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악마 사전은 어때요?
악마 사전은 어때요?
2008 년 초, 매우 엄숙한 사전 한 권이 나를 기절시켜서, 나를 웃게 했다. 인상 속의 사전은 마치 엄숙한 노인처럼 흰 수염, 엄숙하고 우아한 눈썹과 수염을 기르고 있다. 이 사전은 엄숙하지도 우아하지도 않고, 정말 신용문 여관에 있는 그 NB 의 남자-골칼과도 같다. 이 칼의 주인, 번역가 모야핑은 "농담에 엄숙하고 미소에 살의를 띠고 있다" 고 말했다. 앤 폴로스 빌스 (Ann poros Bierce) 라는 이 미소킬러는 매우 용감하고 힘이 있어서, 그의 미소와 뼈칼을 들고 인간 문명과 사회 규칙을 확고히 고수하고, 무자비하게 살을 벗기고, 거만한' 골법' 을 발휘했다. 아마도 이 책의 기조가 너무 피비린내가 날까 봐, 모야평은 서문에서 빌스의 견유주의 철학을 설명하기 위해 많은 필묵을 썼다. 견유주의 철학은 나무통에 사는 창시자 테오치니스에서 현대로 발전했다. 그 내포는 자연을 처음 숭상하는 것에서 정신의 자유, 내면의 미덕을 중시하는 것, 몇 번의 진화로 냉소적인 허무주의를 이끌어 내는 것에 이르기까지 여러 차례 변화를 겪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후 견유주의는 명리와 현실의 이익을 숭상하는 대명사로 발전하기도 했다. 분명히, 우리는 빌스의 철학적 기조가 인간의 도덕을 중시하지만 유심주의를 포용하는 것이라고 믿고 싶다. 이처럼 이상적이고 심각하게 부족한 사회 환경에서 빌스는 애생으로 인해 화가 나서 보칼을 들고' 골법' 을 시행했다. 나 같은 일반 독자에게 빌스의 인생 철학은 중요하지 않다. 그를 감동시키고 깊이 끌어들이는 것은 그 또는 비평이나 조롱이나 유머나 신랄한 발언 아래 그의 찬란한 지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늘날, 이 세상에서, 생각의 패스트푸드 (예: 갠지스강 모래 수), 느린 스튜 사고의 깊고 영리한 아름다움은 이미 희귀한 기린의 뿔이다. 이 어머니가 많은 고통을 감수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지혜라는 인형이다. 친민도 아니고 인심을 얻지 못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즉, 지혜의 약점 중 하나는 비친민이다. 다른 사람이' 북래와 나와 함께 마시자' 라고 부르는 구멍이' 강호외사서' 에서 "네가 쓴 무공자를 봐라. 이것이 내가 정말 쓰고 싶은 것이다" 라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나는 대학에 있는데, 쓴 것은 시큼하기 마련이다. " 문사 연구자들은 지혜를 발양하는 기치를 내걸고 있지만, 이 약점에 얽매여 어쩔 수 없이 시큼한 문장 몇 장을 써서 대응해야 한다. 조라는 사람은 "오늘날 사회에서 지혜를 추구하는 것은 장쯔이 추구보다 용기가 더 필요하고, 재미를 추구하는 것은 어떤 사람들의 눈에는 매우 6+ 1 을 보고 초녀를 던지는 것" 이라고 말했다. 조씨는 지혜의 무지와 재미의 저속화를 한탄했다. 나는 조가' 마귀사전' 을 읽지 않았다고 추측한다. 그것은 똑똑하고 재미있다. 매우 1+ 1 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이것은 악마의 사전입니다. 우리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맙시다. 베일을 벗기고 이 살인자의 진면목을 직시하자: 소인: 거꾸로 된 군자. 이런 사람의 장점은 시장에서 딸기가 샘플로 쓰이는 것처럼 매우 뚜렷하다. 좋아, 위에, 나쁜 것은 아래에 있다. 어떤 잘못은 범할 수 있다. 또 다른 사람들은 다른 쪽에서 연맹을 열었다: 국제정치에서 두 도둑의 연맹. 