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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장 절단 칼법 상식
칼은 인감각의 독특한 표현 수단이다.
원대 이전에는 도장이 주로 주조되었다. 옥석, 치아, 뼈 등에도 가짜 칼로 조각해야 하는 도장 재료는 경도가 높기 때문에 기구를 연마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
도장과 서화예술의 결합으로 예술 도장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했다. 우물은 연석이 도장의 주요 재료가 된 것을 발견하고 조각이 점차 형성되었다. 인감각의 칼법도 인감 기법의 자각 추구가 되었다.
몇 세대 인감가의 모색을 거쳐 14 가지 칼법 (한 글자 13 종) 으로 요약했다. 칼을 잡는 방법은 인감각의 주요 도구이다. 인감 조각은 글쓰기, 피아노 연주, 지법에 신경을 쓰는 것처럼 칼을 집행하는 것에 신경을 쓴다. 규범화되지 않은 방법은 종종 기교가 발휘되는 장애물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도장 절단칼은 손잡이처럼 보이며 손가락, 손목, 팔꿈치, 어깨, 심지어 온몸까지 조작해야 한다. 이들 부위의 힘을 조율하고 집중시키기 위해서는 정확한 칼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
효과적인 칼을 잡는 방법은 손에 칼을 자유롭게 움직이게 하고, 칼의 깊이를 마음대로 조절하여 부드럽고 민첩한 운송칼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핸드쉐이킹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2. 인감 기법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인감 기술-경계 부분의 지식과 조각 방법을 이용하여 인쇄면 이외의 5 면에 문자를 조각한다. 일반적으로 음에서는' 절' 이라고 하고, 양에서는' 지식' 이라고 부른다. 글쓴이의 이름, 나이, 각인 날짜와 장소, 각인 방법의 출처, 작가의 예술적 견해 표현, 시사, 심지어 도안까지 담고 있다. 인물은 두 가지 스타일이 모두 있어 형태가 매우 풍부하다.
조각은 다리 버튼과 같고, 구멍과 구멍 사이의 왼쪽과 오른쪽은 와트 버튼이고, 왼쪽은 동물의 꼬리를 향하는 동물 버튼이다. 조각 위치는 주로 왼쪽에 있으며 앞으로, 오른쪽, 가슴 조각 또는 맨 위에만 조각할 수 있습니다. 인쇄하기 전에 반드시 돌부스러기를 깨끗이 닦고 인토에 골고루 찍어서 내부 힘이 인쇄면의 각 부분에 골고루 작용하여 종이를 가볍게 벗기도록 해야 한다.
사용 후 부드러운 천으로 봉인을 닦아야 하는데, 부드러운 천은 한 면만 있을 뿐 손을 씻지 않도록 해야 한다. 도장에 내장된 인토는 대나무 꼬치로 까다롭게 해야지, 금속 기구로 조각해서는 안 된다. 경계 부분을 조각하는 방법에는 쌍칼 조각과 단칼 조각이 있다.
백문은 대부분 단날이 되고, 주문은 양날을 사용한다. 글자를 연습할 때 먼저 석판에 글씨를 쓸 수도 있고, 인쇄면에 먼저 글씨를 쓴 다음 글자를 새길 수도 있다. 조각이 완성되면 잉크를 채취하여 효과를 검사할 수 있다. 숙련된 후에는 조각하기 전에 석두 표면에서 잉크를 채취해도 무방하다. 칼로 조각하는 것은 조각하는 것과 같다. 네가 앞쪽 모퉁이를 누르면 "점" 이 되고, 네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새기면 "가로" (오른쪽이 약간 높고 왼쪽이 약간 낮음) 가 되고, 네가 위에서 아래로 새기면 "수직" 이 된다. 끝까지 칼을 살짝 감고 다시 누르면 갈고리가 되고, 앞쪽 모서리가 왼쪽으로 기울어지면' 왼쪽' 이 되고, 아래쪽 앞모서리가 위로 눌려진다.
각종 서체의 조각은 비유를 피하기 위해 많이 연습해야 한다. 주목할 만하게도, 인보 중 명가가 조각한 변두리 문장과 배열 형식은 참고할 만하다.
문장 조직에 어려움이 있는 초보자는 한 단락 (작성자 이름) 만 서명해야 한다. 보증금 연장 방법 1? 비눗물로 조각한 면을 깨끗이 씻고 맑은 물이나 매우 묽은 흰 물을 골고루 바른다.
역사지나 얇은 선지로 덮어서 종이를 평평하게 하다. 2. 그것을 종이에 눌러서 약간의 수분을 흡수한다.
