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부적의 지식을 알고 싶은데 누가 말해 줄 수 있나요?

부적의 지식을 알고 싶은데 누가 말해 줄 수 있나요?

부자는 도교가 실생활에서 하는 기술이다. 부우 예술은 최초로 동한 시대에 나타났다. 《후한서 방사전》에 한 마디가 있다. 하남에는 성령이 하나 있는데, 단서부에 능하여 귀신을 죽이는 것을 싫어한다. -응?

도교 부호는 만상을 포괄하며, 수천 개, 수만 개가 있다. 나중에 귀납을 거쳐 문부, 운전, 볼링, 부도의 네 가지 범주가 있다.

물론 이 분류에 대한 지식은 너무 복잡하다. 이단은 이것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지만, 동시에 그도 너를 오도할까 봐, 그는 이 수업에서 반문에서 도끼를 부리지 않을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기호는 이렇게 많은 용도가 있다. 기본적으로,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어떤 것이든 상응하는 부호가 있다. 이 기술을 배우면 매우 편할 것이다.

중국의 주요 복우파는 상청모산파, 용호산 석천도교와 그아궁산 영보파이다.

사실, 실제로 문에 표시를 하는 것은 매우 번거로운 일이다. 문에 표시를 하는 과정을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부적의 지식

매력을 만드는 방법, 나는 더 말할 필요가 없다. 검사하기 쉽지만 알려 드리겠습니다. 부적을 만드는 데 사용된 종이는 이제 금색, 은색, 보라색, 파란색, 노란색의 다섯 가지 색상으로 나뉜다.

이 중 금빛 매력이 가장 강하고 시법자에게 최고 성능과 최대 기능 소모를 요구하며 은색, 보라색, 블루, 가장 낮은 힘은 노랑으로 일반적인 매력에 속한다. 가장 일반적인 노란색 종이라도 부적을 효과적으로 그리는 데 최소 한 달이 걸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직도 약해? 기호를 만드는 데는 몇 달이 걸리고, 그의 기호는 콩처럼 흩어져 눈 깜짝할 사이에 만들 수 있다. 나는 힘이 없다. 육근의 상대는 노석천이고, 육근 본인도 부적의 도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중이 아니기 때문이다. 지금 그는 아직 장우릉에 이 묘기를 전달하지 않았다. 그는 용호산의 제자이며, 만약 존재한다면 그의 손에서 절대적으로 빛을 발할 것이다.

부적은 봉건 미신입니까?

부자는 봉건 미신이 아니며, 이른바 각종 용법도 부자의 전부가 아니다. 부우 자체는 중국 도가 철학을 반영하며 정신예술의 승화이기도 하다. 그 옛말이 말했듯이:? 서예가 나쁘다는 것을 안다면 귀신에 놀라실 겁니다. 나는 이 책이 얼마나 나쁜지 귀신도 웃게 했다. -응?

성실은 푸우의 본질이다. 도교는 소위 복우란 세상에서 가장 진실한 사람만이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진실하지 않으면 자연히 실패할 것이다.

또한 부친이 복부의 정신을 가져올 필요가 있다.' 운기의 일곱 가지 조짐' 에 실린 바와 같이, 도성의 본질이 있으면 옷감의 간묵이 사물의 본질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응? 이것은 부적입니다.

나는 일종의 기술이라기 보다는 신앙과 문화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