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복건에는 어떤 유명한 절이 있습니까? 나이? 특징?

복건에는 어떤 유명한 절이 있습니까? 나이? 특징?

파해사

푸젠성 푸저우시 나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파해사는 5 대 김대 이듬해 945 년에 설립되어 본명' 행복원' 으로 불렸다. 송대상면년 (1008- 10 16) 까지 현명으로 바뀐다. 천여 년 동안 절은 산전수전, 세대, 세대, 기복을 겪었다. 송정화는 7 년 (1 1 17) 동안 도관으로 바꿔' 심하궁' 이라고 불렀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불교 사원으로 복원되었습니다. 명대에 이 절은 권세가 있는 사람이 개인 별장으로 거주한 적이 있다. 다만 만년이 되어서야 낡은 관념이 회복될 수 있었다. 그 후 오랫동안 문외한들에게 점령당했다. 법해사는 1928 년 원영 대사가 설봉 숭성사를 주재할 때까지 설봉 하원으로 회수되지 않았다. 1948 년 충승은 방법 해중학교를 창설하여 빈곤실학 청소년을 모집하고 사회를 위해 한 무리의 인재를 양성했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푸젠 푸저우 등지 불교협회가 이 절에 설치되었다. 문혁' 기간 동안 절 건축물을 제외한 불상 등 가구들은 모두 파괴되고 집은 공장과 기관이 점유했다. 1976 이후 종교정책을 시행해 절을 불교계에 반납하고 보수했다.

파해사의 주요 건물은 산문, 천왕당, 대웅보전, 대비정, 홍화루, 객실이다.

용천사

푸젠성 푸저우시 동교 북산에 위치하고 있다.

청대 인황' 고산지' 에 따르면 용천사는' 지수' 라고 한다. 5 대 후량 개평 2 년 (908) 에 연못에 사찰을 지었다. 사원을 지을 때 문 앞에 샘이 있어서 이름이 용천사이다. 송선평 2 년 (999), 신종이 이마에' 고산 백봉용천사' 를 주었다. 명나라 영락 5 년 (1407), 성조명' 용천사' 가 되었다. 영락은 6 년 (1408) 과 가징 21 년 (1542) 두 차례 화재로 파괴되어 사내 건물이 얼마 남지 않았다. 만력 47 년 (16 19) 부터 천계 7 년 (1627) 까지 재건한다. 청나라 순치 강희년 동안 개축 확장을 진행하였다. 강희는 38 년 (1699) 에 어서' 용천사사' 현판을 주었다.

용천사에 현존하는 사찰은 대부분 청대 건물로, 주요 건물로는 천왕전, 대웅보전, 법당, 천불도탑, 장경루, 인경루, 계상주방 등이 있다.

서선사

이산, 푸젠성 푸저우시 시몬 밖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선사는 수나라 이전에 지어졌고, 본명은 청사였다. 만당 장흥년 (930-933) 에 장경사로 이름을 바꿨다. 나중에 푸저우 사성에는 각각 큰 절 (동선, 남선, 북선, 서선) 이 있었는데, 장경사는 서선사라고 불렸다. 송대 두 차례 재건. 위안 9 년 (1349) 에 설립되었습니다. 내년 2 년 (1437) 과 숭정 10 년 (1637) 두 차례 재수강. 청대는 일찍이 여러 차례 재건되었다. 광서 2 년 (1876) 부터 광서 17 년 (189 1) 까지 당송 구도에 따라 재건축하고 법당 뒤에 장경각을 새로 짓는다. 1928 년에는 또 명원각을 재건하고 정원과 재생지를 지었다. 194 1 년 9 월, 서선사 일부 대전은 중국 일본군에 의해 폭파되었다. 수리 후. 1956 재구축. 그것은 문화대혁명 기간에 파괴되었고, 나중에는 애국화교 승려, 속인, 해외 중국인 기부금으로 복구되었다. 1983 년 서선사는 한족 지역 전국 중점 사찰로 정해졌다.

서선사의 주요 건물은 천왕묘, 탑천등, 대승대웅전, 법당, 장경각, 선당, 방장실, 불당, 명원각, 종탑, 북루, 옥불탑, 감사탑 등이다.

임양사

푸젠성 푸저우시 북봉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임양사는 고대에 제니원이라고 불렸는데, 일명 서풍림양사, 서풍원이라고도 한다. 이 절은 당말 장흥 2 년 (93 1) 에 건설되었다. 이 절은 명나라 초기에 버려졌다. 만력 40 년 (16 12) 재건축 후 폐기. 현존하는 절은 청나라 광서년 사이에 재건된 것이다. 절 건물은 대체로 고산 용천사의 구도를 답습한다. 1930 년 원영법사가 방장을 맡았다.

