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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문을 수정할 때 작문을 쓰세요

1. 어떻게' 작문 수정' 이라는 제목의 문장 한 편을 쓸 수 있습니까?

좋은 문장 한 편은 단번에 이뤄지는 것이 아니라 반복해서 수정한 것이다. 초등학생의 작문이 끝나면 교사는 학생들에게 반복적으로 수정하도록 지도해야 한다.

반복적인 수정을 통해서만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고 형상적인 문장 글을 쓸 수 있어야 글쓰기 능력을 진정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그래서 저는 학생들이 스스로 문장 수정을 하는 것을 매우 중시하고, 학생들이 문장 수정의 습관과 능력을 배양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학생들이 작문을 수정하도록 효과적으로 지도하기 위해서, 나는 주로 다음 네 가지 방면에서 훈련을 한다: 1. 그들의 복습 흥미를 자극하고, 강한 동기를 부여하고, 자각적으로 복습하는 좋은 습관을 형성한다. 흥미가 가장 좋은 내적 동력이다.

작문 수업에서, 나는 자신이 작문을 수정하는 장점을 열거하고 분석하여 학생들이 자각적으로 작문을 수정하고자 하는 강한 열망을 불러일으켰다. 나는 학생들에게 말했다: "노신 선생은' 적어도 두 번은 다 썼고, 불필요한 글자, 문장, 단락을 가능한 한 삭제하며, 아쉬움을 남기지 않는다' 는 중요한 작문 경험으로 삼았다."

학생들에게 당대 시인 자도의 전고를 소개하다. 생생한 예를 통해 우리 반 학생들은 이미 동원되어 자신의 작문을 수정하고 자각적으로 작문을 수정하는 습관을 형성하였다.

둘째, 수정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수정 방법을 지도하며, 학생들이 작문을 수정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한다. 1. 학생들에게 복습에 적합한 기호를 사용할 수 있도록 자주 사용하는 복습 기호를 가르친다.

요구 사항을 명확하게 수정하고 수정 방법을 안내합니다. 고학년 초등학생의 작문에 대해서는 우선 문필이 구체적이고 충실하며, 언어가 유창하고, 평평하고 소박해야 한다.

이를 바탕으로, 먼저' 유사' 를 구한 다음' 좋은' 을 구하는 것을 잘 쓰도록 요구한다. (1) 문장은 매끄럽고, 내용은 구체적이어야 하며, 단문을 해서는 안 되며, 중점 대상은 상세히 설명해야 한다.

문장 중의 병문과 단문의 경우, 학생들에게 다양한 감각을 이용하여 비구체적 사물에 대한 묘사에 참여하도록 지도하고, 다각적, 다층적 반복 관찰하며, 특징을 파악하고, * * * 디테일을 변화시켜 수정된 문장 문장을 매끄럽게 하고, 오자, 구두점 오류, 묘사, 서술의 중점 대상이 구체적이고 진실하도록 지도해야 한다. (2) 작문을 수정하고, 주제의 심화, 자료의 선택, 구조의 조정, 문자의 퇴고를 고려하도록 학생들을 지도한다.

우선 사상은 건강해야 하고, 주제는 명확하고, 깊고, 참신해야 한다. 문장 주제는 문장 영혼이다. 학생들에게 사상이 건강하지 않고, 중심이 분명하지 않고, 발굴성이 나쁘고, 표현이 분명하지 않고, 새로운 문장 부족을 진지하게 수정하도록 지도해야 한다.

둘째, 재료의 선택은 합리적이어야 한다. 문장 관점과 선택한 자료는 반드시 통일되어야 한다.

관점은 자료를 지배하고, 재료는 관점을 표현한다. 만약 문장 관점만 자료가 없거나 자료가 있지만 관점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한다면 수정해야 한다. 셋째, 구조를 적절히 조절한다.

문장 구조는 계층, 단락, 전환, 참조, 시작, 끝 모두 구조적 문제인 문장 구성 형태입니다. 계층 단락이 명확하지 않고, 전환 관리가 좋지 않고, 시작 끝이 이상적이지 않고, 세부 사항이 적절하지 않다면, 진지하게 수정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텍스트를 반복해서 다듬어야 한다. 언어는 사상 내용의 표현이다. 글을 잘 쓰고 잘 변경하려면 언어를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해야 한다. 이는 학생들이 반복해서 작문을 자세히 다듬고 부정확하고 불필요한 단어와 구를 삭제, 변경, 조정, 변경, 추가할 수 있도록 유도해야 한다.

