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왜 내 adobe audition 3.0 마우스가 당겨지면 음악 한 토막을 자동으로 복사합니까? 나는 그것을 복사하고 싶지 않다.
왜 내 adobe audition 3.0 마우스가 당겨지면 음악 한 토막을 자동으로 복사합니까? 나는 그것을 복사하고 싶지 않다.
2. 동행
소프트웨어 측면에서는 주로 cooledit (이하 ce) 를 사용합니다. 몇 가지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Cooledit pro 2.0 (중국어 및 레지스트라 포함)
BBE 음파 극대화기
Ultrafunk3 (중국어 포함) Wave3.0 효과 패키지
다운로드 주소: 온라인 검색. 나도 여기 없어, 허허. 설치 섹션에 대한 설명:
Ce 설치는 어렵고 간단합니다. 다음 단계로 가시면 됩니다. 마스터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로컬라이저 localization 을 실행합니다. 그런 다음 압축을 풀어 라. 레지스트라인 cep2reg 를 포함한 Edit.Pro.v2.0.KEY.SN.zip. Ce 의 설치 디렉토리로 복사하고 실행하고 등록 코드를 입력합니다. 등록 코드는 nfo 문서에 있습니다. 바로 붙이시면 됩니다.
이름: 피터 퀴스터고
일련 번호: 200-00-37YQOQ7L
이것으로 등록하면 소프트웨어에 제한이 없다. 그리고 중국어 버전이라 사용하기 좋아요.
플러그인은 다음과 같이 설치됩니다.
BBE Sonic Maximizer 는 ce 설치 디렉토리 아래에 dx 폴더를 새로 만들고, 이 디렉토리에 모든 플러그인을 설치합니다. 일반적으로 온라인으로 완료되어 플러그인 관리가 용이합니다. 플러그인의 등록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련 번호: SMV 100W 1002507
Wave3.0 효과 패키지 z-wgb30 1.zip 도 dx 디렉터리에 설치합니다.
이것은 qihong 접근 방식을 참조하십시오:
경로를 착각하지 마라. 설치가 완료되면 동일한 경로를 사용하여 현지화 패키지를 설치합니다. 경로에 문제가 없으면 일반적으로 틀리지 않는다. 이 플러그인의 문제는 일반적으로 경로 문제이다. 일부 자습서에서는 VST 플러그인을 설치하기 위해 별도의 VST 디렉토리를 만들어야 한다고 말하지만 번거롭고 불필요하다. 설치 시 아예 VST 옵션을 제거한다. 사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제 ce 의 주 프로그램을 열 수 있습니다. Monorail 인터페이스를 열면 메뉴 효과를 클릭하고 하단 효과 목록을 새로 고치면 설치된 모든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중 트랙 인터페이스인 경우 왼쪽 위 모서리의 음파 아이콘을 클릭하여 모노레일로 전환합니다. 이 버튼은 자주 사용한다.
이제 녹음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숙사 안의 다른 사람들을 쫓아내고 문을 꽉 막았다. 다른 참을 수 없는 사람들이 들어와서 너를 베는 것을 피하라. (우리의 엄호를 해야지, 얼굴을 때리지 마라.) 물을 준비하여 목을 축이다.
오, 중요한 것을 잊어버렸어요. 반주예요. 반주는 인터넷에서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몇 개의 웹사이트를 추천한다.
한 시간 동안 음악을 듣다.
163888 중국 엔터테인먼트 포털 사운드 트랙
왕수는 요즘 인터넷을 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워커 스튜디오는 많은 사이트에 문제가 있고, 어떤 사이트는 다운로드할 수 있고, 어떤 사이트는 다운로드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어떤 사람은 오늘 내려갈 수 있지만, 며칠 지나면 안 된다. 요컨대 축적이다. 많이 시도하다. 비 온 뒤 FTP 에 있어요. 저도 여기 있어요. 하지만 어떻게 빗속에 업로드해야 할지, 어느 FTP 에 업로드해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 오래 보관할 수 있어요.
다운로드한 반주는 보통 MP3 포맷으로 ce 로 직접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압축 수준이 다르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예외도 있다. 이 경우 ce 로 다시 인코딩하여 비율을 동일한 비율로 변경하면 됩니다.