임양사의 주요 건물로는 종고루, 천왕전, 대웅전, 법당, 갈람전, 땅장전, 대비전, 사당, 감사당, 고월탑, 객당, 선당, 재당, 스님이 있다.

1983 년 임양사는 한족 지역 전국 중점 절로 정해졌다.

절에 숨다

푸젠성 푸저우시 동문 밖에 위치한 금계산기슭.

지장사 () 는 호림사 () 라고 불리며 무제 대동원년 (527 년) 에 세워졌다. 그것은 푸젠성에서 가장 오래된 불교 사원이다. 그것은 당간녕 원년 (894) 에 재건되었다. 5 대 때 금계산이라는 호은길, 절에 장경각이 있었다. 송 원 명 3 대가 모두 수리했다. 큰불이 난 후 절이 파괴되었다. 청동치 3 년 (1864) 재건축, 홍치지장사 옛터에 지장사라는 사찰을 새로 지었다. 청말 이래 여러 차례 증축되었지만, 기본적으로 원래의 모습을 유지했다. 항전을 앞두고 보수를 거쳐 푸젠 여성의 정글, 정토도장이 되었다.

지장사의 기존 건물로는 천왕전, 대웅보전, 대북루, 객당, 오관당, 불당, 창고, 방장방, 요방이 있다.

1983 년, 지장사는 한구 전국 중점 절로 정해졌다.

숭복사

푸젠성 푸저우시 북교에 위치한 비상봉산 기슭에 위치해 있다.

숭복사는 원래' 주승도장' 으로 송태평흥국 2 년 (977 년) 에 세워진 뒤 파괴되었다. 명말 청초에 한 차례 부흥이 있었다. 재활용 후. 광서 21 년 (1895) 개축 확장, 지금까지 정글 규모가 있다. 이 절은 조동종 다모맥이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복주시 불교협회는 1957 절에 불교 요양원을 설립하여 여성도장으로 바꾸었다. 198 1 년, 푸젠불학원 여자반이 사내에 설립된 것은 당대 중국 최초의 중니대학이다. 1983 년 숭복사는 한족 지역 전국 중점 절로 정해졌다.

문헌에 따르면 성수산 숭복사 () 는 푸저우사 () 라고 불리며 일본 나가사키 현에 세워진 상봉숭복사 () 의 한 가지다. 개혁개방 이후 일본 불우가 여러 차례 이곳에 와서 조상을 알아보았다.

숭복사의 주요 건물은 종고루 천왕당 대웅보전 법당 불당 오관당 관음각 창고 계비상주방 방장실 학교 스님 등이다.

숭성사

푸젠성 민후현 설봉에 위치해 있다.

숭성사 () 는 설봉사 () 라고 불리며 당헌통 11 년 (870) 에 세워졌으며, 본명은 천설봉사 () 였다. 간녕 원년 (894), 아침 양 (이 사이트) 으로 이전하다. 송태평흥국 3 년 (978) 은 설봉 숭성사로 이름이 바뀌었고 당시' 남정글 1 위' 로 불렸다. 명대에 이 절은 중국 불교 사원 오악십사 중 하나로 등재되었다. 청말, 설봉사, 이산청사, 고산용천사, 서풍림양사, 상풍숭복사가 푸저우 5 대 정글로 등재됐다. 1928 원영법사가 방장을 맡다. 또한 김성스님은 1938 년 대마홍법에 가서 이보에서' 동련전' 을 설봉하전으로 건설하고, 줄곧 사건설에 자금을 배정해 왔다. 항일전쟁 중에 절은 포격을 당했고, 왕묘는 태풍에 의해 파괴되었다. 1980 이후 속속 재건이 진행되고 있다.

숭성사는 선종운문파와 법안파의 발원지로 불교사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숭성사의 주요 건물은 내외산문, 천왕전, 종고루, 대웅보전, 선당, 법당, 조상기념관, 고목사 등이다.

1983 년에 이 절은 한구 전국 중점 절로 정해졌다.

만복사

푸젠성 복청현 황백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만복사는 당정원 5 년 (789) 에 건립되었다. 당대 이래 역대 흥폐 관점이 다르기 때문에 역사는 시험하기 어렵다. 명홍무 23 년 (1390), 재수강. 가징 34 년 (1555) 중국 일본군에 의해 멸망되었다. 만리 29 년 부흥 (160 1). 만력 42 년 (16 14),' 만복사' 를 수여하다. 숭정 10 년 (1637), 은원선사가 주재로 복귀했고, 만복사는 명말 청초 푸젠명사가 되었다. 1928 년, 절은 산홍수로 파괴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푸젠성 불교협회는 건설위원회를 설립하여 만복사를 계획적으로 복구하였다.

