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급해요! 신들이' 재미있는 한자' 라고 말하도록 도와주세요

급해요! 신들이' 재미있는 한자' 라고 말하도록 도와주세요

동그라미 안을 한 번 클릭하고 "펑" 이라고 말하세요. (웅덩이에 석두 던지지 마세요.) "충돌" (나무 쐐기를 못 박음) 이라고 말하는 것은 "펑" 이 아닌가? 예를 들어, "콩" 이라는 단어는 매우 흥미 롭습니다. 왜요 귀 한 켤레, 눈 두 개, 입 한 개, 마음 한 개만 있으면 똑똑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영리한' 총총' 글자에는 이런 것들이 포함되어 있다. 보시다시피,' 콩' 자의 왼쪽에는 귀를 나타내는' 귀' 가 있습니다. 오른쪽 위에는 눈처럼 보이는 두 개의 점이 있습니다. 오른쪽 가운데에는 입이 있습니다. 다음은 마음입니다. 이 한자는 매우 재미있다! "구리" 와 "통" 이라는 단어도 재미있다. 하지만 그들의 뜻은 그들의 즐거움이지, 그들의 글리프가 아니라는 것이다. 왜 그렇게 말하죠? 봐라,' 구리' 라는 글자는 금 옆에 있고, 동종과 동전은 금속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그것은 금 옆에 있다. 또한' 동동' 자는 목자 옆에 있고 오동나무는 나무이기 때문에 목자 옆에 있습니다. 이 두 한자는 매우 재미있다! 생활 속에서 우리는 늘 이런 재미있는 한자를 만난다. 여기서는 더 이상 말하지 않는다. 우리 함께 감상합시다! 낙담하지 말고 빨리 행동하세요! 재미있는 한자는 역사가 유구하다. 한 글자 한 마디마다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다. 우리는 매일 한자의 바다에서 수영을 한다. 재미있는 휴후어는 "네가 본 것은 맹목적이지, 그렇지 않니?" 라고 말했다. 기억하고 싶다면 단어를 잊지 않습니까? 블라인드' 와' 잊다' 라는 단어는 모두 공통점이 하나 있다. 모두' 죽음' 이라는 글자가 있다! "얼마나 재미있는가! "남자는 대단해, 재미있어! 한자로 말하자면, 나는 한 이야기가 생각난다. 예전에는 혼자 나무를 너무 세게 쳐서 도끼를 던져서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었다. 부상자는 관청에 가서 고소했다. 남자는 당황해서 급히 쪽지 한 장을 써서 상황을 설명했다. 그 중 어느 날, 나는 나무를 베다가 너무 세게 힘을 써서 도끼로 사람을 베었다고 적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 정부는 이 사람의 혐의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한자당 한 획씩 적게 쓰는 것은 의미가 완전히 다르다. 만약 경제계약서에 있다면, 정말 천 위안의 가치가 있다. 만약 잘못 썼다면, 결과는 상상조차 할 수 없을 것이다. 한자의 발전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한 글자 한 마디마다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다. 우리는 매일 한자의 바다에서 수영을 한다. 재미있는 휴후어가 나를 웃게 한다. 익살스러운 시는 나를 편안하고 즐겁게 한다. 감동적인 장이 나의 성장을 키웠다. 강력한 말이 나의 투지를 불러일으켰다. 추가: 획은 한자 서체를 구성하는 여러 가지 점과 선으로 한자의 가장 작은 구성 요소이다. 글씨를 쓸 때, 글쓰기부터 붓을 들어 올리는 것까지 한 획이나 한 획이라고 한다. 획은 한자의 가장 작은 단위이다. 몇 개의 문자 (I 와 B) 를 제외하고 한자는 모두 여러 획으로 구성되어 있다. 1, 분류 전통적인 획 분류는 "영구" 라는 단어가 나타내는 8 가지 획 이름 (가로, 세로, 왼쪽, 오른쪽, 점, 들기) 을 기준으로 합니다. 