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그런 다음 고전 중국어를 사용하십시오.
그런 다음 고전 중국어를 사용하십시오.
인연: 서한' 전국책' 의 유향은 "백리자 반구십" 이라고 말하는데, 이것은 매우 어려운 표현이다.
노정은 100 리이고, 노정은 90 리여야 반이 된다. 성공에 가까울수록 어려움이 커진다는 것을 비유한다.
2. 최종-최종 의미.
출처:' 주대명시경'' 퇴폐무시작, 신선이 끝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좋은 시작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을 잘 완성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3, 예기치 않게-결국, 의미; 마지막으로
인연: 서한사마천' 모수 자천' 에서' 평원군은 의외로 모수에 가입했다. "
평원군은 결국 모수와 함께 떠났다.
4, 죽음--마지막을 나타냅니다; 마지막으로
출처: 서한 사마천' 지하의 전쟁'' 그러나 이 졸이 여기에 갇혔고, 오늘 죽은 것은 비전전의 죄다. "
나는 지금 여기에 갇혀 있다. 하나님이 나를 멸망케 하셨지 전쟁죄가 아니다.
5, 그래서-마지막으로 말했다.
출처: 서진 진수' 융중쌍'' 하지만 운동만 하면 반드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약함은 강할 뿐 아니라, 천지지리일 뿐만 아니라 자제할 때도 있다. "
그러나 조조는 결국 원소 () 를 이길 수 있었다. 천시지리인뿐만 아니라, 더욱 화목했다.
고전 중국어 번역은 고대 구이 저우 성의 한 곳입니다. 어떻게 하면 무너질 큰 집을 지탱할 수 있을까? 영웅들은 자신의 용기와 능력을 자랑하며 진흙 한 알이 함곡관을 막을 수 있다고 말했다.
앞당겨 실패하면 뒤에서 성공할 것이다. 이른바' 동각을 잃고 오디 받았다' 는 것이다. " 일이 성공할 것이다.
무에서 생겨 예상치 못한 분쟁이 일어났다. 황제는 중국의 강역을 나누어 불모지라고 불렀다. 양전 () 은 양전 () 이라고도 하고, 미전 () 이라고도 한다. 예를 들어, 금은 이 도시를 주조하는데, 마치 국을 끓이는 연못과 같고, 동시에 약간의 물 부족만 있을 뿐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시대에 뒤떨어졌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태산은 날카로운 석두 한 조각과 천국 같다.
황제가 사는 수도는 사정, 음인 조청호, 윤주의 단양호입니다. 동쪽 도로와 서쪽 도로는 산둥 이다. 용천수를 취하여 허기를 채우다, 광서.
하남은 중원의 중심에 위치하여 중주라고 일컫는다. 산시 () 성 성도 장안 () 은 고대에는 진나라 () 의 관할에 속한다. 공부에서 성취가 있는 것은 바릉동정호, 쑤저우 태호, 중국 5 대 담수호라고 할 수 있다. 쓰촨 () 는 서촉 () 이고, 지호 () 는 한나라 () 가 윈난 구이저우는 나만에 위치해 있어 불모의 옷이라고 불리는데, 마치 큰 나무 하나만 쓰는 것 같다. 자만하고 호쾌한 사람은 강호인이라고 한다.
한 사람은 집만 묻고, 밭을 주시하며, 그가 야심이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아무것도 얻을 쓸모가 없다, 그것은 사람들의 지식이 너무 얕다는 것을 보여준다; 정위의 돌개간은 일을 헛수고하고 흙을 두드리며 큰 소리로 노래하는 것을 가리킨다. 서주 () 때 민풍이 순박하고 인의의 선비 () 는 서로 경작지를 양보할 수 있었다. 남경은 건설업으로 금릉이라고도 하는데, 긴장을 풀기 위해 관직을 사임한다는 뜻이다. 이것은 그의 숭고한 절개가 전 세계에 퍼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며, 해외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고향을 려자 () 라고 부른다.
