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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치원 교육 계획

지칠 줄 모르는 인민교사로서 교안을 작성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교안은 교재와 대강과 교실 수업의 유대와 다리이다. 그럼 정식 교안을 어떻게 쓰는지 아세요? 다음은 제가 수집 정리한 유치원 교안 7 부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쓰겠습니다. 한번 봅시다.

유치원 수업 계획 1 이벤트 내용 작은 파일럿

건강의 관건 분야

관련 분야 협회

활동 목표

1, 다리 조절 동작을 배워서 아이의 다리 조절 능력을 높인다.

2. 과감하게 시도하고 창조적으로 비행의 다양한 동작을 표현할 수 있다.

3. 아이가 어려움을 극복하고 임무를 완수할 용기를 길러줍니다.

중점: 다리를 꾸준히 조절할 수 있다.

어려움: 자유로운 상상력은 비행을 나타냅니다.

준비할 활동

1, 의자 하나.

2, shen6 비행 사진, 레코더, 테이프.

활동 프로세스:

첫째, 조종사 연습 (워밍업 연습)

1, 선생님: "조종사가 어떤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아세요?" "하늘로 날아간 최초의 우주 비행사는 누구입니까? 클릭합니다 (사진 표시)

2. 선생님: "조종사가 되고 싶고, 비행기를 타고 푸른 하늘로 날아가고 싶으세요? 몸이 건강한 사람은 조종사가 될 수 있다. 우리 같이 운동하자. "

3. 머리, 손, 허리, 발 등을 위에서 아래로 이동합니다.

게임 "비행": 높은 비행, 낮은 비행, 수평 비행, 느린 비행, 빠른 비행 등.

둘째, 의자에서 비행을 탐구하다.

1, 첫 번째 시도: 의자에 앉아 날다.

2, 두 번째 시도 (요구 사항 증가): 의자에서 다리는 바닥에 닿지 않고 의자에서 날아갑니다.

(1) 유아탐사, 선생님은 유아에게 다리가 닿지 않고 의자가 없는 비상동작을 하도록 독촉하고 영감을 주었다.

2 교류와 전시. 아이가 다리를 쭉 뻗은 비행기나 다리가 구부러진 비행기를 관찰하고 비교하도록 유도합니까?

3. 세 번째 시도 (다시 요구 사항 제기): 다리 제어 (다리 곧게, 발가락 곧게) 비행 동작을 배웁니다.

셋째, 게임: "비행기 타기"

1, 소개: 조종사: 조종사가 의자에 서서 준비를 하고 지휘관이' 이륙' 하고 의자에서 뛰어내려 날아다니는 소리를 들었다. 산을 넘고 (내리막길을 뛰어내려), 숲으로 날아가고 (의자 주위를 날다), 안개 속으로 날아가고 (제자리에서 돌다), 발사를 준비한다.

2, 게임 2-3 회. 다리 조절 시간은 유아의 상황에 따라 적절히 늘릴 수 있다.

넷째, 대화를 풀어라.

선생님: "우리도 열심히 공부해서 커서 작은 조종사가 되어야 해요." 아이는 의자를 활동실에서 들어 올렸다. ), 작은 조종사 수업 계획

유치원 교육 계획 2 부 활동 목표:

유아가 원, 삼각형, 직사각형, 정사각형을 구별하도록 유도하고 마커에 따라 분류합니다.

상황게임 등 활동을 통해 유아들은 그래픽 간의 전환 관계를 초보적으로 인식하고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아이의 사고 유연성을 키우고, 아이의 손재주를 발전시키고, 아이들이 수학을 배우려는 욕망을 불러일으키다.

실험 탐구에 적극 참여하다.

과감히 생각하고 열심히 공부하는 좋은 자질을 기르다.

이벤트 준비:

1, 다양한 그래픽의 특징을 배웠습니다.

2. 크기가 다른 캐릭터' 구덩이' 를 조각한 수제' 경로' 로 조각한 캐릭터는 포장된' 석두' 로 만들어졌다. 바구니는 아이의 수와 같다.

3. 원, 삼각형, 직사각형, 정사각형의 그래픽 기호, 음악.

