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큰 신에게 번역해 달라고 울고, 플러스 100.
큰 신에게 번역해 달라고 울고, 플러스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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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비전과 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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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번째 부분 소개
저스틴 루이스와 토비 밀러는
아마도 텔레비전은 가장 유비쿼터스일 것이다.
문화산업은 소유권 때문만은 아니다
텔레비전은 거의 이미 보급되었다.
선진국이지만, 하이드밍 때문에
아팅의 한가한 생존. 왜냐하면
문화의 의미에는 광범위한 정책이 있다.
일반 문학과 방송
특히 텔레비전. 대부분의 일
톰 스트리트 (Tom stritter) 의 말은
미국에서는 도시 순환 고속도로의' 법' 이
즉, 정책 분석으로 깔끔함에 적합하다.
기존의 틀과 구조,
이 행동을 요청하지 않고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레임 워크를 알려주는 가정 (STRE
ETER, 1996) 。
물론, 어떤 사람들은
간단히 말해서, 텔레비전이 멀리 떨어져 있기를 바랍니다.
본질적으로 텔레비전은 가난하다.
공공 담론과 개인적인 상상력.
요컨대, 텔레비전은 어떤 일을 나쁜 것으로 여긴다.
기술, 우리는 더 좋아질 것이다.
이런 중요한 압력에 대처하는 것은 쉽다.
비현실적인 (종종
핵무기의 관계에 대해 토론하면 우리는 할 수 없다
"이런 기술은 아직 발명되지 않았다.) 호소
이런 해고는 근본적으로 피한 것이다.
어떻게 텔레비전을 문화에 통합시킬까?
생활과 가능성. 다른 것일 수도 있습니다.
텔레비전은 기적, 범위 내, 경제,
그리고 간단합니다. 단지 추격 이후만은 아니다.
신화, 인쇄가 주도하는 이성적인 유토피아.
그렇다면, 이것은 당연히 가능한 생각이다.
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
공공 담론과 상상의 공간을 넓히다. 존재
요컨대: 좋은 텔레비전이란 무엇입니까?
슬프게도, 이런 질문을 해도, 특히
미국에서는 우리를 이렇게 멀리 데리고' 도시 고속도로' 를 돌았다
거의 받아들일 수 없는 주류입니다.
정책권. 이 부분은, 단지
정치 엘리트, 텔레비전의 경로 문제
곽효리의 잠재력은 통상 부차적인 것으로 여겨진다.
상업방송의 수요. 그러나
이 질문을 하지 마라, 제출하는 것이다.
근시를 유도하여, 의도적으로 모든 정책을 제한하다.
수술을 마친 후. 요컨대, 우리가 진지하다면
지역 치료 또는 일상적인 문제
현대 텔레비전 정책, 우리는 반드시 시작해야 한다.
텔레비전을 통해 생각하다.
어쩌면 (또는 한 번) 우리를 만드는 데 사용 될 수 있습니다.
문화와 사회는 더 즐겁고, 더 똑똑하고, 더 많다
민주주의, 더 많은 이해, 더 많은 이해
격정이 넘치다
텔레비전 문화 문제
값이 더 크거나 더 크기 때문에 형성하기가 어렵습니다
소규모 (미국, 유럽 주문)
Televisinitheretofulfilabanalecomicfunc
엄한 징벌. 산업과정으로서, 상업은
방송은 심상치 않다, 어떤 의미에서 말하자면, 확실히 그렇다.
판매하기 어려운 솔루션, 특히
공기전파 통과. 수입의 경우,
대부분의 경우 상업용 텔레비전의 "제품" 은
관중을 끌어들일 수 있는 물건을 팔다. 많을수록.
부유한 관중이 더 수익성이 있다.
통화 시간. 프로그램 제작 과정은 두 가지로 나뉩니다.
, 그 목적은 인센티브, 이동 또는 통지이지만
음식을 사는 기분으로 가게에 우리를 끌어들이기 위해서요. 이렇게
완료되면 관객을 유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동기 부여, 이동 또는 계획
정보가 풍부하지만, 이것은 업계의 관점에서 볼 때
첨부된 주영 업무로 볼 때. 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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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논리는 다른 언론과 사업에도 적용된다.
텔레비전은 평범한 COM 이기 때문에 심상치 않다.
광고 수입에 전적으로 의존하다.
그래서, 그 자체로도,
시장화된 논리 체계가 해결되지 않았다.
