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다윗을 군대에 보내는 것과 보통 송별시의 서정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다윗을 군대에 보내는 것과 보통 송별시의 서정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다윗을 군대에 보내는 것과 일반 송별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이 시는 일반적인 송별시에 얽매이지 않고 대국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시 전체가 낙관적이고 상향적인 정신으로 가득 차서, 다윗이 공을 세워 보국에 보답하도록 격려하고, 작가의 관대한 포부를 표현하였다.

다윗을 군대에 보내고, 봄밤에 친구를 보내는 것은 모두 송별시이다. 다윗을 군대에 보내는 것은 어떤 다른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저자: 진자앙 (당)

흉노 사람들은 아직 살아 있고 강위는 군대에 다시 합류했다. 삼하를 하지 말고 육군을 쫓아라.

기러기 산이 북쪽을 지나고 여우가 구름을 꽂았다. 정상에 오르지 말고 한국에 머무르면 성공한다.

이 송별시는 친구를 위해 국공을 세우는 것에 대한 간절한 기대를 표현하며 보국의 호정을 표했다. 감정이 호방하고 격월하며 말투가 너그럽고 비장하다.

봄밤에 친구를 송별하다.

"돈"

촛불을 켜고 담배를 피우고, 높은 엔진 금잔으로 연회를 맞이하다. 고별청은 홀에서 친구의 우정을 회상하며 물 뒤의 산을 우회하며 먼 길을 간다.

성연은 달이 높은 나무에 가려질 때까지 계속되었고, 은하수는 여명 때 사라졌다. 이 긴 낙양길을 걷다 보면 언제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이 시는 684 년 봄 (무측천광전 원년) 에 쓰여졌다. 첫 번째 부분은 이별을 앞둔 무더운 심정과 침묵이다. 전욱은 출전 당시 팔이 피아노를 다쳤으니 멀리 가지 말라고 썼다. 대련은 네가 야외에서 본 것을 쓰고, 시간은 무자비하게 사람을 재촉하고, 침묵 속에서 진지한 감정을 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미련은 친구를 보러 옛 길로 갔는데, 가슴속에는 은은한 슬픔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스물여섯 살 때, 천자앙은 고향 쓰촨 사홍에 작별을 고하고 동도 낙양에 와서, 공명을 도모하기 위해 법원에 책을 쓸 준비를 했다. 그가 떠나기 전에, 그의 친구들은 따뜻한 밤에 그를 위해 작별 만찬을 열었다. 석간, 친구들 사이의 진실한 감정이 드러나면서 작가의 가슴에 시적인 물결이 일었다. 금빛 술병을 마주하다. 그는 자기도 모르게 아쉬워하는 이별의 감정을 부르며 자신의 숭고한 포옹을 표현했다. 。

송별시로' 베강교' 는 송별 대상에서 다른 송별시와 다르다. 매우 긴급하다. 가상애인은 일종의 마음가짐이다.

서지모의' 작별케임브리지' 와 다른 송별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비교적 새롭고, 다른 송별시보다 수백 년 늦었다.

흰색,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고 백어로 쓴 것입니다.

다르다. 해귀출품은 외래중이 경을 읽을 수 있는 전통에 부합한다.

술을 마시는 것과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어려운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도연명을 마시다

환경에서 사상을 녹이다

1 층 (과일) ← 마음은 풍경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수레와 말의 시끌벅적하고 애틋한 정이 없다.

한가로이 → 세속을 초월하고 자연을 사랑하며 고상하고 합리적이다.

두 번째 수준에서 새와 새는 사람에게 돌아오고,' 호소' 는 단순함과 포함으로 돌아간다.

참뜻 → 은거가야말로 인생의 참뜻이다.

가기 힘들어, 이백

좋은 술

첫째, 연회를 접대하는 친구들의 깊은 우정

맛있는 음식

잔을 멈추고 투표하다.

너의 검을 뽑고, 주위를 둘러보고, 너의 가슴의 움푹 들어간 곳을 찾아라

둘째, 황하 "얼음 플러그 쓰촨" 을 건너고 싶다

"눈 덮인" 태행산을 오를 것이다

이상에 대한 추구를 상징하며 인생의 길에서의 어려움과 위험을 상징한다.