청순치 9 년 (1652), 중국 승려가 일본 나가사키에 지은 광복사 주지는 당삼장호법과 연명하여 여러 차례 원음을 초청하여 강의하였다. 순치 11 년 (1654) 5 월, 원음은 제자들을 이끌고 황베이를 떠나 남하하고 7 월 5 일 일본 나가사키에 도착했다. 앞으로 후수웨이 천황과 도천 막부 장군 도천의 호의를 얻어 교토 내우사가 증여한 땅에 절을 지었다. 신사가 완공된 후, 원음은 낡은 산을 잊지 않고 여전히 황보산 만복사라고 명명하고, 원래의 일본인인 임길, 조동과 반대되는 새로운 교파를 창설하여 황보 파라고 불린다. 나중에 일본 승려들은 푸젠의 사당을' 고황베오' 라고 부르고 교토의 새 사찰을' 신황베오' 라고 불렀다. 일본 황백의 건축 규모, 정글체계, 종교의식은 복청황백의 형태를 완전히 모방한 것으로, 300 년 전의 은원 규모는 지금까지도 남아 있다. 상위 10 대 주지는 대부분 중국에 거주하는 스님이다. 청중엽 이후 황백산의 중일 승려 교류가 정체 상태에 있다. 1979 년 일본 황백교각 사원은 이 분파 의장 희정구봉을 비롯해' 황백고탑 우호방문단' 을 구성해 복청황백만복사 제사를 찾아 오랫동안 중단된 중일 우호관계를 회복했다. 나중에' 일중 우호황림 () 협회' 가 많은 대표단을 방문했다. 1983 년 이들은 황백산에 비석을 세우고' 황백만복사 개산장원 선사 두동진시' 라는 이름으로 기념했다.

1983 년 만복사는 한구 전국 중점 절로 정해졌다.

광화사

푸젠성 Putian 시 봉황산 () 에 위치하고 있다. 봉황산은 남산이기 때문에 광화사는 남산사라고도 합니다.

광화사는 남조 진영정 2 년 (558) 에 설립되어' 김선사' 라고 불린다. 당경운은 2 년 (7 1 1), 종서서 () 가 영암 () 금액을 주고, 명서예가 류공권 () 을 써서 영암사 () 로 바꾸었다. 당대중 원년 (847) 재건. 송태평흥국 원년 (976) 은' 광화사' 로 이름을 바꿨다. 그것의 후손들은 그들의 성쇠가 있다. 청강희 31 년 (1692) 이 완전히 완공되어 소남산과 파해사가 절에 합병되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정부는 재건을 위해 자금을 할당했다. 해외 신도 기부 1980 재건.

광화사 건물은 규모가 크고 총면적이 32,000 여 평방미터에 달한다. 주요 건물은 벽장 산문 방생지 천왕전 대웅보전 법당 (상부는 불당), 조당 (상부는 불당), 나한당, 당걸, 장방실, 재당, 객당, 염불당이다

광화사 역사 이래 도교는 줄곧 잘 알려져 있으며 국내외에서 모두 유명하다. 이 절에는 현재 푸젠불학원이 설치되어 있다.

1983 년 광화사는 한족 지역 전국 중점 절로 정해졌다.

자수사탑

푸젠 () 성 푸전 () 시 강구 () 진낭산촌 () 에 위치해 있는데, 속칭 낭산사 () 라고 불린다.

자수사탑은 당희종 건보 3 년 (876) 에 건설되었다. 광계 2 년 (886 년) 확장,' 자수사' 를 수여하다. 송나라는 전면적인 확장을 진행했다. 원 24 년 (1287), 화재로 파괴되었다. 재건 후. 원나라 말년에 전란으로 파괴되었다. 명대 재건. 가정년 (1522-1566) 에 세 차례 파괴되었다. 청나라는 이미 몰락했다. 청말민 초에 또 잇달아 재건되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여러 차례 건설되었다. 198 1 년 후 전체 복구.

절 안의 주요 건물은 산문, 종고루, 갈라파고스전, 사당, 대웅보전, 선당, 장경각, 공덕전, 재당, 객실이다.

1983 년, 자수사탑은 한구 전국 중점 사찰로 정해졌다.

개원사

자운사 한 곳이 푸젠성 취안저우 시 서가에 위치해 있다.

개원사는 당대에 세워졌다고 한다. 대비전과 대웅보전이 처음 건설되어' 안백리도장'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이후 연꽃사, 흥교사, 용흥사로 개명되었다. 당개원 26 년 (738 년), 현종은 천하의 각 주에 사찰을 건립하여 연대를 기록하고, 이후 개원사로 이름을 정했다. 오대 양송시대에 개원사는 100 여 개의 분기를 발전시켰다. 원나라 22 년 (1285), 지원을 하나의 대사로 통합하여' 대개원 만수탄사' 라는 이름을 붙였다. 원나라가 불타버렸다. 명홍무 영락의 2 차 재건. 신중국이 성립된 후 정부는 여러 차례 지출하여 수리를 하였다.

