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문경 * * * 의 입장이 정확하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문경 * * * 의 입장이 정확하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이 시호는 정문의 뜻이다. 도덕 블로그는 지식이 해박하고 도덕이 고상한 사람을 가리킨다. 송대에서 이 시호를 얻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강희사전' 에는 사실 징 * * * 이라는 해석이 있다. 원구는' 시경 소야 효명' 의 징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징 * * * 의 관건은' 정' 자가 아니기 때문에, 이 글자의 관건은 국내외 외빈을 접대하는 것이다. 즉, 천하 사람들이 모두 인사를 해야 시호와 대명 재상 장시호 문종 () 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는 또한 국가 대사에 충실하여 개혁을 추진했지만, 개혁 당시 대다수 관리들과 대립하여 천하의 사람들이 모두 그에게 잘해준다고 말할 수 없었고, 죽은 후 곧 관직을 박탈당했다. 조동메이 교수는' 백가강단' 에서 사마광을 해석할 때 사후 정문에 대해 말했다. 사마광이 개봉할 때, 사람들은 사마궁이 우리 백성을 구했다고 말하며, 사마광현혜, 생활이 소박하고 첩이 없다고 말한다. 스시의' 사마문공이 별에' 는 사마광이 죽은 후 화가들이 손으로 그린 사마광의 초상화로 부자가 되었다고 말했다. 사마광이 국내외 하객의 복장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바로 모두가 그가 좋다고 말하는 것이고, 또 다른 범중엄은 천하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있다. 명나라의 방효아도 정직한 사람이라 정의를 위해 열 곳을 소멸하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따라서 정문은 정문이 많은 책을 많이 읽어야 하고 도덕이 고상하며 정문이 그렇다면 모두가 인사를 해야 한다고 총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에 따라 정문은 고대에 가장 높은 시호이고 문충은 정문에 버금가는 시호로 여겨진다. 나는 네가 쓸 수 있도록 많은 자료를 조사했다. 저를 지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