독서와 개혁을 결합하여 독서를 통해 개혁을 촉진하십시오. 낭독은 서면 언어의 발성이다.

작문을 낭독하는 것은 고학년 초등학생들이 작문에서 부족한 것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된다. 묵독은 제때에 반복할 수 있고, 학생이 읽으면서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되며, 학생이 수정 내용을 생각하도록 할 수 있다.

그래서 복습을 할 때, 나는 학생들에게 낭독과 묵독을 결합하여 복습을 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를 찾아 파악할 것을 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일반적으로 학생들은 감정을 가지고 두 번 크게 낭독하고, 소리내어 읽는 과정에서 제때에 표시를 하고, 수정할 곳을 표시한 다음 수정하라고 요구한다. 그리고 묵묵히 읽고, 읽으면서 생각하고, 고치다.

몇 가지 변경 후, 큰 소리로 다른 학우들에게 읽어주고, 다른 학우들에게 수정하라고 부탁하고, 다른 사람의 수정과 자신의 생각에 따라 새로운 수정을 한다. 4. 수정 과정을 폭로하고 사고 변화 과정을 이해할 것을 요구한다.

학생들이 자신의 행동을 수정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기 위해, 나는 학생들에게 초안을 작성하지 않고 직접 작문서에 작문을 쓰고 한 줄의 공백을 써달라고 요구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글을 쓴 후에 자세히 수정해야 하지만, 학생이 글을 쓸 때 수정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한다. 따라서, 학생들이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낙서, 낙서, 수정을 해서는 안 된다.

이렇게 나에게 건네준 작문은 표절하지 않고, 학생이 처음에 어떻게 생각했는지, 나중에 어떻게 수정되었는지, 학생이 글을 쓸 때 사고의 변화 과정을 분석하는 데 편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 작문을 어떻게 수정합니까? 65,438+00 중학교 작문은 선생님의 지도가 필요하고, 학생들은 제비를 뽑아 서로 비준한다. 모든 사람은 작문책에 10 개의 평론을 써야 한다. 일반 학생들이 쓴 작문의 평론은 모두 150 자 이상이다.

여러 차례 시정을 통해 학생들은 글쓰기의 기본 요구 사항을 정확하게 기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요구 사항에 대한 이해도 갈수록 깊어진다. 그는 다른 사람에게 어떻게 쓰는지, 왜 쓰지 않는지 지도할 것이다. 자연히 자신의 작문 능력을 증강시킬 것이다.

1. 형식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먼저 작문 형식을 보다. 형식이 올바르면 빨간색으로 주석을 적는다. 승인은 공제 방법을 기준으로 합니다. 이 항목은 공제되지 않고 만점이다.

우정 알림: 이 항목은 제목 위치, 첫 번째 마지막 줄, 단락 시작, 단락 수, 전체 텍스트 단어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모두들 종이가 가지런한지 볼 수 있다. 후진생이 다른 사람의 작문을 고쳐서 답안지가 깔끔하지 않다는 것을 지적할 때, 다음번에도 답안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우정 알림: 이 항목은 오손 및 쓰기 품질로 세분화될 수 있습니다. 얼굴형이 깔끔하고, 산뜻하고, 보기 좋고, 문필이 아름다운 사람은 모두 긍정을 받아야 한다.

3. 오자를 보고 오자를 발견하다. 원문의 오자를 표기하여 비준어에 쓴 다음 뒤에 정자를 쓰다. 오타가 발견되면 두 개마다 1 분, 최대 10 점.

10 항목을 초과하면 점수가 공제되지 않지만 하나씩 수정해야 합니다. 우정 알림: 단어 사전을 자주 찾는 좋은 습관을 길러야 하며, 오자를 적게 쓰고 쓰지 않고 오자를 분별하는 능력을 높여야 한다.

4. 보세요 * * * 몇 가지 병문이 있습니다. 작문에서 병든 문장을 골라서 아래에 선을 긋고 병이 어디에 있는지 적어라. 그런 다음 후평에 몇 개의 병구를 써서 미안이나 원문에서 바로잡는다. 매 문장마다 1 에서 10 을 빼면 더 이상 줄어들지 않습니다.

우정 알림: 평소 작문에서 부지런히 다듬고 총화하는 좋은 습관을 길러야 하며, 병문의 발생을 피하고 병문을 분별하는 능력을 높여야 한다. 5. 문장 부호의 사용을 보고 마침표, 따옴표, 느낌표, 물음표의 사용을 강조한다.

