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너는 문어문을 준수해야 한다.
너는 문어문을 준수해야 한다.
저는
Er, R 로 읽는 것은 대명사, 보조어, 어조어로,' 땅',' 단' 에 해당한다. 어군은 탁월하다. 당신의+031335323635438+03431303 231363533/Kloc-0 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단어의 조합은 가끔이지만 과언이 아닙니다.
둘째, 너
"유" 를 "R" 으로 읽는 것은 기본적으로 너의 뜻이다. 명사로 사용될 때, 그것은 물과 같은 것을 의미한다.
셋째, 그것은
나이란 중국의 한자를 가리킨다. 고대 강희 사전에는 많은 정의가 있었고, 지금의 중국어 사전도 다른 정의가 있다. 품사에는 대명사, 동사, 부사, 접속사가 있다. 이 구조는 단일 구조입니다.
N m: I 입니다. 원래 의미는 "다시", "반복" 입니다. "하나의 시리즈" 로 이어집니다.
"이서아서": "그렇다면 위에서 시작하세요." 격,' 하향식' 은' 승승계' 또는' 승계' 를 의미한다.
특히 "너" 입니다. "나" 가 "그" 에게 빚을 졌기 때문에, "너" 부터 시작한다.
넷째, 첫 번째 단계
첫 번째 단계: 상대방에 대한 예의바른 호칭. "너" 로 번역하다.
첫 번째 단계는 동료들과 어울리는 존칭어라는 오래된 교제용어이다. 전국 시대는 늘 군주로 사용되었다. 전국책 연책일' 수대는 연소왕에게 "한 걸음이면 충분하다" 고 말했다. 첫 번째 단계 장군처럼, "사기 항우본기" 에서 나왔다.
동사 (verb 의 약어) 각하
각하는 "당신" 에 대한 존칭으로, 첫 번째 단계와 비슷하다. 고대에는 구어에 자주 사용되었고, 현대는 책과 편지에 많이 사용되었다. 현재 사람들은 여전히 편지 (특히 공서와 업무와 관련된 편지) 에서 you 를 사용하여 상대방을 부른다.
그러나' 각하' 라는 단어의 대체로 외교 석상에서 점차' 각하' 라는 단어를 사용하게 되었다. 1997 년 주권 이양 이후 홍콩 법원은 법관의 호칭을' 각하' 에서' 어른' 으로 바꾸었다.
2. 생활 중에 조심해야 합니다. 1. 만약 당신이 정교하다면, 당신은 연마될 것입니다. ("시경 펑웨이 제이오")
2. 만약 강연자가 무죄라면, 강연자는 경고를 받을 것이다. ("시경")
3.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시경 소야 호명")
4. 복숭아 하나 주세요. 자두 하나 주세요. ("시경" 은 우아하게 수렴한다)
5. 퇴폐는 시작되지 않았고, 신선한 인재는 끝이 있다. ("시경 야 당")
6.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눈물을 감추며 사람들의 생활의 어려움을 애도합니다. (굴원 (리 사오))
7. 길이 멀고 수리가 멀고, 나는 위아래로 찾아갈 것이다. (굴원 (리 사오))
8. 마음을 돌릴 수 없고,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를 수 없고, 연대는 비참할 것이고, 결국 가난할 것이다. (굴원의' 섭강')
9. 자 짧음, 인치 길이. (추 연설 은 이동하지 않습니다)
10. 저는 마음씨가 착합니다. 9 번 죽어도 후회가 없습니다. ("초사 이소소")
1 1. 그 곡조는 높고 과부이다. (송옥 (초왕에게 묻다))
12. 결손이 꽉 차서 수익이 크지 않다. (책)
13. 죄를 지으려면 찾아라. ("주전 Xi 공 10 년")
14. 실수는 인지상정이다. 네가 이미 한 일을 바꾸는 것은 좋지 않다. ("좌전")
15. 보조차는 서로 의지하고 입술은 죽고 이빨은 춥다. ("주전 Xi 공 5 년")
16. 무사는 본거지에서 체포되었지만, 여자는 잠시 타국에서 면직되었다. ("주전 Xi 공 32-33 년")
17. 과거를 절대 잊지 말고 미래로부터 배워야 한다. (조책, 전국책)
18. 죽은 양이 감옥에 갇혀서 늦지 않았다. ("전국 정책 초책")
19. 자신을 알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손자병법"
20.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 (「노자」 제 64 장)
2 1. 불행히도 복이고 행복은 복이다. ("노자" 제 58 장))
22. 스카이넷은 웅장하고, 소홀히 하지 않는다. ("노자" 제 73 장))
23. 사람을 아는 자는 지혜롭고, 자신을 아는 자는 밝다. ("노자")
사람들은 그룹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변화의 책)
25. 공욕이 그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롭게 해야 한다. ("논어 위령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