자기가 동행하는 효과가 좋지 않아 추천하지 않는다. 여기도 소개해드릴게요. Ce 열기, MP3 파일 열기, 메뉴 효과 파형 진폭 채널 믹스, 음성 절단 선택, 확인. 소리를 없앨 수 있습니다. 다트 가라오케 (다트 가라오케) 라는 소프트웨어도 있는데, 효과도 만족스럽지 못하다. 아마도 나는 아직 정확한 방법을 찾지 못했을 것이다. 이론적으로, 섞인 성부를 분리하기가 어렵고, 성부를 제거하는 것은 성부와 반주 빈도에 따라 하는 것이다. 어떤 노래는 효과가 좋고, 어떤 노래는 사용할 수 없다. 어차피 스스로 하는 것은 원창 반주보다 낫다. 스스로 하는 것은 단지 가장 좋은 방법일 뿐이다.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Ce 를 열고 새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인터페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른쪽에는 다중 테이블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첫 번째 트랙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오디오 파일을 삽입하고 반주를 첫 번째 트랙에 배치합니다. 이렇게. 오디오 블록은 드래그할 수 있으며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드래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메뉴를 사용할 때 마우스를 움직이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시간이 정확하지 않게 됩니다.
녹음을 시작합시다. 두 번째 트랙을 클릭하십시오. 앞에 세 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R S M, R, R, R 이 빨간색으로 바뀌어 이 트랙에 녹음됨을 나타냅니다. 왼쪽 아래에는 재생 컨트롤 버튼이 몇 개 있고, 빨간색 원은 녹음 버튼입니다. 수직선을 네가 노래를 시작한 곳에 놓고 약간 앞쪽에 두고 여기서부터 녹음을 시작해라.
노래의 멜로디를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고 녹음키를 다시 켜라. 언제 노래를 시작하는지, 리듬의 파악은 문제없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아니면, 우리 ... 네, 이제 녹음을 시작하겠습니다. 이어폰을 끼고 반주를 틀어 순수한 사람 소리를 녹음하다. 스피커로 반주를 하면 소음이 날 수 있습니다. 한 단락의 노래가 가장 좋다. 한 번에 다 부르지 마라, 이렇게 쉽게 수정할 수 있어, 모든 단락이 최고라고 보증한다. 한 단락을 녹음하고 다른 곡을 바꾸다. 모든 노래가 다 끝날 때까지.
가장 중요한 점을 기록하십시오: 밀 살포를 방지하십시오. 밀뿌리기란 공기가 밀에 부딪치는 하인의 소리다. 이런 소리는 후기에 처리하기 어려우니, 사전 녹음할 때 방지해야 한다. 더 좋은 방법은 밀을 코 높이나 턱 밑에 두는 것이지 입가에 두는 것이 아니다. 노래를 피하는 기류가 직접 밀로 돌진한다. 이것은 독특한 비밀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제 오디오 블록이 반주와 정렬됩니다. 이후 편집이 실수로 오디오 블록을 이동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오디오 블록의 시간이 잠겨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감금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의 도구 모음에 작은 잠금 아이콘을 가지고 마우스를 위에 올려놓고 오디오 블록을 잠그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결과는 같습니다. 오디오 블록이 잠기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조작할 때 오디오 블록이 잘못 이동하지 않도록 작은 잠금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이때 듣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맞을 것이고, 소리는 딱딱해질 것이다. 다음 작업을 수행합시다. 조작의 편의를 위해 원리를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모르기 때문입니다. 참을성 있게 공부하는 사람들은 스스로 그 매개변수들을 조정할 수 있다. 제가 어떻게 하는지, 1 * * * 서너 걸음, 어렵고 간단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소음을 줄이는 것이다
Monorail 편집 모드로 전환하여 새 파일을 만듭니다. 왼쪽 아래에 있는 빨간색 녹음 버튼을 클릭하여 빈 소음 파일을 녹음합니다. 방금 노래를 부를 때 이런 환경 소음은 가능한 한 유지해야 한다. 그런 다음 왼쪽 효과 노이즈는 노이즈 감소기를 제거합니다.
노이즈 감소 수준을 60-70% 로 조정하는 점 노이즈 샘플링, 노이즈 감소가 너무 많으면 소리가 손실됩니다. 샘플링이 완료된 후 점이 닫힙니다.
녹음한 첫 번째 오디오 블록을 선택하고 왼쪽 위 모서리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여 monorail 편집 모드로 전환합니다.