셋째로, 여상은 전고로 낚시를 하는데, 이는 그가 미래에 대해 여전히 희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윤은 배를 타고 우울증에서 명랑해지길 바랬다.

넷째,' 난행' 은 시인이 계속 진보를 추구하려 하지만 천하난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반영한다.

심리적 정서가 우울하다.

5. 장풍이 파도를 헤치고 남조의 언어로 모든 장애물을 돌파한다.

바다를 구하고 위대한 포부를 이루겠다는 신념은 낙관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동대의 감정은 다른 송별시와 어떻게 다릅니까? 다른 시들은 모두 시인이 선물할 때 아쉬웠지만, 이 시는 오히려 동대를 위로하는 정서이다. 그것은 말한다: 나는 너의 유일한 친구가 아니다. 네가 밖에 나가면 어떻게 아무도 너를 알지 못할 수 있니?

다른 송별시에 비해' 두소보 임서천 송별' 은 스타일이 다르다.

진 말, 항우는 이 일대를 삼국으로 나누었기 때문에 후세에 삼진이라고 불렀다. 이것은 경비원으로 이해할 수 있다. \ "관중 넓은 광야가 장안을 지키는데, 이 말은 송별지를 가리킨다.

멀리서 바라보니 쓰촨 바람, 먼지, 연기가 끝이 없다. 이 문장은 두소보가 가려는 곳에 관한 것이다. 친구가 장안에서 쓰촨 타러 가야 하기 때문에, 두 곳은 자연스럽게 시인의 감정을 연결시켰다. 시의 시작은 작별인사를 하지 않고, 단지 이 두 곳의 상황과 풍모를 묘사했을 뿐이다. 천리를 바라보니, 나는 무한히 아쉬움을 느꼈고, 작별하는 느낌은 편안했다. 삼진의 땅조차도 한눈에 볼 수 없고, 천리 밖의 무진은 전혀 볼 수 없다.

상대방을 떠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우리는 모두 벼슬꾼이다! 안에는 무한한 슬픔이 있다. 처음 두 문장은 고조이고 엄하다.

경지는 좁음에서 크게 변하고, 심경은 슬픔에서 호매로 변한다. "바다 메모리 친구, 하늘이 내 이웃을 남겨라." "너에게서 멀어서 진정한 친구를 떠날 수 없다. 사해에 있는 한, 설령 천애각이라도 가까운 이웃이다. 우리는 무엇입니까?

이별을 앞둔 이 갈림길에서 그 아이처럼 울지 마라! 이것은 친구에게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한위시를 잘 아는 사람들은 이 시가 조자가 백마와 왕푸를 위해 지은 일곱 시 중 한 곡과 어떤 연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조조의 시는 이렇다. "내 마음은 내 신을 애도한다. 그래서 버리지 않는다!" 남편은 뜻이 천하에 가득하고, 만리는 여전히 친척과 이웃이다. 연애하면 손해를 보지 않는다. 멀리 가면 가까이 있다. 집중하다. 고민이 발진이 된 것이 바로 아이의 인자가 아닌가? 조급해서는 안 되고, 고생해서는 안 된다! "왕파의 시는 분명히 조조조시의 영향을 받지만, 또 크게 다르다. 조자건은 원한으로 가득 찼다. (5) 그의 상술한 발언은 매우 지루해서 어쩔 수 없이 기각되어 감정이 얽히고 말투가 우울하다. 왕보가 좌절을 당했지만, 그는 결국 젊었고, 그의 말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었기 때문에, 그의 감정은 왕성했고, 그의 말투는 밝았다. 어떤 사람들은 왕의 시가 조보다 낫다고 말하지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왕의 시는 단순한 상속이 아니라 자신의 독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칭찬을 받아야 한다.