개원사의 주요 건물은 산문, 천왕전, 백정정, 석경루, 진국탑, 인수탑, 대웅보전, 장경각, 오관당, 공덕전, 홍의대사기념관 등이 있다.

개원사는 수많은 승려로 유명하다. 예를 들어 당대에는 사람이 관대하고 웃통을 벗고 출전하여 문자, 문전, 다모, 도학, 영어를 결합했다. 5 대 때, 그들은 계몽하고, 각성하고, 정신이 맑았다. 송나라 에, 그들은 깨달음, 침묵; 원대에 이르러 대규도 마찬가지다. 민국 이래 골목, 원, 사물, 사물이 모두 변했다. 홍의 대가는 서홍발에서 살았는데, 사내에는 홍의 대사기념관이 있다.

1983 년 개원사는 한구 전국 중점 사찰로 정해졌다.

용산사

푸젠성 진강 안해진 북부 용산 기슭에 위치해 있다.

용산사는 수양제년 (618-619) 에 설립되어 본명 푸현사 (천주사) 로 알려져 있다. 내일 3 년차 (1623) 재건축. 청강희는 23 년 (1684) 에 일부 절을 지었다. 청동치 12 년 (1873), 광서 5 년 리모델링. 수천 년 동안 몇 차례 폐기와 수리를 거쳐 현존하는 절은 대부분 청대 건축물이다.

용산사의 주요 건물로는 방생지 밖의 대문, 화표, 조벽, 종고루, 금강전, 천단, 동연전, 대웅보전이 있다.

당나라와 송 왕조 이후 "해상 실크로드" 가 활발하게 발전했다. 용산사의 향화도 상인의 발자취와 함께 바다를 건너 해외로 퍼지기 때문에 절의 가지도 많다. 그 유명한 것은 싱가포르 포경의 용산사, 필리핀의 용산사이다. 대만성에는 400 여 개의 용산 절이 있다고 한다.

1983 년 용산사는 한족 지역 전국 중점 절로 정해졌다.

남푸타사

푸젠성 샤먼시 동남부에 위치한 오노봉.

기록에 따르면 남푸타사는 당대에 건설되어 5 대 중수되었다. 본명은 시주 대원이다. 송지평은 (1064- 1067) 재건되어 조푸사로 이름을 바꿨다. 이 절은 원대에서 폐기되었다 (1341-1367). 명나라 홍무년 (1368-1398) 에 개축되었다. 명말에 큰 화재로 파괴되었다. 청강희년의 재건. 이 절은 절강성 정해 푸타산의 남쪽에 위치해 있어 남푸타사로 개명되었다. 도광 13 년 (1833) 재수강. 광서 21 년 (1895), 두 번째로 7 개의 수리실을 지었다. 1924 는 시팡 정글로 바뀌었다. 그 이후로 많은 절이 재건되고 확장되었다. 민남불학원은 1924 년 사내에 창립되었고 1 937 년에 휴업했다. 1934 년 홍의대사와 라이킨대사가 불교정양원을 창설했다.

남푸타사의 주요 건물은 천왕묘, 대웅보전, 팔각각 대비전, 장경각, 선당, 종북루, 선당, 객실, 창고, 일반탑, 해혜루, 조푸루, 방장루, 교관, 사제기숙사 등이다. 민남불학원과 정양병원도 있습니다. 또 뒷산에는 전봉, 환천 기념탑이 세워져 있다. 1983 년 남푸타사는 한족 지역 전국 중점 사원으로 정해졌다.

화장사

화장사는 일명 지티사로, 푸젠성 닝더시 현 지티 산서부에 위치해 있다.

이 절은 북송개보 4 년 (97 1) 에 건설되어 심각한 사찰을 부여했다. 옹희 2 년 (985), 옹희사 개명. 원 20 년 (1283) 에 파괴되어 이듬해에 복구되었다. 명나라 영락 5 년 (1407), 화장사를 수여하다. 명나라 만리 원년 (1573), 상회중흥, 이마 화장만사. 현대 재건.

절 안의 주요 건물은 산문 대승대웅보전 천왕전 장경각이다. 대절 외에도 나로암과 산 속 칸로지동굴에 20 여 개의 작은 절이 있다.

1983 년, 화장사는 한구 전국 중점 절로 정해졌다.

남산사

푸젠성 장주시 남부에 위치한 단샤산.

남산사는 당개원 초년 (713-714) 에 설립되어 본명 연수사였다. 내일 (1621-1627) 남산사로 이름이 바뀝니다. 현존하는 건물은 청광서 년 사이에 재건된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전면적인 수리를 진행했다.

남산사의 주요 건물은 천왕전, 대승대웅보전, 장경루, 석불각, 중불탑 등이다. 1983 년 남산사는 한구 전국 중점 절로 정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