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10 련은 저자, 배경, 내포를 분석해야 한다.

10 련은 저자, 배경, 내포를 분석해야 한다.

열 폭의 고전 대련감상은 대련을 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예쁜 대련을 하는 것은 쉽지 않다. 대련의 우열을 판별하려면 우선 자신의 감상 능력을 높여야 한다. 따라서 고대와 현대의 명구를 많이 읽는 것이 유익하다. 여기 부부들이 있어 친구들과 함께 감상한다. 1 .. 비바람 소리, 독서, 비바람 소리, 독서, 가사, 국사, 천하 모든 일에 관심이 있다. 이 대련은 명대 임동당의 지도자 구 헌성이 쓴 것이다. 무석에 동림서원을 설립하다. 강의한 후, 그는 늘 국가 대사를 평론한다. 나중에 사람들은 그것을 사용하여' 구국도 독서를 잊지 않는다' 는 것을 제창했지만, 지금까지도 여전히 긍정적인 의의가 있다. 첫 번째 대련은 독서 소리와 비바람 소리를 결합하여 시적이면서도 의미가 있다. 최종선에는 나라를 다스리고 천하를 평정하려는 야망이 있다. 바람은 비에, 집은 나라에, 귀는 마음에 맞는다. 매우 깔끔하다, 특히 단어와 함께 사용될 때, 예를 들면 책 소리. 남경 연자키 옆 영제사에는 대련이 한 쌍 있다 ('대련종화' 권 6). 구름: 송, 대나무, 벨, 종소리, 산, 물, 노을의 색깔에 구애받지 않고, 저장천대산 종방광사 원련 (수문양' 고금 대련' 제 139 면) 은 같은 예술적 수단을 설명할 수 있다 2. 9 번째 명절에는 80 명의 국왕이 도처에 공평하다고 한다. 구중전자의 장수는 곳곳에 널려 있다고 한다. 9 월 초 9 일, 이 연합은 펑과 합편' 만송령궁 신련' (대련은 화권 2) 으로 전해진다. 첫 번째 부분은 펭이 하고, 두 번째 부분은 하는 것이다. 건륭 55 년 (1790), 중양절 전, 건륭은 열하목란 포위장에서 사냥을 하고 만송릉궁에 머물렀다. 대련은 건륭 80 생신을 위한 추모사로, 사람을 썰고, 땅을 썰고 (만송령), 썰기 (중양절) 에 있다. 그리고 하위 단어 (노래 18 공), 중첩 단어 (사방, 년) 및 역자 무게 (80, 18) 를 사용합니다. 10% 할인, 10% 할인) 공력이 높고, 진부한 말이 아니라, 문자 게임이 아니라, 아첨이지만, 최고의 대련이라고 할 수 있다. 3. 이번 시즌에는 집에 돌아가지 않고, 차와 물고기가 있다. 당대 맹은 손님을 맛볼 수 있다. 나는 아직 모든 돈을 다 지불하지 않았다. 이 대련은' 연생' 방디산을 위해 한 것이다. 측은 원세카이의 좌석상빈이자 원세카이의 둘째 아들의 선생님 (284) 이다. 어느 해 설날에 그는 이 춘련을 썼는데, 나의 고용주가 나에게 잘해서 이번 설에는 집에 돌아가지 않는다고 말했다. 측은 자신의 사장을 비유하고, 자신을 소진에 비유한다. 그는 그의 사장과 그 자신을 표창했는데, 이것은 확실히 걸작이다. 왕군실씨가 1940 년대에 이 대련을 가르쳤을 때, 그는 또 다른 버전을 사용했다. Xialian 는 말했다: "금은 옷을 입지 않았다, 나는 출처를 모른다. 구조적으로 이 대련은 두 개의 세 자구와 한 개의 일곱 자구로 구성되어 있다. 읽기 리듬감이 강하며 바이너리 순서로 표시됩니다: 1 10,111/kloc 00111 그래서 구조적으로, 3 자형은 단지 7 자형의 부분일 뿐이다. 이것은 우리가 위에서 언급하지 않은 최고의 구조이다. 이 대련도 캐논의 운용을 매우 중시한다. 전편은' 풍요객' 의 이야기를 사용했고, 다음 편은' 스와 연횡진' 의 이야기를 모두' 전국책' 에서 나왔다. 이 대련을 보면 두 권의 명작을 되새기는 것과 같다. 4. 