노이즈 감소기를 다시 한 번 클릭합니다. 이번에는 끄지 말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따라서 소음 감소 프로세스가 완료됩니다. 이 단계는 주로 전류의 소음과 환경 소음을 제거하는 것이다.
2 단계 고음 인센티브
이 단계에서는 플러그인 BBESonicMaxizer 를 사용합니다. 효과에서 DirectX 를 선택하고 BBESonicMaxizer 를 두 번 클릭합니다. 사전 설정에서 사람 소리를 선택합니다. 이것은 사람 소리입니다. 인내심이 있으면 매개변수를 수동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단계는 한계에 따라
제한 압력은 소리를 처리한 후 더욱 균형 있게 처리하고 일관성과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소리를 소홀히 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C4 파로 만들다.
Wave C4 를 두 번 클릭합니다. 하중 기본 옵션인 pop vocal. 이것도 사람 소리를 처리하기 위해서이다. 기본 설정만 선택하면 됩니다.
반향
이 단계는 부패를 신기하게 만드는 것이다. 계속해.
Utlrafunkfx 의 ReverbR3 은 반향에 사용됩니다. 또는 DirectX 에서 선택하십시오.
사전 설정 옵션에서 적합한 것을 찾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를 켜고 조정하면서 듣기 효과를 조정합니다. 적절한지 확인하다. "개인적으로는 반향이 많아지면 소리가 흐릿하고 가짜로 보일 수 있고, 조금만 더하면 목소리가 메마른 것처럼 보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두들 천천히 더듬어, 몇 번 더 녹음하면 경험이 있다. " Nnd 는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단지 그것을 어떻게 조절해야 할지 모르겠다.
하지만 저는 ce 가 자신의 잔향 장치를 갖는 것이 더 쉽다고 생각합니다. 효과가 상용하다. 효과 장치의 완벽한 반향은 사전 설정된 바리톤 콘서트홀에서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개방적이거나 따뜻할 수 있습니다. 인내심이 있다면, 이 매개변수들을 조정해 보세요.
기본 설정은 단순하지만 효과가 좋습니다. 스스로 조정하면 번거로울 수도 있고, 반드시 기본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소리의 속성에 익숙하다면 직접 조율할 수도 있다.
다중 규칙 인터페이스로 돌아가서 마지막 효과를 들어보세요. 녹음된 사운드가 작으면 오디오 블록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오디오 블록의 볼륨을 조정하여 볼륨을 적절히 늘리거나 줄입니다.
마지막 혼합 수축. 메뉴 파일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 ... 출력 MP3 저장.
초보자에게 보여주기: EQ (이퀄라이저) 사용
먼저 대역의 효과를 소개하겠습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
서브우퍼: 85hz 이하
베이스와 드럼을 포함해서요. 이렇게 낮은 주파수로 나는 어떤 음표도 들을 수 없다.
이 주파수 대역은 변조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모니터와 귀가 함께 파괴될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녹음한 노래, 이 주파수 밴드는 모두 소음이고, 잘랐다.
저음: 85-250 헤르츠
현대 음악의 아름다운 저음은 90-200 헤르츠 범위 내에 있다. 약간의 리프트를 하면 현장감을 높이고, 소리 위치를 뒤로 이동시켜 투명도를 높일 수 있다.
저음: 250-800 헤르츠
이 주파수 대역의 소리는 필수적이지만 일반적인 잡음감이 있어 많이 있으면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
스펙트럼 분석을 이해한다면, 다른 기기의 주파수 대역에 따라 조정할 수 있다. 다른 악기의 음량은 주파수 대역에서 낮고, 다른 악기의 음량은 주파수 대역에서 낮다.
아마추어 녹음의 경우, 단순화된 제안은 250-500hz 를 그대로 두고 500-800hz 를 약간 낮춰 음색이 너무 딱딱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중간 주파수: 800-6 킬로헤르츠
사람의 청각은 이 지역에 가장 민감하며, 사람의 목소리도 여기에 집중되어 있다. 이 영역을 높이면 밝기가 향상됩니다. 구체적인 조절 방안은 음색, 녹음 환경, 원하는 효과에 따라 맞춤화해야 한다.
고주파: 6 ~ 8 킬로헤르츠:
이 영역은 일반 사운드의 고음 부분입니다. 밀기는 소리의 밝기를 높일 수 있다. 이것은 부정행위를 하는 방법이지만, 전문적인 숙달이 할 수 있다.