명백한 잘못을 발견한 곳은 1 점을 공제하고, 10 점 이상은 공제하지 않는다. 우정 알림: 문장 부호의 쓰기 형식과 사용 규범을 정확히 기억하라.

6. 문장 센터를 보세요. 작문을 지도할 때 구체적인 예를 들어 학생들에게 무엇이 명확한지, 무엇이 집중된 것인지를 알려준다. 학생이 고치기 전에 선생님은 먼저 대충 몇 편을 본 다음, 두 편의 좋은 문장 두 편을 간단히 소개하고, 중요하지 않은 두 가지 예를 들었다. 학생은 선생님이 제시한 찬반 두 가지 예 중 하나를 들며 실제에 맞게 인정할 수 있다.

우정 알림: 우리 교과서의 우수한 본문을 결합하여 센터의 중요도와 집중성의 개념을 깊이 이해하고 파악해야 한다. 7. 문장 선정을 보면, 이 논평은 세 가지 요구 사항을 제시했다: ① 중심을 둘러싸고 있는지 여부.

(2) 생활 현실에 부합하는지 여부. ③ 전형인지 여부.

우정 알림: 자료가 진실하고 전형적이며 의미가 있다. 8. 문장 구조를 보고 세 가지 평론을 쓴다: ① 다른 수준의 단락이 명확한지 여부.

② 전환이 자연적인지 여부. ③ 시작과 끝이 조화를 이루는지 여부.

우정 알림: 구조가 합리적이고 형식상의 혁신자는 긍정을 해야 한다. 9. 문장 표현은 주로 문장 표현이 문장 장르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유연한지 여부에 달려 있다. 서술문은 주로 서술문이고, 설명문은 주로 해석이고, 의논문은 주로 토론이다.

우정 알림: 표현이 유연하고, 서술이 상세하고 완전하며, 묘사가 구체적이고, 해석이 정확하고, 서정이 자연스럽고, 논술이 엄격하며, 반드시 긍정해야 한다. 10. 문장 읽기 언어는 주로 간결하고 매끄럽고 정확한지에 달려 있다.

언어가 간결하지 않고, 중복되고, 잔소리가 많으며, 적당히 점수를 공제하는데, 이 항목은 5 점을 넘지 않는다. 언어가 매끄럽지 않다는 것은 병문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문장과 문장 사이의 연결이 일관되지 않고, 감점은 5 점을 넘지 않는다.

우정 알림: 어휘가 풍부하고, 이미지가 생생하며, 감정이 진지하고, 문장이 다양하며, 수사가 참신하고, 간결한 일관자를 표현해야 한다. 마지막 다섯 가지 요구 사항은 10 점 인상 요구 사항이며, 감점에 대한 구체적인 규정은 없으며, 심사에 따라 처리한다.

시험장 작문은 특히 제목 초안, 앞뒤 단락, 과도기 단락, 단락의 앞뒤 문장은 마킹 선생님이 비교적 중시하는 곳이다. 이런 곳들에 대해서는 각종 기준에 따라 요구 사항을 높여야 하며, 특히 조심하고, 가능한 착오가 없도록 해야 한다. 이 문서는 /tb 에서 인용한 것입니까? Id=299 133 작문을 어떻게 수정하느냐가 작문을 쓰는 마지막 단계이자 매우 중요한 단계다.

그러나 어떤 학우들은 이 단계를 경멸하고 심지어 이 단계를 포기하는 것은 매우 좋지 않다. 어느 대작가의 작품이 수정되지 않았는지 생각해 보세요. 일부는 여러 번 수정해야 한다.

노신 선생은 일찍이 문장 쓰기를 마쳤으니 적어도 두 번은 보고 불필요한 글자를 없애야 한다고 말한 적이 있다. 이것은 복습에서 해야 할 임무 중 하나이다.

중학생으로서 작문을 수정해야 하지 않을까요? 문장 한 편을 수정하고, 일정한 방법도 파악해야 하는데, 왕왕 내용과 언어 두 방면에서 시작한다. 내용 수식은 일반적으로 읽기, 삭제, 추가, 수정의 네 가지가 있으며, 언어 수식은 일반적으로 결함이 있는 단어, 단어, 문장을 수식하여 단어, 단어, 문장을 더욱 문학적으로 만듭니다.

다음은 내용과 언어 두 방면에서 작문의 수정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첫째, 문장 내용의 수정 (1) 을 읽고 작문을 마친 후 노신 선생이 말한 대로 적어도 두 번은 읽어야 한다.

