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스캔들의 시사 전고.

스캔들의 시사 전고.

강설유종원 당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에는 발자국이 없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외로운 배 한 척에서 한 노인이 새옷을 입고 모자를 쓰고 눈 덮인 차가운 강에서 혼자 낚시를 했다. 유종원의 산수시는 대부분 비교적 그윽한 경지를 묘사하여 박해에 비하되었을 때의 고민과 비통한 심정을 표현했다. 이 시는 한 어부가 추운 강에서 혼자 고기를 잡는 것을 묘사하며, 혁신 실패 후 시인 영정이 외롭지만 불굴의 성격을 표현했다. 처음 두 문장' 백산무새, 천경로 무발자국' 은 설경을 묘사하고,' 천산',' 만경' 은 모두 과장이다. 산에는 새가 있어야 하고, 길에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 하지만 "새가 날아가 버렸다", "사람이 사라졌다". 시인은 새가 멀리 떠나는 사람의 절절한 장면으로 황량하고 적막한 경지를 렌더링합니다. 눈' 이라는 단어를 직접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독자들은 천지를 뒤덮는 큰 눈을 보고 살을 에는 추위를 느끼는 것 같았다. 당시 열악한 정치 환경을 반영한 것이다. 서너 마디'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마리, 한 노인이 차가운 강에서 낚시-눈' 을 하며 한 어부가 차가운 강에서 혼자 낚시를 하는 모습을 묘사했다. 폭설이 흩날리며 생명이 거의 없는 곳에는 외로운 배 한 척이 새옷을 입은 어부를 태우고 눈 덮인 강에서 혼자 낚시를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어부의 이미지는 분명히 시인 본인의 묘사로, 변법 실패 후 시인의 처지가 외롭지만 불요불굴하고 호연정다운 숭고한 정신을 일파삼할인으로 표현했다. 감상: 우선, 그것은 엄밀하고 냉엄한 예술 경지를 창조했다. 말 그대로'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라는 말은 작가가 묘사한 중점으로 그림의 주요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것 같다. 어부는 배에 홀로 앉아 대나무 모자를 쓰고 오랫동안 낚시를 했다. 외로움' 과' 독립' 이라는 단어는 이미 그가 속세를 멀리하고 심지어 그의 고상하고 탈속적인 인격적 특징을 드러냈다는 것을 보여준다. 저자가 표현한 주제는 여기서 밝혀졌지만, 작가는 흥미가 부족하여 어부를 위해 아득하고 고요한 예술적 배경을 정성껏 만들었다. 먼 산이 우뚝 솟아 있고 오솔길이 종횡무진했지만, 산에는 새가 보이지 않아 오솔길을 찾을 곳이 없었다. 옛날에는 들끓고 시끌벅적했던, 곳곳에 생기가 가득한 대자연이 왜 이렇게 고요한가? 한차례의 큰 눈이 천산을 휩쓸어 오솔길을 가렸다. 새는 날 수 없고, 사람은 날 수 없다. 빙설이 가져온 추위가 하얗고 황량한 세계를 만들었다. 이런 배경은 어부의 외롭고 얇은 모습을 강하게 부각시켰다. 지금 이 순간, 그의 심정은 얼마나 춥고 외로운가! 여기서 작가는 대비와 렌더링 수법을 이용하여 어부들이 물고기를 잡을 때의 기후와 경치를 묘사했다. 경필로, 터치하고, 몇 글자만 건드리면 깨끗하고 청량한 서정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의 획은 천지에 이르고, 정상에 이르며, 강으로 내려가 만리를 덮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심덕잠은 "명료함과 엄밀함이 완전히 사라졌다" 고 논평했다. 