Uhf: 8-20khz;
이 부분은 타악기의 또렷한 부분이며 1 1- 12khz 에서 음질을 높이고 * 더 좋은 소리 * 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 방법은 상업녹음에서 CD 의 충실도가 192k 이상이라고 생각하게 하는 데 사용된다.
그러나 우리의 녹음 조건 하에서 이 주파수 대역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쉿 소리만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적당히 멈출 수 있다.
아무리 해석을 많이 해도 의미가 없다. 제 개인적인 습관은 eq 를 먼저 하고 동기 (필요한 경우) 를 하고 ce 자신의 그래픽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정사 석사
Eq 는 100hz 이하의 단면을 잘라냅니다. 이 eq 는 기본적으로 위의 더미에 따라 조정됩니다. 모든 처리 후 녹음된 품질 및 압력 제한의 효과에 따라 eq 를 다시 실행하거나 내장 eq 의 고전을 사용합니다.
V 또는 popband, 물론 스트레스가 충분히 강하면 이 단계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winamp 에 eq 를 넣으면 너무 과장됩니다.
다른 용법에 관해서는, 이곳의 사람들은 모두 한 번의 모색과 시도를 하고 있으며, wk 와 향향도 예외는 아니다. 사람들은 항상 대가가 비밀을 가지고 있어서 녹음 후처리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사람마다 음색, 장비, 요구가 다르기 때문에 통일되고 간단한 방법이 없어 반복적으로 시도할 수밖에 없다.
음고와 리듬
음악의 기본 표현은 많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음고, 리듬, 음색, 속도, 힘, 하모니 등이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음고와 리듬이다. 음고와 리듬은 음악 작품의 기초라고 할 수 있다. 노래 한 곡을 잘 부르려면 정확하고 안정적인 가창력이 가장 근본적이고 기본적인 내용이다. 이 물건이 보장되지 않으면 다른 모든 것이 손색없고, 음률이 나쁘거나 리듬이 맞지 않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다음 사항을 요약 할 수 있습니다.
(1)
음악감이 부족하면 음준이나 리듬이 좋지 않다. 음악은 청각 예술이지만 예술에는 재능과 이해력이 있다. 음악에 대한 민감도와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음고와 리듬에 대한 이해도 달라질 수 있다. 이것은 객관적으로 존재한다. 따라서 음고와 리듬을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노래를 부를 때 자신의 음고와 리듬을 분별하고 느낄 수 없다. 이런 상황은 여전히 있다고 말해야 한다. 163888 은 많지 않다. 이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음높이가 고정된 악기에 무작위로 멜로디를 만들어 허밍을 흉내낼 수 있는지, 아니면 리듬을 연주할 수 있는지, 손바닥으로 더 잘 찍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것은 너의 음악적 소양을 테스트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이런 문제가 있는 친구는 주로 원창을 듣고 노래의 음고와 리듬을 자세히 분석한다. 더 많이 듣고 더 많이 부르고 천천히' 노래 불가분' 상태에 도달하려고 노력할 수 있고, 음고와 리듬도 점차 정확해질 것이다. 이 문제가 있는 친구에게
이것은 많은 인내와 노력이 필요하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음악을 배우는 즐거움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가창력이 좋지 않아 음준이나 리듬이 좋지 않다.
음준과 리듬을 구분하는 의식은 있지만 정확한 기술적 방법은 없다.
음높이가 정확하지 않고 리듬이 불안정하다. 예를 들어, 내가 대학에서 공부할 때, 한 학우가 바로 생동감 있는 예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피아노를 배웠고, 피아노 솜씨는 매우 좋았다. 보통 초등학교에서 피아노를 치는 사람은 음고 리듬에 대한 판단이 일반인보다 절대적으로 좋다. 그리고 그는 학교에서 귀를 잘 연습한다. (주: 귀훈련은 음악과목이고, 주로 귀에서 음고에 대한 판단능력을 훈련시킨다.) 그러나 그는 노래를 부를 때 항상 음조를 연주한다. 왜 새우인가요? ! 성악 전공이 아닌 학생이 노래 기술에서 좋은 상태에 이르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는 호흡이 가빠서 목청을 돋우고 말을 했다. 물론 리듬은 함부로 오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의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형신 통일' 을 이루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가창력이 있어야 한다. 그렇다면, 친구들은 자신의 숨결과 발성을 훈련시키고, 음고와 리듬이 자신의 내면이 원하는 기준에 도달하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녹음할 때, 귀가 기술적인 문제로 반주를 들을 수 없는 등 두 가지 경우를 제외하고는 음고 리듬에도 영향을 미치며, 다음 편 뒷부분에서 이야기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b) 노래 기술.