평일 연습이라면 바로 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네가 방금 작문을 마쳤기 때문에, 머리 속에는 또 하나의' 사고 관성' 이 있다. 만약 네가 잘못을 고르면, 너는 많은 것을 놓칠 것이다.

몇 시간이나 며칠이 지나면 (물론 너무 길지 않다), 다른 일을 끝내고 돌아가서 책을 읽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시험장에서 글을 쓰는 경우 국어 답안지에서 다른 주제를 다 살펴본 후 작문을 보는 것이 좋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읽어야 합니다. 조건이 있으면 다른 사람의 작문을 보는 것처럼 먼저 읽는 것이 좋다. 낭독을 통해, 당신은 당신의 작문 언어가 "낭랑하지만 상큼하지 않다" 고 느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만약 낭랑하지 않고 읽기가 어색하다면, 그것은 틀림없이 문제가 있을 것이다.

낭독이 끝나면 묵독하고, 구상, 재료 선택, 구조, 언어 등에서 자신의 작문의' 맛' 을 이해하고, 자신의 언어 수준에 따라 작문의 결점을 찾아내 다음과 같이 삭제, 추가, 고쳐야 한다. (2) 일반적으로 삭제해야 할 네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1,.

3. 병문 수정 아래는 한 학생이 쓴 작문단편이다. 규정된 개정 부호를 자세히 읽다. 아니요, 장강은 열심히 공부하지만 뇌를 잘 사용합니다. 그의 성적은 진보가 매우 빨라서, 그는 매우 열심히 공부한다. 아침에 그는 시간을 내어 중국어를 읽고, 영어를 외우고, 일년 사계절을 쉬지 않는다. 그는 항상 선생님이 외우라고 한 본문을 암송한다. 밤에 그는 늘 대량의 수학과 물리 연습을 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문제는 모두 그를 난처하게 할 수 없다. ⑤ 그는 항상 선생님이 내준 숙제를 열심히 완성하는데, 숙제는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 ⑤ 어려운 문제에 봉착해서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자기가 이해할 때까지 선생님께 가르침을 청합니다. ⑤ 그는 항상 학우들이 학습상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여태껏 말썽을 일으키지 않도록 돕는다. 한번은 그가 아픈 학우에게 보충 수업을 해 준 적이 있는데, 저녁 10 시가 넘도록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그의 근면한 일은 기쁜 수확을 가져왔다. 그의 성적은 반에서 상위권에 있다. 선생님과 동창들은 모두 그를 학문적이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우수한 학생이라고 칭찬했다. ① 중' 하지만 사고잘한다' 는 ② 중' 그래서 그는 열심히 공부한다' 로 바꿔야 한다.' 공부가 열심히 하기 때문이다' 로 바꿔야 한다. ⑤ 그리고 그는 머리를 잘 쓴다. ② 그는 매우 열심히 공부한다. 아침에 그는 시간을 내어 국어를 읽고, 일 년 내내 영어를 외워서 성적이 매우 빠르게 향상되었다. ③ 그는 항상 선생님이 요구하는 본문을 암송한다. ④ 밤에는 수학과 물리 연습을 많이 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문제는 그에게 어렵다. ⑤ 그는 항상 선생님이 내준 숙제를 열심히 해서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 그가 이해할 때까지. ⑦ 그는 종종 학생들이 학습 어려움을 극복하고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돕는다. 한번은 그가 아픈 학우에게 보충 수업을 해 준 적이 있는데, 저녁 10 시가 되어서야 집에 돌아왔다. ⑧ 그의 노력은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왔다. 그의 성적은 반에서 상위권에 있다. 선생님과 동창들은 모두 그를 학문적이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우수한 학생이라고 칭찬했다.

4. 어떻게' 작문 수정' 이라는 제목의 문장 한 편을 쓸 수 있습니까? 좋은 문장 한 편은 단번에 이뤄지는 것이 아니라 반복해서 수정한 것이다. 초등학생의 작문이 끝나면 교사는 학생들에게 반복적으로 수정하도록 지도해야 한다. 반복적인 수정을 통해서만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고 형상적인 문장 글을 쓸 수 있어야 글쓰기 능력을 진정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그래서 저는 학생들이 스스로 문장 수정을 하는 것을 매우 중시하고, 학생들이 문장 수정의 습관과 능력을 배양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학생들이 작문을 수정하도록 효과적으로 지도하기 위해서, 나는 주로 다음 네 가지 방면에서 훈련을 한다.

첫째, 복습 흥미를 자극하고, 강력한 동력을 만들어 자각적으로 복습하는 좋은 습관을 형성한다.