활동 프로세스:

첫째,' 석두 줍기' 장면을 도입해 아이들의 활동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1, "꼬마야, 오늘 날씨가 참 좋으니 교외로 가서 석두 줍자!" (음악이 활동실로 들어감에 따라)

선생님은 운영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보세요! 이렇게 가지각색의 작은 석두 들이 많아서 누구나 좋아하는 것을 고를 수 있다. "

3. 아이가 조작을 관찰하도록 지도하고, 아이가 조작하면서 교류하도록 독려한다.

4. 아이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석두 (색깔과 모양) 를 대담하게 소개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게임: 마커에 따라 "석두" 을 잡으십시오.

둘째, 포장 돌:

1, "다들 이렇게 예쁜 석두 많이 주웠어요. 돌길 하나 깔까요?"

2. 아이들은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다: 찾은' 석두' 를 각각 해당 모양의' 구덩이' 에 내장한다.

한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자갈은 없지만 구덩이는 깔려 있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

4, 아이가 다시 조작합니다.

5. 문제 찾기: "선생님은 여기에 특별한 석두 하나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두 가지 색깔의 석두 로 구성되어 있다." 개별 아이에게 그의 방법을 소개해 주세요.

6. 아이들이 서로 협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자신이 주운' 석두' 로 바닥에' 구덩이' 를 깔도록 지도한다.

7. 선생님 요약: 여러 가지 다른 모양의 새로운 도형을 철자할 수 있습니다.

셋째, 디딤돌:

1, "길이 다 깔렸으니 석두 밟는 게임을 하자!" 선생님은 게임을 소개했다: "음악이 울리면 아이들은 동요를 읽으면서 움직인다. 음악이 멈추면, 그들은' 석두' 를 밟고 그들이 밟은 모양과 색깔에 대해 이야기한다.

2. 게임은 2 "3 회 반복합니다.

3. 아이들에게 유치원에 이런 그림이 있는지 알아보고 활동을 끝내도록 하세요.

활동 확장:

1, 어린이 조작 자료를 활동실에 넣어 각도를 계산하면 아이들이 자유활동에서 계속 작동할 수 있다.

2. 아이를 집으로 돌려보내 일상생활의 원, 삼각형, 직사각형, 정사각형이 무엇인지 찾아 생각하게 하고, 정원으로 돌아가 선생님께 알려주고 도표를 나열하게 한다.

활동 반영:

중산층 아이들은 이미 직사각형, 정사각형, 사다리꼴, 삼각형, 원, 반원형, 타원형을 알고 있어 형상에 관심이 많다. 유아들이 형상의 기본 특징을 더 인식하고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다. 아이들의 다양한 감각을 충분히 동원하여 아이들의 탐구와 창조의 욕구를 만족시키고, 큰 학급의 연령 특성에 부합한다.

유치원 교육 계획 제 3 조 활동 목표:

1, 공을 가지고 전진하는 법을 배워서 아이의 발의 제구능력을 배양하다.

2. 아이의 시각 능력을 발전시킨다.

3, 공을 가지고 노는 아이들의 열정을 자극하십시오.

4. 활동을 통해 아이의 제구능력을 단련시켜 신체를 단련시킨다.

5. 아이들에게 운동이 몸에 좋다는 것을 알리십시오.

이벤트 준비:

1, 다양한 핸드볼 놀이에 정통하고 A 를 봤어요.

2. 공/Kloc-0 개, 플라스틱 고리 8 개, 작은 나무 2 그루, 메달 4 개가 있습니다.

행사장, 축구 음악 테이프 및 녹음기.

활동 프로세스:

우선, 역할을 발휘하여 몸을 풀다.

아이는 작은 운동선수여서 걸으면서 공을 치며 입장한다.

질문: 당신은 방금 어떤 공을 쳤습니까? 우리는 함께 음악을 듣고 함께 꽃무늬 공을 쳤다.

지금 해, 비밀번호는 필요 없어.

둘째, 아이들은 발로 놀이를 탐구합니다.

1, 질문: 당신의 작은 손은 정말 대단합니다. 공은 당신의 말을 듣습니다. 너의 작은 발이 공을 가지고 놀 수 있니? 발로 공을 치는 것은 새로운 기술이다. 한번 해 보세요.

