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이 휘영청 밝은 성어에 대하여 달빛은 휘영청 밝고 바람은 서서서옵니다. 아름답고 조용한 밤을 묘사하다. 당대의' 로신전' 에서 나왔다. "월명풍이 맑을 때, 나는 피아노를 잘 연주하기 때문에 그것을 가지고 연주한다." 달에 꽃이 없는 것은 아름다운 것에 대한 파괴와 파멸의 은유이다. 당대문의' 김전기' 에서 나온 거야? 왕수재는 가수를 통렬하게 비판했다. "달이 모자라면 월말에 꽃이 둥글어야 한다." 사계절 풍경은 고전 문학 원작에서 종종 묘사 대상으로 쓰인다. 지금은 시사가부를 가리키며, 내용은 경정으로만 국한된다. 풍계에서 남녀의 사랑이나 방탕한 생활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송대 소옹 \ "이천 타토집? 머리말: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물에서 달을 잡다 (물에서 달을 잡다): 물속에서 달을 잡는다. 헛수고를 비유하여 일을 전혀 할 수 없다. 명대 탕현조' 모란정 선서': "공중화처럼 비수중에서 달을 낚는다." 가벼운 바람 지 월 가벼운 바람: 비가 내린 후 처음 맑을 때의 바람을 나타냅니다. 지 월: 비와 눈이 멈춘 밝은 달. 비 온 후나 눈 온 후 날씨가 맑은 장면을 말한다. 사람이 명랑하고 활달하며 인품이 고상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평화롭고 평화로운 사회 분위기이기도 하다. 송대추종' 자천천': "육해에는 각각 산이 있고, 빛과 바람은 달이 되지 않았다." 별들이 달을 받치고 있고, 하늘의 많은 별들이 달을 받치고 있다. 예를 들어, 많은 것들이 하나의 중심을 둘러싸고 있으며,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감상하는 사람 주위에 모여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논어》에서 나왔나요? 정치: "북진이 그 곳에 살면 뭇별이 달을 받든다." "달을 가리다" 라고도 하며, 달을 숨겨 꽃을 땀에 젖게 한다. 한 여자의 아름다운 외모를 묘사하다. 원대 왕실보' 서사랑기' 제 1 권 40% 에서' 폐월 미모, 잔디를 깎아서 뿌리를 제거해야 한다' 고 말했다. 꽃이 피고 달이 저물 때. 행복한 비유, 축하합니다. 원대 석군보' 곡강지' 에서 첫 할인을 받았다. "그리고 좋은 꽃, 월명은 늘 둥글다." 꽃 같은 얼굴, 달 같은 얼굴. 한 여자의 아름다운 외모를 묘사하다. "명사 풍몽룡" 볼륨 25: "6 월 양, 용모가 아름답기 때문에 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 달의 찬송가: 찬송가. 낭만을 소재로 한 영물시의 글쓰기를 일컫는 말. 공허하고 지루하고 현실과 동떨어진 작품을 일컫는 말. 원대 장' 푸천악': "산에서 물놀이를 하고, 풍극의 달을 부르며, 그 즐거움이 무궁무진하다." 임수 발코니는 먼저 달을 받는다. 물이 닿는 베란다에서는 먼저 달빛을 볼 수 있다. 근처에서 우월한 기회와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묘사하다. 송대 진의에서 나온' 사거': "베란다는 물 한관 가까이에 있고 초목은 비어 있다." 달을 달고 별을 걸치고 달을 달다. 일찍 나가고 늦게 돌아오는 것을 묘사하는데, 매우 힘들고 바쁘다. 원대 무명' 원수채권자' 에서' 별을 입고 달을 달고 일찍 일어나 늦게 자다' 고 말했다. 가을달, 한강, 가을밤 명월, 겨울 청강. 품성이 고상한 사람의 내면의 순결과 순결을 비유하다. 송대 황정견에서 나온' 이자옹을 송별하다': "덕행이 하늘에 있고 가을달이 춥다." 붉은 구름 달 베이킹: 렌더링; T: 출발. 그림을 그릴 때 구름이 달을 받쳐준다. 