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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 여 자의 비문에는 240 자가 있다.

1,' 새명 춘완' 송: 오문영

잔혹한 병주를 괴롭히고 침향 자수 가구를 덮다. 얼굴이 늦게 와서 서성으로 날아 들어왔는데, 마치 봄이 늦게 온 것 같다. 화호, 맑은 하늘, 맑은 연기, 천천히 무공나무를 그리다. 사랑을 생각하며 바람에 흩날리며 은은한 수다쟁이로 변했다.

10 년 서호, 류수마, 먼지가 부드러운 안개. 빨간색을 돌아보니, 그녀는 점점 선계로 옮겨갔다. 비단이 몰래 너에게 밀어를 보내고, 은화면, 춘몽에 기대어, 붉은색을 끊고, 노래와 춤을 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제방이 비었으니 석양은 늘 갈매기를 돌려주어야 한다.

난초는 오래된 것이고, 두로는 여전히 살아 있고, 수향은 여전히 관광지이다. 나중에 방문하지 않고, 육교에는 편지가 없고, 일은 화위, 옥장, 몇 차례 비바람을 겪었다. 장파 부러움, 먼 산 수치, 어등이 강변에 비치다. 그때, 짧은 복숭아뿌리가 건너고, 청루는 이별에 시가 있고, 눈물이 쓸쓸했던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왕 웨이팅, 세계 잔디, 한숨 암 침공 반 대나무. 어두운 반점 정지, 안녕 타액 이탈 마크, 여전히 염색 걱정, 피닉스 손실, 루안 무심코 춤을 끊었다. 부지런히 쓰여지고, 책이 미워지고, 푸른 하늘과 바다가 기러기에 빠졌다. 그리움, 애정열까지 떨다. 상심, 천리 강남, 원가, 깨진 거 아니야?

설명:

봄말의 잔한은 마치 나를 괴롭히고 술을 많이 마시는 것 같아, 나를 춥고 괴롭게 한다. 나는 묵직한 향로를 시켜서 서향과의 화려한 창문을 꼭 닫았다. 늦게 도착한 제비가 서쪽으로 날아가 봄빛이 이미 쇠약해졌다고 하소연하는 것 같다.

화선은 술객 유람객들을 태우고 서호를 돌아다니며 청명절의 번화함이 이미 지나갔다. 우팅궁의 나무 주위에 감돌고 있는 검은 연기를 바라보니, 마음속에 수많은 미련이 있다. 마치 바람에 흩날리며 버들개지로 변해 가볍게 떠다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찍이 서호에서 10 년을 살았는데, 버드나무 매마, 향과 안개가 뒤따랐다.

붉은 꽃의 제방을 따라 나는 점점 선경 같은 곳으로 들어갔다. 너는 종업원에게 몰래 러브레터를 보내라고 해서 너에게 속마음을 털어놓게 했다. 따뜻하고 아늑한 병풍 깊은 곳에는 많은 기쁨과 오락이 있었지만, 봄빛은 길고 꿈은 짧고 즐거운 시간은 짧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너는 붉은 가루의 눈물을 섞어서 이미 팬과 돈으로 수놓은 옷을 적셨다. 서호의 제방은 어두컴컴하고 텅 비었고, 석양 아래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은 모두 갈매기들에게 주었다. 난초는 눈 깜짝할 사이에 늙었고, 신두로는 향기를 풍겼다. 나는 이 낯선 물고향을 배회하고 있다.

이별 후, 나도 류교의 고향에 가 봤지만, 줄곧 어떤 미녀의 정보도 얻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지난 일은 연기와 같고, 봄꽃은 시들고, 무정하게 가라앉아 향화 미옥을 묻었다. 너는 태어날 때부터 이렇게 아름답고 맑고 투명한 물결이 있었지만, 너의 밝은 눈을 부러워해야 한다. 울창한 먼 산은 너의 구불구불한 눈썹이 보이지 않도록 부끄러워해야 한다.

