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BT 문화" 란 무엇인가?

"BT 문화" 란 무엇인가?

BT 문자 적 ​​및 얕은 해석;

1, BT 및 이상 상황에 대한 상식 정의 및 분석

점점 더 많은 포럼이 등장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새로운 언어와 스타일을 접하게 되고, 사람들은 불가피하게 그들의 영향을 받게 되어, 약속도 없이 이 단어들을 알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때 BT 는 여전히 간단명료한 의미에 머물러 있다.

이 게시물들의 설명을 보세요.

광명일보: BT = 콧물, 변태, 흉악함. 가장 초기의 BT 는 뜻밖에도 콧물의 줄임말이다! 누가 알겠어요?

2003 포럼 핫 단어: Bt = 변태

PS: 이 게시물에는 사실 874: 874 = 죽지 말라는 대중적인 설명이 있습니다. 나중에 MP 가 유행했던 874 의 손바닥이 아니라면, 874 라는 단어는 결국 도태될 수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새로운 인간 인터넷 언어의 악마 사전: BT = 변태.

......

BT 라는 단어가 가장 유행하는 언어이며, 차근차근 발전하여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문자 그대로 비정상이지만 BT 는 무엇입니까? 전통적인 의미에서 비정상입니까? 왜 지금의 그물벌레는 BT 라고 부를 수 있고, 눈썹을 치켜들고 숨을 내쉬는 걸까? BT 는 일종의 문화입니까?

다음 분석을 보십시오.

BT 의 한자 해석은 변태, 변태: 전통적 의미에서 일종의 인격이다.

"인격은 거대하고 신비로운 시스템이다. 사람의 내면 세계는 우주와 같다. 인생에서 가장 큰 모험은 내면의 세계를 탐구하는 것이다. " 칼 융거

이상 인격은 변태 인격이라고도 하며, 병적 인격이라고도 하며, 특정 인격 발전의 내적 부조화를 가리키며, 인지장애와 지능 장애 없이 어떤 심리적 반응이나 행동활동의 이상을 가리킨다.

물론, 우리가 말하는 BT 는 위에서 말한 병적인 인격이 아니다. 내 이해에서, BT 의 초급 단계는' 정상상태 변경' 을 의미하며, 자신의 인지수준과 관례적인 도덕이론을 초월하지만, 당신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즉, 흔히' 예상치 못한, 이성' 이라고 부르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상의 BT 분석.

NB, 또 다른 북방 사람이 만든 인터넷 단어는 소 B 를 의미하며, 사람들이 서로를 매우 숭배하고 우러러볼 때 쓰는 말이다. 하지만 지리적 요인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처음에는 이해하지 못했다. 그들이 이 단어를 이해할 때, 많은 훌륭한 문장, 많은 좋은 게시물, 뒤에는 종종' NB' 가 나오는데, 기간은 현재의' top',' BT' 에 비해 짧다.

인터넷에서 전통적인 이미지를 뒤엎고 바꾸는 문장 들이 등장할 때, 우리가 전통적인 언어로 칭찬한다면, 인터넷 중독자들은 자신이 관례를 고수하는 지경에 빠졌다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터넷명언) 따라서 이러한 일련의 언어들이 인간의 타성에 대해서도 이상하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관개하고, 건물을 짓고, 벽돌을 찍고 ...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언가를 생각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고, 인터넷의 한가함과 자유를 누리며, 마음대로 대화를 나누는 것이 BT 라는 단어의 출현을 만들었다.

BT 가 어떻게 인터넷을 통해 한 걸음 한 걸음 우리 마음 속으로 들어오는지 봅시다.

두 번째 장, BT 문화 소개.

첫째, 네트워크 BT 소스;

1, 1 관: BT 의 뿌리-중국식 유머의 정의와 소개;

BT 의 근본 원인은 유머입니다. 이것이 제가 주장하는 요점입니다.

