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서지모의 사랑시는 뭐가 좋은가요?
서지모의 사랑시는 뭐가 좋은가요?
사랑은 서지모의 영성이다. 사랑' 은 서지모의 글쓰기 동기이자 기본 주제이자 서지모의 글쓰기 동기이지만 서지모의 글쓰기 동기는 완전히' 사랑' 의 영성이 아니다. 서지모의 사랑시는 진지함, 열정, 낭만, 유미, 수법이 변화무쌍하다. 독자에게 펄럭이는 느낌을 줄 수 있다. 만약 네가 서지모의 문학 애호가라면, 너는 이 점을 알게 될 것이다. 너는' 사랑' 이 서지모 글쓰기의 가장 큰 원동력이라고 말할 수 있다. 서지모의 일부 시는 어두운 사회를 겨냥한 것으로 사랑과는 무관하다. 서지모는 "순결한 신앙을 가졌지만 의심으로 유입된 퇴폐자" 라고 말했다. 소위' 단순한 신앙' 이란 유심주의의' 이상' 인 민주주의는 주로 사랑, 자아, 아름다움으로 구성된다. 서지모는 민주적 개인주의의 이상을 신봉했기 때문에 그의 시 창작 수법은 신월시파의 다른 멤버들과 다르다. 서지모는 신월시파의 회원이자 가장 논란이 많은 시인이다. 왜 그렇게 확신하세요? 개인적으로' 복잡함' 방면은 서지모의 사랑시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자신의 사랑을 주제로 사랑에 대한 추구를 표현한다. 사랑의 구름' 에서 진소위는 "서지모의 시를 읽으면 마음이 매우 복잡하다. 그의 시가 비평가에 의해 파괴되든 비평을 받든 사람들의 마음에 충격을 줄 것이다" 고 말했다. 서지모의 시를 읽으면 정말 깊이 파고들어 * * * * * * * * * * * * * * * * * * * * * * *. 오사문학혁명은 중국 지식인 사상이 활발한 시기이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서지모가 서구 자산계급 민주주의와 자유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런 영향은 당시 봉건 사회의 도맡아 결혼에 대한 증오와 자유 연애에 대한 숭상심이라는 이상과 충돌하여 서지모의' 영성' 을 만들어 충분히 발전시켰다. 강렬한' 사랑', 심지어 사랑까지 그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쟁탈과 추구를 불러일으켰다. 서지모의 사랑시, 그의 시는 동서양 문학의 감정과 풍격을 융합했다. "사랑" 이 쑤 지모의 영성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할 수 없습니까? 신월시파 멤버 중 서지모는 낭만주의 시인이자 현대 율시의 실천자이며 영적인 우울한 시인이다. 연애에는' 나쁜 느낌' 이 있다. 이른바' 악감' 이 있다. 서지모가 그런 낭만적인 시인이라고 말하는 것은 아니다. 물론 서지모는 사랑에서 완벽하지 않지만, 그가 한결같지 않다고 말할 수는 없다. 많은 독자들은 서지모가 다연인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서지모가 추구하는 것은 진정한 사랑이다. 서지모와 장은 이혼할 때 "진정한 사랑은 반드시 스스로 찾는 것이다!" 라고 말한 적이 있다. 진정한 행복은 반드시 스스로 분투하여 얻은 것이다! 진정한 사랑도 스스로 자초할 것이다! 사랑과 자결이 없는 가정생활은 인격을 파괴하고 분투해야만 진정한 사랑, 진정한 행복, 진정한 삶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 서지모는 봉건결혼을 도맡아 하는 것에 찬성하지 않는다. 그가 추구하는 사랑 방식은 서구 자본주의 민주주의의 자유연애다. 그의 결혼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그는 봉건사상의 제한을 받지 않고 진정한 사랑을 추구한다. 서지모는 "감정은 나의 가이드이고, 충동은 나의 바람이다" 고 말했다. 서지모는 로맨스의 사랑 스타일을 고수하며 서구 민주주의 사상의 영향을 받는 서지모는 응어리가 생기기 마련이다. 서지모는' 사랑' 과 인연을 맺었고,' 사랑' 도 그의 생명을 만들었고, 사랑의 충돌은 그의 영성을 만들었다. 3 월 1925, 10, 서지모가 출국하여 시베리아를 거쳐 독일에 도착했다. 그는 Lu Xiaoman 에게 보낸 편지에서 "나의 영성은 매일 신선하고 활동적이며 창조는 천국의 기쁨이다" 고 말했다. 1925 년, 그는' 누구한테 물어봐' 를 써서 그가 평생 사랑의 갈등 속에 살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사랑" 은 그의 삶과 시를 형성했다. 그의 시는 꾸밈도 없고 거짓이 아니라 늘 진심을 드러낸다. 서지모의 시는 우리가 깊이 생각해 볼 만하다. 그의 시를 읽는 것은 차 한 잔을 맛보는 것과 같다. 맛보고 싶으면 천천히 먹어봐야 한다. 신월시파 시인인 서지모와 냄새 다에는 많은 차이점이 있다. Wen Yiduo yanggang, 위엄 있고 신중한, Xu zhimo 의시는 부드럽습니다. 그는 자신의 생활을 시적으로, 정신적으로, 이미지를 잘 포착하고 정성껏 표현했다. 이미지는 물질적 존재가 아니라 일종의 심리적 존재, 일종의 심미 표상 시스템이다. 서지모는 심리적 표현과 음악미를 중시한다. 신시에 힘쓰는 음악예술은 그의 시 예술의 가장 큰 특징이다. 서지모의 사랑시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다면, 우리는 그의 사랑시를 읽는 데 음악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왜냐하면 그의 사랑시는 항상 모호한 느낌과 불타는 기적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인생관의 모순은 그의 시에서 남김없이 드러난다. 