강에 어등을 좀 비추고 있는데, 나는 너와 한 척의 화선에서 살고 있다. 나루터에서 작별을 고하는 그 장면이 아직도 눈에 선하다. 네가 살던 화장루는 이전과 똑같다. 헤어질 때, 나는 부서진 담벼락에 시를 썼는데, 눈물을 머금은 잉크는 이미 먼지로 덮여 있었고, 글씨도 어둡게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높은 정자를 오르고, 열렬히 바라보니, 담장이 하늘가로 뻗어 있는 것을 보고, 나의 반쪽이 대나무 장대처럼 희다고 탄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묵묵히 나의 오래된 물건을 뒤적거리고 있다. 네가 남긴 스파에, 그리고 네가 떠날 때의 눈물과 향은 과거의 희로애락의 기록이다. 나는 외로운 봉황처럼 날개를 떨어뜨렸고, 집에 가는 것을 잊었다. 나는 외로운 루안 같다. 날기 귀찮아도 춤을 추기에는 게으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슬픔과 증오로 가득 찬 긴 러브레터를 쓰고 싶지만, 푸른 하늘과 바다에 침몰한 백조의 모습을 볼 때 누가 나를 위해 그리움을 전할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그리움의 고충을 애연의 현주에 기댈 수 밖에 없었고, 홀로 슬픔을 뿜어낼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남 천리, 곳곳에 내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당신의 영혼은 지척에 있습니까? 내 슬픈 말 들리니?

송나라: 우 wenying

연못을 가로질러 채색 비단을 입고 원앙을 끌어들여 물을 얻었다. 저녁노을이 밝아지고, 꽃은 웃음을 머금고 돌아오고, 아사는 심지를 보호한다. 윤옥은 얇고, 얼음은 가볍고 피곤하며, 봉황주가 떨어졌다. 은침대 소리를 듣다. 인더스 강은 점차 냉정한 생각을 불러일으켰다.

창틈으로 리본을 휘날리며, 빠르게 천천히 움직이며, 공량연자태를 하소연하다. 실수로 놀란, 바람 대나무 노크, 고인이 도착하지 않았다. 게시물과 새로운시, 섬세하게 빚고, 조묘하고, 향긋한 묘사를 기억한다. 남이 구름을 두려워 하고, 번락은 선량하고 희소하며, 또 가을이다.

서호 옛날, 창 이동 빈도, 몇 가지 꿈을 한탄했다. 노을은 춥고, 연륜은 정해지지 않고, 사향은 빗속에서 날고, 갑자기 적눈물이 가득하다. 어느 날 밤 * * *, 박심이 사는 곳에서 조안은 달맞이를 하며 춤을 추며 지친 얼굴로 명나라를 마주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항연이는 쉽게 넘어진다. 나는 몸을 돌리자마자 담배를 잠그고 거울을 향해 그림을 그린다.

매미 도 굴곡, 명나라 서원, 그리고 붉은 원한 에메랄드 를 느낄 수 있습니다. 성을 아끼고 무궁에서 쉬는 습관이 있다. 어두운 버드나무는 추위를 쫓고, 해안은 비스듬히 0 을 드러내고 있다. 연근실이 얽히고 기쁨이 감돌다. 성타오는 파도의 그림자를 펼쳤고, 조화와 이빙은 함께 기대었다. 지금, 내 관자놀이에 약간의 슬픔이 있어서, 나는 이 종이를 싫어한다.

설명:

예전에는 횡당에서 살았고, 매일 사랑하는 사람과 배를 타고 호수를 가로질러 현란한 연꽃 사이를 오가며 원앙이 물놀이를 하는 것을 보았다. 석양이 뜨고 황혼이 다가올 때까지 나는 아쉬워하며 연꽃 한 송이를 꺾어 집으로 돌아갔다. 밤이 점점 어두워지면서 사치마에서 비치는 부드러운 촛불이 침실을 가렸다. 미녀가 목욕을 마치고 나오면 피부가 비스듬히 늘어져 통통한 상투를 이루고 건조하고 매혹적이다.

두 사람은 우물가에 누워 오동나무가 바람에 날리는 속삭임을 듣고 가을의 시원함을 느끼고 있는 것 같았다. 세월이 덧없이 흘러, 흩날리는 띠가 쉽게 사람을 던진다. 제비가 다시 날아오자 사람은 들보의 빈 둥지로 갔다. 그는 갑자기 옛집에서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듣고 미인이 돌아오는 줄 알고 일어나 문을 열고 마중을 나갔지만, 바람이 대나무를 불며 문을 두드리며 고인이 돌아오지 않은 것을 발견했다.