두 도둑 모두 손을 상대방의 주머니에 깊이 꽂았다. 그래서 혼자서 제 3 자의 성과를 빼앗는 것은 불가능하다: 노력의 끝, 지겨운 시작. 노인: 인생의 이 단계에서, 우리는 우리가 여전히 중요하게 여기는 죄악들을 청산한다. 방법은 우리가 더 이상 할 용기가 없는 나쁜 일을 하는 추종자들을 저주하는 것이다. 그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얻지 못한 추종자들의 고통: 그들의 영혼을 단련하는 준비 과정이다. 그래야 그들이 더 고통스러운 또 다른 세상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용기명언) 기름칠례: 왕이나 다른 고위 관리들에게 기름을 바르면, 이 사람들은 이미 충분히 미끄럽다. 비방: 소문연구소의 졸업포: 국경을 바로잡기 위한 서류외교, 자국의 이익을 위해 거짓말을 하는 애국예술사과: 앞으로 다시 한 번 기분을 상하게 하기 위해 복선을 묻는 것이다. 사업: 부의 이전 과정-A 는 B 에서 C 의 재정을 보상으로, B 는 딩의 주머니에서 E 의 지갑을 가져간다. 배신자: 이것은 거머리입니다. 그것은 마침내 거북이의 껍질을 관통했는데, 원래 거북이는 이미 죽었기 때문에 장단점을 따져 보았다. 다른 살아있는 거북이에게 의지하기로 했다. 열정: 맹목적인 사랑의 뚜렷한 상징은 아름다움이다. 한 여자가 그녀의 애인을 매료시키고, 그녀의 남편을 놀라게 하는 힘. 야수: 남편이라는 단어를 봐. 재난: 이런 일은 우리가 평생 가질 수 있는 것이 우리 자신이 마련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일깨워 줄 수 있다. 재난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우리 자신의 불행이고, 하나는 다른 사람의 행운이다. 마음이 굳다: 마음이 강해서 다른 사람을 괴롭히고 있는 온갖 고통과 불행을 참을 수 있다. 이것은 인생의 한 단계다. 아기의 무지와 젊은이의 어리석음 사이, 중년의 죄악에서 두 걸음 떨어져 노년의 아쉬움에서 세 걸음 떨어져 있다. 목사님: 이런 사람은 우리에게 천정 사무를 마련해 더 나은 세속생활을 하게 해 주었습니다. 축하합니다: 예의 바른 질투 전문가: 사물에 대해 잘 아는 전문가입니다. 변론은 다른 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치명적인 포탄과 무정한 총검 대신 침과 잉크를 사용한다. 대화: 각종 소소한 영적 상품을 전시하는 시장. 전시회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들은 남의 물건을 보면서 자신의 냄비와 바가지를 어떻게 놓을 것인지를 계획하고 있다. 해적: 바다의 정치인 패션: 이것은 폭군이다. 현자는 그를 비웃고 그의 충성심에 복종한다. 배신을 앞둔 사람 특유의 미덕은 건망증이다. 이것은 하느님이 채무자에게 주신 선물이고, 그들의 양심이 부족하기 때문에, 하나님은 건망증으로 다른 사람을 배신하는 우정을 보상한다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습관은 무엇인가: 자유인의 수갑: 한 사람의 팔 꼭대기에 설치된 이상한 기구로, 다른 사람의 주머니에 자주 꽂힌다. 배가 정박하는 항구, 배는 바다에서 폭풍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관세의 맹렬한 공격을 받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역사가: 수다스러운 소문은 경솔하다. 서투르고 민첩한 위선자: 이런 사람은 그가 실제로 개의치 않는 미덕이 있는 척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그가 경멸하는 것들로부터 이익을 얻었지만, 거짓된 것들로부터 이익을 얻었다. 어린 시절: 이것은 우리 일생의 한 단계이다. 