시의 경지에 녹아들기만 하면 서지모가 시를 쓰려는 의도를 이해하고 진정으로 그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새로운 황량한" 은 언제나 그의 시심에 충격을 주고 있다. 그의 시는 항상 진상을 드러낸다. 예를 들어, 그는 캠브리지를 졸업하기 전에 캠브리지에 작별 인사를 할 때 "케임브리지에 작별 인사" 를 썼습니다. 시인 서지모의 캠브리지에 대한 사랑을 분명히 표현했고, 무한한 경앙으로 가득 찼고, 캠브리지에 대한 작별은 이별의 감정으로 가득 찼다. 작별 인사, 강교 나는 가볍게 걸었다, 마치 내가 가볍게 온 것처럼; 나는 가볍게 손을 흔들어 서쪽 하늘의 구름에 작별을 고했다. 내가 조용히 온 것처럼 나는 조용히 떠났다. 나는 구름을 가져가지 않고 소매를 흔들었다. 이것은 서지모가 캠브리지에 대한 집착이다. 그의 완전한 사랑은 그의 시에서 그의 주관적인 감정을 표현했다. 하충도 나를 위해 침묵했다. 침묵은 오늘 밤의 강교다! 반복적인 독서는 많은 의문을 불러일으킨다. 그들은 캠브리지에 대한 사랑이 있는데, 왜 떠날 때 목청껏 노래를 부를 수 없는가? 하숭은 시인으로서의 침묵으로 이별의 그림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 합리적이다. 하지만 저는 침묵이 오늘 밤의 강교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비록 우리가 떠나야 하지만, 우리는 침묵해서는 안 된다. 속담에 "세상에 흩어지지 않는 연회석은 없다" 는 말이 있다. 이왕 갈 바에는 즐겁게 가야 한다. 왜 내가 목소리에서 노래를 부를 수 없을까? 이것은 또한 쑤 지모 (Xu zhimo) 의시 기술의 특징 일 수 있습니다. 서지모는 이별시를 써서 더 많은 생각을 하게 했다. 서지모가 이별의 정을 표현한 가작은 완곡한 느낌이 든다. 사랑을 추구하는 시는 서글픔만 줄 수 있다. 서지모의 슬픔시는 독자의 슬픔을 불러일으키지 않고' 달콤한 슬픔' 만 줄 수 있다. 서지모의 시' 석안의 나라-일본 소녀에게' 입니다. 본의는 이별을 표현하는 것이다. 그러나 시에는 감상적인 감정이 있다. 독자는 시를 감상할 때 시가 직접적으로 슬픔을 표현하지는 않지만 강한 감정이 공격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히안나라-일본 세기 소녀에게 주는 선물' 은 서늘한 바람에 무너진 수련의 수줍음처럼 가장 부드러운 허리를 굽혀 절하는 것이다. 몸조심하세요. 몸조심하세요. 보물에는 달콤한 슬픔이 있습니다-시온 노라! 이것은 서지모의 작은 시 중의 걸작이다. "달콤한 걱정" 습관이 되었다. 서지모의 사랑시는 진지하고, 열렬하며, 따뜻하고, 낭만적이고, 아름답고, 아름답고, 변화무쌍한 표현 수법을 더욱 중시한다. 또한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모든 풍경을 동원하는 데 능숙한 사람도 있고 감성적인 시각으로 사물을 관찰하는 데도 능하다. 이른바'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 고 한다. 어떤 사람들은 서지모가 연애할 때 사랑시를 썼다고 생각하는데, 그는 매우 열정적으로 썼다. 외적 형식을 쓸 때, 때로는 좀 촌스럽고, 내면을 쓰는 사랑의 효과가 적어 시의 집중력과 카리스마에 영향을 미친다. 나는 촌스러운 말은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서지모는 "내 영혼은 매일 신선하고 활발하다" 고 말했다. 서지모시의 복잡성은 그것의 다양성에 있다고 한다. 시적이든 시풍이든 나는 변화무쌍하다. 글쓰기가 내애 효과가 적다고 해서 촌스러운 것은 아니다. 우리는 시인인 서지모에게 법적 절대설을 줄 수 없다. 서지모의 시는 음악의 아름다움, 그림의 아름다움, 건축의 아름다움을 영원히 떠나지 않을 것이다. 그의 시가 어떤 변화가 있든, 각종 기법에 어떤 변화가 있든 간에. 서지모는 생활의 감동적인 화면을 잘 파악하여 생활에 대해 깊은 관찰을 하고 있다. 특히' 영성' 이 있을 때. 나는' 영성' 이 매일 신선하다고 믿는다, 서지모가 말했듯이. 하지만 당신은 반드시 매일 영성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모두 알다시피,' 영감' 은 글쓰기의 전제이자 상상력의 기초이다. 상상이 없으면 시가 창작이 없다. 영감' 이 시인의 상상력을 증발시키는 것은 시 창작의 출발점이자 진심의 표현이다. 영성이 없다면, 어떤 문장, 내용이 텅 비더라도 서투른 문장 구상을 할 수 없다. 우리는 서지모 시의 애호가이며, 오늘은 서지모의 시 창작 특징을 제대로 논의하지 못할 수도 있다. 하지만 서지모의 모든 시 애호가들은 서지모의 시가 아름답고 리드미컬하며 언어가 순수하고 감정이 순수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시의 특징은 내용이 명확하고 명확하다는 것이다. 서지모시의 특징은 우아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무겁지도 잃지 않고, 독자들에게 우쭐거리는 느낌을 준다. 서지모시의' 영성' 은 시의 특색미의 표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