2. 아이들은 발로 공을 치려고 합니다. 선생님은 아이가 사용하는 방법이 다르다는 것을 관찰했다. 예를 들면 발이 공을 가지고 뛰고, 발이 번갈아 공을 밟고, 발이 공을 가지고 가는 것과 같다. 개별 어린이들에게 어떻게 놀아야 하는지 시범을 보여 주시고, 여러분을 이끌고 배우고 시도해 보세요.

셋째, 선생님은 요점을 시범적으로 설명하셨다.

선생님은 방금 그가 생각해낸 방법은 발로 공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라고 시범적으로 설명했다. 나도 놀 수 있어. 발의 이쪽을 안쪽이라고 하고, 발의 이쪽을 바깥쪽이라고 합니다. 양쪽으로 다 찰 수 있어요. 공을 멈추고 싶다면 발의 안쪽이나 바깥쪽이나 발가락으로 공을 밟을 수 있다.

1, 아이가 선생님을 따라 연습합니다.

2. 아이는 스스로 공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아이의 눈이 앞을 바라보게 하고, 공이 계속 앞으로 나아가게 해야 한다.

3. 공을 가지고 장애물을 넘어갑니다.

작은 나무와 의자와 같은 몇 가지 장애물을 우회하다.

넷째, 게임 "움직이는 공" 을 완화하십시오.

작은 운동선수는 어느 팀이 공을 잡는 능력이 가장 좋은지 볼 수 있는 경기가 있다.

1, 먼저 공 두 개를 안고 빠르고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2. 난이도를 심화시키고 공 3 개를 지키며 공 3 개를 모두 잘 관리한다.

끝까지 견지하는 아이를 격려하기 위해 메달을 수여합니다.

유치원 수업 계획 4 활동 목표

1. 설탕이 물에 용해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녹는 속도는 휘핑 속도와 관련이 있다.

2. 이야기의 내용을 이해하고, 나눔의 즐거움을 경험하며, 이를 바탕으로 이야기를 창작한다.

3. 막대사탕 춤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동작을 만들고 바디랭귀지로 행복한 감정을 표현하려고 합니다.

준비할 활동

1.' 달콤한 강' 이야기를 바탕으로 각색한 PPT.

2. 음악' 왕씨, 땅이 있어요': 저는 막대사탕입니다. 춤을 출 줄 아는 막대사탕입니다. 삐걱삐걱삐걱삐걱.

3. 큰 막대사탕, 물대야, 일회용 컵과 숟가락.

활동 과정

먼저 막대사탕을 전시하고 행사를 소개한다

이게 뭐야? 너는 그것이 어떤 맛인지 짐작할 수 있니?

반성: 아이가 익숙하고 좋아하는 막대사탕을 소개하고, 단번에 아이의 주의력을 활동에 집중시킨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둘째, 이야기를 즐기고 곰의 기분 변화를 느껴보세요.

1 .. 곰도 막대사탕을 가지고 있고 곰의 막대사탕에 대한 이야기도 있습니다!

2. 아이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PPT 를 감상한다.

질문: (1) 왜 곰이 친구를 만날 때 막대사탕을 숨기나요? (2) 나중에 곰이 슬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3) 어떻게 곰을 도울 수 있습니까?

3. 토론: 이 막대사탕을 달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강 친구들이 맛을 보고 곰을 기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반성: 이야기를 듣고 PPT 를 보면 자연스럽게 아이를 문제상황에 끌어들인다. 어떻게 하면 이 막대사탕을 달게 만들고, 강 친구들이 맛을 보게 하고, 곰을 즐겁게 할 수 있을까? 여기에 지식 포인트가 있습니다: 설탕은 물에서 녹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실험: 막대사탕을 물에 넣는다.

질문: (1) 막대사탕을 물에 넣으면 어떻게 되나요? 어떻게 하면 막대사탕을 더 빨리 녹일 수 있을까? 오, 막대사탕을 섞으면 더 빨리 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한번 해보고, 춤처럼 휘저어봅시다.

(반성: 설탕은 물에서 녹는다. 설탕을 더 빨리 녹이는 방법에 관해서는, 물론, 뜨거운 물 사용과 같은 다른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설탕명언) 여기는 단지 아이들에게 약간의 느낌을 주기 위해 휘젓는 방법을 선택했을 뿐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넷째, 창조의 결말

1 .. 아이들이 얼마나 좋은 생각인가. 곰에게 우리의 좋은 생각을 알려주고 그것을 이야기에 써라. 이런 식으로 곰은 매우 행복 할 것입니다.

