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그것은 북쪽 부근에 있다. 이게 뭐야?

그것은 북쪽 부근에 있다. 이게 뭐야?

근북은 인터넷의 경색이다. 불만을 터뜨리는 데 자주 쓰이는 어조사' 근북' 은' 근북 근모' 의 약자이다. 이 말은 민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입버릇이다. 글자 그대로 번역하면' 울부' 이지만 의미는 다양하고 상황에 따라 의미가 다르다. 인터넷 세계가 끊임없이 부상함에 따라 사람들의 생활 속 많은 일들도 따라서 변한다. 언어는 인간 교류와 소통의 중요한 수단으로서 인터넷의 영향을 받았다. 인터넷 언어는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끊임없이 변하고, 그 문화적 의미도 따라서 변한다.

1, 북 해석: 민남어의 민족 해음. "기댈" 자는 "울다" 를 의미하고, "기북" 은 "울다" 를 의미하며, 욕하고 아버지를 잃는 것은 매우 악독하다.

2. 근북: 대만성의 많은 구어는 민남어의 영향을 받아 표준어로 쓴다. 최근 광둥어 단어' 소샤프' 가 표준어로' 원숭이 사이레' 로 쓴 것과 비슷하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시나리오 1: "약간의 일만 하고, 북쪽에 기대어" 는 "한숨, 울음, 울음" 에 가깝다는 뜻으로 무용지물이나 연약함을 나타낸다.

2. 장면 2: "매일 바빠서 북쪽으로 갈 시간이 없다" 는 말은 "나는 특히 바쁘다, 특히 바쁘다, 특히 피곤하다" 는 뜻이다. 여기서, 그것은' 바쁜' 정도를 설명하는 보완책이다.

3. 장면 3: 지루한 입버릇, 예를 들면, "정말 북방인데, 갑자기 이렇게 나빠졌어!" 이 뜻은 표준어에서' 진짜 TMD, 진짜 씨발' 의 입버릇과 비슷하고, 실제적인 의미가 없고, 지루한 발설이다.

이 문장은 현재 가장 많이 사용되는 마지막 문장입니다.

역사 형성:

민난 방언의 각 분기는 모두 취안저우 여주음운에서 기원하지만 분화의 시간, 지역의 장벽, 장천음운의 진화 등에 따라 불평등한 차이와 변화가 존재한다.

민남어의 형성은 주로 두 차례의 이민자, 이민의 원인은 반란을 피하기 위함이다.

서기 4 세기에 진인은 푸젠으로 이주했고, 진대 (기원전 304-439 년) 오륜화 시대에는 일부 초급 취안저우 방언이 형성되었다. 이족이 중원을 침략하고 서진영가 2 년 (기원 308 년), 중원 (하남 일대) 8 명이 푸젠 취안저우 진강 유역에서 피난을 시작하면서 당시의 중원어 (기원 308 년) 를 대피시켰다.

하지만 이번 수량은 매우 적어 대부분의 이민자들은 민강과 목란강 유역에 머물렀다. 남조량년 (기원 502-5 19 년) 동안 민남지역의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진안현 남부에 남안현을 설치하였다. 남안시 풍주진에 위치하여 진안 등 3 현으로 통하는데, 현재 샤먼, 푸전, 취안저우, 여주를 관할하고 있지만, 곧 철회되었다. 오영재는 200 여 년이 지난 당나라 중기까지 취안저우 시에 세 번째로 시를 세웠다.

취안저우 시내 제도가 안정되어, 취안저우 안계, 혜안, 영춘, 덕화 400 여 년 후에야 5 대대 현에 건설되었다. 그래서 소수의 전주어는 3 ~ 4 세기 중원의 오초어 (예: phio5, ng2, Hohia) 와 현지 베트남어 (예: loo3 (높음), san2 (얇음), lim (음료) 입니다

북쪽 부근의 글자원

"기댈" 자는 "울다" 를 의미하고, "기북" 은 "울다" 를 의미하며, 욕하고 아버지를 잃는 것은 매우 악독하다. 대만성의 많은 구어는 민남어의 영향을 받아 표준어로 쓴다. 최근 광둥어 단어' 소샤프' 가 표준어로' 원숭이 사이레' 로 쓴 것과 비슷하다.

"북쪽에서" 는 "북쪽에서 어머니" 의 약자이다. 이 말은 복건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입버릇이다. 직역은' 울부' 이지만 뜻은 이미 다양해서 많은 상황을 이야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사람은 고생을 잘 못한다. 이때 그는 "북방의 어머니에게 일을 조금밖에 할 수 없다" 고 말할 수 있다. 이곳의 뜻은' 한숨, 울부 짖는 어머니' 에 가깝다. 무용하거나 여성스럽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