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불교의 한 가지 문제

불교의 한 가지 문제

예를 들어, 한 사람이 관세음보살 옆에서 수행한 후, 보살은 그를 세상에 보내어 중생을 개조하게 하였는데, 이 사람은 관세음보살의 화신이었는가?

관음보살의 화신이 아닐까요

삼신

산스크리트어 트레아! 카 야 h! 。 그도 삼체불, 삼체불, 삼불입니다. 몸은 모이라는 뜻으로 여러 가지 방법을 모아 만든 것이다. 그래서 이성법의 모임은 다모-카 야라고 하고, 지성법의 모임은 보신 (범천샘) 이라고 합니다! Bho ga-ka ya), 공덕의 집합을 몸 (반 니마 n! 하나-카야. 수행이기도 하고, 몸불보신불, 법불보불, 법신보불, 법신보불, 진신보불, 자체보불, 자체보신, 자체보신, 법신보신, 법신보보, 법신보불

김광명은 왕정보다 세 살 더 좋았고, 화신불에는 화신, 부모 출세, 세상, 출세, 가명 등 다섯 가지 이름이 있었다. 부처님의 응신에는 응신, 이신, 보신, 지혜불, 공덕불, 법생불 등 여섯 가지 이름이 있다. 법신불에는 법신, 자신, 실신, 불상, 다모불 등 다섯 가지 이름이 있다. 또한, 김광 밍따오 은 왕경 선선 4 권 에 가장 좋은 것 이며, 위에서 말한 다섯 개의 화신 외에 석가모니와 이정범부가 본 육신 을 더하면 육신이 변해야 한다. * * * 는 9 다. 여섯 사람은 몸을 응대해야 하고, 불견의 몸을 더하면, * * * 는 8 이다. 다섯 개의 법신과 부처와 비루진나가 본 법신은 바로 * * * 일곱 개이다. 각종 고전에서 인용한 삼체의 이름과 해석은 모두 다르다.

(1) 10 경에서 말하는' 삼체' 즉 (1) 법신은 진리를 증명하는 진리의 몸이며, 짙게 살다 보니 법신이라고 불린다. (2) 보답하고 공덕으로 애인에게 장엄한 몸을 준다. (3) 몸은 중생의 메커니즘에 부합해야 한다.

(2) 광금명정에서 언급한 삼체, 즉 다모 카야와 응신 (범천샘! 보가-카 야), 아바타 (반 니마 n! 1-ka ya. 본' 금광명경' 볼륨 1-3 에 따라 별도로 기재합니다. 예전에는 지지에서 수행해 왔으며, 각종 법문은 수행이 원만할 때까지 모든 중생을 위해 수행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수행명언) 수행의 능력 때문에 그들은 자유롭고 다양한 존재에 대응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화신이다. 또한, 모든 보살이 접근 할 수 있도록, 맹목적으로 삶과 죽음에 초점을 맞추고, 불법은 끝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몸은 32 상, 80 가지 선, 둥근 목, 그 몸을 보여줍니다. 모든 번뇌와 다른 장애를 없애기 위해 모든 것을 가진 유일한 선법은 지혜 같은 선이다. 이것이 바로 법신이다. 처음 두 개는' 가나', 세 번째는' 진짜' 로 처음 두 몸을 위한 것이다. 금광명경에 따르면, 불법이불은 그 진신이며, 중생을 위해 불신을 드러낸다. 그들은 서로 잘하며 위망이 매우 크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몸이다. 부처는 여러 가지 형태로 나타나는데, 중생, 사람, 하늘, 용, 귀신, 세상의 컬러 이미지처럼 육신으로 불린다. 이 삼체인은 진실에 기반을 두고 있고, 진실에 기반을 두어야 하며, 개조에 기반을 두어야 한다. 예를 들면 고민에 따라 창업을 하고, 업종에 따라 신문을 받는 것과 같다. 혜원' 무량수관' 끝, 의소 (183 년 3 월 37 일):' 부처님은 삼체인이 있는데, 하나는 진실이고, 이름은 법보입니다. 양자는 화해해야 하고, 8 상은 이미 준비되어 있어야 한다. 이 세 개의 화신이 무작위로 나타났다. "즉, 이 황금 빛의 의미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