2. 아이들은 이야기의 결말을 만들었다.

(반성: 이야기의 결말을 만들어 아이가 곰곰의 감정 변화에서 나눔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뒷부분' 막대사탕이 즐겁게 춤을 추는 것' 을 깔아준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곰은 막대사탕을 강에 넣고 작은 물고기, 거북이, 게를 모두 헤엄쳐 왔다. 곰은 즐겁고 막대사탕은 즐겁다. 막대사탕이 말했다: 꼬마는 나에게 춤 동작을 가르쳐 줄 수 있다. 나는 더 세게 저어 더 빨리 녹을 것이다.

다섯째, 막대사탕을 가르쳐 춤을 춘다

선생님: 춤은 음악이 필요합니다. 어떤 음악으로 반주를 하고 막대사탕춤을 가르쳐야 하나요?

1. 음악을 듣고 함께 박수를 칩니다.

선생님은 "저는 막대사탕입니다. 춤을 추는 막대사탕입니다. 아기를 즐겁게 합니다."

2. 아이들은 서로 다른 막대사탕 춤 동작을 자유롭게 창작하며 노래를 부르면서 공연을 할 수 있다.

(반성: 아이가 잘 아는' 왕씨 줄거리' 라는 노래는 리듬감이 강해 아이들이 박자에 따라 노래하고 춤을 추게 하기 쉽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물이 달게 변했는지 한번 보세요.

(1) 우리는 이렇게 많은 막대사탕 춤을 추는 동작을 만들었다. 이제 물이 달지 않은지 봅시다.

(2) 한 사람당 한 잔씩 드셔 보세요.

아이들이 맛을 보고 선생님이 물었다. "이 대야의 물은 어떻게 될까? 막대사탕은 어떻게 되나요? (점점 작아진다) 만약 네가 학교가 끝나고 돌아와서 한번 맛보면 물은 어떻게 될까? (더 달콤함) 그럼 학교가 끝난 후 막대사탕이 점점 작아지는지, 물이 점점 달지 않는지 봅시다.

이야기 첨부: 달콤한 강물

어느 날 곰은 막대사탕 하나, 달콤하고 향기로운 막대사탕을 가지고 있었다. 혼자 강변에 와서 막대사탕을 꺼내서 즐겁게 먹을 준비를 하고 있는데 작은 물고기 한 마리가 헤엄쳐 왔다. 곰은 얼른 막대사탕을 숨겼다. 작은 물고기가 물었다: "곰, 곰, 너 뭐하고 있니? 클릭합니다 곰 새끼가 말했다. "괜찮아요, 괜찮아요." 작은 물고기가 헤엄쳐 갔다.

곰 새끼가 막대사탕을 꺼내서 막 먹으려던 참이다. 작은 거북이 한 마리가 헤엄쳐 왔다. 곰은 얼른 막대사탕을 숨겼다. 거북이가 물었다. "곰, 곰, 너 뭐하고 있니? 클릭합니다 곰 새끼가 말했다. "괜찮아요, 괜찮아요." 작은 거북이가 헤엄쳐 갔다.

곰 새끼가 막대사탕을 꺼내서 막 먹으려던 참이다. 작은 게 한 마리가 헤엄쳐 들어왔다. 곰은 얼른 막대사탕을 숨겼다. 작은 게가 물었다: "곰, 곰, 너 뭐하고 있니? 클릭합니다 곰 새끼가 말했다. "괜찮아요, 괜찮아요." 작은 게도 헤엄쳐 갔다

강 안의 친구들이 모두 헤엄쳐 나갔고, 곰은 막대사탕 하나를 꺼내 먹었다. 그러나 주위에 친구가 없어서 그는 매우 외로웠다. 그는 생각했다. "만약 친구가 옆에서 밥을 먹는다면, 아마 매우 시끌벅적할 것이다." 그래서 그는 소리쳤다. "작은 물고기, 작은 물고기." 샤오우는 오지 않았다. 그는 또한 "작은 거북이, 작은 거북이" 라고 불렀다. 작은 거북이가 오지 않았다. 그는 마침내 소리 쳤다: "작은 게, 작은 게. 클릭합니다 작은 게는 듣지 못하여 마음이 매우 슬펐다.

