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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고전시의 운

중국 고전시의 음운은 중국 고대 시가에서 음절의 리듬과 운율을 가리킨다. 그것은 우리나라 고대 문학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중화문화의 진귀한 보물 중의 하나이다. 구체적인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평정: 평정은 우리나라 고전시의 기본 운율 단위로 음절의 상승을 가리킨다. 시 속에 평정음절이 번갈아 나타나 조화로운 리듬감을 형성하였다. 운율 법칙: 운율은 시 말음절이 같거나 비슷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중국 고전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운율 방법은 횡운, 상성, 입성 등이다. 시를 더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

2. 대결정리: 대결이란 한 편의 시에서 인접한 두 단어나 어구가 음, 의미, 모양에 대응하는 것을 말한다. 깔끔한 대결은 시를 더욱 균형 있게 대칭적으로 만들고 예술적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변조: 우리나라 고전시사는 자주 변조로 감정과 의경을 표현한다. 예를 들어, 큰 소리로 읽으면 격정적인 감정을 표현할 수 있고, 작은 소리로 말하면 부드러운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3. 리듬감이 강하다: 중국의 고전시에서는 반복, 대비, 대구와 같은 리듬감을 높이기 위해 수사적 수법을 자주 사용한다. 이런 기교들은 시를 더욱 부드럽고 강력하게 하여 사람들에게 강한 감화력을 줄 수 있다.

고시 관련 자료

1. 고시는 중국 고대 문학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유구한 역사와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소박하고 함축적이며 심오한 분위기로 사람들의 사랑과 추앙을 받고 있다.

2. 고대시의 기원은 진나라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가장 초기의 시 형식은' 시경' 이다. 시경' 은 중국 최초의 시 총집으로, 305 곡의 주대 민가와 궁정 운동을 수록하였다. 이 시들은 4 언 위주로 내용이 풍부하고 다양해서 사람들의 생활, 감정, 사회 풍모를 표현했다.

3. 당대는 고대 시가 발전의 전성기로 시의 황금시대라고 불린다. 이 기간 동안 이백 두보 백거이와 같은 걸출한 시인이 많이 나타났다. 그들의 작품은 분방한 스타일과 깊은 경지로 우리나라 고전시의 고전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