벽을 내리고, 벽을 내리고, 벽을 내리고, 벽을 내리고, 방을 보고, 앞골목이 깊고, 뒷골목이 깊어 차마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Zhu Zhangzhou 선물 학자 커플 (\ "conghua 연맹 \" 볼륨 1). 주씨는 송 대리학자이지만, 그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외모가 단정하지 않다. 이 대련은 매우 인간적이고 유머러스하다. 한 선비를 묘사하는데, 생활조건은 좋지 않지만, 가정은 화목하고, 생활은 행복하다. 아무도 그를 보러 오지 않았지만, 그는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었다. 첫 번째 대련은 좀 과장되었지만 대비가 강렬했다. 이것은 최초의 운련으로, 손님들이 술에 취해 잠을 잘 자고, 긴 노래가 굵고 짧은 노래가 시를 소홀히 하며 스스로 즐겁게 놀았다고 하니, 정말 창피하다. 양장거도 위와 같은 운대련을 썼다. 이 대련은' 화토 관음록' 에 걸려 58 세가 완쾌된 후 복주에서의 생활과 자기평가를 기록했다. 대련은 반드시 운을 쓸 필요는 없지만, 쓸 때는 비교적 잘 맞는다. 10 년 후, 그는 이 대련을 수정했다. 손님이 와서 술에 취하면 자러 가서 할 일이 없다. 학문, 정치, 시사를 논하면, 그들은 집에서 스스로 자기 말을 하고 스스로 즐겁게 놀 수 없다. 이 대련은 민들레 68 세의' 초당' (대련권 2) 에 걸려 있다. 이 두 쌍의 대련을 비교해 보면, 우리는 양장거가 시 방면에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새롭고 오래된 지인은 봄밤에 약속이 있다. 오늘 밤 무슨 가치가 있습니까? 달빛은 무슨 색입니까? 너는 사방을 둘러보아야 한다. 상황은 찻집과 식당이 앞에 있고 식당이 뒤에 있다는 것이다. 이 링크는 호단주 (1820-? 불산' 춘련' 을 위해 쓴 대련 ('명련담악' 제 54 편). 민간에서 기뻐하는 정월대보름의 광경을 써냈다: 등불, 와인, 달빛, 달빛, 여행객들이 짜듯, 얼마나 아름다운 봄밤이냐! 압운의 운용은 즐겁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강화시켰다. 5. 술주정뱅이는 성초가 신선을 쓰고 연기가 구름 속에 떨어진다고 말했다. 술주정뱅이는 비바람의 해에 성초를 세 잔으로 가득 채워야 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장쑤 창수 조성묘를 위해 양장거가 쓴 대련이다. 당 장욱은 상숙현령을 역임한 적이 있다. 그는 초서를 잘해서 술을 목숨처럼 좋아한다. 그는 매번 술에 취하면 미친 듯이 가라고 해서' 풀의 현자' 라고 불리는 글을 썼다. 이 대련은 장욱의 책과 술의 스타일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만약 네가 그 사람을 본다면, 너는 그가 한 말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세대마다 서로 다른 시간에 이런 질문을 한다. 시인 선생도 천지장류, 달빛 백풍, 청초당이 있다. 청대 시인 구복초가 청두 두보 초당을 위해 한 대련이다 ('고금 대련' 제 148 면). 두보는' 시성' 으로, 풍격은' 초성' 과는 달리 초당은 절이 아니다. 시대의 관점에서 볼 때, 첫 번째 부분은 수천 년 동안 여러 시인 부가 나타났다고 한숨을 쉬었다. 두 번째 대련은 이런 시인조차도 당시에는 자랑스럽지 않았지만, 그의 정신적 재산은 전해 내려왔다고 말했다. 6. 