획은 단일 획과 복합 획으로 나눌 수 있다. (1) 주문에는 점, 수평, 수직, 아포스트로피, 그립, 언급의 6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한자의 정사각형 모양을 형성하기 위해, 단일 획은 한자의 위치나 편각에 따라 다른 변형을 가지고 있다. 예: ① 점에는 왼쪽 점 (장소) 과 긴 점 (바람) 변형이 있습니다. (2) 변형 된 평평한 스키닝과 수직 스키닝 (달); (3) 평평한 변형이 있습니다. (4) 후크가 갈고리 (물) 로 변하는 것과 같은 후크 변형. (2) 복합 획 복합 획은 두 개 이상의 획의 연결이다. 포함: ① 접기 (수평 접기: 못생긴); ② 후크 (크로스 후크: 댄; 교차 후크: 모두); ③ 포인트 유형 (아포스트로피: 여성); ④ 수평 유형 (수평 접기: 오목); ⑤ 수직 (수직 굽힘: 서쪽); ⑥ 아포스트로피 (수평 폴딩 아포스트로피: 및); ⑦ 리프팅 클래스 (수평 폴딩 리프팅: 카운트). 한자 총수는 50,000 자 (송대정후' 집운' 수신자 53525 자; 청대 장옥서' 강희사전' 은 47035 자를 받았다. 65438 년부터 0986 년까지 서중서 편집장의' 중국어 대사전' 이 한 권씩 출판되어 (약 56000 자) 이 여덟 가지 획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규범 한자의 획 수는 고정되어 있어서 쓸 때 실수하지 않는다. 획을 정확하게 계산하는 것은 사전과 색인을 찾는 데 매우 중요하며, 뉴스에서 사람들의 이름은 종종 성의 획 순서에 따라 배열된다. 3. 한자의 획은 순서대로 쓴 것입니다. 필순의 기본 규칙은: ① 먼저 가로세로 (10); (2) 선제 후압 (8); ③ 위에서 아래로 (6); ④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마을); ⑤ 선외 후 (후); ⑥ 첫 번째와 두 번째 중간 (도). 대부분의 한자의 글은 모두 이 기본 법칙에 대한 종합 운용이지만, 몇 가지 특수한 구조도 있다. ① 대부분 먼저 접고 접지만,' 힘, 칼, 나이, 네모난 등' 이다. 먼저 접혀서 남겨집니다. (2) "너, 댄" 뒤에 내부 점을 써라. (3) "점유, 아니오" 는 첫 번째 수직 및 수평; (4)' 말, 거, 신하, 크' 는 먼저 올라가서 접거나 갈고리를 세우는 것을 의미한다. ⑤ "치열, 건물" 도 안팎이다. ⑥ "(","조건" 은 먼저 오른쪽과 왼쪽 (그리고 수직) 을 의미한다. 오목한 (5 획) 과 같은 일부 획은 이해하기 쉽지 않습니다. 볼록 (5 스트로크); 어머니 (다섯); 곱셈 (10 획); 정 (12 펜). 그러나 필순은 고정불변하지 않고 융통성 있게 익힐 수 있으며, 필기실습에서 개인의 습관과 편리함에 따라 새로운 필기법을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필순, 필순, 필순, 필순, 필순) 네가 글씨를 잘 쓸 수만 있다면 이렇게 해라. "예" 가 일반적이라면 획 순서에 따라 글을 쓰는 것은 쉽게 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잘 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쓰기 속도도 높일 수 있다. (2) 부수는 획으로 구성된 큰 구사단위이며, 고급 구사 단위이다. 그들은 조합 문자를 형성 성분으로 형성한다. 예를 들어, "무지, 매력, 여동생" 은 "일, 귀신, 여자, 웨이" 라는 두 가지 단어 구성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로 옆부입니다. 