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아구창" 은 여성에게 어떤 암시가 있습니까?

"아구창" 은 여성에게 어떤 암시가 있습니까?

눈썹을 그리는 것은 고대에도 눈썹을 쓸어라 했다. 아구창' 은 고전 문학에 많은 재미있는 전고를 더해 흥미를 자아냈다.

후 \ "폴리 링타이 \": "구오 부인 은주, 궁전 문을 타고. 그러나 너무 질려서 염색을 하고, 나방의 눈썹은 지존을 향하고 있다. " 문청운' 남가자': "나는 낮은 상투를 틀고, 연권은 눈썹을 쓸어요. 하루 종일 너를 그리워하고, 너 때문에 지쳐 죽고, 꽃이 필 때. 클릭합니다 아구창 눈썹이라고 불리는데, 아마도 고대 여성 아구창 도구가 붓이었기 때문일 것이다. 고대 문인들도 문채가 있는 여자를' 눈썹을 쓸어라' 라고 불렀는데, 당처럼' 설타오교서 촉중 한 권':' 눈썹을 쓸어야 얼마나 알 수 있는지, 관보다 못하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명나라 쳉 Jiayi "방문 장 문 오래된 일": "눈썹 위트 어떻게 청소? 다리 옆 여학교에 관한 책 한 권. ""

눈썹을 그리는 것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장창미창의 전고를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가시와 모두 그의 아내를 깊이 사랑하고 있다고 한다. 아내가 화장을 할 때, 그는 아내를 위해 눈썹을 그렸고, 장안인들에게' 장경조의 눈썹' 으로 놀림을 받았다. 나중에 한고조선제가 직접 이 일을 묻자 장창은 그에게 말했다. "규각에 너무 눈썹을 그리는 사람이 있다고 들었어요." 장창의 대답은 총명하고 이해할 수 있다. 선제는 재능을 사랑하니, 당연히 장경조를 난처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이때부터 또 천고에 전해 내려오는 이야기가 하나 생겼다.

장경조의 눈썹은 사실 일종의 회화감인데, 이것이 그가 후세 사람들에게 추앙받는 이유이기도 하다. 당현종은 완곡한 시' 좋은 시간' 을 썼다.' 보희적궁, 연면이 연하고 몸이 붉다. 메데이는 열린 그림이 필요하지 않지만, 신은 그녀에게 절로 자라도록 가르쳤다. 자기 나라의 외모에 기대어 애인과 결혼하지 마라. 상대방이 적을 때는 좋은 시기이다. " 나는 그 소녀가 좋은 남편과 결혼할 수 있기를 바란다. 원소 항진은' 진원춘' 에서 "너무 두껍게 쓸고, 납이 너무 얕아 그림이 자유롭지 않다" 고 썼다. 시인은 장랑이 아내에게 눈썹을 그리는 것을 흉내냈지만, 분개하고 자조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성정 속 사람의 장초, 당연히 자신의 성정을 숨기지 않는다. "군자는 하늘 높이 올라갈 수 없고 눈썹을 치켜세우면 녹색 창가에 앉아 미녀들과 이야기해야 한다. 그가 화장을 할 때 진주모를 염색하는 것은 사악하지 않다. "

예로부터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것은 여자의 천성이다. 무제' 에서 이상은은 어린 소녀가 어른을 배우는 유치한 행동을 썼다.' 여덟 살 때 거울을 훔치면 눈썹이 그려진다.' " 시 속의 어린 소녀가 자라서 눈썹을 그리는 것은 자기 감상을 위한 것이 아니라 감상을 위한 것이다. 남조 자정, 오가: "방선생할 때, 풀은 근심이 없고, 눈썹은 그리지 않고, 안아줄 수 있다." 양건문제 소강' 미인조 메이크업' 시운: "북창 거울, 금렴이 비스듬히 감겨 있다. 나는 부끄러워서 감히 나오지 못하지만, 여전히 화장을 할 줄 모른다. 눈썹이 넓으면 지방이 한 면씩 생긴다. " 당의 시' 임조고시 장서기' 는 "왜 밤에 동방홍촉을 멈추고, 큰어머니 숙조카가 앞에 몸을 굽히고, 경어부,' 눈썹이 깊지 않은가?' 라고 적었다. "한 여자가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줬다.

