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상용불교 어휘 (한 폭의 그림)
상용불교 어휘 (한 폭의 그림)
한 번에 하나의 주문. 명나라는 달라니의 별칭이다.
하나는 불명이나 고전을 가지고 있다.
한 끼는 식사라고도 하는데, 매일 정오 전에 한 끼만 먹는 것이다.
한 번에 한 벌의 옷.
하나의 차이, 하나의 차이, 하나의 차이. 하나는 같고, 하나는 다르고, 하나는 다르고, 하나는 다르고, 모두 한쪽으로 편향되어 있다. 중국인의 설법은' 생필사, 아주, 아주, 비이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일지, 주지는 부처의 세 가지 지혜 중 하나이다. 삼지편을 보다.
침묵에 관심이 있는 한 사람의 진리는 바로 4 성제의 진리이다.
줄곧 열반.
일극 이치.
유일한 진상. 진리는 진리이다.
등불의 지혜는 등불과 같다. 등불은 모든 어둠을 깨뜨릴 수 있고, 지혜는 모든 어리석음을 깨뜨릴 수 있다. 화엄경은' 한 등불이 암실에 들어가면 백 년 동안 어둠이 깨진다' 고 말했다. ♫
한 시기는 한 사람의 일생을 가리킨다.
일기 무상함은 생물의 생사를 가리킨다.
하나는 평등하다. 그래서 그것은 여전히 평소와 같다. 그래서 그것이 진실을 의미하는 것처럼.
모든 수행자들이 보리를 증명하기 위해 같은 원리를 채택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과 같다.
법률, 사건 또는 사물의 의미.
프랑스 바다표범은 사진바다표범이라고도 불린다. 진짜 물개를 보세요.
한 문장, 한 장 한 장.
법경지 1. 유일한 법계. 진리의 합리성입니다. 2. 각 법률의 경계가 다르기 때문에 각 법률을 법률 경계라고 합니다.
법심은 유무유무의 마음을 초월한다.
한순간 부처님이 깨달은 곳. 브레이크는 토지의 뜻으로, 보통 삼천 개의 세계를 일찰이라고 한다.
한순간은 아주 짧은 시간을 의미한다. 불경에서 한 번 읽으면 90 개의 순간이 있다고 한다.
한 단계, 유일한 실제 단계.
지혜의 한 단계는 모든 법률과 현실의 지혜를 실현하였다.
한 여름에 한 번 안정하다.
여름 정착 일수는 90 일, 즉 4 월 15 일부터 7 월 15 일까지입니다.
같은 업계의 이유.
인연은 * * * 인연 * * * 과라고도 하는데, 모든 피조물이 같은 인연을 만들면 같은 인연을 부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연, 인연, 인연, 인연, 인연, 인연)
진리의 유일한 진정한 의미는 진리와 같다.
하나의 사실은 하나의 사실과 같다.
한 사람이 진정한 법계의 진정한 원인을 진정으로 인식하고 있다.
유일한 진정한 법계는 부처의 법계이다.
진무위 () 란 진신 () 법신 () 청정무위 () 를 가리킨다.
힘줄 하나 1. 진실은 유일무이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주의력을 집중하다.
일념 삼관, 일명 화합 삼관, 불가사의한 삼관, 열근성 삼관은 천태종 서클 종교의 관점이다. 천태종 (WHO) 에 따르면 우주의 만물은 모두 허와 거짓을 가지고 있는데, 이 세 가지 진리는 또 서로 융합되어 있고, 공허는 거짓이고, 거짓은 거짓이며, 거짓은 거짓과 거짓이라고 한다. 만약 우리가 일심으로 이렇게 본다면, 일심삼관이라고 한다.
일념삼지는 사람이 한 마음 속에서 동시에 공허하고 거짓된 삼관을 지킨다면 세 가지 지혜, 즉 지혜, 지혜, 전지를 동시에 증명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삼혹일심은 바로 삼혹이 우리의 일심에 융합되는 것이다. 삼혹은 보기, 생각, 먼지, 무지의 의혹이다.