유머는 인류의 언어 기술이다. 처음에 인터넷에서 언급한 BT 는 상상력이 풍부하거나 핫한 화제로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것이 아니라, 흔히 전통적인 유머 수단으로 BT 의 목적을 달성하는 경우가 많다. 앞서 언급했듯이 BT 초급단계는' 정상상태 변경' 을 의미하며, 사실 유머러스한 표현이다. 이제 중국 유머 발전의 일반적인 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모두 알다시피, 선진시대의 중국 산문과 사기에는 대량의 우화와 민간 농담이 있다. 이 작품들은 일상생활 현상에 대한 유머러스한 풍자로 가득 차 있어 중화민족의 독특한 유머 전통을 반영하고, 소박하고 함축적이며, 고요함을 연마하고 있다. 중국식 유머는 상징성, 풍자성, 도덕성을 지니고 있으며, 시폐를 비판하고 생활에 개입하는 전통이 처음부터 충분히 드러났다.

이후 중국 최초의 우스갯소리 앨범' 웃음림' 은 3 권으로 출간됐다. 진말대시인 도연명은' 시경' 이 개척한 시성 유머를 계승하여 담담한 시가에 조용하고 철리적인 유머를 넣어 일종의 아속공유상의 경지에 이르렀다. 원대에 이르러 연극의 유머가 절정에 이르렀다. 관한경, 왕실보 등. 원대의 유명한 극작가는' 망강도',' 구풍진',' 서사랑기',' 돈노' 등 희극을 창작하여 중국의 유머 보고를 위해 귀중한 유산을 남겼다.

명청 시대에는 중국 유머사가 이야기, 풍자 유머의 단편 소설, 소설, 산문, 시 등에서 빛을 발했다. 서유기',' 유림외사' 등 유머러스한 문학 작품들이 대거 등장했다. 만담 등 민족적 특색을 지닌 코미디 장르가 점차 형성되어 중국인들이 즐겨 보는 유머러스한 스타일이 되었다.

근대 이래 노신 선생은 잡문 소설 산문시 시 이야기 등에서 독특한 유머 스타일을 형성하였다. ,' 아Q 정전',' 공을기' 등 명작과 대량의 의미가 깊고, 감정이 강하며, 풍자가 신랄한 잡문을 썼다. 노신 선생은 또한 유머 이론에 대해 창조적인 견해를 제시했는데, 실천과 이론 모두에서 유머러스하다.

이 기간 동안 다양한 예술 형식이 다양한 정도로 유머의 침투를 받아 잡문, 만담, 만화, 일각극, 코믹극 등 새로운 장르가 생겨났다.

1980 년대 이후 유머러스예술이 자신감 있고 낙관적인 기조가 문예 작품에서 더욱 선양하고 있으며, 많은 작품들이 유머로 개혁 시기 정치 경제 사상문화를 표현한 중대한 변화가 나타났다.

1980 년대 중반에 등장한' 탐구성 문예' 는 내용과 수법에 더 깊은 시대정신과 현대의식을 주입했다. 이 단계에서 유머는 전통의 한계를 뛰어넘고, 유머 수법은 복잡화, 개인화, 입체화되는 경향이 있다. 1980 년대 이후, 중국의 유머 이론 연구는 비약적으로 발전하여 연구 범위가 이전보다 훨씬 커졌고, 내용이 날로 풍부해지고, 수준이 부단히 향상되었다. 유머의 기본 이론, 장르, 법칙, 유머 발전사, 예술 장르, 중외 유머 비교 등이 모두 만족스러운 진전을 이루었고, 희극미학은 점차 독립된 학과를 형성하였다.

이때 개혁개방에 따라 일종의 외래 유머 형식인 부조리한 머리가 점차 중국의 유머 예술 분야에 진입하면서 중국 유머의 발전과 인터넷상의 BT 문화에 큰 영향을 미쳤다.

2. 2 단계: BT- 터무니없는 소개 가이드;

"엉뚱한 머리" 의 어근은 대양 건너편의 미국에서 온 것으로 미국식 유머의 한 형태다. 미국에서는 소위 유머가 어디에나 있을 수 있지만, 실제로는 일종의 유머 형식이어야 한다. 즉, 블랙 유머-풍자, 이런 유머는 완곡한 언어로 표현될 뿐만 아니라, 매우 날카로운 어조로 조소와 경멸을 표현하며 매우 강한 냉소를 준다. 함축적인 유머처럼 우리를 웃게 하는 것이 아니라, 반성으로 인해 얼굴을 붉히게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터무니없는 것은 블랙 유머의 또 다른 표현이다. 그것은 표현할 뜻을 적나라하게 과장했다. 상대방의 감정이 어떠하든, 모두 강력한 몸이나 말로 그의 뜻을 전달하며, 심지어 원래의 뜻을 왜곡하기 쉽다.