뒤돌아보니, 그해 한 미녀가 창가에 앉아 가느다란 옥손가락으로 대나무 장대에 새 시를 한 수 썼는데, 그 잔존한 흔적들은 지금은 모두 시대에 뒤떨어졌다. 애초에 나는 내 청춘이 사라질까 봐 두려웠고, 언젠가는 본연의 애정이 끊어질까 봐 두려웠지만, 말 한 마디가 예언으로 변할 줄은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중에 서호에서 다른 미녀와 함께 있을 때 종종 꿈에 시달렸다. 그 당시 두 사람은 자주 호수를 배회하며, 취한 풍경을 보고, 인간의 즐거움을 즐겼다. 썰물, 연우 횡류, 사계절 교체, 미녀가 수시로 눈물을 흘리게 하고 손수건을 닦는 것은 더욱 감동적이다.

날이 어두워진 후에도 두 사람은 여전히 함께 배에 타고 있다. 파도 깊은 곳에서 미녀는 달 아래에서 자신을 기쁘게 하는 사람들을 위해 춤을 춘다. 날이 밝더라도 그녀는 여전히 얼굴이 환하여 한 줄기 졸음도 없었다. 꽃은 시들도록 운명지어져 있었다. 그때의 정애와 맹세는 결국 사라지고, 그 다음에는 또 다른 이슬의 인연일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마당에서 가을매미의 소리가 내 귓가에 울려 퍼지자, 나는 갑자기 서원에서 랑회할 때 알고 있던 노랫소리가 생각났다. 마치 그들의 사랑을 위해 함께 부른 노래인 것 같았다. 무궁 수양버들에 애인과 얽히고설키고, 어둠에서 날이 밝을 때까지, 밤마다 노래를 부르는 것을 기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 당시 아름답고 요염한 예기가 동행했는데, 그녀는 남녀 관계에 빠져 사랑을 하고, 얼마나 행복했는지;

지금 나의 태양혈은 모두 서리가 내리고, 과거를 생각하면 답답함을 느끼기 때문에, 또 한 편의 슬픈 시를 쓰고, 원한은 낡은 종이의 책장으로 가득 차 있다. 사랑하는 모든 여자들은 함께 있지 못하고, 한 명은 그의 인생에 나타나서 떠나고, 다시는 만나지 않고, 그 혼자만 여기서 분노를 표현하고, 과거를 회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3. "새명 초금릉서" 송대: 왕원량.

따라서 금릉이 가장 좋다, 주루가 배달한다. 피곤한 고객이 다시 이것에 의지하면 문지방 밖의 좋은 물건은 매우 적다. 배꽃이 많이 피더니 화양이 날아가고 봄도 초췌해졌다. 삼국영웅 6 조 기인 청산에게 물어봐?

메디안 콰이 산, 황무지 패배, 사슴 머리 말라. 물결이 고성을 치고, 고독한 태양 그림자를 드리우다. 빌딩을 듣고, 애원을 하며, 먼저 취하지 않았다. 밤이 깊어지자, 달이 가득 찼고, 연기 새장이 춥다.

슬픔, 불모, 불빛이 도시를 가로지른다. 나는 어떻게 상업계 강녀를 발탁하고 폐지해야 할지 모르지만, 나는 여전히 꽃을 부르며 강을 건너갔고, 목소리는 계속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고에 상심하여 눈물을 씻듯 흘리다. 5 월 1 일 골목의 경여로는 어렴풋이 왕셰의 옛 이웃이다. 봄에는 아름답고, 불쌍한 붉은 가루가 잿더미로 변하고, 쓸쓸한 백양나무가 바람을 맞으며 올라간다.

과거를 그리워하고, 철삭이 천 번을 찾아 강바닥에 가라앉았기 때문이다. 깃털 한 자루를 휘두르며 서쪽의 먼지를 막아서 좋은 사교를 할 수 있다. 정확히 말하면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새 정자를 돌아보니 경치가 이렇다. 초옥은 언제 울었는지 천하의 장난을 한탄했다. 동풍이 여전히 와서 중산으로 불어와 몇 도 푸르다.