봉래 약수, 길이 험난해서 신선만이 날 수 있다. 석주와 삼도산은 모두 멀어서 독실한 신선만이 그곳에 살 수 있다. 마치 강물에 자양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책임이 없는 사람을 강호산인이라고 한다. 두 물이 합류할 때, 여전히 맑고 바닥이 보일 때, 멀리 떨어져 있다.
독선의 몸은 큰일을 이루기 어렵다. 이것은 황제가 공신을 분봉할 때의 서약이자 산서의 옛 이름이다. 불을 관리하는 신은 축융 () 이라고도 하며 혜록 () 이라고도 하며, 정직할수록 인민에 대한 관심이 많아질수록 세상에 더 많은 왕석이 나타날 것이다. 풍속이 간단한 마을은 임리라고 하고, 풍속이 좋지 않은 곳은 공조향이라고 한다. 부모님께 효도하는 증자는 그것을 싫어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성모원이라는 곳에 들어가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비복을 주장하는 묵자, 차는 조고라는 도시로 가고, 수경과 위수는 청탁하고, 동동 () 은 광동 () 이다.
금성탕지는 성벽과 해자가 견고하고 견고하여 깨지지 않는 것을 묘사하는데, 마치 지면에 폭풍이 몰아치는 것 같다. 주견이 있어 대임할 수 있고, 일에 부딪치면 흔들리지 않는 것이 중류의 기둥이라고 할 수 있다.
흑점과 발사체는 작은 영역으로 묘사됩니다. 예로부터 광산제도를 폐지하면, 우리는 유턴하고 돌아올 것이다. 절강은 예전에 무림이라고 불렀는데, 월왕의 고국이다. 장유는 함께 놓아도 구분할 수 있다. 농작물이 자라지 않는 석두 밭과 중악산을 얻은 것처럼 중국 5 대 명산이다.
포양 호수. 일이 크게 달라졌다. Heqing Haiyan 은 세계 평화의 상징입니다. 큰일을 할 수 있는 사람만이 인재라고 할 수 있어야 경성의 경계가 있다. 하옥평초가 홍수를 고쳐 산과 강의 지위를 다졌다.
하늘과 땅 사이의 산과 강은 변하지 않았지만, 매우 행복하고 사람의 핑안 행복을 찬양한다. 예로부터 그들의 이름은 다르다. 북경고는 유주나 연국, 별명 금대라고 불렀다.
해신 포세이돈의 이름은 해약입니다. 해안은 해저에서 물이 새는 구멍으로 건물을 열어 군공상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하걸은 포학하고 무정하다.
고대 푸젠의 한 성을 통칭하여 제민이라고 하고, 호광은 옛것을 삼추라고 불렀다. 진시황은 채찍을 휘두르며 석두 건교를 몰아내는 마력이 있다. 요적 (WHO) 에는 9 년의 수재가 있고, 상탕 () 에는 7 년의 가뭄과 자연재해가 있다.
상양은 인정이 없다. 다른 사람의 포용을 얻기를 바랍니다.
페이장방은 수축지에 익숙하여 중도에 갑자기 멈추었다. 황하는 영원히 흐르는 허리띠와 같다. 인후와 오른팔은 몸의 중요한 부위로, 바다가 그것을 지탱할 수 있다고 한다. 그의 호의에 감사 드립니다.
제요통치 시기에 이 백성들은 마음이 편안해 처벌의 상징으로 삼을 수 있었다. 길에서 다른 사람이 잃어버린 물건을 줍지 않고, 집에 은거하여 벼슬을 하려고 하지 않는다. 나는 차라리 조용한 동산에서 편히 쉬고 싶다. 그곳의 물은 씁쓸하고, 물의 맛은 노수의 맛과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물과 노수는 산둥 () 에 위치해 있고, 물은 달다. 토양이 척박하고 땅이 농작물과 식물을 자라지 못한다면, 나는 그가 영원히 존재하기를 기원하며, 영원히 좋은 협의를 맹세합니다.