측면에서 주체나 주제를 부각시키는 것을 비유하다. 청대 김성탄에서 나온' 서사랑기 평론': "먼저 한 장을 쓰세요. 이른바 화가가 구름을 구워 달을 받드는 비법입니다." 청풍명월, 청풍명월. 자연 경관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다. 우아한 사람을 비유하기도 한다. 송대 구양수에서 나온' 회고당언': "김마옥당 삼학사, 청풍명월 두 사람." 거울 속의 꽃, 거울 속의 꽃, 물 속의 달. 비유는 허황된 장면에 이르지 못한다. 송대 황정견의' 진원춘' 에서 "거울 속의 꽃, 물 속의 달, 근심은 가까이 있지 않다" 고 말했다. 태양과 달은 방추와 같다: 위선과 날실을 짜는 도구. 태양과 달이 셔틀처럼 왔다갔다한다. 시간이 빨리 가는 것을 묘사하다. 송고든의' 동서집' 에서 나온 거야? Huang chan shuangyan: "태양과 달은 셔틀과 같고, 텍스트는 바다와 같습니다. 만약 네가 그들을 토론할 수 없다면, 황수는 감히 게으름을 피운다. 클릭합니다 태양, 달, 강, 땅: 이후; 네: 지나갑니다. 태양과 달이 매일 하늘을 가로지르는 것처럼, 강은 대지를 통과한다. 공명정대하고, 영원하며,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후한서에서 나왔나요? 풍연천: "분명히 해와 달이 하늘을 지나고, 해하가 땅을 차지하니 비교가 안 된다." 시간 낭비 (Time wasted): 시간 낭비. 시간을 헛되이 보내고 시간을 헛되이 낭비하게 하다. 진대 응우엔 국적' 영화' 제 4 권: "오락은 끝이 없고, 날은 갑자기 폐지된다." " 세월이 누적되다. 장기 축적을 묘사하다. 송사? 조흥소전'' 세월이 누적되어 기세가 좋다. " 나날이 새로워진다: 업데이트 다름: 다르다. 매일 업데이트 중이며 매달 다르다. 진보가 급속히 발전하는 것을 묘사하다. 청대 오씨의' 통사' 에서 발췌한 건가요? 원서사: "교학의 술도 프랑스 열강에 의해 채택되고, 교육의 책은 나날이 새로워진다. "가난은 해마다 (해마다) 가난하다: 기진맥진하다, 끝났다; 피곤: 축적 가난한 해: 연초부터 연말까지, 일년 내내 몇 달 동안 계속된다. 해마다, 달은 한 달을 거듭한다. 오랫동안 묘사했다. 순자 에서? 영욕': "그러나 여러 해 동안 가난했지만 부족함을 모르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다사다난한 해 다사다난한 가을: 산이 높고 기발하여 평범하지 않은 것으로 이어졌다. 예사롭지 않은 연도를 가리키다. 송대 리아 흥지의' 진원춘' 에서 나왔나요? 교운: "아쉽게도 지금은 시간이 오래 됐고, 분음은 아깝고, 하루입니다. "원숭이의 해는 희망이 없는 미래의 세월을 가리킨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추석의 기원
음력 8 월 15 일은 중국 전통의 추석이자 중국이 설날에 버금가는 두 번째로 큰 전통 명절이다. 8 월 15 일은 마침 가을의 중간이라 추석이라고 불린다. 중국 고대 역법은 가을 중간의 8 월을' 추석' 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추석을' 추석' 이라고도 불렀다.
추석 밤, 달빛이 휘영청 밝다. 고대인들은 보름달을 재결합의 상징으로 여겼기 때문에 8 월 15 일은' 단원절' 이라고도 불린다. 예나 지금이나 사람들은 흔히' 보름달' 과' 달 부족' 으로' 애환 클러치' 를 묘사하고, 외지에서 생활하는 나그네들도 달에 의지하여 자신의 애정을 표현했다. 당대의 시인 이백의 "고개를 들어 바라보는 것은 달빛이고, 다시 몸을 젖히고, 고향을 생각하지 않는다" 는 등의 시는 "오늘 밤이 서리로 드러난 것을 알고, 집 안의 달빛이 더 밝다!" 두보의' 봄바람이 강남 기슭에 있다', 송대 왕안석의' 명월이 언제 나를 비추는가' 는 천고의 절창이다.