흥미가 가장 좋은 내적 동력이다. 작문 수업에서, 나는 자신이 작문을 수정하는 장점을 열거하고 분석하여 학생들이 자각적으로 작문을 수정하고자 하는 강한 열망을 불러일으켰다. 나는 학생들에게 말했다: "노신 선생은' 적어도 두 번은 다 썼고, 불필요한 글자, 문장, 단락을 가능한 한 삭제하며, 아쉬움을 남기지 않는다' 는 중요한 작문 경험으로 삼았다." 학생들에게 당대 시인 자도의 전고를 소개하다. 생생한 예를 통해 우리 반 학생들은 이미 동원되어 자신의 작문을 수정하고 자각적으로 작문을 수정하는 습관을 형성하였다.

둘째, 수정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수정 방법을 지도하고, 학생들이 작문을 수정하도록 훈련시킨다.

능력.

1. 학생들에게 복습에 적합한 기호를 사용할 수 있도록 자주 사용하는 복습 기호를 가르친다.

요구 사항을 명확하게 수정하고 수정 방법을 안내합니다. 고학년 초등학생의 작문에 대해서는 우선 문필이 구체적이고 충실하며, 언어가 유창하고, 평평하고 소박해야 한다. 이를 바탕으로, 먼저' 유사' 를 구한 다음' 좋은' 을 구하는 것을 잘 쓰도록 요구한다.

(1) 문장은 매끄럽고, 내용은 구체적이어야 하며, 단문을 해서는 안 되며, 중점 대상은 상세히 설명해야 한다. 문장 중의 병문과 단문의 경우, 학생들에게 다양한 감각을 이용하여 비구체적 사물에 대한 묘사에 참여하도록 지도하고, 다각적, 다층적 반복 관찰하며, 특징을 파악하고, * * * 디테일을 변화시켜 수정된 문장 문장을 매끄럽게 하고, 오자, 구두점 오류, 묘사, 서술의 중점 대상이 구체적이고 진실하도록 지도해야 한다.

(2) 작문을 수정하고, 주제의 심화, 자료의 선택, 구조의 조정, 문자의 퇴고를 고려하도록 학생들을 지도한다.

우선 사상은 건강해야 하고, 주제는 명확하고, 깊고, 참신해야 한다. 문장 주제는 문장 영혼이다. 학생들에게 사상이 건강하지 않고, 중심이 분명하지 않고, 발굴성이 나쁘고, 표현이 분명하지 않고, 새로운 문장 부족을 진지하게 수정하도록 지도해야 한다.

둘째, 재료의 선택은 합리적이어야 한다. 문장 관점과 선택한 자료는 반드시 통일되어야 한다. 관점은 자료를 지배하고, 재료는 관점을 표현한다. 만약 문장 관점만 자료가 없거나 자료가 있지만 관점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한다면 수정해야 한다.

셋째, 구조를 적절히 조절한다. 문장 구조는 계층, 단락, 전환, 참조, 시작, 끝 모두 구조적 문제인 문장 구성 형태입니다. 계층 단락이 명확하지 않고, 전환 관리가 좋지 않고, 시작 끝이 이상적이지 않고, 세부 사항이 적절하지 않다면, 진지하게 수정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텍스트를 반복해서 다듬어야 한다. 언어는 사상 내용의 표현이다. 글을 잘 쓰고 잘 변경하려면 언어를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해야 한다. 이는 학생들이 반복해서 작문을 자세히 다듬고 부정확하고 불필요한 단어와 구를 삭제, 변경, 조정, 변경, 추가할 수 있도록 유도해야 한다.

독서와 개혁을 결합하여 독서를 통해 개혁을 촉진하십시오. 낭독은 서면 언어의 발성이다. 작문을 낭독하는 것은 고학년 초등학생들이 작문에서 부족한 것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된다. 묵독은 제때에 반복할 수 있고, 학생이 읽으면서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되며, 학생이 수정 내용을 생각하도록 할 수 있다. 그래서 복습을 할 때, 나는 학생들에게 낭독과 묵독을 결합하여 복습을 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를 찾아 파악할 것을 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일반적으로 학생들은 감정을 가지고 두 번 크게 낭독하고, 소리내어 읽는 과정에서 제때에 표시를 하고, 수정할 곳을 표시한 다음 수정하라고 요구한다. 그리고 묵묵히 읽고, 읽으면서 생각하고, 고치다. 몇 가지 변경 후, 큰 소리로 다른 학우들에게 읽어주고, 다른 학우들에게 수정하라고 부탁하고, 다른 사람의 수정과 자신의 생각에 따라 새로운 수정을 한다.