트레킹은 길이 어렵고 길이 평평하고 넓기 때문에 신이 이라크를 만들었다. 강을 관장하는 신은 봉의라고 하는데, 일명 양후, 남악형산, 북악형산이라고도 한다.
동악태산, 서악화산, 오고는 모두 구시대 강서의 이름이기 때문에' 산을 위해 공로를 잃는다' 고 불린다. " 숟가락으로 바닷물을 재다.
성인이 세상에 내려오면 황하의 물은 반드시 맑을 것이다.
3. 허리를 굽혀 죽도록 최선을 다한 후 이미 고문전문번역. 조적과 동시에 존재할 수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부흥도 편안일 수 없기 때문에 조적을 징벌하는 중책을 나에게 맡겼다. 나의 재능은 선제의 지혜에 의해 측정되었다. 원래 그는 내가 조적을 공모할 줄 알았고, 게다가 나는 천부적인 재능이 없었고, 적은 강했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조적을 정복하지 않는다면, 그가 창조한 것도 잃게 될 것이고, 그는 앉아서 죽기를 기다릴 것이다. 어떻게 적을 공격하는 것과 비교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시황제는 서슴없이 나에게 조적을 토벌하도록 위탁했다.
나는 죽음을 받아들인 후 매일 잠을 잘 못 자서 잘 못 먹는다. 나는 북방의 적을 정복하고, 먼저 남방으로 가서 제군을 평정하러 가는 줄 알고, 5 월 사이에 군대를 이끌고 여수하를 지나 식물과 곡물이 자라지 않는 지역으로 깊숙이 들어가 다음 날 식량을 이틀 동안 먹을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내가 자신을 아끼지 않는 것이 아니다. 다만 촉한의 왕업은 영원히 촉에 정착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선제의 유지를 집행했다. 그러나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일부 사람들은 이것이 최고의 정책이 아니라고 말한다. 지금 조적은 방금 서쪽에서 피로를 느꼈고, 또 동쪽에서 손무와 싸우려고 시도했다. 손자병법은 적이 피곤할 때 적을 공격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금은 침입할 때이다. 나는 공손하게 폐하께 다음과 같은 정보를 드렸다.
고제는 일월처럼 영명하고, 모사들의 지혜는 심오하지만, 시련과 트라우마와 위험을 겪고서야 무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 폐하께서 아직 고제를 따라잡지 못하셨습니다. 그의 모사도 장량 진평만큼 좋지는 않지만, 그는 승리를 거두고 천하를 평정하기 위해 장기적인 전략을 취하고 싶어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것은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첫 번째 요점이다.
각 군의 유우 () 왕랑 () 을 점거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때, 항상 경전을 인용하여 각종 전략을 제시한다. 그들은 의문으로 가득 찼고, 그들의 가슴에는 문제가 가득했다. 그들은 올해 싸우지 않고, 내년에는 싸우지 않고, 손책을 안전하고 강대하게 하여 강동을 합병했다. 이것은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두 번째 요점이다.
조조의 지혜는 초상인보다 훨씬 뛰어나다. 그는 손빈, 오기, 남양, 위험한 오초, 위험한 질리안 산맥, 강제 리양, 하마터면 산을 잃을 뻔했는데, 하마터면 동관을 죽일 뻔했다. 나중에 그는 한동안 표면적으로 안정되었다. 게다가, 나의 재능은 매우 약하지만, 나는 위험을 겪지 않고 세상에 정착할 생각이다. 이것은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세 번째 요점이다.