꿈이 우연히 생겨났다. 만리 남천붕비. 이것은 내 여생의 꿈이다. 지난 몇 년 동안 북방의 염지는 이미 슬픔에서 영웅을 이긴 지기로 변했다. 복숭아꽃의 색깔도 천년이다. 이것은 작은 봉선들이 채령을 들고 있는 대련이다 ('고금의 연화' 202 면). 이 대련은 정담으로 가득 차서 유유자적하고 다정하며 영웅의 본색을 잃지 않았다. 비록 그것은 봉선이가 쓴 것이 아니지만, 도대체 누가 쓴 것인지 아직 고증해야 한다. 제비가지는 제비지방으로 펑의와는 반대이다. 인과응보는 단순히 결혼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명예와 비방에 대한 학술 논쟁은 앞으로 정론이 필요하다. 건강하면 자고, 피곤하면 잔다. 한 세대의 슬픔은 없애기 어렵다. 이것은 양한초의' 후적련 집행' ('담명회' 제 390 조) 이다. 상련은 후시가 위대한 유명인이자 가장 논란이 많은 인물이지만 학술문제에 대해서는' 결론을 내릴 필요가 없다' 고 말했다. 두 번째 부분은 삶과 죽음이 자연의 법칙이라고 생각합니다. 인생이 꿈과 같다면 누구나 죽을 수 있지만, 그의 죽음은 필연적으로 세대를 슬프게 할 것이다. 이 대련은 아직 괜찮고, 말투가 성숙하여, 짱 때부터 입을 다물지 못하고, 많은 근심과 슬픔이 없다. 이것은 흥미진진한 만련이다. 나는 실언으로 문장 글을 마구 써서, 최선을 다해 술을 되찾으려고 한다. 이 시는 태창오 선생의 시입니다. 전종서 씨는' 회집시' 에서' 한 촌민이 아들을 울고 있지만, 그의 아들이 군대에 입대하면 미얀마가 없고, 그의 가족은 아직 소멸되지 않았다' 라는 제목의 시를 썼다. 그가 너를 두드렸을 때, 신은 책 한 권을 내리면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집에 가라, Xi 로 와라, 수염은 돌아오지 않는다." 한 시골 사람' 은 후 (1888- 1946) 이다. 후태창, 사계인, 193 1 미국 유학, 전기공학 석사. 귀국한 후 상해 남양대학교 (교대 전신) 교수, 사서가 되었다. 항전 때, 사랑하는 아들은 미얀마에서 자신의 죽음을 제사했다. 그가' 아이를 위해 울다' 라고 썼기 때문에, 고통스럽게 쓰고, 걱정거리를 술에 잠겼다. 오 () 는 태창 도서관 관장, 저명한 학자, 후 () 와 교제한 적이 있다. 첫 번째 부분은 "형이 묵묵히 떠나서 우는 아들을 남기고 필사적으로 술을 마시는 슬픈 이미지를 남겼다" 고 말했다. 두 번째 부분은 "너의 아들은 돌아오고 싶어도 돌아올 수 없다. 봄의 낙화가 비바람 속에 너의 시적인 영혼을 묻게 할 수밖에 없다" 고 말했다. "이 대련은' 형' 의 해음을 교묘하게 운용하여' 지식' 과' 침묵' 을 뚜렷한 대조를 이루게 하고,' 귀귀' 해음 향수로 우는 뻐꾸기' 귀귀' 를 사용하며, 오열하는 것과 같은 겹이 글자를 사용한다. 싸움의 아름다움은 깊은 뜻을 가지고 있으며, 비통한 정을 예술적 수단으로 통쾌하게 표현하여, 연련의 명품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 대련은 서예가 후성기 씨가 50 년 전의 기억에 근거하여 제공한 것으로, 매우 가치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물에 잠겼다. 7. 먼 산이 장강을 삼키고, 먼 산이 장강을 삼킨다. 미우 서남의 산림이 석양을 보내 밝은 달을 맞이하고, 춘하 교분은 푸른 풀이 무성한 날이 될 것이다. 이것은 양주 핑산당 이병수의 문장집이다. 범중연의' 악양루기' 1 부와 구양수의' 취옹정기', 왕우연의' 황강죽루기' 2 부는 당연히 훈훈하다 ('고금 대련', 128 면). 