일념의 차이는 어지럽지 않고, 마음은 한결같이 흩어지지 않는다.
마음을 손에 두는 것은 매우 신경을 쓰는 것이고, 손을 손바닥에 얹는 것은 자신의 마음이다.
불교도의 이름을 전심으로 부르다.
자신의 일생을 전심전력으로 불교에 바치고, 자신의 일생을 불교에 바치다.
한 선은 매우 집중해서 한 가지 일을 하고 있다.
한 줄의 삼모지는 진삼모지 () 또는 일상 삼모지 () 라고도 하는데, 즉 마음이 한 줄로 정해져 수정된다.
한 줄의 모든 일은 동시에 모든 일을 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염불은 염불 소유이고, 화엄종은 원이라고 한다. 둥근 막대기를 보세요.
일념 1. 하나의 생각. 2. 아주 짧은 시간.
태어날 때부터 잡념과 망상이 없는 마음은 사고의 경지를 초월한다.
일념 삼천 은 우리 의 일상 사상 에서 삼천법 이 동시에 충분한 의미 를 가지고 있는 것 을 가리키는 것 이 바로 천태종 의 관점 이다. 삼천 명, 아수라 사람들은 보살이 10 법계라고 들었습니다. 이 10 법계에는 각각 10 개의 경지가 있고, 백법계에는 각각 10 개의 경지가 있으며, 천법계가 되고, 천법계가 되고, 천법계에는 각각 3 계 (즉 중생계, 경계, 오음계) 가 있으며, 삼천계가 됩니다.
행복한 생각은 행복한 생각을 동반한다.
아미타불의 본뜻을 굳게 믿는다면 서천극락세계로 가는 사업을 이룰 수 있다.
만 년의 생각은 순식간에 만 년을 가져가는 것이다.
곱셈은 사람을 부처로 만들 수 있는 유일한 교법이다. 승승은 차승으로 부처의 교법을 비유한다. 교수법은 사람을 열반의 건너편으로 데려갈 수 있기 때문에 승승이라고 한다.
일정 고전은 한 편의 현기를 전문적으로 다룬 고전으로, Hokkekyo 를 가리킨다.
일승기는 기계근이 있는 사람이 부처님을 듣고 받아들이는 것이다.
보리를 한 번 타면 1 승은 진보리이고, 다른 2 승 3 승은 모두 보리가 편리하다.
열한 원교는 일불이고, 원교는 원만한 교이다. 대승에서, 1 라운드 교육은 매우 형편없는 실천 교육이다.
일대일 교육은 불교에서 가장 완벽한 교수법이다.
실상은 유일하고, 실상은 실상이며, 유일하고 진실한 상은 실상이라고 하는데, 이것이 바로 진리의 의미이다.
실속 있는 교수법을 곱하다. 교수법은 사람을 열반의 건너편으로 데려갈 수 있기 때문에 곱셈이라고 한다.
법에 대한 현실적인 견해.
모든 사물의 진실이나 진실.
1. 실장 인쇄, 일명 각종 법조실장 인쇄는 인쇄 4 법 중 하나이다. 현실은 모든 사물의 진실이나 진리이다. 도장은 바로 도장 계약이다. 부처는 모든 대승경전은 모두 실상으로 진실되고, 이단은 뒤섞일 수 없고, 심마는 깨뜨릴 수 없다고 말했다. 만약 실상이 있다면, 그것은 불설이고, 그렇지 않으면 마설이다.
유일한 진실한 진리에는 환각이 없다.
진정한 둥근 식사는 Hokkekyo 교리에 대한 칭찬이다. Hokkekyo 의' 하나의 진리' 이론은 원형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원은 완전한 속도를 의미한다. 공덕이 원만한 이상 자연히 곧 부처가 된다.
단단한 원의 원리를 선전하는 교파, 즉 천태종.
Hokkekyo 는 진원 곱셈의 목적을 밝히는 교수법이다.
한 세대의 석가모니버의 각오를 통일하다.