(a) 호흡과 호흡
물리학을 배운 사람들은 소리의 물리적 원인은 외적 요인이 물체에 부딪히고, 물체의 진동은 장단이 다른 음파를 발생시키고, 음파는 주변 공기의 진동을 일으켜 소리를 발생시킨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노래의 원동력은 호흡입니다. 좋은 호흡의 사용은 성대의 물리적 특성을 더 잘 발휘하여 완벽한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숨결은 노래에서 가장 중요한 기교 중 하나이다.
몇 가지 호흡 방식: (유행어 이름 지정)
1. 한숨을 쉬며 숨을 들이쉬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한숨은 우리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이다. 그것은 긴장을 풀고 아래로 내려가는 것이다. 숨을 들이마시는 근육군의 이완에 유리하여 숨을 더 잘 들이마신다. 구체적인 방법은 먼저 한숨을 쉬고 숨을 들이쉬는 것이다. 너의 사상은 주로 한숨을 생각하고 있는 것이지, 숨을 들이쉬는 것이 아니다. 언제 ...
숨결이 한숨을 내쉬면서 배출되면, 즉 숨을 내쉬는 근육군의 작업이 완료되고, 그러면 숨을 들이마시는 근육군이 바로 일을 시작한다.
-흡입, 이 사이클은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만약 당신의 머리가 숨을 들이마시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당신은 항상 당신의 숨쉬는 근육을 한 곳에 유지할 것입니다.
이런 근무 상태에서 긴장을 풀 수 없다면 호흡은 정상적으로 흡입하기 어렵다. 참고: 한숨을 쉬면 거기서 빨고, 인위적으로 하지 마세요.
강제 동작을 하다. 노래를 부르는 과정에서 쉬지 않고 한숨을 내쉬고, 모든 악구는 이렇다. 좋은 호흡순환을 형성한다. 아래
얼굴, 노래와 함께 한숨을 쉬며 숨을 쉬는 연습을 한다. 노래를 준비하기 전에 먼저 숨을 내쉬고 자연스럽게 숨을 들이마실 때 노래를 시작해 보세요.
2. 냄새나는 흡입물:
꽃무늬 흡입법은 공기를 깊이 빨아들이기 쉬우며, 숨을 들이쉬지 않을 때의 숨소리와 불필요한 동작을 더 쉽게 이해하고 파악할 수 있다. 꽃향기를 맡을 때, 사람의 심정은 꽃향기로 인해 유난히 즐겁고, 특별히 심혈을 기울여 분별하는 것은 편안하고 흥분된 느낌이다. 구체적으로 숨을 들이마실 때 상체가 완전히 이완되고 허리선이 편안해지면 가슴에도 이완감이 있고 내부 공간의 증가는 숨결을 자연스럽게 유입시킵니다. 이런 숨쉬는 것은 느긋하고 적당하여 사람을 흥분시키고 가슴은 매우 넓다. 이런 영감의 느낌으로 노래를 부르고, 숨결이 부드럽고, 목소리가 둥글다.
너는 입을 벌리거나 입을 다물 수 있다. 입을 다물 때 너무 꽉 다물면 안 돼, 공기 흡입의 속도와 유연성에 영향을 줄 수 있어. 단순히 숨을 들이마시는 연습을 할 때는 폐식 흡입을 사용할 수 있다. 노래를 부를 때는 입을 자연스럽게 벌리고 코로 숨을 들이쉬는 것이 좋다. 입을 다물고 숨을 들이쉬든 동시에 코를 벌리고 숨을 들이쉬든 가장 중요한 것은 숨결이 몸에 유입될 때의 느낌을 체험하는 것이다.
3. 예기치 않은 흡입
돌격 숨쉬는 것은 놀라울 때의 빠른 생리반응을 이용하여 빠른 숨을 들이쉬는 목적이다. 이 흡입은 빠르고 깊기 때문에 호흡근이 순식간에 수축과 이완의 순환을 완료하고 호흡기의 빠른 유연성을 단련할 수 있다. 이런 숨을 들이마시는 것을 "숨을 헐떡이는 것" 이라고도 한다. 슬픔과 열정을 표현하는 것이 더 좋다.