문학사의 관점에서 이 시를 감상하면, 그것이 싱그러운 기운이 있다는 것을 쉽게 느낄 수 있다. 초당은 중국 고대의 강력한 왕조의 시작이다. 당대시는 중국 문학사의 정점에 이르렀다. 200 년 정도 지속된 시가 대혁신 대발전은 초당에서 시작되었다. 왕, 양, 육, 로 등 당시의 대시인은 일찍 나타난 선구자였다. 우선, 그들은 초당육조가 답습한 염속시풍을 반대한다. 양형은 왕보가 "용삭 초년, 문장 변종: 얇은 구조 다툼, 조각 다툼" 이라고 말했다. 김옥룡봉향, 혼돈 자황; 영상은' 편심과 거짓의 아름다움' 이라고 불린다. 나는 기진맥진하고, 나는 강하고 무지하며, 그것의 나쁜 점을 생각하며, 나는 나의 사업을 사용할 것이다. " ⑦ 그가 의식적으로 시단의 폐단을 개혁하여 왕성한 시풍을 제창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왕파의 이 시를 예로 들어 봅시다. 정말 아름다운 습관이었어요. 간단하고 창의적이었어요. 당시 독자들은 분명 이목을 끌었을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이후 이런 시풍이 크게 발전하여 성당시단의 주도 풍격이 되었다. 둘째, 그들은 새로운 시풍의 형성에 자신의 공헌을 했다. 오언율시를 예로 들다. 당대에서 점점 성숙해지고 성행하는 이런 신시풍은 왕보 등의 작품에서 시도와 형성을 받았다. 왕파의 이 시는 비교적 성숙한 오언시 두 곡이다. 왕, 맹의 오률을 다시 읽고, 이, 두의 오률을 다시 읽으면, 이런 새로운 시풍이 당대의 발전을, 마치 큰 강처럼, 일맥상승하며, 앞으로 갈수록 넓어진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유명한 문학사 정진탁은 왕보의 시가 후세시에 기여한 것에 대해 언급하면서 "태양신의 수많은 빛이 동방을 걷지 않았던 것처럼 동방은 이미 여명 여신의 장미빛 서광을 입고 있다" 고 말했다 우리는 왕보의 이 시를 여명 여신 목걸이의 진주로 삼아 그 매혹적인 매력을 더 잘 받아들일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그 황홀한 사람들은, 오직 원하지 않는다." 옛사람들은 이별에 대해 매우 감정적이었고, 작별은 진지했다. 당시 도로는 울퉁불퉁했고 교통수단은 뒤처져 있었다. 몇 년 후에 우리가 다시 만날 수 있을지 말하기 어렵다. 그들이 이별을 이렇게 중시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사대부 계층의 송별에는 양버들로 송별할 연회와 선물뿐 아니라 여행자 (송별) 나 주민 (송별) 을 위한 시를 써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거나 서로를 격려해야 한다. 따라서 고시의 전승에는 상당한 수의 송별작품이 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것은 송별시입니다. 시인 왕보 (650-676), 강주 용문 (현재 산시 직산현) 사람. 그는 죽기 전에 겨우 26 년을 살았다. 그러나, 열심히 공부했기 때문에, 그는 짧은 일생 동안 현저한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시와 문장 둘 다 할 수 있었고, 당시의 양형, 루, 로와 함께 이름을 지었다. 그는' 초당사걸' 이라고 불린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친척과 친구들을 떠날 때, 그들은 항상 슬프고 떠나기를 꺼린다. 어쩔 수 없이 핑안, 몸조심하세요, 나중에 또 만날 수 있는 말 몇 가지를 드려야 할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아이처럼 눈물을 흘려야 한다. 이것은 당연히 인지상정이니,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예술로서, 이 모든 것을 쓰면, 진부하고 평범하며 무미건조해 보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왕보는 진정한 마케팅 담당자답다. 그는 쓸 줄 모른다! 그의 이 송별시는 독특하고 자연스럽고 소박한 언어로 친구 간의 진지한 감정을 써서 사람들의 사상 경지를 크게 높였으며, 읽고 나면 깊은 감동을 받았다.