텔레비전 시청자의 필요나 욕망, 왜냐하면
Tv 시청자 시장, 하지만
제품. 그래서, 예를 들어, 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프로그램의 상업자유는 대립적이다.
시스템, 유일한 수입원은 광고입니다.
ING. 유료 케이블 TV 또는 외관
위성 채널은 선불인 것 같습니다.
이 점에서, 그들은 COM- 을 팔 수 있기 때문에-
상업 무료 프로그램이 시청자에게 직접 발송되다
그러나 이러한 채널의 타당성은
높은 수준의 자본 투자는
이 경우 액세스를 제한하는 데 사용됩니다.
네, 지금까지 가격이 저렴하고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응당
이 전략의 가장 두드러진 예.
스포츠, 루퍼트 머독의 미디어 대형처럼요.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 이벤트를 구입할 권리,
전파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가격을 올려 구경하다.
미국에서는 문화 문제가
또는 그들이 요청받는 한 이익.
사후의 생각으로. 로버트처럼
맥체스니 문서, 1940 년대와 50 년대에
텔레비전이 기업 구조에 진입하다
정말로, 라디오 방송이 수립되었습니다.
아나운서가 방금 나에게 가라고 말했다.
그들의 이윤을 앞뒤로 곱합니다 (맥체스니,
2000). 광고 기업을 기반으로 한 방법.
텔레비전 안전 제작 및 배송
정부 기관 (보호 회사-
영공을 먹어라), 세금 감면 및 보조금 광고를 통해
광고비. 자유방임은 아니다
텔레비전에 가깝지만 정부에서
정책 구조의 시장화는 CER 에게 유리하다.
관심 포함 (예: 방송 회사 및
광고주).
미국 정치 엘리트에서 문화의 역할은
텔레비전의 목적은 진진하러 가는 것이 아니다.
1960 년대에 공중텔레비전이 될 때까지 숨을 참으세요.
안전한 항구와 광활한 천지를 제공하였다.
상업텔레비전의 황무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텔레비전 개혁가의 적은 문제를 부각시키다
텔레비전이 주요 아이디어라고 합니다.
기술은 이윤을 창출하는 데 사용된다.
광고 수입. 로리 윌렛이 갔기 때문입니다.
문인, 문화적 차이 (부울 입찰
많은 참여 (하나님의 의미에서)
미국 방송국에서 양도를 창조하다.
인기 있는 성인 프로그램
비즈니스 네트워크. 많은 공공 텔레비전 수신에 대해
숀은 과거와 현재이 개념을 옹호했습니다.
유행하는 생각은 게으르다.
우매하고 저속하고 대중적인 텔레비전 수신
정의에 따르면, Sion Yong 은 북쪽을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ING 은 일련의 유혹을 넘겼지만
건강하지 못한 빠른 소설. 그래서, RHET 에도 불구하고
ORIC 은 공중텔레비전으로 둘러싸여 있다.
민주주의 강화에 관한 많은 상투적인 말들이 있다.
미감은 부정적인 면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대중의 유혹.
영국 방송 시스템, 에 따르면
스승님, 언제나 속으실 수 있어요
Ceived 도 비슷한 경멸 정신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의 역사는 그것을 다른 방향으로 돌리도록 강요했다. 지나가다
영국 텔레비전은 처음에는 중시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돈을 버는 방법으로, 원격 문제
Vision 은 줄곧 그 문화에 대해 광범위하게 논의하고 있다.
경제적 이점도 있습니다 (스칸넬 씨, 1996). 존재
특히 핵심 BBC 입니다.
전체 시스템 (반대편 빈 공간)
상태 PBS) 방송.
공공 서비스의 맥락에서
모형. 심지어 상업용 텔레비전도 있습니다.
조합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는 것은 일정한 것이다.
` 공공 * * * 서비스' 조건. 사실, 창조는
채널 4 가 그 예입니다.
새 채널? Tre 의 정의, 적어도
일부 공공 서비스 시스템의 한계
공공 서비스 목표 달성 (예: 유치
다른 관객과 혁신적인 제품 제작
G).
영국 모델로 널리 인식되기 때문이다
공공 서비스로서의 텔레비전 목록
시스템+/-문화적 문제가 있는 시스템입니다.
텔레비전은 보통 접수된 것으로 여겨진다
정책 문헌이 큰 관심을 받았다.