숨을 쉬는 몇 가지 방법은 중앙음악학원 논문을 참고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왜 이런 호흡법에 이런 이름을 붙여야 합니까? 주로 모두가 익숙한 상태에서 노래 호흡의 요구 사항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지만, 노래 호흡은 확실히 특별한 호흡이며, 생활 속의 호흡과 완전히 동일시 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숨을 어떻게 써야 가장 높은 경지다. 개인적으로 노래의 경지에 봉사할 수 있고, 자유롭게 송수신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가장 높은 경지이다. 따라서 곡마다 호흡에 대한 요구가 다르며, 주로 다음과 같은 점이 있다.
(1) 빠른 흡입 느린 구토: 어떤 노래들은 문장 사이를 빠르게 전환하지만, 문구는 발전이 길어서 빨리 빨아야 한다. 예를 들면 빨강 *
숨을 쉴 때 충분한 흥분, 적극적인 횡격막, 골고루 호흡이 필요하다. 이것은 가장 어려운 상황이다.
구체적인 방법은 빨리 숨을 들이쉬고, 잠시 멈추고, 천천히 숨을 내쉬는 것이다. 이렇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가 갑자기 당신 앞에 나타났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당신은 놀라서 숨을 헐떡이며 거의 울음을 터뜨리며 이런 상태에 멈춥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몇 초 후, 외력이 아랫배를 밀어내는 것 같았고, 나는 아랫배가 이 외력과의 대결에서 천천히 숨을 내쉬는 것을 느꼈다. 이때 횡격막은 강력한 지지 역할을 했다.
(2) 천천히 숨을 쉬고, 빨리 침을 뱉는다. 어떤 노래는 악구 사이에 매우 짧게 쓰지만, 악문의 발전은 매우 작다. 노래를 부를 때는 숨을 쉴 시간이 있지만 숨을 내쉬면 빨리 해야지 끌지 마라. 명확하고 직접적인.
(3) 천천히 토하다: 이런 상황은 주로 리듬이 느린 발라드에서 나타난다. 노래의 속도가 빠르지 않기 때문에 멜로디 전체가 오랜 시간 동안 쓰여져 천천히 숨을 들이마시고 천천히 부를 수 있다. 이 안의 난점은 함부로 화를 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이런 상황은 숨결을 요구하기는 그리 어렵지 않지만, 일단 화가 나면 음이 틀리거나, 리듬이 잘못되었거나, 소리가 제대로 들리지 않는 경우가 있다. 필자도 가끔 이 문제가 있다. 그래서 이런 상황에서는 호흡의 지속성과 안정성이 필요하다.
(4) 호흡이 빠르고, 숨을 빨리 내쉬는 것: 이런 상황은 주로 빠른 리듬의 노래들 속에 있다. 실력에 대한 요구도 있다.
위의 세 가지에 비해 이것은 비교적 쉽다.
이것은 노래와 호흡의 몇 가지 상황이다. 자신의 상황에 따라, 위에서 언급한 상황에 맞는 친숙한 노래와 단편에 따라 연습하거나, 네 가지 상황에 맞는 성악을 만들어 다른 상황에서 숨쉬는 경험과 느낌을 천천히 느낄 수 있다. 훈련 호흡에는 폐활량을 증가시키는 연습과 같은 간단한 방법이 있지만 폐활량이 많다고 해서 반드시 호흡이 잘 되는 것은 아니다. 폐활량이 크면 호흡의 과학적 운용과 결합해야 더욱 힘이 있다.
(b) 발음 및 모음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마지막 노래는 가사이기 때문에 토자도 노래 기술의 한 측면이다.
노래 언어의 일반적인 요구 사항은 성모가 정확하고 민첩하며, 운모 형식이 양호하고, 운치가 자연스럽고 시기적절하며, 음양이 기억해야 한다는 것이다. 경중완급을 분명히 하고 기조와 국면을 잘 처리해야 한다.