좋은 관광지 대련을 읽으면 관광지를 유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명작을 되새길 수 있어 일거양득으로 즐거움이 무궁무진하다. 용지는 하늘의 비룡 중 13 봉 은룡, 옥은 몸, 옥은 신을 반영한다. 곽모약제 리강덕월루 대련 (왕존신, 왕인청' 중국 명승고적선주' 47 1 페이지) 입니다. 이 대련은 달루의 경관 환경을 묘사하여 사람을 매료시켰다. 대련은 시인의 상상력이 있어야만 아름다움을 마법으로 바꿀 수 있다. 8. 해일적성 하창해일 적성하아 아미설무협운동은 월연소우광릉조광릉조광록폭포와 우주기경화를 결합해 금식벽 제비꽃 우군서 좌전남국설도필기처럼 굴자 이사오 집고금 절예가 우리 산장을 집필하는 것 같다. 이것은 명나라와 이동양의 학습대련 ('명련담곡' 제 589 조) 이다. 이 대련의 독특한 점은 대량의 세 마디를 사용했고, 가장 간결한 문자로 우주의 경이로움, 고금의 묘기, 우리 마을의 담을 그리고 나의 별장을 세웠다는 것이다. 이것은 확실히 연합제단의 경이로움이자 연합가족의 절기이다. 1 층, 하치, 오언절창, 범의 두 마디, 탱의 만물이 번창하고, 여순양의 3 도 취시, 예주, 예현, 엽엽엽엽이 어디에 있는지, 내 앞에 모두 지나간 시대인가? , 나를 울게 했다. 동정호, 남극 소샹 장강, 무협 바릉산 북부, 공기가 시원하고, 월주 성동로, 저암, 유하, 마을이 있는 곳을 시험해 보세요. 두소릉의 오언절창 () 은 두보 () 의' 승악양루기 ()' 에서' 여순양, 즉 여동빈은 악양루를 세 번 유람했다. 첫 번째 부분은 악양루의 인문학에 관한 것이고, 두 번째 부분은 동정호의 물세에 관한 것이다. 유구한 역사, 광대한 강, 나는 감개무량함을 금할 수 없다. 9.60 년 후, 나는 코닌에게 손님이 아니냐고 자주 물었지만, 내 가방에는 주전자의 돈보다 더 많은 돈이 들어 있었다. 내 주전자에 더 많은 곡물이 있다. 나는 나뭇잎 몇 장을 따서 오래된 종이를 즐기고 싶다. 나는 낯가죽이 좀 두껍다고 생각한다. 나는 고집이 세고 총명하고 싶다. 나는 천 명의 관원보다 낫다. 60 년 후, 신선이 되고 싶어 고민이 있다. 나는 단지 내 귀가 저속하게 들리게 하고 싶다. 내 눈에는 저속한 것이 없고, 내 가슴에는 저속한 것이 없다. 나는 마음대로 새 꽃 몇 송이를 잤다. 어느 날 한가할 때 나는 늦게 일어났다. 이틀인 것 같아요. 이것이 바로 정청판교라는 이 대련은 반드시 얻고자 하는 것이지만, 생동적이고 발랄하며, 양생의 길과 체험을 담고 있어 정판교의 개인적 풍격을 보여준다. 10.500 리, 500 리, 호수, 눈 밑까지 달려가, 그 끝없는 땅을 감상하고, 동방을 바라보고, 천신을 바라보고, 북방을 걷고, 굽이굽이 남쪽을 걷고, 그 아름다운 멋을 보고, 승든을 선택하지 않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게섬은 나주를 감싸고 있습니다. 나는 중국 배, 철주, 송화옥, 도끼원을 배우고, 가죽가방을 가로지르고, 산을 잘 다스리도록 격려하고, 내가 할 수 있는 한 주발을 그릴 것이다. 만약 건물에 황혼의 비와 구름이 빨리 굴러가지 않는다면, 그것은 깨질 것이다. 내가 해야 할 일은 몇 분 동안 시계를 풀고, 반강 어화 두 줄, 서리를 한 번 베는 것이다. 이것은 손슨의 제목입니다. 쿤밍대관루 장련 ("대련종화" 권 7) 입니다. 이 대련은 천하를 낭송하여 불후의 작품이 되었다. 쿼드 모드 (00 1 1, 1 100,1/kloc) 를 재사용하는 것이 구조적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