4. 수정 과정을 폭로하고 사고 변화 과정을 이해할 것을 요구한다. 학생들이 자신의 행동을 수정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기 위해, 나는 학생들에게 초안을 작성하지 않고 직접 작문서에 작문을 쓰고 한 줄의 공백을 써달라고 요구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글을 쓴 후에 자세히 수정해야 하지만, 학생이 글을 쓸 때 수정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한다. 따라서, 학생들이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낙서, 낙서, 수정을 해서는 안 된다. 이렇게 나에게 건네준 작문은 표절하지 않고, 학생이 처음에 어떻게 생각했는지, 나중에 어떻게 수정되었는지, 학생이 글을 쓸 때 사고의 변화 과정을 분석하는 데 편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5. 수정과 명작의 작문은' 수정과 명작' 의 의미를 구체적으로 이해해야 한다. 가을을 쓰는 것은 노화의 상징이다. 성어' 노기 횡추' 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반면에, 그것은 성숙과 노년의 상징이며, 냉혹하고 광대한 외적 표현이다. 가을 달, 까치 다리 비행; 단풍이 부스럭거리고 가을매미는 묵묵하다. 이 순간, 나뭇잎은 한 번의 윤회를 마치고 자신을 대지에 넘겨주고, 건장한 뿌리에 넘겨주며, 탈바꿈 속에서 새로운 성숙과 수확을 낳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므로 가을은 낙엽이 뿌리에 대한 사랑이고 기러기가 하늘에 대한 동경이다. 가을의 헌신은 사심이 없고, 가을의 경지는 심원하다. 전원시인 왕위가 산림에 은거하고, 시문과 서화, 선수. 매번 그가 "나는 물까지 걸어서 내 길을 멈추고 앉아서 떠오르는 구름을 볼 것" 이라고 말할 때마다 가을의 느낌은 잊을 수 없고 간단하다. 그의 물태는 자연스럽고, 이미지가 공허하며, 감정과 경치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눈은 산천이다. 즉 그의 마음속의 산천, 즉 그의 이미지 속의 산천이다.

그의 조경시 그룹은 산수화로 읽음으로써 사람을 매료시킨다. 예, 하나님과 모든 것이 수영합니다. 상품, 총회, 사람과 책은 모두 늙었다. 산속의 가을 밤: 비 온 뒤의 빈 산, 가을의 저녁.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개울의 수정석, 청소부가 집에 돌아왔을 때 대나무의 속삭임, 어선 앞의 연잎. 봄의 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의 태양은 언덕에 오래 머무를 수 있다.

공산가을색의 은은하고 고요하며, 선심으로 가득 차고, 동경으로 가득 차고, 송중명월, 석상청천, 죽성과 환녀, 연꽃악장과 어선이 시인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시예요? 그림 그리는 거야? 선인가? 아직 전부가 아닌 것 같아요.

이것은 세외도원의 한적한 장면으로, 그 속에 도취되어 마음이 후련하다. 이런 시와 그림이 모두 뛰어난 가을날의 땅은 고귀한 왕자와 손자를 잊게 하기에 충분하다. 사계절은 사계절의 특징이 있습니다. "봄물이 사계절을 가득 채우고, 하운도기봉, 가을달이 석지를 비추고, 동릉이 외로워 보인다."

나는 가을만 좋아하고 가을은 기념할 만하다. 봄보다 가을은 숙연하고 조용하며, 여름보다 가을은 단순하고 투명하며, 겨울의 허황된 것에 비해 가을은 두터운 포용이다.

가을은 개성이 가득한 계절이다. 가을은 마른 덩굴과 그윽한 울음소리의 분위기다. 가을에는 죽음과 중생의 슬픈 노래가 담겨있다. 가을은 다정다감한 재자의 고향이고 가을은 몽롱한 시인의 바탕색이다. 봄이 나태하고 넋이 나간 팔을 뻗을 때, 여름의 호정이 유히 사라지고, 겨울밤은 꿈처럼 고요하고, 가을만, 비바람에 직면하고, 감정과 영혼의 진동으로 가득 차 있고, 후회와 경악도 없고, 고집이 없고, 연약하고, 은은한 슬픔을 맛보고, 쭈글한 고요함 속에서 헤엄쳐 다니며, 너의 광대함으로 봄의 경박함과 여름의 경솔함을 분산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을, 나는 너의 모든 낙엽을 위해 노래한다! 가을, 나는 너의 노쇠함에 박수를 보낸다! 가을, 나는 너의 모든 세부 사항 때문에 가슴이 아프다! 가을, 한 잔 주세요! 너를 위해 용감하다.