이 시에서 처음 두 문장은 작별의 장면이다. 당시 시인은 장안에서 일했고, 그는 그의 좋은 친구 두소보 (관명) 를 주수 취임에 보내고 싶었다. Zhou Shu, 오늘 쓰촨, 충칭 카운티에 위치 해 있습니다. 그들은 함께 장안을 나와 헤어진 곳으로 왔다. 그들은 마음속에 말이 있지만 상대적으로 말이 없다. 그들은 이별을 억제하기 위해 주변 풍경을 봐야 했다. 삼진구의 벽을 둘러싼다' 고 하지만 웅장한 장안궁성을 보고 지세가 험난한' 삼진' 으로 둘러싸여 기상이 웅장하다. 오강을 하나로 만든 안개를 가로질러 내 친구들이 갈 곳을 봐라. 너무 멀어서 아무것도 잘 안 보여요. 가까이에서 멀리, 명암 대비가 강한 이런 광경은 매우 진실하고 생동감 있는 작별을 이루며 시인의 친구에 대한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다.

시 속의 서너 마디 말은 화제성을 가지고 있으니, 아래와 같이 친구 사이의 차이의 의미를 설명해 주세요. 사교 생활에서 술자리는 항상 흩어지고, 감정이 깊은 친구는 헤어지기 마련이며, 영원히 함께 있을 수는 없다. 그 이유는 "우리 두 관료가 반대한다" 는 것이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직책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자신의 직무에 가야 한다. 그래서 이런 차이는 완전히 이해할 수 있지만, 결코 친구 사이의 진지한 감정을 멀리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시인과 두소보 사이의 차이의 의미다.

이 두 편의 시, "하늘은 우리의 이웃이고, 바다 속의 지기이다" 는 의미가 깊으며, 시 전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시인의 넓은 가슴과 원대한 포부를 보여 진지한 우정을 승화시켰다. 사람은 모두 자기와 취향이 맞는 친구가 있는데, 이를' 절친한 친구' 라고 부른다. 그는 때때로 지척에 있고, 때로는 천애각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공간이 어떻게 변하든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든 우정은 깨지지 않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리고' 지기' 가 하나뿐이라고 편협하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세계 곳곳에 뜻이 맞는 사람들이 있어 두터운 우정을 쌓을 수 있다. 이런 인식과 심정을 가지면 외로움을 느끼지 않고, 오히려 낙관적이고 진취적인 느낌을 갖게 된다. 어디를 가든 옛 친구와 함께 있는 것 같고, 마음을 털어놓고 속마음을 털어놓고, 즐겁고 행복하다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여기까지 말하자면 시인은 여전히 만족스럽지 못하며 "왜 갈림길에서 배회할 필요가 있는가, 아이 * * * * 수건이 묻었다" 는 두 문장을 더했다 그는 친구가 헤어질 때 아이처럼 손수건을 꺼내 눈물을 닦지 말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서 새로운 생활을 맞이하도록 격려했다. 이런 시구는 심금을 울리며 사람들에게 수천 년 동안 낭송되었다.

초당 사걸' 의 시는 사상 내용과 예술 형식으로 육조 이래' 궁체시' 의 속박을 깨고 과감하게 혁신했지만 아직 완벽하지 못했다. 예를 들어, 왕파의 이 시에는 서너 개의 "우리는 이별을 아쉬워하고, 우리 두 관직의 역행을 아쉬워한다" 는 말이 있다. 율시의 요구에 따라 맞닿아야 하지만, 단편적이고, 합법적이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나중에 경박한 문인들이 그들을 비웃었다. 그러나, 이것은 그들의 업적을 감출 수 없다. 두보는 잘 말했다: "이조의 이름이 꺼지면 강은 천고를 낭비하지 않는다." 그들을 비웃는 사람은 사라지고 입원 환자의 시는 천고에 전해질 것이다.

의견 및 분석

-응? 이 시는 작별의 걸작이다. 시적 위로: 이별할 때 슬퍼하지 마세요. 첫 번째 문장은 엄격하게 대립하고,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분산으로 승전하며, 실질적으로 허황되고, 문경이 다운된다. 제 3 중은 "하늘과 인접해 있고, 바다 속의 지음" 으로 우뚝 솟은 산봉우리가 있는데, "다정한 우정, 산과 강이 적을 이길 수 없다" 는 광경을 높이 요약했다. 큰 말은 부끄러워하지 않고, 천고에 낭송하며, 누구나 다 알고 있다. 대련의 결말은' 보내기' 라는 주제를 지적했다.