3. 가능한 한 빨리 복사지로 덮고, 매 한 장마다 각 부분을 가볍게 닦고, 탁상지를 끊임없이 교체하여 인쇄석에 붙이면 글자가 선명해집니다. 4. 젖은 종이를 꺼내서 도자기 접시나 유리에 적당한 농도의 잉크를 얇게 찍어서 (먼저 폐지의 1 층 짙은 잉크를 찍음), 탁상지 (1 층 종이가 돌면에 달라붙음) 를 한 층씩 가볍게 두드려 글씨가 없는 곳에서 글자가 있는 곳으로 접어서 먹색이 균일해질 때까지 반복해서 두드린다 (먹색이 옅고 두께가 유연할 수 있음)
5. 탁장지가 완전히 벗겨지면 매끄럽고 밝아야 합니다. 마르지 않았을 때 벗기면 주름이 생긴다. 첨부: 문지르는 종이에 석두 없는 경우 석두 위의 기름은 깨끗이 씻지 않은 것입니다. 부분 제거라면, 침으로 가볍게 바르고, 빨아서 다시 양치질을 할 수 있다.
3. 인감각의 기초
초심자 조각 기초 지식 [조각 칼] 초심자는 적당한 크기의 것을 준비할 수 있으며, 크기가 다른 것은 몇 가지가 가장 좋다. 구매 외에, 그들은 폐줄과 폐백강선칼을 이용하여 개조할 수 있다.
손이 미끄러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 너는 반드시 실 끈을 감아야 한다. 칼끝을 네모난 원으로 갈아서 인쇄에 도움이 될 수 있다.
[Inpad] 서룡 인쇄사와 여주의 제품이 가장 좋습니다. 일반 사무용품이 무조건 제공되는 경우 (? 스폰지 인주를 사용하지 마세요.)
인토는 도자기 인진흙 항아리에 넣고 치질이나 플라스틱 인토로 저어야 한다. [인쇄상] 초심자에게는 인쇄상 이동칼을 사용하는 것이 편리하지만 숙련된 사람은 종종 침대를 인쇄하지 않기 때문에 돌을 잡는 손은 유연하게 회전할 수 있고 칼을 완전히 받아들일 수 있다. 인상은 목재와 금속의 종류가 다양하고, 직접 만든 인침대는 싸고 실용적이다.
(? 김원보 나사 한 쌍을 사면 됩니다. [필묵연] 은 보통 5 번, 6 번 계필이 적당하다.
브러시는 오래된 갈색 실크로 자침할 수도 있고, 낡은 칫솔, 낡은 유화펜으로 대체할 수도 있어, 석판 바닥에 남아 있는 비듬을 닦고 새길 수 있다. 도장 배치를 돕는 도구는 목수의 자각과 유사하며 직접 만들 수 있다.
도장을 인쇄한 후 윤귀이는 잠시 무게를 측정하지 않는다. 인감이 분명하지 않으면 인감을 음칙에 눌러 인감을 반복할 수 있다. [종이] 원고는 얇고 흡수된 양모지, 양모지 등으로 복사할 수 있다. , 역사지와 얇은 선지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사포경] 인쇄석은 먼저 폐사지와 시멘트로 갈아서 사포로 섬세하고 깨끗하게 닦을 수 있다. (서로 다른 두께의 철사와 물사 두 가지를 배합할 수 있음) 작은 거울로 인쇄된 문자를 반사한다.
[엠보스] 인주를 섞으면 치골 제품이나 낡은 플라스틱 칫솔 손잡이를 사용할 수 있고 금속은 사용하지 마세요. 인감은 중국 전통 조형 예술 중의 하나이다.
조각 도장의 총칭. 전서체는 전서를 많이 사용하고, 첫 번째 책을 새기기 때문에, 그렇게 부른다.
금속 도장, 일반적으로 먼저 조각한 다음 주조한다. 옥새 고대에는 수공으로 조각했는데, 지금은 금강사 에칭, 즉' 전기 조각' 이다. 돌, 치아, 뿔, 나무 등의 도장은 칼로 직접 새긴다. 도장은 서예예술이 칼로 자른 후의 재현으로 서예, 구도, 칼로 자른 종합 예술이다.
진인, 한인, 반투인, 상형인, 중복 인쇄, 육면인, 회문인, 화훼인, 관방인, 여가인 등이 있습니다. 진한 () 나라와 위진 () 시대에는 인공으로 도장을 각인하여 예술 수준이 상당히 높다.
수당 이후 각기 특색과 시대적 풍격이 있다. 북송 () 의 쌀 (), 원대 () 의 조맹구 (), 왕관 () 은 모두 유명한 인감가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왕관은 호퇴자 (청전석 등) 로 조각하기 시작하는데, 조각이 편리하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있다. 명대 문붕, 호진 시대에 이르기까지 인도 연구는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