6. 작문을 수정하는 기본 방법을 너무 많이 말하면 너무 복잡할 뿐이다.

나는 흰 말 한마디를 인용하여 너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작문은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것을 말하고, 말하는 대로 말하는 것이다."

수정의 목적은 원작을 기초로 보완하는 것이다. 하지만 원작이 개꼬리풀이라면 지론이 없다고 생각한다. 아무리' 추가, 삭제, 변경, 조정, 변경, 유지' 해도 장미를 만들 수 없을 것 같다. 물론, 나는 내 도친구가 잘 말하지 않았다고 말한 것이 아니라, 나는 단지 보충했을 뿐이다.

좋은 작문 전공은 왕왕 수정할 필요가 없다. 이미 작가의 마음속에 녹았기 때문이다.

요컨대 작문은 글에 의지하고, 진실한 감정의 표현에 의지하고, 수정에 의지하는 것이 아니다.

7. 작문 경험을 수정하라는 제목으로 작문을 한 편 써서 팀이 집단이라는 것을 깨닫게 했다. 만약 집단 중의 사람들이 단결한다면, 이것이 바로 딱딱한 팀이다. 산사 한 접시처럼 되면 팀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나는 굳게 믿고, 서로 돕고, 서로 관심을 갖는다. 어느 날, 내가 군영에서 배운 모든 것이 작용할 것이고, 부대 지도자와 교관은 나에게 이번 운동의 기회와 즐거움을 줄 것이다. 그러나 병영에 온 이상 모든 것은 스스로 해야 한다. 그리고 나는 10 분 안에 세탁을 마칠 것이다. 나는 많은 것을 배웠다. 자신의 생활을 좀 편하게 하고 싶다면, 많은 일을 적절하게 안배해야지, 자신의 성질을 제멋대로 하게 해서는 안 된다.

나는 도서관의 맛을 깊이 깨달았다. 매일 6 시 30 분에 일어나서 긁지 않는다. 늦잠을 자는 것을 좋아하는 우리 학생들에 대한 모진 마음을 부모님께 감사드리며, 우리는 임무로 완수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매일 아침 체조와 저녁 연습은 우리를 매우 피곤하게 한다. 결론적으로, 여기서 제 경험을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처음으로 군영에 들어갔을 때 처음으로 규율의 진지함을 체득했다. 뜨거운 태양염을 처음 느꼈고, 처음으로 억수 같은 비를 느꼈고, 처음으로 규정에 따라 생활했습니다. 많은 첫 번째는 우리 군영 생활에서 탄생했다.

나는 부모에게 버릇이 없는 아이이다. 어려서부터 크게 모기 떼가 밤에 나를 공격했다. 천천히 앉아도 교관에게 처벌을 받는다.

처음으로, 일종의 묵계, 단결은 일종의 시도이며, 응석받이를 포함한다. 나는 시도했다, 나는 매우 기쁘다! 그것은 나에게 많은 집안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 주었고, 가능한 한 움직이지 않고, 식사법, 무조건적인 자세를 취하도록 가르쳐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곳의 군사훈련은 엄격하고 교관의 말은 명령이니 우리는 반드시 복종해야 한다. 그것은 나에게 일종의 군인 기질을 가져왔다: 걸을 때 항상 거드름을 피우며, 나를 매우 엄숙하고 긴장하게 한다. 우리는 팀워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표준훈련 등도 해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매우 성가시다. 자력갱생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고, 모든 것을 처음부터 배워야 하고, 노래 등 종목은 사람을 편안하고 즐겁게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모두 함께 생활하고, 서로 협조하여, 나로 하여금 단결의 좋은 자질을 길렀다. 무술을 치고, 춤을 추고, 보고하고, 모든 것을 쉬다.

알찬 군 생활도 나에게 위로를 주었다.

여기, 사격 목표

8. 자신의 작문을 수정하는 방법 문장 한 편을 수정하는 방법은 두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단계는' 트집을 잡는 것' 이다. 두 번째 단계는 "작업" 입니다.

"트집을 잡다" 는 글쓰기 요구 사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여러 방면에서 점검할 수 있다. 첫째, 심의가 옳은지, 둘째, 중심이 명확한지, 셋째, 자료가 전형적인지, 넷째, 내용이 구체적인지, 5 는 계층이 명확한지, 6 은 문장이 순순한지, 7 은 구두점이 정확한지이다.