설명:

금릉구도의 형세가 가장 웅장하고, 성홍색의 고층 빌딩이 우뚝 솟아 있다. 아쉽게도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는 지친 여행자들이 다시 한 번 이곳에 와서 높이 올라가 바라보니 난간 밖의 아름다운 풍경이 많지 않다. 하물며 배꽃이 없어졌고 양화도 사라지고 봄도 초췌해졌다. 청산에게 물어봐, 너는 삼국 영웅, 육조 호걸을 기억하니?

황량한 산 교외에는 잡초가 무성하고, 돼지와 사슴은 시든 겨자를 물고 척박한 플랫폼에 출몰했다. 외로운 석양 아래 조수가 외로운 도시를 때리고 있다. 건물 안의 징과 북소리를 들으니, 나는 잔을 들어 본 적이 없고, 마음은 마치 취한 것 같다. 밤이 점점 깊어지자 진회하 달빛이 가득 찼고, 안개가 차가운 강물을 뒤덮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밤명언)

슬프고 황량하여 하구의 야시장 불빛이 환하다. 아아, 가수는 흥망의 한을 모르고 강을 사이에 두고' 뒤뜰' 유작을 부르고, 여음은 들보를 휘감고 있다. 슬픔은 영원하고 눈물은 샘솟는다.

5 월 1 일 골목 입구의 도로에는 풀 한 치도 자라지 않고, 옛 권세 왕과 셰비 이웃이 살던 흔적만 희미하게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두 명의 명찰림춘정과 제저정은 이미 황폐해졌고, 그해 아름다운 황후도 먼지로 변했다. 묘지의 백양나무는 쓸쓸하고 찬바람은 울고 있다.

머나먼 과거를 돌아보고, 천 번 찾아 강을 건너다가, 결국 강바닥으로 가라앉았다. 깃털팬을 휘두르며 서방에서 온 먼지를 가리고, 단지 우뿔수건을 걸치고 사적인 곳으로 돌아갔다. 하나의 멋진 수수께끼가 무엇을 이룰 수 있습니까? 새 전시관을 돌아보니 내 고향의 풍경이 너무 아름다웠다. 지금 죄수로서 언제 후회합니까? 아아, 예나 지금이나 흥망이 어린이 놀이와 같다. 동풍은 여전히 해마다 나무가 가득한 중산으로 불어온다.

확장 데이터:

감사:

1,' 새소리 입문, 춘완 감정' 은 춘완 추모 작품이다. 1 * * * 4 편 240 자, 가장 긴 곡입니다.

이 단어는 춘완 감정을 표현하며, 봄, 향수, 애도의 결합이며, 감정이 진지하고 깊다. 첫 번째는 풍경부터 시작해 늦봄의 경치를 묘사하고 여행의 느낌을 불러일으키며 고인의 심정을 회상한다. 두 번째 영화는 그가 서호를 여행할 때 연인과의 연애를 다룬다. 세 번째 영화는 호수를 다시 유람하는 것에 관한 것으로, 일이 다르다. 애석하게도 지난 일은 추억할 수밖에 없다. 네 번째 영화는 전편을 끝내고 그리움의 고통을 쓰고, 노후를 한탄하며, 고인에 대한 무한한 애도를 표했다.

이 단어는 봄에 대한 애도를 묘사하며 애도로 가득 차 있다. 물론 장례자는 저자가 항주에 있는 애첩이다. 첫 번째는 풍경을 소개하고, 그림 같은 풍경을 묘사하며, 암암리에 춘원의 감정을 상하게 한다. 사랑에 대한 생각' 이라는 세 마디는 시작이자 끝이며, 다음 단락의 과거에 대한 추억으로 넘어간다. 두 번째 영화는 과거를 거슬러 올라가 연인이 처음 만난 장면을 묘사한다. 연인과의 첫눈에 반하고, 랑데부, 데이트의 정취를 묘사해 보세요.

