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행서북자는 어떻게 쓰나요

행서북자는 어떻게 쓰나요

1, 북쪽, 글자를 안다. 양자는 대립하는 것이다. 이후의 갑골문, 김문, 전서, 예서, 해서체는 모두 모순된 이미지에 근거하여 진화한 것이다.

노를 젓는 순서: 수직, 수평, 들기, 쓰기, 후크.

2, \ "북부 \" 를 쓸 때, 에세이 레이아웃:

(1) 인터레이스 치수

방종' 으로 인해 행서자의 높이, 너비, 면적이 모두 다르고 심지어 차이가 크다. 그래서 행서는' 세로줄, 가로줄' 의 구도를 사용한다. 한 줄의 글자 수가 고정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아주 길게 쓸 수 있다. 수평 방향에는 일정한 확장 공간이 있기 때문에, 글쓰기가 매우 넓다. 이렇게 행서는 서체 구조에서 비교적 자유로운 창작 공간을 갖게 되었다.

(2) 무게 조정

거안사위' 는 조형예술미의 중요한 요소이며, 균형을 이루기 위해서는 경중을 조절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3) 좌우로 흔들다

한자는 왼쪽과 오른쪽이 있고, 왼쪽과 오른쪽이 있어 인물의 표정을 표현하고, 글자 사이에 쉽게 끼어들고, 경중을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다. 따라서 "좌우 스윙" 은 스크립트 레이아웃을 실행하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4) 위아래로 관통하다

행기는 행서 레이아웃에서 가장 중요한 기교이다.

(5) 조화를 위해 싸우다

위의 네 가지 점은 행서 레이아웃의 구체적인 방법이고,' and' 는 레이아웃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이다. 편폭의 크기든 글자 수의 양이든 모두 통일체이다. 조화는 주로 필법의 조화, 공백의 조화, 풍격의 조화, 글씨체의 조화와 같은 점을 포함한다.

3.' 북' 을 쓸 때 우리는 그것의 구조적 특징을 파악해야 한다.

(1) 크기 및 수량. 즉, 각 글자마다 크기가 다르고, 한 글자의 펜과 펜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단어와 단어 사이의 관계는 진실이기도 하고 의도적이기도 하며, 둘 사이에는 연관이 있다.

(2) 접는 결합. 일반적으로 짧은 선 수신, 긴 선 배치; 전면 수신 후, 측면 전면 배치; 대부분 왼손, 오른손, 상오른손, 하왼손이지만 서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왼손잡이와 오른 손잡이, 오른 손잡이, 아포스트로피를 배제하지 않습니다.

(3) 적절한 밀도. 일반적으로 상밀하 숙성, 좌밀우성, 내밀외 숙성. 중궁은 치밀하고, 상자 안은 가능한 작게, 동그라미는 가능한 작게 남겨두었다. 레이아웃에서 글자의 간격이 빡빡하고, 행간이 넓으며, 창력이 강하고, 색채가 산뜻하다.

(4) 혼합 색조. 행서 글쓰기는 가볍고 활발하며 빠르고, 병과 정체, 움직임과 정적의 결합을 파악해야 한다. 먹색 배열은 시작이 진하고 끝이 건조해야 한다. 선은 길고 가늘며, 짧고 굵고, 두께가 적당하며, 깊이가 번갈아 있다. 초서와 비슷하지만 그렇게 풀이 없다.

4.' 북' 의 본의는 상반된다. "북" 도 "북" 자의 성모로 고음 "북" 과 "북" 이 같다. 나중에 "고기 (달)" 에서 나온 "북쪽" 이라는 단어는 "북쪽" 아래에 만들어져 이 두 단어를 구별했다.

확장 데이터:

1, 북, 중국어 상용어, B-I 로 읽혀진 최초의 갑골문에서 볼 수 있으며, 원래 이탈을 뜻하며 패전으로 도망가고, 북방과 북방 지역을 가리킨다.

2.' 북' 을 띠는 성어:

남쪽으로는 북풍을 들이치고, 서북풍을 마시고, 남쪽으로는 남쪽을 치고, 남쪽으로는 북을 치고, 동서남북은 남쪽으로 북쪽으로 가고, 태산북두, 남강북조공사, 북문의 탄식, 승리북드라이브,

3. "북" 이라는 단어로 문장을 만드십시오.

북국의 가을, 금풍이 시원하고 과과가 도처에 널려 있다.

하늘이 어둑어둑하고 광야가 망망하다. 얼마나 아름다운 북방 초원 풍경인가!

그날 밤, 월별이 드문데, 자연선생님이 운동장에서 북두칠성을 분별하도록 가르쳐 주셨다.

오늘 우리는 즐겁게 한자리에 모이고, 내일 우리는 사방을 여행할 것이다.

여러 해 동안 보지 못했던 오랜 친구를 만나 전 세계에 대해 이야기했다.

바이두 백과-? 북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