불행히도 18 세의 보수당은
영국 정부는 1979 와 1997 사이에 있습니다.
보물에서 자주 토론한다.
더 많은 공공 서비스 시스템의 잠재력.
지형을 방어하다. * * * 잔를 부리다.
서비스 약속 및 소개
새로운 비즈니스 채널 및 기타
공격 (예: 공작새 문의) 사람은 자연스럽다.
세스포드는 광고를 도입하려고 시도했다.
BBC), 이적에 대한 토론. 그 중 많은 사람들이
그 사람들은 더 급진적일지도 모른다.
공공서비스의 비전이 눈에 띈다.
수비수 수비 현황. 존재
이런 의미에서 첸 (Chen) 이 개척한 논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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닐 4, 아마도 고 1 의 주님은
영국에서 심류 전략을 논의하는 것은 필요하기 때문이다.
한 시간 앞에 두고 텔레비전의 경로를 상상해 보세요
이런 요구는 일반적인 가능성을 감추었다.
안전, 텔레비전은 매우 주도면밀하게 고려될 수 있다.
관객이 전하는 것을 초월하다
소비재 시스템.
캐롤라인이 점점 더 우위를 점하고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파워스는 소비자 주권을 도입했다.
80 인치 TV 모델 (Pauwels, 1999)
1980 년대 이후 전력 범위가 점점 커지고 있다
국가매체는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두 개의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지만,
불가분의 발전
결정적인 순간에 두다. 지난 20 년 동안
우리는 이미 성장 가능성의 분포를 보았다.
ITIES (주로 케이블과 위성을 통해), 개발
다기능 디지털 기술,
미디어의 신속한 전파
세계를 발전시키다. 뚜렷한 대조를 이루는 시대
국가와 대중 사이의 토론과 토론
방송 서비스, 이 세 가지 측면의 발전.
보통 무뇌로 분류된다
기업 신자유주의의 물결.
이것은 또한 우리의 인식을 바꾸었다.
세계 언론이 부국과 빈국에 전파되다.
전국의 일치된 호평. 영어의 개념 문화-
주의, 식민주의, 민족주의의 주도적 지위
주의 문화는 여전히 관련이 있지만
복잡한 다국적 미학
소비하다. 글로벌 미디어는
` 현지로 이동' (특히 큰 시장에서
인도), 더 이상 그들의 충성심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민족 정체성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서구 가치의 넓은 의미. "그럼,
세계 각지의 경제 자유화.
Hasnot 은 단지 usheredinWestern 시나리오일 뿐이다
그것은 텔레비전 시스템을 바꾸었다.
판매 라이센스만 있고, 그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조업자가 시장에 진입하다. 생산
엄한 징벌, 동시에 모든 것이 드라마에서 나온다
텔레비전 프로그램이 갈수록 주목을 받고 있다.
` 자유무역은 경쟁에서 논리가 일치한다.
눈.
그것으로 볼 때, 영화는 줄곧 결말이 있다.
곽효리 정책, 소리 없는 영화 시대의 자신감.
사진을 움직이는 사람, 한 곳의 사회적 힘으로서. 정보
간단한 공식 [] 활동 "유지"
남자 * * * 성질 (경기, 1970, 243 면);
1930 년대의 영향에 대한 연구를 통해.
미국 청소년 영화 유료 연구
(브루머 브루머와 하우저, 1933,1933);
제 2 차 세계대전 후의 할리우드를 걱정하다
교육과 오락에 침투하다
반 지식의 필요성
(장인, 1950, 제 12 호15;
마이어, 1946, 24 면). 정부와 기업으로서
성 기술의 확산과 도시화
식민주의와 함께 많은 영화관이 있습니다.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매우 현대적이다.
그것은 비전 (샤아 벤 스타임) 을 가져왔습니다.
1994, 100 면 36). 언론이 남교하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매일을 가리키다.
사교. 이것은 세 가지 물건, 비디오 레코더입니다.
현실 (미분류 친영화 사건); 제조
현실 복구 (공연 및 편집 사건);
Andpartfreality (watchingfilmassocialevent
토요일 밤, 또는 시위가 끝났습니다.
성별, 인종 또는 종교적 고정 관념). 영화
문화의 상징은 의식이다.
섹스와 가치 체계, 또는 사회를 묶는 것.
또는 균열을 밝힙니다. 영화 성과
그것의 주요 새로운 형태 중 하나.