한 마디로 오미교: 한 세대의 불오미교법. 이 다섯 가지 맛은 우유, 치즈, 바삭하고 바삭하며 길다. "열반경" 에서 부처는 오미로 비유하고, 맛으로 "열반경" 을 비유한다. 나중에 천태현자 스님은 불교의 1 세대가 5 시 교수법, 즉 엄시, 아함시, 정방시, 반야시, 열반시라고 판단했다.
진리의 길은 진리의 길이다.
무위주술로 건립된 10 개의 살아있는 머리 중 하나. 열 개의 마음을 보다.
많은 작은 분자로 구성된 유형 물질. 예를 들어, 세계는 무수한 먼지 입자로 이루어져 있으며, 세상은 하나의 통일체라고 불린다. 인체는 네 개의 오음으로 이루어져 있고, 인체도 하나의 통일체이다.
일회 기일은 일명 일주일 기일이라고도 하며 기일이다.
갑의 약칭을 설명해 보면 성불이 매우 어렵다는 뜻이다. 두 가지가 있다: 사견에서 출발하고, 선근을 끊고, 명석법을 끊는다. 대비보살, 모든 중생이 최선을 다해 부처도가 될 수 있기를 바라지만, 가장 많은 중생이 있기 때문에 평생 부처가 될 수 있고, 이름은 대슬픔이라고 한다.
Tijia 를 설명하고 문장 좀 보세요.
일설부, 일명 언어부, 소승 20 부 중 하나는 불교가 소멸된 지 200 년 만에 대중 부분에서 나온 학파이다.
먼지 한 알, 작은 분자 한 알.
한 번의 교불은 단지 하나의 목소리로 각종 중생에게 교법을 선포할 뿐이다.
삼매일행은 삼매의 약칭이다.
아주 짧은 시간.
명상할 때 위태로워지는 말.
하나는 네 방향에 있다.
한 가지 과일은 네 가지 과일 중의 하나이다.
1 대 3 의 가르침은 바로 3 대 1 의 가르침이다.
손가락 여섯 손가락 몸, 마음, 코, 혀 여섯 개. 만약 한 뿌리가 깨끗하다면, 다른 다섯 개의 뿌리가 풀릴 것이다.
처음 84,000 세부터 소강도의 수명은 100 년마다 1 세 감소한 다음 10 세부터 100 년마다 증가했다 이것은 작은 강도였다. 수학적으로 강도는 (84000- 10) x 100x2, 즉 1679.8 만년과 같다.
일격은 20 대 강도를 일격으로, 일격 * * * 은 이미 3 억 3596 억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대강도는 대강도이고, 네 가지 강도가 있다: 성공, 집, 나쁜, 빈. 한 번의 대강도는13 억 43 억 8 억 4 천만년, 이것은 세계가 성공에서 파멸에 이르는 연수이다.
큰일 하나 1. 위대한 사업 중 하나는 우주와 생명의 진실을 중생에게 밝히고, 그들을 각오로 만들고, 생사의 위대한 사업을 실현하는 것이다. 2. 사람의 생사를 일컫는 말.
위대한 원인 부처가 위대한 사업을 위해 세상에 나타났다. 이 대업은 중생의 사업을 바꾸는 것이다. Hokkekyo 는' 모든 부처와 신은 단 하나의 중대한 사건으로 세상에 나타났고, 그들은 단지 모든 피조물이 그들의 각오 지식을 보여 부처에 들어가기를 원했다' 고 말했다.
한 쪽의 불토, 한 쪽의 불토. 한 쪽의 불토의 범위는 3 천 세계이다.
일불승은 유일하게 사람을 부처로 만들 수 있는 교법이다.
일불의 세계, 일불의 깨달음의 세계. 불교 성지와 동의어이다.
일불정토, 일불정토. 보통 아미타불 정토, 즉 서구 극락세계를 가리킨다.
세 현자 중 한 명. 삼지편을 보다.
현자는 부처의 존칭이다. 왜냐하면 부처는 현자이기 때문이다.
모든 총명한 사람은 모두 총명한 사람의 동의어이다.
지혜의 지혜, 즉 부처의 지혜를 가로채다.