카오 카오 카오 다섯 공격 긴 댐, 네 번 Chaohu 호수 를 건너 실패, 약속 리 푸, 하지만 리 푸 그를 죽일 려 고, 약속 여름, 하지만 여름 패배 가 사망했다. 시황제는 늘 조조를 재능이 있는 사람이라고 칭찬하는데, 그는 여전히 이런 잘못을 저질렀다. 또한, 내가 평범하다면, 나는 어디에서 이길 것인가? 이것은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네 번째 요점이다.
한중까지는 겨우 1 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조운, 양군, 마옥, 염지, 이정, 백수, 류태, 등통 등 3 부곡의 리더, 주둔지 장군, 돌격을 멈추지 않은 장군, 이창족 병사, 다양한 스타일의 기병/KLOC 를 잃었다. 만약 몇 년이 더 지나면 전군은 3 분의 2 를 잃을 것이다. 그때가 되면 어떤 힘으로 적을 소멸시킬 것인가? 이것은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다섯 번째 요점이다.
이제 사람들은 가난하고 병사들은 피곤하지만 전쟁은 멈출 수 없습니다. 전쟁은 멈출 수 없다. 군대가 남아서 적을 타격하는 수고와 비용은 똑같다. 이 경우, 우리는 지금 북취를 고려하지 않고, 일주지로 조적과 장기간 버티고 싶다. 이것은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여섯 번째 요점이다.
세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판단하기 어렵다. 옛날에 시황제는 초나라의 전투에서 실패했다. 이때 조조는 손뼉을 치며 천하가 이미 그에게 정해졌다고 생각했다. 후에 시황제는 동방에서 오월 () 와 손잡고 서방에서 바촉 () 을 점령하고 북방에 출병하여 정복했다. 하가 살해된 것은 조조가 전혀 예상하지 못한 것이다. 부흥한실의 대업이 곧 성공할 것이다. 나중에 동우는 태도를 바꾸어 맹약을 위반했다. 관우는 패전하여 죽임을 당했고, 시황제는 귀에서 잘못을 저질렀고, 조비는 황제라고 불렀다. 모든 것이 이렇다. 예측하기 어렵다. 나는 죽을 때까지 조심스럽게 나의 모든 힘을 우리나라에 바쳤다. 사업의 성패에 관해서는, 순조로운 것인지의 여부는 나의 지혜가 예견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4. 분투, 문어문 맹자와 그 제자의'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 는 분투에 대한 문어문 묘사이다.
원문은 다음과 같다. 순은 무 () 에서 발생했고, 부설 () 은 층 () 에서 기르고, 접착제는 어염 () 에서 기르고, 관이무 () 는 수재 () 에서 기르고, 손미오 () 는 바다 ( 그래서 하늘이 내려지면, 사람은 먼저 마음을 쓰고, 뼈를 쓰고, 그 몸을 굶기고, 몸을 비우고, 그 행보를 어지럽힐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인내심은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람은 변하지 않고, 그 후에야 변할 수 있다. 마음 에 갇혀, 균형 고려 후; 색표, 음발, 그리고 은유. 국내에 신하와 왕을 보좌하기에 충분한 현인이 없다면 이웃 나라가 무너지고 외국과 필적할 수 없는 위험과 외국으로부터의 재앙이 있는 경우가 종종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리고 나는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는 것을 알았다. 진 전 맹자와 그의 제자들은 안락한 번역으로 우환으로 태어났다. 밭을 경작하는 데, 담을 쌓는 데, 물고기를 팔아 소금을 파는 데, 관을우 () 가 옥관에서 구해내고 임용하고, 손미오 () 는 은둔해 () 에 쓰이고, 백리시 () 는 노예 시장에서 도로 사서 사용한다.