곡우는 "설경은 지금만큼 좋다" 고 말했다. 두 사람의 뜻은 대체로 이 시의 경지 창조이다. 둘째, 영주를 비하한 저자가 뽑히지 않고 외로움을 느끼는 심리상태를 형상적으로 반영한 것이다. 류종원보다 더 늦은 정곡은' 눈 속의 가끔' 을 적었다.' 스님은 차연기가 젖고 노래방은 술이 옅다. 저녁 무렵 강물이 감화에 이르렀을 때 어부는 깨끗한 겉옷을 가지고 돌아왔다. " 설령 그가 눈 속의 어부에 관한 시를 한 편 썼지만, 그의 글은 매우 평범하지만 경지가 부족했다. 작가는 자신의 주체의식과 뚜렷한 개성을 융합하지 않았기 때문에 수시는 그를' 마을에서 국어를 배운다' 고 비판하며 유종원의 마지막 두 문장을 칭찬하며' 인간성에 차이가 있는가?' 라고 말했다. 거의 하늘이 주신 것이니, 멀리 닿을 수 없다! 소시의 소위' 인성' 이란 시인의 감정 주조를 가리킨다. 인간성 격차' 의 반의어는' 인간성 격차 없음' 으로, 장면 융합의 최고 경지에 도달했다는 뜻이다. 우리는 류종원이' 영정혁신' 실패 후 누차 비난을 받았지만, 시종 완강한 정신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의' 영주 8 기' 는 궁벽한 산간벽지의 풍경을 이야기하는데, 제목을 위주로 매우 깊게 배치했다.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 모두 그의 극도의 고독한 감정을 표현했다. 그의 청고 탈속적인 개성도 남김없이 드러났다. 이 시의 어부 이미지는 외롭고 차가운 세상에 있지만, 그는 자신의 길을 걸으며 외롭고 사람이 없는 곳을 조용히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것의 풍향표, 그것의 영웅적 기개, 그것의 확고부동한 마음가짐이 감탄하지 않습니까? 류종원과 동시대의 시인 장은' 어가행' 을 쓰면서 "백로가 자서산 앞에 날아가고 복숭아꽃이 흐르는 송어가 뚱뚱하다" 고 말했다. 녹색 대나무 모자, 녹색 hyporography, 기울어 진 바람과 비가 돌아올 필요가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장이 봄따뜻하고 꽃이 피는 것을 선택할 때, 화면이 맑고 조용하여' 흡연자' 의 가볍고 소탈함을 드러낸다. 장과는 달리 류종원은 정의를 견지하고 갈등과 투쟁으로 가득 찬 토양에 서 있는 정치인이다. 그가 깊은 겨울로 보내졌을 때, 사람들의 심정은 산천의 한 면만 탐닉하는 것이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도 점잖고 씁쓸한 면을 썼는데, 개성이 특히 두드러졌다. 마지막으로, 이 시의 구조는 매우 정교하다. 이 시의 제목은' 강설' 이다. 그러나 작가는 글을 쓸 때 아이디어에 대해 말하지 않았다. 그가 가장 먼저 쓴 것은 천산만경의 고요함과 서늘함이었다. 새는 날지 않고 행인은 보이지 않는다. 그리고 필봉이 돌면서 외로운 배에서 낚시를 하는 한 사람의 이미지를 도입했다. 마지막에야' 한강설' 이라는 글자를 쓰는 것은 긍정적인 문제이다. 마지막을 읽고 문장 전체를 다시 한 번 보다. 갑자기 명랑한 느낌이 저절로 생기다. 광활한 하늘, 광활한 땅, 그 먼 곳의 경치는 매우 매혹적이다. 저자 소개: 류종원 (773-8 19), 하동 (현 산둥 영길현) 사람. 걸출한 사상가와 수필가. 시의 성과도 높다. 건덕 야박 맹호연 탕, 나의 작은 배가 안개 속에 정박할 때, 해가 저물 때, 옛날의 추억이 시작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광야의 무한대는 나무보다 더 깊고 달은 달과 매우 가깝다. 나는 배를 황혼이 뒤덮인 작은 대륙에 정박했고, 끝없는 황혼은 나그네에게 향수를 더했다. 