"작업" 은 문장 수정의 문제입니다. 원래의' 고장' 의 크기에 따라 크게 고치는 것과 작게 고치는 것으로 나눌 수 있다.

중대한 수정은 문장 전체에 흠집이 있는 것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주제 이탈, 중심 불명확, 디테일이 부적절한 등이다. , 다시 작성해야합니다.

작은 변화는 주로 증가, 삭제, 변경, 조정을 통해 언어 문자의 문제를 바로잡는 것이다. 구체적으로' 추가' 는 문장 내용을 풍부하게 하고 필요한 글자를 늘리는 것이다. "삭제" 는 불필요한 단어, 단어, 문장, 단락을 삭제하고 중복된 내용과 잔소리를 간결하게 하는 것이다. "변화" 는 불합리하고 매끄러운 문장을 합리적이고 매끄러운 문장으로 바꾸는 것이다. 말투' 는 문장 구조가 불합리하고 어순이 부정확한 곳에 필요한 조정을 하는 것이다.

문장 수정은 위의 방법을 익히는 것 외에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한다.

하나는 전체와 국부적인 결합이다. 전체와 부분은 서로 연결되어 있어 분리할 수 없다. 주제를 수정하는 것은 문장 각 부분의 재료가 이 센터를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문장을 수정하여 문장 전체의 필요에 따라 문장 또는 단락 전체의 구체적인 로켈에서 분석해야 한다.

두 번째는 수정과 관찰의 결합이다. 수정에서 발견된 문제가 반드시' 합리적인 상상' 으로 해결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면 내용이 구체적이지 않고 자료가 정확하지 않아 더 많은 관찰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추가 조사, 관찰 및 분석을 통해 보다 구체적이고 정확한 자료를 수집하여 부정확하고 구체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셋째, 자기 개조와 도움을 청하는 것의 결합이다. 문장 수정은 마땅히 스스로 바꾸어야 한다. 하지만 수정 과정에서 자신이 해결할 수 없는 문제에 부딪히면, 다른 사람에게 수정을 부탁해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수정명언) 만약 당신이 원고를 다른 사람에게 읽어 줄 수 있다면, 그들에게 의견을 발표해 주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영감을 받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9. 작문에서 시를 수정하는 것과 관련하여 작문은 반복적으로 수정해야 하며, 작문을 반복해서 수정하는 명문이나 1, 문장 귀찮지 않은 수정을 묘사하고 좋은 문장을 반복해서 다듬어야 한다.

경전에서 왕안석의 "봄바람이 강남 연안에서 푸르다" 는 말을 인용했다. 봄바람이 강남 연안에서 푸르다' 라는 말을 쓸 때,' 녹색' 이라는 단어는' 끝',' 불어',' 통과',' 자',' 자',' 자',' 자',' 자' 까지 반복적으로 다듬어지고 수정되었다.

2. 쓸 때 낳고 싶으면 주동적으로 갈아요. 고의적인 시는 연습에 유리하며, 평행어는 특히 좋다. 루 중점' 장자희만자'.

바람처럼 쓰려면 매일 연마해야 한다. 심사숙고하여 시를 날씬하게 하고, 부부는 잘생기고 깔끔하다.

3. "독서 10 년, 다섯 번 추가 삭제", "글씨는 피와 같고, 10 년은 고생이 심상치 않다"-조설근.

조설근은 남경에서 태어나 소년 시절 생활이 부유했다. 열세 살 때, 즉 조씨 집이 베껴 쓴 이듬해, 온 가족이 북경으로 이주하여 가산이 급감했다. 그 이후로 조설근은 힘든 생활을 하고 있다. 글씨 주옥, 10 년의 심혈이 심상치 않다. 이 거작은 그의 일생의 심혈을 다 써버렸지만, 책을 다 쓰기 전에 사랑하는 아들이 갑자기 세상을 떠나 병으로 쓰러졌고,' 눈물을 머금고 죽었다' 는 것은 아직 50 세가 되지 않았다.

4. 예나 지금이나, 문필이 좋은 사람은 모두 수정하는 데 공을 들인 것 같다. -어찌 향기로운가

도덕은 지속적인 수정이 우리의 진보의 사다리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주는 것이다.

5, 급하게 쓰지 말고, 수정을 싫어하지 말고, 같은 일을 열 번, 스무 번 다시 써라. -레프 톨스토이

이 이야기는 우리에게 서둘러 성공을 추구하지 말고, 냉정하고, 점진적이고, 완벽을 추구해야 한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