그러므로 하느님께서는 한 사람에게 중책을 맡기셔야 합니다. 우선 그의 마음을 초조하게 하고, 근골이 지치고, 몸이 배고프고, 몸이 허전하고, 몸이 무력하고, 일거수일투족이 뜻대로 되지 않게 해야 그의 마음을 계발하고, 그의 성품을 참게 하고, 그가 가지고 있지 않은 능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사람은 종종 잘못을 저질러야만 고칠 수 있다. 마음이 굳어지면 사상이 막힌다. 그런 다음 열심히 일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분노는 얼굴에 나타나고, 원한은 말 속에 토한다. 그러면 너는 알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한 나라가 국내에 법도를 지키지 않는 대신과 왕을 보좌할 수 있는 현인이 없다면 외국에 비할 만한 이웃나라와 외국에서 온 재난이 없을 경우 종종 붕괴의 위험이 있다. 이렇게 우리는 슬픔과 상처가 사람을 살리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알게 되고, 안일함과 즐거움은 사람을 파멸시키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주 1. 순: 야오 씨 종화입니다. 당 석고는 역산 (산둥 성 제남시 동남, 산서성 영제시 동남) 에서 밭을 갈았다. "우리 아빠는 고집이 세고, 우리 엄마는 자랑스럽고, 우리 형은 자랑스럽다. 나는 효도할 수 있다." 제요는 그것을 산림의 사람으로 만들고, 폭풍과 뇌우를 잃지 않고 천자로 전한다.
나라의 이름은 유 () 이고, 역사는 유 순 () 이라고 한다. 그 사적은' 상서 요전' 과' 오제사기' 에서 볼 수 있다.
2. 시작점은 데이트를 의미합니다. 3. 무 (qu n): 밭 무, 여기서 경작지를 의미한다.
논간 운하. 4. 푸가 말했다 (F-Yu æ): 서구 (일종의 범죄자) 는 상대의 부현 (일명 엄복, 산서평육동) 에 세워졌다.
상조 () 의 열망은 은흥 () 에서 한 성인을 꿈꾸며, 그가 모든 대신들을 잘못 보고 사람을 들뜨게 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무정을 만났을 때, 무정은 말했다. "네."
그 언어, 과일 성자, 그것을 상, 음치로 삼다. 그래서 부현의 성은 부설로 명명되었다.
그 사적은' 사기 은본기' 등에서 볼 수 있다. 5, lift: 선택.
6. 태블릿 건물: 담을 쌓을 때 흙을 두 부목 사이에 놓고 공이로 흙을 빻아 단단하게 만든다. 토양을 짓고 다지는 데 쓰이는 공이다.
7. 위교 (gé): 신하 상저우 왕, 위자 성자와 함께 희자, 비간 친왕과 함께 이름을 지었다. 8. 어염: 여기서 말하는 것은 해변에서 낚시를 하고 소금을 말리는 것이다.
\ "역사 기록 \" 은 얼굴이 발해와 발해 사이에 물고기 소금에 의해 용서되었다고 말했다. 산과 바다를 연결하면 대량의 물고기와 소금이 있다. 9. 관이무: 관중, 잉상 (오늘 하남 허창) 사람, 집안 형편이 빈한하다.
제나라 공 zijiu, 공 zijiu 는 왕위에 오르지 못했고, 샤오 바이 는 공작 을 대신하여 왕위에 올랐다. 제나라 Huan 의 시안 (西安) 을 알고, 포로 를 해제, 상 으로 보고, 관우 라고 부른다.
"사기 엄관열전": "관중은 유용하기도 하고, 관치도 있고, 독차지하기도 한다. 구제후, 천하, 관중의 계책. "
10, 판사: 교도관. 1 1, 손미오 (嗳 o): 루씨, 이름 아오, 단어 손숙, 단어 애렵.
봄가을에 그는 초나라의 재상이다. 원래 나는' 생각하는 비천한 사람' 이었다. 오늘 하남 구시에서 그 외진 곳을 경멸이라고 합니다.
12, 바다: 해변. 13, 백리계 (xρ): 역시 백리입니다.
곽옥 박사입니다. 진 () 나라가 우국 () 을 멸망시켰고, 백키라 () 는 우국의 군주를 따라 진국으로 포로로 끌려갔다.
