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강희사전에서 나왔어요

강희사전에서 나왔어요

이 둘의 차이는 정말 그렇게 좋지 않다.' 한자를 말하다' 는 해석으로만 설명할 수 있다.

나쁜 바이두는 번체자를 표시할 수 없기 때문에 시작 (간자) 과 시작 (번자) 으로 이 두 글자를 대표한다.

\ "Shuowen 솔루션 단어 \":

(간자) 부터 서로 듣다. 두 사람으로부터 오다. 이후의 모든 일이 뒤따른다. 질병 내성

(번체) 에서 수행도. 아래에서, 소리에서. 잘라 주세요

두 단어는 스토리텔링에서 여전히 차이가 있고 발음도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단락 옥 컷 의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부터, 서로의 말을 들어라. 들어봐, 들어봐. 연기는 일종의 약속이다. 말하다. 서, 들어봐. "지금부터 시작" (전통) 이라는 단어에 따르면. (전통) 에서 출발하면 절대 낭비하지 않는다. 사회자. 손님이 왕조를 모욕하다. 루드밍이 그렇습니다. 어느 구름에서 걸어올 것을 약속하다. 서작총. 쇼욱 좌총. 강의 목소리가 말했다. 또한 에서. 일거수일투족을 들다. 두 사람으로부터 오다. 인내심을 가져라. 아홉 개. 이런 목소리로 말하다. 너도 할 수 있어. 모든 것이 그 안에서 나온다. "

단옥재는 한 고서의' 시작' 자를 인용했고, 어떤 책은' 시작' (번체) 으로 인용했다. 강은' 시작' 이 옳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시작' 과' 시작' 이 비슷하기 때문이다. 이 의미에서 이 단어는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부터 (번체), 동반 도. 바람을 따라가다. 그래서 구름도 따라서 간다. 제봉은 양쪽 어깨에서 차를 몰았다. 천월. 부터 (번체), 하나. 하나하나 바람을 따라가다. 해독하다. 에서 (전통), 에서. 그 인용의도 있다. 이로 인해 훈련도 이어졌다. 《춘추경》은 먼저 공을 공경한다. \ "주오 zhuan \" 는 먼저 대중을 경배한다고 말했다. 그것은 (전통) 훈련되었습니다. 《좌전》은 혼돈을 (전통) 따르게 한다. 왕 스와 는 말했다. (태세) 부터 순도. 좌전 숙부가 불복종 (전통). 상속인이 아닙니다. 이미 두 번째로 그것을 늙게 한 것은 아니라고 한다. 확장은 주로 (전통), (전통) 가로에서 (전통) 입니다. 가짜입니다. 총명하고 총명하다. 옛 작품을 답습하다. 따르는 사람, 따르는 사람. 주님은 결코 주님이 아닙니다. 그래서 나는 부서에 들어가지 않는다. 목소리에서 보다. 사용 ... 자르다. 아홉 개. 대서에 따라 평정운에 가다.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병에 인내심이 있을 때. "

보다시피 (전통) 동반의 본의에서 순까지, 본의에서 상청까지.

또' 강희사전' 은 여전월을 인용했다. "두 사람은 손주를 따라다닌다. 선비의 조류는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

요약하자면, 중고 이전에는 이 두 글자가 달라야 했지만, 나중에는' 부터' 가 아니라' 부터' 로' 부터' 를 사용했고 대륙은' 부터' 를 간체자로 대체했다. 이 단어는 거의 현대적인 의미이자 가장 오래된 의미라는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