접두사는 반드시 정확하게 물어야지, 물어서는 안 된다. 접두사가 물릴 때는 자연스럽게 제때에 뱃속으로 전환해야 한다. 글자를 뱉은 후 제때에 음운을 멈추고, 반드시 세 가지의 연결에 주의를 기울여, 전환이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되어 전체가 되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또한 병음은 "L" 과 "N", "평평한 혀" 와 "위로 혀", "F" 와 "H", "앞 코 운율", "뒤 코 운율" 과 같이 정확하게 불러야 한다
각 단어마다 모음이 하나 있다. 사실, 우리는 몇 가지 기본적인 모음을 잘 연습해야 하는데, 노래를 부를 때 끝단어를 이 단어의 모음으로 돌려야 한다. 예를 들면 작가가 가장 잘하는' 나' 와 같다.
"(읽기 1) 모음은 작가의' 잘못' 이라는 노래에서 잘 쓰인다. 단어를 모음으로 귀속시키는 것은 복잡한 것을 단순화하는 방법이다.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귀운' 이다.
(C) *** 및 비브라토 (범음이라고도 함)
우리의 성대는 우리 인체의 주요 기관이지만, 소리로만 소리를 내면 우리의 성대는 매우 취약할 것이다. 인체는 하나의 큰 구조와 하나의 큰 공동이다. 성대에서 소리가 나면 어떤 충격파가 신체의 다른 부위와 비슷한 주파수의 * * * 진동을 발생시켜 소리의 품질과 밝기가 크게 향상됩니다. 이를 * * * 소리라고 합니다.
인체에는 비강, 두강, 복강 등과 같은 많은 구멍이 있다. 일반적으로 헤드 캐비티 * * * * 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헤드 캐비티 * * * * 가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노래를 부를 때, 우리의 성대, 입 등 발성 기관과 머리가 연결되어 있고, 소리가 위로 던져진다고 생각할 수 있다!
훈련 * * * 음은 모음법과 결합될 수 있다. 예를 들어 ah 모음은 머리강 * * * 음 연습에 적합하고, M 음은 비강 * * * 음 연습에 적합하다. 신체 부위와 성대의 작은 무감각을 느낄 때 * * * 소리가 나고 있는 것이다.
우리가 평소에 사용하는 많은 비브라토 창법도 * * * 의 역할이다. * * * 음으로 인해 다른 공동은 * * 진동을 일으키지만 성대의 주파수와 정확히 일치하지 않아 성대와 약간 다른 음높이가 발생합니다. 두 가지 음향을 함께 넣으면 작은 소리의 파동을 일으킬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전동음이다.
비브라토 (범음) 를 훈련시키는 방법도 훈련 * * * 음이다. * * * 음과 약간의 숨결이 어우러지면 자연스럽게 떨림 (범음) 이 생긴다.
(d) 심리적 조절과 이완 상태
노래는 매우 고급스러운 생리심리 활동이며, 정확한 생리상태를 갖는 것이 전제이지만, 정확한 심리상태도 필수적이다. 때때로 심리 상태가 좋지 않으면 노래 생리 상태의 변화로 직접 이어질 수 있다. 그래서 노래를 부를 때 좋은 심리 상태도 중요하다.
녹음이든 노래든 친구들은 항상 긴장하고 컨디션이 좋지 않다. 나 자신을 포함한다. 이때 심리 상태의 조정이 중요하다! 먼저 연상의 방법을 채택하여 자신의 생활에서 노래 내용 표현과 거의 일치하는 생활 장면을 많이 연상하고, 가능한 한 생활 속에서 정신 상태를 갖도록 할 수 있다. 둘째, 간단한 연습가를 부르거나 콧노래를 흥얼거리면 성대가 충분히 느긋해질 수 있다. 하품을 하고, 목을 내려놓고, 매우 편안한 상태로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동시에, 나는 나의 긴장은 어떤 문제도 해결할 수 없고, 긴장을 풀어야만 좋아질 수 있다고 제안했다.
노래 기술은 기술 활동이기 때문에 다른 기술 활동과 마찬가지로, 모든 발성동작을 인간 자연과학의 상태로 되돌리기 위해서는 오랜 반복 훈련이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그리고 유행창법은 우리나라 음악교육계에서도 논란을 일으켜 미성숙기에 처해 있다. 그래서 우리는 여전히 더 생각하고, 더 많이 경험하고, 더 많이 느끼고, 독특하고 독점적 인 기술과 기술을 경험해야합니다.