김은 진나라의 한 여자와 결혼했고, 백리시는 진나라와 신하로 결혼했다. 브리시는 추 국경에있는 사람들에게 납치 된 완 (이 허난 남양) 에 추 (Chu) 로 도망 쳤다.
진무공이 제현을 들었을 때, 그는 다시 그것을 되찾고 싶었다. 그는 추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까 봐 추에게 "신하 브리시가 없다" 고 말했다. 양가죽 다섯 장으로 되찾아 주세요. " 추 그래서 드리프트.
그때 백례시는 이미 70 대였다. 그가 진나라에 도착했을 때, 진무공은 그의 죄수를 석방하고 3 일간의 회담을 진행한 것은 큰 기쁨이었다. 국민정부에 수여하는 것을' 5 박사' 라고 한다
역사는 백리사이, 숙부, 정치를 위해' 천리패 서종' 을' 춘추오패' 중 하나로 꼽았다. 사적은 《사기 진본기》에서 볼 수 있다.
14, 시: 시장. 15, 그래서: 그래서.
16, 임용: 책임, 부담. 17, 예: 대명사, 이것, 이것들.
18, 그리고: 보조사, 전반부 끝에 사용, 멈춤 표시, 후반부에서 설명. 19, 필수: 필수.
20. 고난: 동사의 사역 용법은 ... 마음이 아픕니다. 2 1, 머리: 의지.
22. 노동: 동사의 사역 용법은 ... 피곤하다. 배고픔: 동사의 사역 용법은 ... 배고파요.
24, 신체 피부: 피부. 25. 비어 있음: 형용사의 사역 용법은 ... 불쌍하다.
26. 개자식: 형용사의 사역 용법은 ... 뒤바뀌었다. 위반, 위반 또는 위반.
혼란스럽고 무질서하다. 27. 당신은 무엇을 했습니까: 당신은 무엇을 했습니까?
28. 그래서: 사용 (그런 방식 ...). 29. 동사: 동사의 사역용법 때문에 ... 당황하다.
30. 구속: 형용사의 사역 용법은 ... 어렵다. 3 1, 쩡이: 증가했다.
한 번,' 증가' 를 전하다. 능력: 재능.
상수: 자주, 항상. 34. 실패: 실패.
35, 마음에 졸려: 마음속에 어려움이 있다. 36, 고려 중인 균형: 정체에 대한 생각.
균형,' 가로', 경색, 원활하지 않음을 가리킨다. 작업: 일어 서서 차이를 만드십시오.
38, 색에 부과: 안색에 징표가 있어 안색이 어색함을 나타낸다. 서명, 서명, 서명.
색깔, 얼굴, 피부색. 조기는 "맹자" 를 주면서 "굴원이 초췌하고 어부가 보면 반드시 이상하다" 고 말했다.
사기 굴원 자이열전: "강변에 관해서는 굴원이 강변에서 풀려나 얼굴이 초췌하고 시든 것을 묘사한다. 어부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물었다. "이 아들은 삼루 의사의 것이 아닙니까?" " -응? 왜 여기 있지? "라고 굴원이 말했다.' 천하운, 나 혼자야. 모두가 취했을 때, 나 혼자 깨어났기 때문에, 나는 손을 놓았다.
39. 종음: 말에는 표정이 있어 언어상의 분노를 나타낸다. 조기는 "맹자" 를 주면서 "상기의 노래를 부르면 남다르다" 고 말했다.
엄기는 춘추시대의 애국 인사이다. 가난한 집은 인력거꾼이다.
다 왔다, 소에게 가마를 먹이고, 밤에 손님을 맞이하고, 함께 생산해 보니, 기쁨은 지칠 수 없다. (공자, 논어, 행복명언)
5. 고문: 하지만 대사가 배웠어요. 배운 후에는 조용해질 수 있고, 조용해지면 생각할 수 있어요. "대학" 에서 원문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대학의 길은 덕이고, 친민이며, 지선에서 끝난다.