획으로 구성된 이러한 구조 부품은 대부분 단어의 한쪽에 있는데, 이것이 바로 편측부라고 불린다. 옆은 과거에 한자의 양쪽을 가리켰고, 왼쪽은' 옆쪽', 오른쪽은' 옆쪽' 이었다. 지금의 습관은 한자의 위, 아래, 왼쪽, 오른쪽을 통칭하여 옆부라고 부르는 것이다. 1, 분류 부수, 재절단 가능 여부에 따라 소부, 단부, 복합부 등으로 나뉜다. (1) 단부 () 는 더 이상 세그먼트화할 수 없는 부수이다. 위의 예시에서' 손, 귀신, 여자, 웨이' 와 같다. ⑵ 복합 기본체는 세분화 가능한 기본체입니다. 예를 들어, "후" 라는 단어의 오른쪽 부수는 복합부수로, "고" 와 "월" 으로 세분화할 수 있다. 고 () 는 복합부수로,' 열' 과' 입' 으로 나눌 수 있다. 오늘날, 각 한자의 단일 편변은 하나의 단어로,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성형편옆이고, 다른 하나는 성형되지 않은 편옆이다. (1) 구사부수는 이때부터 독립적으로 단어를 만들 수 있는 부수, 즉 절대다수의 단부수이다. 산, 물, 해와 달, 손, 사람, 말, 페이지 등. 물론, "오목" 과 같이 옆으로 치우칠 수 없는 단일 글자도 있습니다. (2) 독립적으로 쓸 수 없는 편측부 () 는 지금부터 독립적으로 쓸 수 없는 편측부 () 로, 단일 편측부 () 의 작은 부분이다. 하지만 대부분은 고대에 독립적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예: 물 두 방울, bρng:(A) (전서) 로 읽혀진다. 혹한에 튀어나온 얼음덩어리처럼. 작은 인감에 물을 넣는 것은 물이 응결되어 만들어진 것이다. 본의는 얼음이다. 대머리 덮개는 "미: (인감자)" 로 읽혀지는데, 마치 천 한 조각이 늘어져 있고, 그 위에는 수건이 덮여 있어 가리는 뜻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억울함 (토끼는 다음, 집은 의미)' 과' 왕관 (원은 머리, 인치는 규정)' 과 같다. 보가아, 미탄: (a) (진) (주안) 을 읽어 보세요. 마치 옆집처럼 보입니다. 예를 들어, "안" 과 "우" 는 한쪽 귀칼이고, "인감" 은 무릎을 꿇은 휴머노이드와 같고, 그 위에는 고자 "제나라" 가 있다. "즉, (음식 용기 옆에 무릎을 꿇고 근접도를 넓히는 것)" 과 같습니다. 오른쪽 귀칼,' 읍' 자, (하나) (봉인), 위의 범위와 아래 사람을 의미하는 것은 사람들이 함께 사는 곳, 예를 들면' 군, 도, 정' 이다. 왼쪽 귀칼,' 복' 자, (하나) (도장) 은 산을 오르는 계단과 같다. 그 본의는 계단이나 그리 높지 않은 토산이다. 예를 들어 "loop (발가락 위), down (발가락 아래)" 등이 있습니다. 걸을 때 Chu: (a) (도장), 왼쪽은 "a", 오른쪽은 "Stop" 을 읽습니다. 주요 도로의 발자국처럼 사람들이 길을 걷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걷기 또는 달리기, 해서체 20 08-10-1810: 57:17-보고 00 숨겨진 의견 예식에서 6 권의 책을 언급했지만 구체적인 내용은 설명하지 않았다. 동한 때 허신은' 설문해자' 에서 한자' 류서' 의 구조원칙 (상형, 표의, 뜻, 모양, 표음, 음역, 차용) 을 설명했다. 상형자: 이런 조자법은 한 물체의 외관 특징에 근거하여 묘사하기 때문에 그것을 그 물체로 그리는 것도 옳다. 태양, 달, 산, 물과 같은 것은 태양, 달, 산, 물을 가장 먼저 묘사한 도안으로, 점차 현재의 모양으로 변한다. 사물: 이것은 추상적인 사물을 표현하는 방법을 가리킨다. 이른바' 각자 그 물건을 가리킨다' 는 것도 마찬가지다. 만약 네가 위에' 위로' 라고 쓰면 사람들은 위에' 아래로' 라고 쓸 것이다. 모양과 사운드: 텍스트에서 특정 모양 (어근) 으로 표현되는 독특한 사운드입니다. 