비공식 조사에 따르면, 엉뚱한 머리는 처음에는 단지 지역어일 뿐, 광둥 불산에서 유행했다. 중국어에서는 한 사람의 언행이 목적 없이 무심코 영문을 모르는 것을 가리킨다. 광둥에서 유행하는 이유 중 하나는 이곳이 가장 먼저 외부에 개방된 항구 중 하나이며 광둥어의 엉뚱한 발음이 영어의 엉뚱한 발음과 비슷하다는 점이다.

네트워크화 시대로 접어들면서' 엉뚱한 머리' 는 이미 패션문화의 상징이 되어 널리 퍼지고, 평론하고, 인정받았다. 이것은 우리의 주성치 언급 해야 합니다.

당시 그의 작품은 주류 문화에 저속하고 지루하고 천박한 삼류' 개그' 로 분류되었다. 그 이유는 전통 유머가' 쓸데없는 말' 문화를 받아들일 수 없기 때문이다. 주성치 의 말 은 매우 철학적이다:

"당신이 상류사회에 드나든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소위 고등교육을 받았고, 상류사회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모든 사람이 똥이 더럽다고 말해요. 그래서 똥이 더럽다고 생각해요. 모든 사람이 귀신이 무섭다고 말하는 것처럼, 못 봤더라도 무서워할 거예요.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 주성치 작품, 유령 밤.

오늘날, 스타나리와 그의 작품은 방 안으로 들어와 인기가 치솟고 있다. 거리와 골목은 모두' 큰소리 서유' 의 고전적인 대사를 외우고 있다. 관련 사이트가 100 개 이하입니다. 공식 비평가도 이런' 허튼소리' 의 문화 현상을 진지하게 지켜봐야 한다.

한 종류의 엉뚱한 팬들은 순청춘이고, 소년은 근심을 모르고 각종 패션을 좋아한다. "노르웨이의 숲" 은 너무 멋져요. 읽어도 질리지 않아요. 건달 채의' 첫 접촉' 과 주성치' 큰소리 서유' 는 더욱 글로 가득 차 있다. 그들은 행복하고, 미치고, 호기심이 많고, 무지하고, 두려움이 없고, 진실하며, 사명감이 없다. 그들은 새로운 것을 표기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늘 맹종한다.

하지만' 문화' 에 비해' 부조리' 자체에 더 관심이 많고, 터무니없는 표면감과 유머감각에 더 집착하며, 그 본질을 깊이 파헤칠 의도가 없어 주성치 해석은 대부분 얕은 유머에 머물러 있다. 그들의 터무니없는 문화에 대한 미련도 맹목적으로 무의식적이다.

나이가 들면서 마음가짐이 성숙해지면서, 그들은 결국 이 애착을 버릴 것이다. 엉뚱한 문화는 성장해 온 이들에게 무지한 페이지일 뿐이다. 이상주의가 이전 세대에게, 유랑 문화가 70 년대에 태어난 사람에게 그랬던 것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말 쓸데없는 말을 하나의 문화로 승화시키고, 깊이 분석하고 해석하는 것은 또 다른 쓸데없는 팬이다. 구체적으로 정의하기 어렵다. 그들은 나이도 다르고 직업도 다르고 수입도 다르다. 그들의 유일한 공통점은 젊은 마음이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혁신, 모험, 낭만, 다양성을 숭상한다. 자유분방함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의 견해에 신경 쓰지 않고, 나이관념도 없다 ... 그들은 성숙하고 이성적이며 슬기롭다. 정말 엉뚱한 문화의 정수를 이해하고, 가장 충격적인 내용을 부여한다.

이것은 터무니없는 전통 전복의 시대이며, BT 문화가 번식하는 시대이다. 민화, 가상화, 반권위, 출신을 묻지 않는 영웅, 심지어 반영웅이 특징이다. 전통문화 도덕, 가치, 생활방식에 가장 큰 충격이다. "무의미한 문화" 의 정수는 전복에 있다. 그 후 현대의 방식은 사랑, 도덕, 영웅, 숭고한 등 모든 전통과 권위를 해체한다 ...