전쟁 중의 교류. 웨스트프를 따라
더 큰 신문과 라디오 방송국은 이상적으로 지정되었다.
선전과 사회 승진.
영화의 많은 토론은 정부의 상징이다.
정신적 불안: 시민 문화 탄식
폭력 사건의 증가와 감소는 미국과 관련이 있다.
학부모 교사 협회 회원
영화를 다시 한 번 보세요. 오늘은 진짜이기 때문입니다.
1930 년대 시드니 대학교가
ATED 대형 사회 과학 공황 소년
만 명 위에 학술, 종교, 친분을 선양하다.
Ialiconophobiaandsensethatlargegroups of
인간 참여와 대중 문화
국가와 지배 계급의 통제 외에도.
한편, 사회개혁가들은
도덕적 진보를위한 잠재적 포럼으로서의 영화;
영화가 젊은이들을 미치게 하는 것은 가능하다
그것은 또한 사회적 책임감을 끌어들였다.
그러나 문화 관객은 그렇게 많지 않다.
그룹 내의 사회 질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명령에 대한 주 사이트입니다. 관중 참여
가장 세계화 된 (지역) 커뮤니티 (아직
개인) 과 시간이 많이 걸리는 연습.
세계 역사의 의미. 응당
개념, 관객으로서.
사회의 사람들, 화면 텍스트를 통해,
보면서 외로움에 대해 이야기하다
해석과 집단 행동. "프로" 를 나타냅니다
제작 매니저가 관중에게 전화를 걸었다.
성공과 주장을 측정하는 지식은 무엇입니까?
사람들이 원하는 것. 그러나 이것이 관객의 초점이다
그들 쪽에 없다. 규제 기관의 조직
팔십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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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 심리학자, 증거 생성,
로비 단체가 내용을 바꾸었다. 그래서,
교육, 폭력 공황,
냉스크린으로 자주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기적으로 상태 심리를 조사한다
지식학, 마르크스주의, 신보수주의, 교회,
자유페미니즘 등등. 관객
소비자, 학생, 범죄자, 유권자, 바보
이런 집단. 해롤드 가핀켈의 작품입니다.
` ` 문화주가 해체되고 ` 신화 인물' 은 누가 친합니까?
Ducesthestablefeaturesofthesocietybyactingin
사전 설정 및 법적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대체 행동, * * * 같은 문화.
제공. 상식과 이성. .....
여기서, 현상 유지는 "사람들에게 이용된다."
이런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분류에 의해 가려졌다
(가핀켈, 1992, 68 면). 관중이 되다
문화 정책의 인용으로서
산업, 평론가, 감독관들은
원액으로 변하다. 많은 비 할리우드
영화는 이런 소위 말하는 것을
대중 * * * 은 가정을 초월한 사상가이자 시민이다.
정치와 사회에서 뜻이 맞는 참가자.
구매한 시스템과 경제. 나-
주는 유럽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태평양 지역의 영화인이다.
미국과 아프리카는 관중을 이길 가능성이 있다.
상호 보완적인 방식으로 그들을 배양하다.
부서의 이익에 이끌리다. 엔터테인먼트 기능
Isssecondarytoprovideprogramsthecommer
CIAL 시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청중은 모두-
용기를 내는 것은 보기와 소비를 위한 것이 아니라
행동하여 더 좋은 사람이 되다.
이런 불안은 불평등을 둘러싸고 있다.
국제무역영화 1926
유엔이 후원하는 국제 영화-
미국 주도의 국회가 논의한 문제
시장이지만, 특히 만장일치의 조치를 취하려는 시도가 그러하다.
라르 무역그룹은 할리우드에 진출하지 못했다. 응당
영국 내각 사무실은 문서 한 부를 발표하고 참여했다.
제국 경제 회의의 바지
그해의 숨겨진 위험 경고.
사실, "매우 큰 비율의 영화.
제국 전체가 나타나다
삶의 패턴과 행동 방식.
전형적인 영국이 아닙니다. 이듬해,
데일리 익스프레스' 이전의 걱정
영국 젊은이들이 미국 오락에 접하게 하다.
그들을' 임시 미국 시티그룹' 으로 만들다.
: ZENS(Zia, Deglas, 1989, 53 면). 이것은
지속적인 불평. 예순 살에 가깝다
몇 년 후, 유럽 위원회는
Communities 가 commonmarket 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텔레비전 제작 대항의 주도적 지위
미국 언론사.