이 막대사탕을 달게 만들어서 강 친구들도 맛볼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아이들에게 이 곰을 도와주세요.

유치원 수업 계획 제 5 조 게임 목표:

1..10 내에 있는 인접한 숫자는 정확하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2. 아이의 사고의 유연성과 민첩성을 배양한다.

게임 준비:

1 부터 10 까지의 디지털 머리 장식 하나.

게임 플레이:

1. 아이는 디지털 머리 장식을 하고, 서로 관찰하며, 자신이 어떤 숫자인지 아는 디지털 인형이다.

2. 디지털 인형 5 를 예로 들자면, 어린이들이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선생님은 고정위치수' 하나, 둘, 셋' 을 가지고 있다. "3" 을 가리키고 있는 디지털 인형 5 는 곧 중심으로 달려가 박수를 쳤다. 다른 아이들은 시계 방향으로 가서 동요를 외웠다. "하나, 둘, 셋. 나 5; 1234567, 내 친구는 어디 있니? 클릭합니다 낭송이 끝나자 디지털 인형 4, 6 이 재빨리 동그라미로 뛰어들어 박수를 치며 동요를 두 번 말했다. "셋, 둘, 나 4 (6); 765432 1, 나는 너의 작은 (큰) 친구 야. "

3. 게임은 반복 할 수 있습니다.

게임 규칙:

디지털 인형은 반드시 선생님이' 3' 을 가리켜야 원의 중심으로 달릴 수 있다.

유치원 퍼즐 게임-유리 보드의 물고기

유치원 퍼즐 게임-유리 보드의 물고기

목표: 철 제품에 자석의 매력을 이해합니다.

도구 및 재료: 유리판, 가위, 자석, 종이 클립, 왁스 종이, 브러시.

연습과 놀이: 먼저 왁스 종이에 그려진 실루엣을 따라 작은 물고기를 자른 다음 유리판에 물선과 수초를 그린다. 클립을 작은 물고기의 아랫부분에 대고 유리판 아래의 자석을 천천히 움직이면 작은 물고기가 함께 헤엄친다.

자석은 자성이 있고 철제품에 매력적이기 때문에, 작은 물고기는 자석의 움직임에 따라 유리판 상류로 올라간다.

유치원 수업 계획 제 6 조 활동 목표

1. 작은 살찐 양의 푹신한 느낌을 곡선으로 표현하는 법을 배웁니다.

2. 곡선을 이용하여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3. 나는 음악에 즐겁게 그림을 그리고 음악의 예술미를 느낄 수 있다.

4. 아이의 관찰력과 실습 능력을 배양한다.

5. 행사에서 아이의 귀여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준비할 활동

1. 음악' 초원의 여동생'' 내 어린 양'.

초원과 어린 양의 그림을 그립니다.

3, 자기 장치, 백운 템플릿.

4, 그림 도구. (유화봉, 작업지. ) 을 참조하십시오

활동 과정

먼저 그림을 찍고, 음악을 감상하고, 음악의 의경을 느끼다.

1, "선생님은 아름다운 곡 한 곡을 가져왔다. 이 아름다운 음악에는 한 폭의 아름다운 그림이 숨겨져 있다. 들어 보세요. " 너는 이 음악에서 무엇을 들었니? 선생님은 이 곡에서 이런 그림을 보았다.

선생님은 그림을 보여 주셨다: 끝없이 펼쳐진 초원, 마치 녹색 하늘 같다. 녹색 하늘에 흰 구름 한 송이가 떠 있다. 정말 흰 구름인가요? 봐라, 흰 구름이 작은 머리를 내밀어 네 가닥의 가느다란 종아리를 뻗어 귀여운 어린 양이 되었다. 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어린 양이 구름처럼 녹색 초원 위에 천천히 떠다니고 있다. 얼마나 아름다운 경치인가!

질문: 초원에 정말로 흰 구름이 떠 있습니까? 이 흰 구름은 도대체 무엇입니까?

원래 작은 살찐 양은 흰 구름과 같다. 봐라, 이 어린 양이 얼마나 귀여워! 어린 양의 동작을 함께 배우자. (다양한 어린 양의 행동을 배우십시오)

3. 음악을 다시 즐기세요.