글의 단어에서' 게으른 그림 나방 눈썹, 늦은 화장세탁' 은 자신을 감상할 사람이 없어서 무심코 자신을 감상하는 여자를 쓰는 것이다. 이것은 고대 여성 * * * 이 가지고 있는 것이다. 당 현종이 양귀비를 총애한 후, 다른 후궁들을 소홀히 했지만, 뼈에 사무치는 옛 정을 피할 수 없었다. 그래서 매비 강채평에게 영객주를 사죄로 주었다. 개성이 강한 매비는 진주를 고스란히 돌려주고 "류엽눈썹은 오랫동안 묘사를 하지 않았고, 남은 화장은 눈물이 빨갛다" 는 시를 썼다. 긴 문은 수식이 없는데 왜 진주는 외로움을 위로해야 합니까? 현종은 보고 매비의 슬픔 뒤에 있는 감정을 이해했지만, 그의 감정은 형세에 따라 움직였다.

쑤 "10 눈썹 소문" 에는 매우 감동적인 말이 몇 마디 있다. "...... 두 눈썹은 한가한 근심을 휴대할 수 있다. 산은 말하고 눈썹도 말해야 한다. " 누가 아니라고? 옛말에는 구름' 새롱거림' 이 있고, 새롱거림의 본질도 마음속의 속삭임이다. 이청조는' 일절매' 에서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라고 말했다. 이런 상황은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마음으로만 갈 수 밖에 없다. " 웨이 주앙 (Wei Zhuang) 의 "여성 크라운" 은 "어젯밤 한밤중에 분명히 베개에 꿈을 꾸었다. 오랫동안 말했는데도 복숭아꽃 얼굴, 류미의 저주파. 자주 뒤돌아보고 떠나기 아쉬울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이것이 꿈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은 슬프다. 클릭합니다

나란성드 들은 죽은 아내의 제천락을 그리워합니까? 화장대에서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아마도 눈썹을 그리는 가장 슬픈 사랑 이야기일 것이다. \ "콜드 얀 샤오 진, 청사 옥 상자, 책을 뒤집어 10 눈썹을 남겨 둡니다. 클릭합니다 나란은 장경조의 심복이라고 할 수 있다. 비록 두 사람은 1500 년 떨어져 있지만.

눈썹 언어

눈썹은 정말 말을 잘한다. 함께 눈썹을 찌푸리고, 눈살을 찌푸리는 것은 걱정이고, 심사숙고하는 것이다. 양쪽을 갈라놓으면 미소가 되어 기쁘다. 눈썹 교차는 분노를 나타내고, 눈썹이 교차할 뿐만 아니라 눈썹이 떨리면 극심한 분노를 나타낸다. 낮은 눈썹은 당연히 복종이다. 눈썹을 치켜올리자 놀라움과 의심이었다. 찡그린 표정을 짓는 것은 일종의 인사이거나, 혹은 경멸을 나타낼 수도 있다. ...

우리 얼굴의 표정은 너무 풍부하고 미묘해서, 때로는 식별하기 어렵고, 눈썹은 그것들을 확대해서 또렷하게 한다. 경박한 여자는 반드시 조용할 필요는 없다. 너만 보고, 눈에 미소를 띠고, 눈썹을 살짝 치켜올리고, 함정을 설치해 너를 죽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런 의미에서 눈썹 메이크업의 최고 경지는 시기적절하지도 않고, 눈을 돋보이게 하는 것도 아니고, 얼굴의 아쉬움을 메우는 것도 아니다. 그것의 최고 경지는 표현에 있다. \ "욕심 과 작은 파도 자매 이야기, 나는 춤 의 잘못된 상태를 모른다. 클릭합니다 익주는 이 노래의 이름이다. 유크장은 로맨틱한 무용수들은 동정과 추근거리는데, 그녀는 자신이 틀렸는지조차 모른다고 말했다. 아청 시인 조웅이 말했다. 노래 속 미간은 정을 전하고, 빛은 혼자 수줍음을 동반한다. 주문 자제는 건드리기 쉬운가? 핀, 소매 밑 돈자리에 던져요. "상대방과 새롱거리는 것을 거절하기는 어렵다. 이것은 인지상정이다. 행인에게 어느 길로 가느냐고 물으면? 산천이 만나는 곳에 가다.

하지만 눈썹이 사치품이라면 그 중요성은 문화에서 비롯된다. 인류 문화의 다양성 때문에, 우리는 완전히 반대의 예를 찾을 수 있다. 많은 인간 집단은 눈썹을 원하지 않는다. 아마존 열대 우림에 사는 많은 부족들은 눈썹이 못생기고 말라서 속눈썹까지 쓸어 버립니다. 초서의 잉글랜드에서 소녀들은 눈썹을 뽑고 손질되지 않은 눈썹 두 개를 남겼다. 이탈리아도 이런 시대가 있다. 다빈치의 명작' 모나리자' 는 눈썹이 없는 젊은 여성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여전히 미목이 청초한 여자를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