알고 나면 결정하고, 결정하고, 조용하고, 조용하고, 안전하고, 안전하고, 관심을 갖고, 그것을 얻을 수 있다.
일은 시작과 끝이 있고, 물건은 끝이 있다. 순서를 알면 바로 가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고대의 욕망이 분명히 천하보다 우월하다면, 먼저 나라를 다스린다. 그 나라를 다스리고자 하는 자는 먼저 가정을 이루고, 가정을 이루고자 하는 자는 ,
먼저 그의 몸을 고치다. 슬림하고 싶으면 먼저 마음을 가다듬어라. 옳으려면 먼저 성실해야 한다. 진심을 다하려면 먼저 진심을 가져야 한다.
그 지식. 지식은 사물 속에 존재한다.
그리고 일이 알려지고, 지식은 진실하고, 진실하며, 그 다음에는 정확하고, 올바른 머리는 수리되고, 몸은 수리된다.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제나라, 집 제나라 후 나라를 통치하고, 나라를 통치하고, 천하를 평평하게 한다.
논자에서 서민까지, 하나는 슬림하다.
마지막까지 어지러우면 치료할 수 없다. 두꺼운 것은 얇은 것이고, 얇은 것은 두꺼운 것이고, 아무것도 없다.
이를 알고 있다고 하는데, 이를 알고 있다고 한다.
6. 문어문' 너' 는 어떻게 말하느냐: 어, 여, 네, 아들, 한 걸음, 만약, 경, 각하, 공 2.
저는
Er, R 로 읽는 것은 대명사, 보조어, 어조어로,' 땅',' 단' 에 해당한다. 어군은 탁월하다. 당신의+031335323635438+03431303 231363533/Kloc-0 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단어의 조합은 가끔이지만 과언이 아닙니다.
둘째, 너
"유" 를 "R" 으로 읽는 것은 기본적으로 너의 뜻이다. 명사로 사용될 때, 그것은 물과 같은 것을 의미한다.
셋째, 그것은
나이란 중국의 한자를 가리킨다. 고대 강희 사전에는 많은 정의가 있었고, 지금의 중국어 사전도 다른 정의가 있다. 품사에는 대명사, 동사, 부사, 접속사가 있다. 이 구조는 단일 구조입니다.
N m: I 입니다. 원래 의미는 "다시", "반복" 입니다. "하나의 시리즈" 로 이어집니다.
"이서아서": "그렇다면 위에서 시작하세요." 격,' 하향식' 은' 승승계' 또는' 승계' 를 의미한다.
특히 "너" 입니다. "나" 가 "그" 에게 빚을 졌기 때문에 "너" 부터 시작한다.
넷째, 첫 번째 단계
첫 번째 단계: 상대방에 대한 예의바른 호칭. "너" 로 번역하다.
첫 번째 단계는 동료들과 어울리는 존칭어라는 오래된 교제용어이다. 전국 시대는 늘 군주로 사용되었다. 전국책 연책일' 수대는 연소왕에게 "한 걸음이면 충분하다" 고 말했다. 첫 번째 단계 장군처럼, "사기 항우본기" 에서 나왔다.
동사 (verb 의 약어) 각하
각하는 "당신" 에 대한 존칭으로, 첫 번째 단계와 비슷하다. 고대에는 구어에 자주 사용되었고, 현대는 책과 편지에 많이 사용되었다. 현재 사람들은 여전히 편지 (특히 공서와 업무와 관련된 편지) 에서 you 를 사용하여 상대방을 부른다.
그러나' 각하' 라는 단어의 대체로 외교 석상에서 점차' 각하' 라는 단어를 사용하게 되었다. 1997 년 주권 이양 이후 홍콩 법원은 법관의 호칭을' 각하' 에서' 어른' 으로 바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