끝없이 펼쳐진 광야에서 하늘은 먼 나무보다 낮고 강물은 더 맑아서 달을 더욱 사랑스럽게 한다. 명문 감상-"하늘이 얼마나 넓은지, 나무가 얼마나 가까운지, 달이 얼마나 맑은지! 。 "이 시는 우울한 여정으로, 구상이 교묘하다. 내 작은 배가 안개 속에 정박할 때' 라는 말로 시작해 건덕강의 작은 모래톱에 정박해 숙박을 준비하고 있다. 두 번째 문장' 해가 어두워지고, 옛날 추억이 시작된다' 는 시인의 이 순간의 심정을 썼다. "새" 라는 글자는 원래 시인들이 다 말할 수 없는 낡은 근심이 있었다는 것을 느끼게 하고, 오늘은 여기까지 더 많은 새로운 근심이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시 전체의 서정적 기조를 다졌다. 하지만 새로운 걱정은 어디에 있습니까? 작가는 분명히 말하지 않았지만, 그는 우리에게 생동감 있는 강변의 석양 풍경을 그려 주었다. 광활한 들판, 낮게 늘어진 하늘, 마치 모든 것을 덮고 있는 것 같았다. 맑은 강물 속에는 단 한 바퀴의 명월만이 배 옆에서 출렁이고 있다. 이 망망한 광야 속에서 명월만이 외롭게 떠돌아다니는 글과 함께 할 수 있다. 명월은 그에게 위로를 주었고, 또 더 많은 새로운 걱정을 더했다. " 근심' 은 시안이고, 시 전체가' 근심' 자를 둘러싸고 작가의 뛰어난 경지를 보여준다. 감사:' 추강' 중 황혼을 묘사한 시입니다. 먼저 유숙을 쓰고, 석양에 근심을 더하다. 그리고 나는 우주의 광대함과 고요함을 썼고, 밝은 달은 사람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하나는 은밀하고, 하나는 현재, 허실이 번갈아 가며, 서로 잘 어울리고, 서로 잘 어울리며, 일종의 특별한 경지를 형성한다. 시 속에는' 근심' 이라는 글자가 없지만 청강야,' 가을빛' 이 선명하여 자연히 은은한 슬픔을 준다. 시 전체가 담백하고 아늑하며, 함축되어 있지만 드러나지 않는다. 자연 유출, 자연 운율, 꽤 특색 있다. 이것은 여행 사상을 표현하는 시입니다. 건덕강은 신안강이 건덕 (현재 저장강) 을 흐르는 구간을 가리킨다. 이 시는 행인을 배경으로 한 것도 아니고 배를 배경으로 한 것이 아니라 범주 유숙황혼을 배경으로 한 것이다. 비록' 근심' 이라는 글자가 드러나지만, 즉시 획을 경물의 묘사로 돌렸다. 재료 선택과 성능면에서 여전히 특색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시의 첫 번째 문장은 "나의 작은 배가 안개 속에서 전진할 때" 와 "배를 옮기는 것" 이라는 뜻으로 배를 해안으로 옮기는 것을 의미한다. 선석' 은 배를 멈추고 밤을 지낸다는 뜻이다. 배는 강 중앙의 안개가 자욱한 작은 대륙의 가장자리에 정박했다. 한편으로는 포인트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뒤의 세트와 가사를 준비했다. 두 번째 문장' 그리고 해가 어두워지고, 옛날의 추억이 시작된다' 와' 일몰' 은 이전 문장의' 선석' 과' 연기' 와 분명히 관련이 있다. 배는 해가 질 때 정박해야 하기 때문이다. 해가 지는 황혼에 강의 물이 안개가 자욱해 보이기 때문이다. 한편' 석양' 은' 새로운 고민' 의 원인이며' 손님' 은 시인 본인을 가리킨다. 옛 시에서 소위 승합이라고 부르는 형식에 따라 이 두 번째 문장이 승전의 두 가지 뜻을 한 마디로 합친 것도 드문 상황이다. 왜 "석양" 이 "새로운 근심객" 을 제시할까요? 우리는' 시경' 의 한 구절을 읽을 수 있다. "군자가 복무하고 있으니 언제인지 모르겠다." 닭은 떠들썩한 가운데 살고, 날이 황혼에 이르면 소와 양이 내려와 군자가 봉사한다. 왜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까? "("복무중인 왕봉 신사 ") 여기는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닭이 새장에 들어가고 소와 양이 울타리로 돌아갈 때마다 외국에서 복무하는 남편을 더욱 그리워하는 글이다. 