BT 문화의 발전은 이 단계에서 많은 엉뚱한 스타일을 흡수했다. 쓸데없는 말은 BT 를 이끌어가는 방향이며, BT 문화의 인도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사람들은 포럼에서 엉뚱한 것을 보면 자신도 모르게 BT 가 공이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BT 문화의 기초는 유머이지만, 그 길은 엉뚱한 문화에 의해 인도되고 있다.

3. 세 번째 관문: BT 동문-뇌 급커브설명 소개;

그건 그렇고, 요즘 유행하는 두뇌 급회전은 사실 BT 의 표현이다. 광고를 하는 것은 아이의 사고를 활성화하기 위해서다. 이는 이전의 학습기와 같다. 광고를 하는 것은 아이의 컴퓨터 사용 능력을 높이기 위해서이다. 사실 게임기입니다. 처음부터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환영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전통이 되면, 뇌의 급선회의 내용은 유익한 심신에서 천박하고 우아한 당으로 변할 것이며, 이 책들은 순진한 아이, 비뚤어진 길, 온갖 타락한 간행물로 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요약: 전통을 뒤엎는 대가는 엄청납니다. 전통에서 살아남을 수 있더라도 몸을 훔쳐 세상의 욕설을 참아야 한다.

네 번째 수준: BT 자기 설명;

하나의 게시물로 간단한 두 글자가 인터넷 세계에서 유명해질 수 있을까? 대답은' 예' 입니다!

BT 의 점프식 창의적 사고 패턴이 변태가 아니라는 게시물을 눈치 채셨나요? 이로써 BT 라는 명사는 마침내 기세등등하게 사고방식을 입고 문화적 외투를 걸치고 네티즌의 손끝에 나타났다.

(1) 레벨 차이;

유머, 부조리, 코미디 등 형식의 BT 문화를 거쳐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런 예술 형식의 * * * 성을 흡수하여 양파처럼 다층적인 구조체계를 충분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BT 가 단 하나의 길 밖에 없다고 말하면, 당신은 죽음에 반박 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각종 문화수업이 두드러진 BT 는 각종 계급색이 짙다. BT 문화는 오픈 네트워크 간에 자유롭게 전환된다. 누구나 각자의 BT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BT 가 모든 사람의 이른바 개성이 되면 BT 의 계층과 크기가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다. 성장도 다르고 접촉도 다르기 때문에 사람마다 가치관, 인생관, 사회관, BT 에 대한 이해도 다르다. 단순히 BT 를 공급 부족의 변태로 여기다. BT 가 문학적 형태일 때, 끊임없이 작품을 창작한다. BT 가 홍수 맹수와 같을 때, 그것보다 더 무섭다.

모두가 장님이라면 BT 문화는 발전할 수 없다.

각 업종의 BT 가 서로 충돌하여 교류가 이루어지다. 가장 기본적인 등급제도로, BT 는 이미 그것을 하나의 문화로 만들었다.

(2) 점프 아이디어;

앞서 언급했듯이' BT- 비약적 창작 사고 방식' 은 전통적인 창작 수단이나 전통적인 전파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다. 도약적인 사고로 점프식 문풍을 이끌고 색채가 짙은 작품과 언어를 많이 만들었다.

BT 는 이 단계에 이르러 창의성을 목표로 더 높고 불가사의한 경지를 오르며 전통문화에 가장 가까운 현실문화 형태가 됐다.

(3) 가이드가 없다.

이처럼 BT 는 전통과 예측할 수 없는 특성을 뛰어넘어 방향이 지정되지 않은 특성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당신은 BT 의 다음 문장이 무엇인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은 BT 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그들의 사유는 개방적이다. 그들은 풍부한 지식과 축적된 문장 덕택에, 불가사의한 말을 많이 지어내어, 상식을 초월하는 말을 많이 했다.

BT 문화, 그것의 비 방향성 특성 때문에, 많은 고전 작품들이 생겨났고, 일반인의 사고를 뛰어넘는 많은 재능을 이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