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마법의 정확한 발음.

마법의 정확한 발음.

악마의 독음은 (각각 두 음과 한 음), 피해음, 나머지 해음,' 귀신천로 백해' 라고 불리며, 속칭' 마법호' 라고 불리며 중국 고서에 기록되어 있다.

용감한 사람에 대한 두 가지 설명이 있습니다.

1, 전설의 맹수.

2. 용감한 군인이나 군대에 대한 비유로' 용감한 전사' 와 같다.

예를 들어, 왕의 묘비에서는 "용감한 장군, 용감한 병사 (Q N)" 라고 말합니다. 이 말은 용감한 군대에 대한 비유이자 용감한 병사에 대한 비유다.

또 다른 예는' 한서 서역전' 의 기록이다.' 복숭아바, 명자로 뽑은 적이 있고, 사슴꼬리처럼 생겼고, 일각자의 이름은 천록, 쌍각자의 이름은 사악함을 쫓는다.' 이 말은 마법의 출현을 묘사하기 위한 것이고, 그 안에 언급된 악귀는 마법이다.

용감한 전사는 호랑이와 표범처럼 용모양의 머리와 꼬리, 금색과 비취색, 어깨에 펼칠 수 없는 날개가 있고, 머리는 천성적으로 뿔이 하나 있고 뒤로 기울어져 있다. 악마는 중국 고대 전설의 사나운 짐승이다. 봉황 기린처럼 암컷과 수컷으로 나뉜다. 수컷은' 마술', 암컷은' 마술' 이라고 불린다. 중국에서는' 마술' 을 장식하는 전통이 있는데, 그것은 풍부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기록:

"한서 서역전" 에는 "오고산은 국유도 사자 코뿔소와 분리되어 있다" 는 기록이 있다. 맹강은 말했다: "복숭아꽃이 이미 피었는데, 어느 날 부적이 사슴 꼬리처럼 뽑혔다. 한 뿔은 천록이라고 하고, 두 뿔은 악령이라고 한다. " 악령은 싸움이다.

고서에 따르면, 너구리는 일종의 짐승으로, 고대 5 대 서수 중 하나 (용, 봉황, 거북, 기린 제외) 는 서수로 불린다. 용감한 전사는 한때 두 고대 씨족의 토템이었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염황 황제의 작전에 공을 들여' 천록수' 라는 칭호를 받았다는 것은 그가 하늘의 보살핌을 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황제를 위해 보물을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왕실의 상징이자' 지보' 라고 불린다. 그것은 야수와 사악한 영혼을 전문적으로 먹기 때문에' 엑소시즘' 이라고도 불린다. 중국 고대 풍수 학자들은 용자와 용감한 자는 재앙을 행운으로 바꾸는 서수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용기' 라는 단어로 용맹을 표현한 고대 시인도 있다. 남송여사 서군보의 아내는' 만정 상흥성' 시 한 수를 썼는데, 시에서' 칼병일제발, 백만 웅사' 는 맹수를 가리킨다고 한다. 신화사전' 의 단어는 다음과 같다: ① 고서의 사나운 야수; ② 용감한 군대를 비유한다. 이 동물이 반드시 야수일 필요는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서 중의 두 맹수. Yizhou 책 Zhou Zhou ":"산의 깊이, 호랑이 표범은 바람직한 평화? 클릭합니다 오제 사기: "헌원, 곰 가르쳐? 클릭합니다 호랑이, 한천의 들판에서 염제와 싸우다. 사마정 소은: "이 여섯 짐승은 전쟁을 가르칠 수 있다. \ "요동 사람들은 그것을 백곰이라고 부른다. 대중은 말했다, 어머니는 말했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반복적으로 인용했다. 클릭합니다

도련은 용감한 전사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왕 묘비" 에서 "장군, 너는 교만하고 자만해서는 안 된다. 청대는' 연대기' 라는 시를 다 쓴 후 "도둑을 타고 준비하지 않으면 밤이 깊어 사람이 고요하다" 고 말했다. 류아자 일곱 번째' 독서사':' 녹림집은 집안이 있고, 젖내도 마르지 않은 사람은 상류층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