가 송조에 주의해야 한다. 해서체:? 단어의 내부 프레임을 명확히 하고 그 모양을 얻어야 하는 모형을 만들면 자연스럽고 조화롭게 될 것이다. 그러나 크기, 복잡성, 길이, 폭, 협착도는 운영자만큼 직설적이어서는 안 되지만, 그 본체를 최대한 활용하고 획에 국한되지 않고 흥미를 억제할 수 있다. 펜을 힘껏 쓰는 것은 자연스럽고, 글자가 다르고, 줄이 다르다. 이것은 법입니다. 또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이순신 가스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가운데에 내장되어야 하며 힘줄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끊지 않고, 아무것도 가지 않고, 숨겨진 전선으로, 사람들이 문자 밖에서 생각하게 한다. 해서체라면 구조가 비싸고 밀밀밀하다. 그렇지 않으면 수달이 산만하고 신이 없고, 너무 밀칙하면 풍속을 다룬다. 작은 글자를 쓸 때 비좁아지기 쉽고, 글씨체가 개방되어 있고, 글씨체가 크다. 경련을 일으키기 쉬운 사람, 붓이 빡빡하고, 손목이 말을 듣지 않고, 좌우로 잡아당긴다. 펜을 가상 손바닥에 걸어 돌려라. 빈 손바닥이 아니라 펜 뒤에서 귀를 만지려고 하면, 비책도 아니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요컨대 익숙해지면 자연히 태어난다. 한 당나라는 서예로 사람을 평가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엄격하고 엄하여 매우 유럽과 아름다움을 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명언) 유럽 가족과 얀 지아 (Yan Jia) 는 사원을 구하기에 적합합니다. 만약 일반인이라면, 법망치, 왕, ('동방화 짱',' 론',' 비석',' 로신부',' 파괴신서' 가 규칙이라면, 그는 지키지 않아도 된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