현자의 지위, 즉 부처의 지위를 증명하다.
위상 한 개와 위상 한 개.
여섯 가지 인내 중 하나. 보살이 기묘한 의식 상태에 있을 때, 알 수 없는 맛을 잃은 후, 그녀는 그녀가 지혜롭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고, 중도의 모든 원리를 알 수 있다. 이때, 그녀의 마음은 이성 속에 가라앉아 더 이상 흔들리지 않게 될 것이다. 이를 지혜로운 인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내는 마음의 평화를 유지하고 영원히 흔들리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현자 티베트 부처의 존칭은 부처가 현자 티베트인이기 때문이다.
부처님의 두려움 중 하나. 부처는 공공장소에서 그가 진정으로 지혜로운 사람이기 때문에 그의 마음속에는 두려움이 없다고 말했다.
모든 불경의 총칭, 즉' 대장경' 은 약칭' 대장경' 이다.
모든 시간은 시작부터 무한대까지 연속적이다. 이것이 바로 모든 시간이다. 과거, 현재, 미래를 포함한 모든 시간을 모든 시간이라고 합니다.
모든 법칙, 모든 진리 또는 모든 것의 의미. 지혜론은' 범법에는 세 가지 이론이 있다. 하나는 법이 있고, 둘은 무위이고, 셋은 말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이 세 가지 방법을 모두 가져갔다. ""
산스크리트어 폴로, 모든 불법의 제 1 해안, 번역은 바로 건너편이다. 생멸을 의미하고, 건너편은 불멸의 열반을 가리킨다. 모든 법에는 그 생멸이 있고, 법의 본성은 생멸이 없고, 최고경지이며, 열반에 해당하기 때문에 만법 제 1 안이라고 불린다.
모든 것이 여래와 같고, 모든 것이 여래와 같다. 여래는 십불 중의 하나이다.
세상 만물, 세상 만물은 모두 모든 더러운 총칭이다.
만사 만물은 모두 인연으로 태어났다.
만물에는 부서가 있고, 만물유부의 약칭, 소승교파의 이름이 있다.
모든 것은 정이 있고, 모든 것은 정이 있는 동물이다.
만물은 부처가 되고, 중생은 부처가 될 수 있다.
모든 의리가 모든 의업이 되었는데, 이것은 싯다르타 태자의 번역이다.
모든 법칙, 모든 진리 또는 모든 것의 의미.
모든 법률, 모든 법률.
제불, 제불.
아미타불경의 별명은 제불의 보호를 받고, 아미타불경으로 인해 제불의 호우와 기억을 받는다.
불교의 모든 비밀의 법칙 1. 모든 대승 경전을 가리킨다. 2. Hokkekyo 를 뜻합니다. Hokkekyo 가 말한 것은 심오하고 현묘하기 때문에, 보통 우둔하고 무지한 사람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각종 지혜의 부처의 세 가지 지혜 중 하나. 삼지편을 보다.
각종 지식의 별명. 알라예는 모든 불법의 씨앗을 숨기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모든 유심주의는 모든 방법이 마음에서 시작되는 것이다.
하루에 책 한 권을 쓰다.
하루 3 시에 하루를 낮 3 시와 저녁 3 시로 나눕니다. 하루 중 3 시는 오전 7 시부터 10 시, 밤 1 1 에서 2 시, 오후 3 시부터 6 시까지입니다. 저녁 3 시는 7 시부터 10 시, 11 시부터 2 시, 3 시부터 6 시까지입니다.
한 세대가 부처에게 평생의 크기 곱셈법을 전수했다.
세대 5 시 불학천태현자 스님은 부처의 일생의 불법을 5 시기, 즉 엄시, 참시, 방시, 반야시, 열반시로 나누었다.
1 월의 세 몸은 한 달의 달빛 그림자에 부처의 세 몸에 비유된다. 왕보가 말했다:' 법신은 달과 같고, 몸은 달빛과 같고, 몸은 달빛과 같아야 한다.' ♫
네가 평생 부처의 자리를 메울 수 있다는 뜻이다. 이것은 마지막 보살의 별명이다. 예를 들어 지금 하늘에 살고 있는 미륵보살은 평생 보양하는 보살이다.