-응? 시 전체가 갑자기 좌절하고, 맥동이 흐르고, 의경이 활달한다. 고대 송별시 속의 슬픔을 씻어내고, 색채가 시원하고, 싱그러우며, 멀고, 유일무이한 비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권위분석

당시감상사전

첫 대련은' 작품 쌍' 중' 지명쌍' 에 속하며 매우 아름답고 정교하다. 첫 번째 문장은 장안의 성벽과 궁전이 삼진의 광활한 토지에 의해 보좌 (보호와 경비) 되고 기세가 웅장하여 송별지라는 것이다. 두 번째 문장에서' 오진' 은 민강 5 대 나루터, 즉 백화진, 만이천금, 강수진, 뱀두진, 강남진을 가리키며' 촉천' 을 가리키며 두소보가 곧 떠날 곳을 가리킨다. 그리고' 풍연' 과' 희망' 은 천리 떨어진 진 () 과 촉 () 을 잇는다. 장안에서 서천을 보면, 시선은 미혹된 바람과 연기에 가려져 약간의 슬픔감을 보이며, 아래는 이미 이별과 천애의 영혼이 찍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제 1 련이 전투에서 줄곧 안정되어 침체를 피하기 위해 제 2 련은 산조 상속을 채택하여 문학 형세가 기복이 심하다. 우리 아쉬움에 이별' 은 제 1 련의 이별의 정을 받아들였고, 토하고 또 삼키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번역해 보면, "너의 기분을 떠나라! ...... "기분 어때, 말하지 않았어; 즉시 입을 바꾸고, 전환을 하고, "우리 두 관리가 서로 반대한다" 는 말로 그물을 펼쳤다. 내가 너처럼 집에서 멀리 떨어져 외국을 여행한다는 뜻이다. 이 이별은 객중의 이별에 불과한데, 하필 다정다감할 필요가 있는가!

삼련이 한 걸음 밀자 기봉이 튀어나왔다. 입의로 볼 때 조식' 왕표' 의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다.' 부지사해, 만리가 아직 가깝다. 사랑은 잃는 것이 아니라 거리의 격려이다. 그러나 위대한 글을 주조한 이상 천고의 명문이 될 수 있다는 것은 고도로 요약된다.

꼬리련 뒤에는 삼련으로 두소보를 위로했다. "잘못된 방법을 사용하다" 라는 제목의 "보내기" 라는 글자를 지적하다. 이미 갈림길을 잡은 사람은 옛사람이 송별할 때 갈림길에서 헤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별은 흔히 이별이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할 때 작가는 두소보를 위로하며 말했다. 우리가 서로 알고 마음이 서로 인쇄된다면, 설령 우리가 천애각 끝에 있다 해도, 비록 돈산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감정의 교류는 이웃만큼 가깝지 않다고 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별명언) 보통 아이처럼 걷지 말고 울면서 눈물을 닦아라.

남조의 저명한 문학가 강엄이 별부에 갖가지 이별을 적어' 암울한 상심' 을 면치 못했다. 고대의 많은 송별시도 대부분' 심혼' 의 정을 표현했다. 왕파의 이 노래는 슬프고 시큼한 상태를 씻어내고, 분위기가 넓고, 음색이 밝고, 풍격이 독특하다.

경지가 다르다. 어떤 사람은 배웅할 때 외롭고, 어떤 사람은 배웅할 때 슬프고, 어떤 사람은 배웅할 때 굴복하지 않는다. 만약' 전비서관 오귀가를 송별한다' 는' 백설공주' 중 한 곡이 겨울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사상적 감정도 표현했다.

이별시와 일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주체가 부족하다.

제목을 완성하세요.

대답하기 위해서

이 글은 당대의' 송송 두부도독' 과 일반 송별시의 스타일 차이를 간략하게 분석했다. 보통 송별시는 대부분 아쉬워하고, 눈물에 수건을 묻히고, 술로 근심을 덜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러나 왕보의 송별시에는 왜 갈림길을 헤매느냐, 아이 * * * * * * * * * * * * * * * * * * * * * * * * *. 우아한 스타일과 비범한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