이런 식으로 여행자의 심정을 이해할 수 없을까? 원래 배가 멈췄으면 조용히 하룻밤을 쉬어 여행의 피로를 해소해야 했다. 백새가 숲으로 돌아가고 소와 양이 하산하는 황혼에 여행의 고민이 갑자기 생겨났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다음으로 시인은 한 단락의 대화에서 풍경을 썼는데, 마치 슬픈 마음을 텅 빈 세상에 녹일 것 같았다. 그래서 심덕잠은 "후반부, 풍경을 쓰고, 손님들은 스스로 걱정한다" 고 말했다. 세 번째 문장은 황혼 무렵, 하늘이 창망하고, 들판이 망망하고, 먼 하늘은 가까운 나무보다 낮게 보이고,' 낮음' 과' 개방' 이 상호 의존적으로 서로 비친다. 네 번째 문장은 밤이 이미 도래했고, 하늘 높이 걸려 있는 밝은 달이 맑은 강에 비춰져 배 위의 사람들과 이렇게 가깝고,' 가까이' 와' 청' 이 상호 의존적으로 서로 어울려 재미를 이룬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세상은 얼마나 넓고, 나무는 천국에 얼마나 가깝고, 달은 수면에 얼마나 가까운가! ".이런 독특한 풍경은 배에 타고 있는 사람만이 감상할 수 있다. 시의 두 번째 문장은 "객우신" 을 지적한다. 이 서너 마디 말은 시인의 비애와 같다. 이 광대하고 조용한 우주에서, 한바탕 비바람 끝에, 그는 마침내 이 순간에 또 다른 외로운 달이 그와 이렇게 가깝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고독한 슬픔이 위로를 찾은 것 같아 시가 뚝 그쳤다. 그러나 말은 그쳤지만 뜻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최근 달 이 순간 시인의 마음 속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생각해 보세요. 약간의 기쁨과 위로가 있는 것 같지만, 결국 새로운 걱정을 해소할 수는 없다. 당신은 새로운 고민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 "황 30 년, 두 권의 책 칼. 산천은 오악, 먼지는 나경 () 을 찾는다. 시인은 다년간의 준비와 다년간의 희망을 가지고 장안으로 뛰어갔지만, 지금은 버림받은 슬픔으로 오월 찾기만 할 수 있다. 지금 그 사람, 한 사람, 사야의 풍경, 강장월독, 여행의 서글픔, 고향에 대한 그리움, 사업에 대한 좌절, 이상적인 환멸, 인생의 흥망 ... 가슴에 솟아올랐다. "물 속의 달이 얼마나 가까워 보이는가! 클릭합니다 , 이 그림에서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은 맑고 잔잔한 강물, 배 위의 시인과 함께하는 물 속의 밝은 달이다. 그러나 화면에서 볼 수 없고 감상해야 할 것은 시인의 슬픔이 강을 따라 사상의 바다로 흘러들어갔다는 것이다. 이 은은한 현황은 서로 어울려 정취를 이루고, 서로 잘 어울리며, 한 사람의 건덕강 야박의 경지를 형성하고, 마음은 명월을 따라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 이런' 남아' 와' 머물지 않는다' 는 것이 바로' 해질녘, 옛날의 추억' 의 의미심장한 표현이 아닐까요? \ "사람들은 일곱 가지 감정을 가지고, 물건을 느껴야 한다; 감물노래지는 자연적인가? " (리우웬 "문심 조각용 명시"). 바로 이런' 자연유출' 에서 맹호연의 작은 시와 정경, 사고, 환경이 어우러져 자연운, 담백한 맛, 함축적인 예술적 아름다움을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