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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서의 구조는 무엇입니까?

성서의 구조는 경전 (상하 구조) (좌우 구조) 이다.

성서의 구조는 경전 (상하 구조) (좌우 구조) 이다. 루비 예: 예: 예 _ 예. 병음 예: shè ngj 및 ng. 품사성은 명사이다.

성서의 구체적인 설명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통해 당신을 소개 할 것입니다:

첫째, 텍스트 설명 계획의 세부 사항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성경 shè ngj 와 ng. (1) 구약과 신약으로 구성된 기독교 고전. ② 유교 고전을 가리킨다.

둘째, 인용 설명

옛것은 유교 경전을 가리킨다. 왕통' 중설 천지' 를 인용한다.' 범녕은' 춘추' 에 관심이 있고, 성경을 모아 대중에게 전한다. " "신당서": "공자시대부터 성경은 이미 명료하고 _ _ 차이가 있다." 송대 왕안석 "그리고" 시: "의리가 도난당했고, 성경은 이미 길었다." 송명련' 송제공 고 교수 위복군, 랑청원 푸설묘지명': "당신의 말은 성경에 잘 부합합니다." Liang Qichao "우 yiyong 싱 사서에게": "지금은 기부를 설득하기 위해 의리를 제창해야 한다. 번화성 번화한 땅에는 공묘를 세우고, 주요 그릇을 마련하여, 화공이 매주 일요일에 서양인에게 제사를 지내게 하고, 현일당이 경의를 듣고 안식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불교나 다른 종교 경전의 총칭. 원대 사두라의' 구봉주를 송별하다' 시를 인용한다. "성서 불가는 밤을 새워 풀을 많이 쌓는다." 인황 "소설림인용론": "만약 한 나라의 법전, 일교의 성경, 일교의 교과서, 일가의 사직이 모두 작다면." 특히 유대인 고전. 그것은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율법 책, 선지자서, 성서. 주요 내용은 세계와 인류의 기원에 관한 이야기와 전설, 유대인 민족 고대 역사의 종교 서사, 유대인 법전, 예언자, 시, 격언 등에 관한 작품이다. 특히 기독교 고전. 구약과 신약 포함. 구약, 유대교의 성경은 유대교에서 물려받은 것이다. 신약은 복음, 사도행전, 편지, 계시록을 포함한 기독교의 고전이다. 바진의' 봄의 가을 3' 을 인용한다. "말을 약속하고 망설이지 않는다. 그는 성경을 믿는 것처럼 그의 어머니를 믿었다. "

셋째, 민족 언어 사전

성현이 쓴 고전. 유가에서 전범으로 추앙된 작품을 일컫는 말.

넷째, 인터넷 통역

성경은 신의 계시로 유대교와 기독교의 고전이다. 원래 히브리어 kethubhim 은 원래 "문장" 을 의미했고, 그 뒤에는 "고전" 을 의미했다. 그리스어 Graphai, 라틴어 Scripturoe, 중국어 번역 Jing. 성경은 유대인과 유럽인의 종교 고전이다. 그것은 유대인과 여호와의 고대 역사를 다루고 선지자의 예언을 기록하였다. 대량의 유대인 고전이 그리스어로 번역될 때, 그리스어 타비리아 (복수, "책" 을 의미) 는 이 고전들을 지칭하는 데 사용된다. 라틴어는 단수어 Biblia 에서 유래한 것으로, 나중에 유대교와 기독교 공식 고전의 고유 이름이 되어 중국어로 번역되면 바로' 성경' 이다. 성경은 상당히 두꺼운 책으로, 페이지 수가 사전과 비슷하지만 실제로는 한 권의 책이 아니라 66 권의 책이다. 어떤 것은 길고, 어떤 것은 짧다. 역사, 시, 철학, 심지어 사적인 편지와 강의까지 포함한 고대의 작품들이 있습니다. 유대교의 공식 경전은 5 권' 토라', 8 권' 예언자', 6 권' 성서 1 1' 으로 구성되어 있어 타낙 ('토라',' 네비임',' 케이투비' 로 속칭 구약과 신약을 포함한 기독교 고전. 유대인 성서' 구약' 은 유대교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다. 이 책의 권수와 순서는 기독교파에서 약간 다르다. 신약' 은 기독교 고전으로 총 27 권으로, 예수 생애, 언행을 기록한 복음서, 초기 교회의 상황을 묘사한 사도행전, 사도들이 쓴 편지와 계시록을 포함한다. 구약에는 39 권, 신약에는 27 권이 있다.

성경에 관한 시

성서를 다시 읽다. 본문은 성서 한 권으로 목련의 성서 다섯 권을 뺀 것이다.

성경에 관한 시

술을 마시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도 성경에 나오는 찬송가와 송가를 마셨는데, 달콤함은 그에게 속하고 운명은 그에게 속한다고 느꼈다.

성경에 관한 말

Goodbookstherholywritbibleabsholyscripturebibmanna

성경에 대한 관용어.

지성성인은 성서 성현, 성현, 성현, 성현, 성현, 성현을 전한다.

성경에 관한 말

고대 동방의 성현에서 성현의 성현까지, 성현의 성현, 성서의 성현, 성현의 성현, 성현의 신력, 명제의 성화.

성경의 문장

1. 성경에는 이 말이 없다. 안심은 일종의 유심주의적 관점이기 때문이다. 열이 사실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안심은 사람이 이성적으로 뜨거운 사실을 대하는 한 가지 방법이기 때문에, 자신이 환경의 영향을 받지 않고 조급하고 불안해지고, 차분하고 진정한 뜨거운 상황이 차가워질 수 없다. 그리고 불교는 철학이고, 성경은 철학이 아니며, 비교가 되지 않는다.

성경은 하나님이 자신에게 계시한 책입니다. 나는 하느님을 알기 위해서는 하느님의 말씀에 의지해야 한다고 말한 적이 있다. 예를 들어, 나는 한 사람을 알고 싶다. 그가 말을 하지 않으면 나는 영원히 그를 알지 못한다. 마찬가지로, 우리가 신을 알고 싶다면, 우리는 반드시 신의 말씀을 빌려야 한다. 우리가 하느님께 가까이 갈수록, 우리는 그를 더 잘 알게 된다.

진리는 진리일 뿐만 아니라 진리이기도 하다. 성서에는 하느님의 말씀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하는 말, 심지어 귀신들이 하는 말도 기록되어 있다. 성서는 긍정적인 성공뿐만 아니라 부정적인 실패도 가지고 있다. 이것이 바로 역사의 진상이며, 사람들이 그로부터 교훈을 얻을 수 있게 한다.

4. 성경에는 많은 고난의 문장이 있어서 일일이 쓰지 않는다.

5. 성서를 읽는 사람은 하느님 앞에서 신중하지 무례하지 않다. 성경을 읽는 사람은 불결한 사람이다. 신의 말은 이렇게 말한다. 바로 이렇다. 신의 말을 꺼내면 신의 관심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신의 말을 읽었지만 말을 듣는 것처럼 들을 수는 없었다.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이해할 수 없다. 그거 어디에 있어요? 나는 이해할 수 없다. 그러므로 너는 사실을 분명히 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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