너는 평생 묘각의 부처에 로그인할 수 있을 것이다. 천태종 (WHO) 에 따르면, 3 대 문파의 수행은 세 스님에게 빼앗기지 않는 한 부처의 지위에 도달할 수 없고, 천태종 원묘각은 여행 중에 믿으면 범부의 지위에서 이생의 묘각의 부처의 지위로 비약할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그는 밀종과 마찬가지로 삼밀대응, 즉 부처의 생성을 주장했다.
한 글자는 삼례로 경전을 쓰고, 한 글자는 삼배불하다.
부처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세상에 8 만 4 천법을 말했지만, 그가 말한 것은 직접 증거이며 말로 묘사할 수 없었다. 그리고 불법은 원래 이렇다. 부처가 만든 것도 아니고, 부처가 말한 것도 아니다. 그래서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한두 마디 말. 네 마디 한 편의 문장.
14. 해와 달이 비추는 4 대 대륙, 즉 동승신주, 남산천주, 서우화주, 북거여주입니다.
9 월 19 일 탄생해 9 품 천국으로 불린다.
9 월 19 일의 종교는 토미 9 품 연대의 종교를 가리킨다.
하나는 무엇이든지 가장 적고, 무엇이든지 가장 많다. 하나는 모든 것이 같고 차이가 없다는 것이다. 합법성은 각종 법률의 다른 위치에서 볼 수 있고, 각종 법률의 다른 현상에서 합법성의 온톨로지를 나타낸다. 그래서 하나는 만물이고, 만물은 일체다. 이것은 불교 불법의 이론, 즉 불법진입이다.
매우 곧은 점은 바로 인간성이 부처가 된다는 뜻이다.
먼지 한 알은 법계와 같다.
티끌 하나 없다.
한 곳 삼진은 삼진합, 혹은 현기 삼진, 즉 공허한 삼진이 한 곳에 들어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태종 (WHO) 는 모든 방법이 자성이 없으면 텅 비어 있고, 인연은 거짓이면 텅 비어 있다고 말한다. 그래서 삼진원리는 한 경지의 조화, 셋은 하나, 하나는 셋, 조화는 장애물이 없다. 일경 삼진이라고 한다.
일련생동련은 서천극락세계에서 죽은 사람을 가리킨다.
단 한 마디로 깨달을 수 있다.
일체삼보는 동체 삼보, 혹은 동상 삼보라고 불리는데, 이는 매 삼보마다 삼보의 뜻이 있다는 뜻이다. 즉, 부처는 자각성과 의성을 포함하는 부처의 보물이다. 법보입니다. 스님의 보물입니다. 위반하지 않습니다. 법제법신은 부처의 보물로, 그것이 있으면 3 계, 증열반, 법보, 법집행은 스님의 보물이다. 지혜로운 스님은 부처의 보물, 궤적이 있는 법보, 조용하고 공경하는 스님의 보물이다.
모든 법의 자성은 모두 비어 있다.
빈 방학 동안 삼관공의 개념을 연습할 때, 비어 있을 뿐만 아니라 가짜, 중도도 비어 있다는 것을 관찰해야 한다.
하나의 가짜, 모두 거짓이다. 공중휴가에서 삼관의 가상을 연습할 때, 가짜는 가짜일 뿐만 아니라, 공중도 거짓이라는 것을 관찰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거짓명언)
첫째, 우리는' 수리휴가' 의 삼관을 볼 때 중뿐만 아니라 공중휴가도 중임을 관찰해야 한다.
절대적인 진리로 볼 때, 화엄종은 일진법계, 천태종, 이른바 만법실상이라는 것은 모두 자성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진리의 입장에서 성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모든 법칙의 거짓성과 불변성은 모두 진실이다. 그래서 우리는 진리가 모든 진실이라고 말한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다문은 10 대 현문 중 하나와 호환된다. 10 현문 참조.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