예를 들어, 후, 이 단어는 나비, 나비, 호수, 조롱박, 후, 치 등 다양한 속성 어근을 결합한 어근일 수도 있다. 같은 발음으로 다른 것을 표현합니다 (일부는 이니셜만 있음). 그러나 고대와 현대 언어의 음성 변화로 인해 오늘날 표준어에는 동음 이의어가 없습니다. 이해: 이런 조자방법은 두 개의 옆부분을 결합하여 새로운 뜻을 도출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태양과 달이 결합되면 햇빛과 달빛이 "밝게" 됩니다. "사람" 과 "말" 은 "편지" 로 합쳐져 사람들이 과거에 자주 했던 말을 의미한다. 한 가지 편지가 있는데, 바로 이 사람이 그가 한 말을 지킨다는 것이다. 주 이전: 두 단어에 주석을 다는 데 사용됩니다. 이 두 단어는 동의어이지만 모양은 다릅니다. 허신은' 한서' 에서 "한 종류를 짓고, 상대방을 받아들이는 것에 동의하고, 시련과 영원을 받아들인다" 고 설명했다. 이 말을 어떻게 합니까? "고고학" 이라는 단어는 "장수" 라고 할 수 있지만, "노인" 과 "시험" 은 서로 통한다. 의미는 같다. 이른바 노인시험, 수험생이 늙었다는 것이다. 노래 책 ya Jian 도 말했다: "Zhou wangshou 테스트. 클릭합니다 。 스시의' 굴원탑시' 에도 불멸의 고대인들이 있는데, 왜 비교해야 하는가? 한마디. 그중에서' 시험' 은' 구' 를 의미하며, 특히 후세 문헌학자들이 허신의 전술적 정의에 대해서도 많은 해석을 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그 중 세 가지 유형, 즉 모양 이동 이론, 소리 이동 이론, 의미 이동 이론이 있다. 그러나 이 세 가지 주장이 충분히 포괄적이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당대 고문학자 임윤 씨도' 전제' 는 발음과 의미가 완전히 다른 두 단어를 기록하는 형식 (어근) 이라고 설명했다. 갑골문의' 빗자루와 여자' 와' 모녀' 와 같다. 차용: 요컨대, 이 단어를 빌리는 것은 다른 것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일반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새로운 것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발음이나 속성이 비슷한 어근을 빌려 이 새로운 것을 표현한다. 예를 들어, "너" 는 원래 오른손의 의미 (갑골문에서 처음 발견됨) 였지만 나중에는 "너" 로 위조되었다. 후각은 귀로 물건을 듣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대학' 제 7 장에는' 외면하고, 듣지도 않고, 먹지도 않고, 맛도 모른다' 는 말이 있지만, 나중에는 후각 동사로 사용된다. 위의 여섯 권의 책을 요약하면, 처음 두 가지, "조자법" 도 있습니다. 둘째, "조합법" 도 있습니다. 마지막 두 가지,' 한자 사용' 도 마찬가지다. 이 여섯 가지 원칙은 고대 문자학자가 요약한 문자학 이론이다. 그 안에 포함된 한자 구성 규칙은 장기적으로 진화한 것이지, 어느 누구도 독창적으로 만든 것이 아니다. 한자의 구조한자는 하나 이상의 편측부 (유럽어는 1 차원 문자) 가 특정 공간에 규칙적으로 배열된 정사각형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정사각형 문자의 이름도 있다. 구조적으로 한자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 글자 중 정보 밀도가 높고, 같은 것을 표현할 때 표음보다 짧은 공간에서 같은 정보를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한자의 읽기 효율이 높다. 