추석은 오래된 명절이며, 달을 제사 지내는 것은 중요한 풍습이다. 고대 제왕은 봄날 제사월의 사회제도가 있었고, 민간에도 추석 제사월의 풍조가 있었다. 나중에 달을 감상하는 것이 제월보다 더 중요하며, 엄숙한 제사는 편안한 오락이 되었다. 추석에 달을 감상하는 풍습이 당대에 성행하였다. 많은 시인들이 그들의 걸작에서 달에 관한 시를 썼는데, 배월에는 궁중과 민간의 달맞이 행사가 송, 명, 청시기에 더욱 광범위했다. 지금까지 중국에는 월제단, 달정, 달탑과 같은 많은 역사적 유적들이 있었다. 베이징의' 월단' 은 명나라 가정년 사이에 건설되어 황가제사 달에 쓰인다. 추석 달이 뜰 때마다 노천에 상자를 하나 세우고 책상 위에는 월병 석류 대추 등의 과일이 놓여 있다. 예배가 끝난 후 가족들은 식탁에 둘러앉아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누며 밝은 달을 감상했다. 현재, 달을 숭배하는 제월 행사는 이미 군중의 대규모의 다채로운 달맞이 행사로 대체되었다.
월병을 먹는 것은 명절의 또 다른 풍습으로, 재회를 상징한다. 당나라 이래로 월병 제작에 대한 연구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소동파는 한 시에서 "작은 떡은 달을 씹는 것 같고, 바삭한 속에는 풀이 있다" 고 썼다. 청대 양광복도는 "월병은 복숭아고기로, 아이스크림은 설탕크림이다" 고 썼다. 당시 월병이 지금과 비슷했던 것 같아요.
역사 기록에 따르면' 추석' 이라는 단어가 가장 먼저' 이주' 라는 책에 등장했다. 위진 시대에 이르러' 상서진 소곤혹, 추석, 좌우 미복강' 이라는 기록이 나왔다. 당나라 초년이 되어서야 추석은 고정된 명절이 되었다. 당태종서' 에는 8 월 15 일 추석이 기재되어 있다. 추석의 성행은 송대에서 시작되며, 명청시절까지 설날과 함께 중국의 주요 명절 중 하나가 되었다. 이것은 또한 중국이 설날에 버금가는 두 번째로 큰 전통 명절이다.
"8 월 15 일은 추석이며, 사람들은 서로 월병을 보내서 재회를 표시한다. "제경 풍경요" 도 "8 월 15 일, 제월, 원반, 오이가 잘못 나뉘어 연꽃을 조각한다" 고 말했다. ...... 결혼 한 사람들, 지방 프로, 미래는 시댁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이것은 소위 동창회입니다. 추석 밤, 우리나라 대부분 지역에서는' 재회' 하는 풍습이 있다. 즉, 동그란 것을 상징하는 월병을 상징하는 작은 떡을 굽는다. 떡 안에는 설탕, 참깨, 계화, 채소가 있고, 밖에는 달, 계화수, 토끼가 눌려 있다. 추석이 지나면 집안의 어른들은 인원수에 따라 케이크를 한 사람당 한 개씩 나누고, 집에 없는 사람이 있으면 한 부를 남겨 가족이 다시 모이는 것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추석에는 구름이 적고 안개가 많고 달빛이 휘영청 밝다. 달맞이, 제월, 월병 먹기, 소원 재회 등 일련의 행사 외에도 풀용 춤, 불탑 만들기 등의 행사도 있다. 월병 외에 각종 제철 생과와 건과도 추석의 맛이다.
추석의 기원에 대한 또 다른 설명은 음력 8 월 15 일이 마침 벼가 익는 시기이며 모든 가정이 토지신을 숭배한다는 것이다. 추석은 추보의 유산일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