세 번째 부분은 출발 후의 여러 가지 사건을 묘사하고, 시간이 흐르고, 사물은 사람이 옳고, 사람은 자기 자신이고, 사람은 이미 죽었고, 시는 벽하고, 일은 어색하다. 애도에 전념하다. 네 번째 편은 전편으로 그리움의 고통과 애통을 강력하게 묘사했다. 전체 문장 감정은 깊고, 글은 간결하며, 구조는 치밀하다. 명확한 등급제도' 는 오문영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2.' 소수전운의 운율' 은 기기 있는 단어로, 할랄 진리에 작별을 고하고 류자를 암송하는 약속이다. 이 글자는 높고 낮으며, 소리가 격렬하여 일종의 발음이다. 전체 * * * 단어는 네 개로 나뉜다.

첫 번째 영화는 물부용의 아름다움과 서정적 대상을 교묘하게 결합시켜 사랑받는 여자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생동감 있고 세밀하게 묘사했다. 두 번째 영화는 작사인의 현실 환경을 다룬다. 시간이 쏜살같이 흘러, 이미 여러 해가 지났다. 제비가 돌아오자 둥지는 존재하지 않고 사랑하는 사람은 떠났다.

세 번째 영화는' 구시대' 이다. 서원에서 서호로 이사하다. 지난 일을 쓰면서 서호 한 송이의 연꽃, 물 한 송이를 감상했는데, 지금은 꿈속에서 여러 차례 맴돌고 있다. 네 번째 영화는 과거와 현재에 관한 것이다.

이 시는 연꽃에게 바치는 것으로 연꽃의 정신과 멋을 얻을 수 있다. 빗속에서 무거운 짐을 짊어지다' 와' 월하의 무거운 짐' 을 쓰는 것은 우여곡절이 다양하지만, 전체 이야기는 달처럼 분명하다. 모든 영물은 추모로 시작되며 맥락이 또렷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고도의 예술 처리를 거친 이 서정시는 내용이 풍부하여 시인의 일생의 총결산이다.

작가는 우여곡절 필봉으로 자신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알려지지 않으려는 감정의 비밀을 감추고, 이 비극을 초래한 봉건예교와 봉건제도에 대한 시인의 혐오감으로 가득 차 있다.

3.' 새어록 금릉을 뛰어넘다' 는 높은 곳에서 본 실제 장면으로 시작해 삼국육조에 대한 의문을 불러일으켜 역사와 향수를 칭송한다. 전어는 모두 네 편으로,' 푸' 의 필법으로 순차적으로 묘사한다.

첫 편은 항상 잘 쓰여졌다. 질문을 마친 후 시인의 심정과 계절을 쓰다. 이 단어의 첫 번째 영화의 역할은 아래로만 유도하기 때문에 비교적 일반적이다.

두 번째 영화는 구체적인 풍경과 서정적 묘사로 바뀌었다. 작가의 향수를 직접 표현하고 시인의 주관적 느낌을 강하게 표현하므로 단어 전체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것은 전체 단락을 통솔하는 역할을 하여 시인의 주도적 역할과 작품의 창조성을 보여준다. 낡은 감정을 표현하고 역사를 논평하다.

세 번째 영화에서 이 단어들은 재사용되어 슬픔과 고통의 느낌을 증폭시켰다. 그런 다음 두목의 마지막 시' 보진회' 가 망국의 고통을 드러냈다. 옛 수도의 두 성에 직면하여, 그들은 국가의 쇠퇴를 한탄하고, 옛 인민의 죽음을 한탄하며, 모두 국가 국왕에 대한 강한 질책으로 가득 찼다.

네 번째 영화는 오동과 진둥 역사를 다룬다. 의도가 뚜렷하다. 남송멸망의 역사적 비극을 가리킨다. 이런 향수복합물은 전편의 총결산으로서 의미가 크다.

이 단어는 금릉의 역사, 인물, 거리, 강, 흉벽을 중점적으로 묘사하며 고금의 흥망의 큰 주제를 묘사하였다. 고상을 빌려 오늘 망국의 아픔을 표현한 작품이다. 전어는 여러 곳에서 고대 전고와 시를 사용하지만, 온당하고 적절하며, 뜻은 당연히 적절하다.

바이두 백과-품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