국립 영화관은 보통
제 29 조, 생산 및 보관 반응
할리우드에는 전 식민지 국가도 있다.
이 지속적인 "특별한 관계" 는 대개,
이런 의미에서, "반" 영화는
일련의 일반적인 내부 반대 의견을 열거하다
그들 자신의 언어와 실천 (문화와
상업, 지역, 국제, 열쇠
축하, 개인적, 보편적인 것입니다. 응당
반미의 rubicgoes backalongway 와 tomany 의
우리는 그들, 할리우드성과 com 을 지지한다.
이미 고무적인 조짐을 넘어섰다.
문화를 억압하는가 아니면 허황된 문화인가, 본 칼럼
지방주의, 도덕주의,
평범한 곳은' 미국' 이라고 주장한다.
예외적인 상황.
우리는 국가 영화관을 점검해야 한다.
쌍둥이 이론의 프리즘. 한편으로, 그들은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이 해석할 수 있습니다
주권, 20 세기 문화
게임은 사상과 권리의 유산으로 가서 앉아 있다.
그런 전통적인 테마 영토를 따라,
언어, 역사 및 교육. 다른 곳에서
한편, 국립 영화관의 문화 부문은
업종. 그래서, 그들은
임대료 추구 행동 및 독점 대리인
협의의 특징 연계를 대표하다
국가와 자본 사이의 명칭
공익. 예, 저는 매우 충동적입니다.
국가 영화 중점 항목
Ernity, 비전 및 가용성 확대
아름다운 생활은 한 사람의 능력을 포함하고 있다.
스크린에서의 대표성을 통제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이거요?
충동은 단지 히치하이킹을 하는 문화주의일 뿐이다.
민족 자산계급의 점수? 우리는
민족 국가 간의 관계를 검사하다
어떤 기관이 해명할 책임이 있는가?
소위 정신은 달팽이관 웹사이트에 있습니다.
Whatbasisdotheyusefordoingso? 정치
감사에서 우리는 한 나라의 시청각 공간을 만들었다.
우리는 개방성의 정도에 주목해야 합니다.
카메라 켜기, 끄기, 인구
살아 있는 사람들. 영화관이 없어 보이콧하겠다고 공언하다
앤스 할리우드의 명목 국가 ANCE
그렇지 않다면, 구체성은 긍정할 만하다
실제 참여와 소수 민족
여자, 그리고 계급 정치. 다른 방면에서는
즉, 다른 많은 문화 정책 문제에 따르면,
대표로 가득 차다.
화면상의 공업과 인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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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원조의 이념적 전제도 있습니다.
논리 로고의 충성도?
참고
허버트 브루머. 영화와 행동. 뉴욕:
맥밀런 1933.
허버트 브루머와 필립 M 호저입니다. 영화, 독일
폭력과 범죄. 뉴욕: 맥밀런 1933.
글라지아, 빅토리아. "대중 문화와 주권:
미국은 유럽 극장에 도전합니다.
1920 1960 중국근대사 6 1, 없음.
1( 1989):53 87.
해롤드 가핀켈입니다. 민족 방법론 연구.
케임브리지: 정치출판사, 1992.
린지 바첼입니다. 감동적인 예술 그림 한 폭. 새롭다
뉴욕: 1970 리웨이트.
JP 영화: 사회학 연구 및 문헌.
런던: Faber 와 Faber 1946.
로버트 맥체스니입니다. 부유한 언론, 가난한 민주주의.
시카고: 일리노이 대학 출판사, 2000 년.
캐롤라인 보위스입니다. 시민에서 소비자로
주권: 유럽 모델의 변화
시청각 정책. "통신, 시민,
사회 정책: 경계 재검토 WEL-
가격 인상 상태. 에 의해 ... 편집 앤드류 칼라브리아와 장 클로드
버그먼. 럼엄: 로만 & 리틀필드의
1999.
파우더, 호탄스. 할리우드 드림
공장. 보스턴: 리틀, 브라운 출판사, 1950.
스칸넬라이스. 라디오, 텔레비전, 현대 생활.
런던: 블랙웰, 1996.
사하, 엘라, 로버트 스타임입니다. 무뇌 유럽인
Trism: 다문화 및 미디어. 런던:
로틀리치 출판사, 1994.
토마스 스트리트. 공기 판매: 비판
미국의 상업 방송 정책
미국. 시카고: 시카고 대학 출판사,
1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