녹음 기술과 노래 의식에 관한 음악감 배양 상식과 일상적인 유지 관리는 다음 문장 중 언급된다. 여러분들이 건의를 많이 하고, 시정을 많이 하고, 토론을 많이 하여 벽돌을 던져 옥을 끌어들이고, 모든 친구들이 향상하고 진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ol 을 사용하여 FAQ 기록
★ 상승 및 하강 조정 정보
쿨한 편집 프로로 성조를 낮출 수 있습니까, 아니면 어떤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해야 합니까?
A: 모노레일에서는 효과-전송-사전 설정에서 낮은 음높이를 선택했으며, 변환에서 키를 몇 개 올리거나 몇 개 낮춰야 하는지, 정확도가 높고, 변이 (속도 유지) 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림과 같이:
★ 녹음 비동기 솔루션.
Q: 마른 소리는 항상 반주보다 느립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대답:
우선, 트랙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할 때 트랙을 이동했을 수 있습니다. 편집 메뉴에서 "트랙 이동" 이라는 단어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둘째, 시스템 자원이 부족하여 반주와 트랙이 정렬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솔루션은 임시 폴더의 파일을 지우고 "가상 메모리 증가" 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셋째, 128 메가 메모리라면 메모리 스틱을 추가하십시오.
넷째, win2000 은 쿨파와 호환되지 않는다. 98 이나 XP 로 바꿔 보세요.
다섯째,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 업그레이드
6. 쿨한 멀티트랙 모드에서 옵션-설정-멀티트랙-녹음 동기화 시 보정을 선택합니다.
7. 너무 많은 창을 열어도 동기화되지 않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웹 페이지를 열어 가사를 보는 것과 같다.
★밀 분사에 관한 질문
Q: 제가 부르는 노래는 항상' 퍼프' 소리가 납니다 ~ 쿨한 e 로 가르쳐 주세요.
답: 밀을 뿌리는 가장 좋은 해결책은 전기부터 예방하는 것입니다.
1, 밀 볼륨을 낮추고 밀을 얼굴 한쪽에 두고, 입 안의 기류가 밀머리로 곧장 가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2. 스타킹으로 마이크의 머리를 가리고 완충기류를 줄인다.
3. 후기에 밀 살포 소리를 처리할 수 있지만 소리가 구덩이로 변할 수 있다. EQ 감쇠 100hz 이하의 사운드를 사용하는 것은 간단한 솔루션입니다.
★쉿 제거에 대하여
Q: 왜 나는 녹음한 후 고음 부분에 연속적인' 쉿' 소리가 나는 것을 항상 느낍니까? 헤드폰을 사용하여 마이크를 연결합니다. 전류 간섭 소리인지 모르겠네요?
답: 쉿쉿쉿하는 소리는 전류 쉿쉿쉿하는 소리와 사람 소리 쉿쉿하는 소리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가 있다. 전류 쉿 소리는 소음기를 통해 샘플링하고 제거할 수 있다. 쿨파에서 쉬쉬 제거기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자원을 너무 많이 소비하고 효과도 뚜렷하지 않다. 인성의 쉿 소리는 wave 가방의 DeEsser 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 MP3 반주를 삽입 할 수없는 문제에 대해.
Q: Cooleditor 1.2 를 사용할 때 Mp3 트랙을 추가할 때 항상 소음이 발생합니다. 왜요 어떻게 하면 정상 트랙으로 변환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제가 새로 왔기 때문에 잘 모르겠습니다. 전에 대답한 적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대답:
하나는 cool 1.2 가 MP3 오디오 파일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삽입하기 위해 wav 파일로 변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둘째, 일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반주 샘플링 속도는 당신이 만든 프로젝트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셋째, 한화의 경로가 잘못되어 wav 파일만 삽입할 수 있습니다. 한화 패키지의 경로가 주 프로그램의 경로와 일치하면 됩니다.
넷째, MP3 인코딩 파일이 손상되었습니다. 해결책은 플레이어로 재생하거나 녹음기나 cool 로 다시 녹음하는 것이다.
★ 저장에 관한 질문
Q: 처음으로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노래 한 곡이 2 분도 채 안 되어 거의 20 미터나 된다. 어떻게 그것을 작게 만들 수 있습니까?
대답: 혼합 파일을. wav 파일로 저장하고 파일 메뉴에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 을 클릭한 다음 파일 유형에서 ".MP3" 유형을 찾아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