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작가가 표현하고자 하는 것은 그가 누구인지이다.

작가가 표현하고자 하는 것은 그가 누구인지이다.

이 소설은 한소공이' 뿌리 찾기 문학' 을 탐구하기 위한 전주곡이어야 하는데, 이미' 찾기' 의 의미를 보여줬을 뿐, 단지' 자아' 를 찾는 것일 뿐이다. 한소공의' 뿌리 찾기' 길은 자아를 찾는 것으로 시작된다. 그러나 "자아" 란 무엇입니까? 고대 그리스 철학자들은 오래전부터' 너 자신을 알아라' 는 모토를 가지고 있었다. 프로이트는 또한 전문적으로 논의하고 그것을' 삼자아' 체계에 포함시켰다. 많은 작가들도 그들의 작품에 그것을 포함한다. 한소공의 시도는 1980 년대 작가 개인의' 자아 재건' 노력 중 하나일 뿐이다.

그러나, 우리가' 귀환' 의 끝을 볼 때, 우리는 이런' 시도' 가 결국 형이상학의 수렁에 빠졌다는 것을 안다: 나는 누구인가? 자기 질문의 복잡성 때문에 소설의 판타지 현실 경향은 자연스럽다. 영웅이 마을에 침입했을 때, 그는' 마법' 에 침입했다. 그는 다른 사람이 되어 이런 신분으로 각종 이야기를 경험했다. 어느 날 목욕을 하고, 어떤 비현실적인 이상한 느낌이 들게 한 다음 다시 현실로 돌아왔다. 한 호텔, 마법과 현실이 얽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자기 의문은 이렇지 않나요?

이것은 실제로 "실존주의" 문제입니다. 사르트르는 행동이 자신을 형성한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한소공이 내놓은 생각과는 반대인 것 같다. 이것은 깊이 생각해 볼 만한 가치가 있다.

확장 데이터

한소공, 1953 년 6 월 호남 창사에서 태어났습니다. 천애잡지사 사장, 하이난성 작가협회 회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주요 작품으로는 단편 소설' 망서초', 중편소설' 아빠', 산문' 완벽한 가설' 과 장편소설' 마교사전',' 주야서' 가 있다. 작품' 남방의 산북방의 물' 이 제 4 회 노신문학상 전국 우수잡문상 (2004-2006) 을 수상했다.

한소공 선생은' 외인' 의 관점을 모방하는 데 능하며 서술자의 이성을 응시하며 현지인의 풍토와 인정에 대한 각종 문화조문을 반복해서 검토함으로써 전통문화의 영향으로 농민들이 무감각하고 우매한 뿌리를 분명히 알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가 쓴 시골에는 아름다운 소박함, 은밀한 교활함, 벌레새의 적막, 사람을 귀찮게 하는 시끄러운 소리, 밥 짓는 연기의 시적, 기비의 맛이 뒤섞여 있다. 내레이터의 이성의식과 형성된 농민 이미지 사이의 내적 긴장은 두 문화의 충돌을 구성해 신시기 지식인들의 전통문화에 대한 깊은 통찰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