워즈워스가 말했듯이, "천국은 우리 주위에 있다." 이 단계는 곧 지나갔고, 세상은 우리를 둘러싸고 있다. 하나님의 화장 때문에 바보들은 서로의 정의를 파괴하기 위해 이런 관계를 맺기 시작했다. 이것은 어느 정도 가짜를 섞은 일상용품이고, 국가는 시민들에게 그들의 충성심에 보답하기 위해, 그가 납부한 세금과 그가 봉사하는 노동이다. 합법성: 법관의 의지에 부합하는 합법적인 지식: 무지한 연설가가 학구적인 사람을 출세하게 한다. 이런 사람은 네 주머니에 있고, 혀는 네 귀에 있다. 그는 당신의 인내심을 믿고 덩실덩실 춤을 춘다. 삐걱거리는 음악을 따라 뛰어다니는 것보다는 이웃의 아내나 딸을 안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춤에는 두 가지 공통된 특징이 있다. 하나는 눈에 띄게 순결하고, 다른 하나는 악한 사람이 용감해서 그것을 사랑하는 것이다. 한 사람이 안전할 때 보여준 가장 두드러진 미덕 중 하나는 죽음이다. 그 반짝이는 목적지는 단지 동굴일 뿐이다. 이런 사람은 지나치게 열광적으로 행복을 추구한다. 아쉽게도 그는 너무 빨리 달려서 행복을 뒤로 던졌다. 그는 다른 사람이 관대하게 그를 지지하기를 바란다. 왜냐하면 당신은 아직 그에게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강요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폭군의 악행에 대한 권력, 바보의 실패에 대한 변명.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일기: 내레이터가 자신의 이야기를 할 때 얼굴이 붉어지지 않는 그 부분의 생활. 적절한 방식으로 지휘관의 성숙을 축하하다. 묘비명: 묘비에 적혀 있는 말은 죽음이 미덕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고 과거를 신경쓰게 한다. 학습: 책이 빈 껍데기에 떨어지는 먼지에서 박수를 치는 연설 종료 시 청중이 명절 심정을 표현하는 일반적인 방식. 고향-사람들이 너를 별명으로만 부르는 곳. 오락: 우울증을 장려하는 수단, 정신쇠약자를 겨냥한 온화한 운동. 평범: 이런 사람의 마음은 그가 처한 환경의 노예이며, 사상과 감정의 패션에 이끌린다. 이런 사람은 때때로 매우 학문이 있고, 늘 순탄한 생활을 하며, 일반적으로 매우 깔끔하다. 그리고 항상 그렇게 공식적이고 예의 바르다: 이것은 가장 받아들일 수 있는 위선적인 반역자이다. 새로운 폭정을 세우려고 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 사람: 과거를 회상하고, 이전에 일어나지 않았던 일들을 더하는 것이다. 에서 ..................................................... 미국 19 년 말과 20 세기 초에 이 책은 빌스의 큰 오해와 욕설을 불러일으켰다고 한다. 나는 당시 미국의 사조를 잘 모른다. 하지만 이런 식으로, 이지 언론에서 볼 수 있듯이, 상대방이 현대 민주 해방자라는 것을 감상할 수 있지만, 그가 성도의 성언의 신성함을 뻔뻔스럽게 부정할 때 이단자들에 의해 악독한 공격으로 간주될 수 있지 않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킬러 빌스의 깨어 있고 매운 해부는 마치 외과의사처럼 번쩍이는 메스를 들고 문명의 썩은 고기를 파는 외과의사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사실, 우리는 마음을 죽이는 걸작이 필요하다. 도도한 사회규칙 아래 또 다른 규칙이 필요하다. 당당한 가면 아래 적성심이 필요하다. 황제의 새 옷을 입고 큰 소리로 외치는 아이가 필요하다. 너무 배가 고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