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비파의 발음
비파의 발음
파파의 자음. "비파 pí pá" 와 같은 뜻입니다. 현악기, 나무, 네 개의 현이 있고, 거문고는 호박씨 모양이며, 윗부분에는 긴 손잡이가 있고, 손잡이는 뒤로 휘어져 있다.
비파, 첫 번째 타악기, 일종의 타악기. 스피커는 나무나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며, 그 위에는 네 개의 현이 있는 반배 모양이다. 처음에는 실크로 만들어졌지만 지금은 와이어, 강철 끈, 나일론으로 만들어졌다. 목과 패널에는 음소를 결정하기 위해 "위상" 과 "곱" 이 있습니다.
비파는 중국의 전통 탄환 악기로, 이미 이천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중국 최초의 악기' 비파' 가 진나라 좌우에 나타났다. 비파' 라는 단어 중' 옥' 이라는 단어는' 양옥이 맞닿아 귀를 즐겁게 두드리는 소리' 를 의미하며, 이는 현을 튕겨 내는 악기라는 것을 의미한다.
비파 연주의 특징:
1. 음색이 풍부하다: 비파의 음색이 매우 풍부하고, 저음 발음이 깊고, 중음 영역이 부드럽고 밝으며, 고음 영역이 확고하고 선명하며, 최고 음역이 긴장되고 날카롭다. 특히' 석두 소리' 는' 우렁찬 감동' 으로 묘사할 수 있다.
다양한 연기: 피피의 연기는 매우 풍부합니다. 오른손은 단순한 폭탄, 따기, 클립, 롤, 이중 폭탄, 이중 선택, 분, 체크, 지우개, 브러시, 스윕, 뒤집기 등에서 점차 30 가지 이상의 손가락 방법으로 발전했으며 왼손에도 암송, 문지르기, 밀기, 당기기, 음표, 꼬임 등이 있습니다
3. 풍부한 표현력: 세파의 음악 표현력이 강하여 각종 감정과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진강 연주가는 진의 음색과 음량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어 관객들이 음악의 내포와 의미를 더욱 깊이 느낄 수 있게 한다.
4. 양손 사용: 비파를 연주할 때 왼손으로 피아노를 잡고 오른손에 가짜 손톱 요소를 착용하고 양손을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