양은 어떻게 생겨났습니까? 음악을 듣고 선생님이 흰 구름을 양으로 어떻게 바꾸셨는지 보세요. 손가락을 뻗어 선생님과 함께 빈 그림을 그려주세요. (꼬리는 흰 구름과 같다. 다리는 가늘고 짧아야 한다. 앞다리를 조금 그리고 뒷다리를 조금 그려라. ) 을 참조하십시오

둘째,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도록 지도한다.

양 엄마만 여기 있어요. 얼마나 외로운가? 누가 엄마와 함께 있는 어린 양을 그리고 싶습니까?

템플릿 좀 보여주세요. 초원에는 또 어떤 작은 동물이 있습니까? 같이 놀자! (곡선 덧셈으로 각종 동물로 변신)

올라와서 한번 해 보세요. 아이들이 그림을 그릴 줄 알아요.

셋째, 아이는 노래를 듣고 그림을 그리고, 선생님은 지도한다.

우리 함께 구름을 구름으로 만들어 봅시다! 아이에게 곡선을 그리도록 지도하다.

넷째, 작품을 평가하다.

5. 음악을 듣고 어린 양처럼 춤을 추며 활동을 끝냅니다.

우리 자신의 어린 양이 되어 양어머니와 춤을 추자.

우리에게는 그렇게 많은 어린 양이 있으니, 목축민처럼 말을 타고 양을 방목합시다.

반성을 가르치다

이 행사를 통해 아이들은 곡선의 그리기 방법을 더 잘 파악하고 아름다운 경지와 음악에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그들은 대담하게 상상하고, 대담하게 그림을 그리고, 예술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키우고, 정서를 키워낼 수 있다!

백과 사전: 구름은 공기 중에 떠 있는 보이는 중합체로, 대기 중의 수증기가 추울 때 액화되는 물방울이나 작은 얼음 결정이 응결되어 있다.

유치원 수업 계획 7 일, 활동 목표:

1. 생활 곳곳에 표지판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표지판' 의 인식은 말을 할 수 있어 사람들의 생활에 편리함을 가져다 준다.

2. 처음에는 흔한 로고의 패턴에 따라 의미를 추측하고 동작과 언어로 표현해 볼 수 있었다.

3.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징후를 탐구하려는 욕망.

4. 아이의 관찰, 분석 및 실전 능력을 배양하다.

둘째, 활동 준비:

로고 사진, 코스웨어 "다양한 로고".

셋째, 활동 과정:

1. 게임: 스포츠 로고를 보세요. 아이들이 말하고 동작을 하다.

2. 일반적인 상징을 토론하고 공유하고, 사람들과의 생활관계를 이해하다.

(1) 설문지' 각종 징후' 를 선보인다.

\ "당신은 어떤 징후를 알고 있습니까? 손가락을 가리키고 말하십시오. 클릭합니다 (아이들은 기존 경험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2) 이 표지판들은 어디서 본 적이 있습니까?

유치원 도로 쇼핑몰 등.

요약: 생활 곳곳에 징조가 있으니, 밝은 눈으로 발견하기만 하면 꼭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3) 왜이 장소에 표지판이 있습니까?

3. 코스웨어 "쇼핑몰" 을 보고 일반적인 로고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습니다.

부분 로고 해석: 화장실 로고, 쓰레기통 로고, 안전수출 로고 등.

중점 토론: 이 표시들은 소리를 내지 않는다. 그들은 어떻게 맏형을 도울 수 있습니까?

요약: 표지판은 말을 할 줄 아는 경찰과 같아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무엇을 할 수 없는지 알려준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게임: 아이들 한 명당 하나의 로고를 선택하고, 친한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고, 동작을 한다.

넷. 활동 확장:

미래의 로고를 볼 때 당신은 무엇을 할 것입니까?

백과 사전: logo (logo 도 쓰고, 모두 biā ozhì 로 읽음) 는 사람들이 생활에서 어떤 사물의 특징을 나타내는 표시이다. 간단하고 분명하며 쉽게 식별할 수 있는 이미지, 그래픽 또는 문자 기호를 시각적 언어로 사용하며, 무엇을 나타내는지, 무엇을 대신하는지, 의미, 감정, 동작을 나타내는 기능도 있습니다. 현대 중국어 사전에서 해석하는 기호는 특징을 나타내는 기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