한자는 금, 나무, 물, 불, 흙 등 400 여 개의 상형문자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글자들은 빌딩 블록처럼 결합되어 있다. 알 수 없는 문자의 의미는 분리할 수 있으며, 그 의미는 기본체의 구성과 공간의 구성에서 추론할 수 있다. 새로운 사물이 시대 진화에서 표현하기 어려울 때, 부수조합 원칙에 따라 새로운 단어를 합성하고 사용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중국어 단어인 우라늄은 새로 발견된 화학 원소를 나타내기 위해 현대에서 만들어진 새로운 단어이다. 한자 글자근의 공간구조는 글자의 의미에 영향을 미친다. 같은' 심사' 조합이라면, 좌우' 바빠요' 상하' 잊다' 가 서로 다르게 배열되어 서로 다른 글자의 의미를 만들어 낸다. 문자 오른쪽에' 아이' 라는 글자가 있는 부분은 오른손 (손의 왼쪽은 왼손을 나타냄) 이 무엇을 쥐고 있는지, 왼쪽 뿌리가 무엇을 하는지 (김문, 갑골문 고고학 발견) 를 나타낸다. 오른손이 그 위에 무언가를 들고 있으면' Ai' 가 된다. 이 어근을 가진 거의 모든 사람들은 공격, 패배, 두드리기, 수집 등과 같은 특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공격적이거나 폭력을 사용한다. 글리프 (중국 서예): "국가" 자 한자의 획에는 서로 다른 필기법이 있습니다. 즉, 서로 다른 서체가 있습니다. 글꼴마다 글리프가 다릅니다. 정규서체로 쓴 한자 (예: 해서체, 송체, 예서, 전서 등). ) 는 각 문자가 동일한 공간을 차지하는 사각형 문자입니다. 한자는 단어와 복자를 포함하고, 단어는 분리할 수 없다. 예를 들면' 문' 과' 중' 이다. 조합한자는 기본 부품으로 구성되어 한자의 90% 이상을 차지한다. 복자의 일반적인 조합은 "웃음", "뾰족한" 과 같은 상하 구조입니다. "단어" 와 "가족" 과 같은 왼쪽 구조와 오른쪽 구조 "유사" 및 "경향" 과 같은 반 폐쇄 구조; "그룹" 및 "회의" 와 같은 완전히 밀폐 된 구조; "승리" 및 "점" 과 같은 복합 구조 한자의 기본 부품은 단어, 옆부분 및 기타 비구사 부품을 포함한다. 한자의 최소 구성 단위는 획이다. 한자를 쓸 때 획의 방향과 나타나는 순서, 즉 획의 순서는 상대적으로 고정적이다. 기본 규칙은 먼저 가로로 세로로, 먼저 좌측 후압, 위에서 아래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선후 안쪽, 선후 안쪽, 그리고 밀봉하고, 먼저 중간후 양쪽을 밀봉하는 것이다. 쓰기 스타일에 따라 한자 필순이 다를 수 있습니다.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말 (승마) 이 있다는 것은 매우 이상하다. 말 한 필은 연못의 물을 다 마셨고, 다른 한 필은 그 옆으로 갔다. 주인은 말 (주) 한 마리와 말 네 마리 (주) 를 나란히 찾았다. 강조하지 마세요. -그들의 대답은 각각 흑백이다. "이갑" 은 "리" 글자로, 바닥에는 "불", "불" 의 변형 바닥에는 네 개의 점이 있고, "리" 와 아래쪽에 있는 네 개의 점이 하나의 "블랙" 으로 결합되어 있다. "한 입" 이 연결된 것은 바로 "날" 단어이고, 왼쪽의 한 머리는 "흰색" 자를 구성한다. 답안은 상하련의 글자 사이에 교묘하게 숨겨져 있다. 이것은 생동적이고 유익한 계몽지혜의 형식이다. 송: 거야. 나무에서. 나무꾼이 사람이 사는 방이 되었다. 긍정: 네. 멈춰! 멈춰! 권리에 속하는 모든 것은 권리에서 나온다. , 고문은 두 권에서 나온 것이다. 둘째, 고대 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