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구엽시파 시인의 대표작을 알다.

구엽시파 시인의 대표작을 알다.

중국의 신시파는 항일전쟁 후기와 해방전쟁 시기 현대주의 성향을 지닌 시 유파이다. 주요 구성원은 신피리, 무단, 진, 두이다. 주요 간행물은 "시 창작", "중국 신시" 이다. 그들은 현실을 반영하고 내면을 발굴하는 통일을 강조하며, 그들의 시가는 시야가 넓고 시대감, 역사감, 현실정신이 강하다. 예술에서, 그들은 의식적으로 현실주의와 현대주의의 결합을 추구하며, 시에서 신기하고 기이한 이미지와 경지를 창조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들은 중국 신시의 현대주의 전통을 계승하여 신시의 발전에 기여했다. 이 9 명의 시인은 각각 조심지 (항우학), 신피리 (왕심피리), 진, 당치, 당서, 뒤, 무단, 원가였다. 그들은 198 1 에서' 구엽집' 을 출판하여 구엽시인이라고 불린다. 구엽시파의 형성 (1938- 1948): 국립서남연합대학 시절 (1938-1946) 창사 임시대학 준비위원회는 난카이 3 대 출범했다. 1937-9- 10. 교육부는 베이징대, 청화대, 남개대, 중앙연구원이 국립창사임시대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1938- 1- 19, 국민정부는 창사 임시대학을 쿤밍으로 이전할 것을 승인했다. +5438 .560066666 교육부는 창사 임시대학을 국립서남연합대학으로 바꿨다. 대회 선생님 중 중문과 시인: 좀 더, 이광전, 주지청, 외국어계: 변, 풍도가 대회에서 문학관념을 바꾸기 시작했고, 미학에서 시의 사회적 의의를 강조하기 시작했다. 시와 시대' 에서 그들은 "시의 사회적 가치를 중시해야 한다" 고 말했다. 시는 시대와 함께 호흡한다. " 풍지 편집장의' 14 행집' (계림 내일사 5 월 출판, 1942) 은 상징주의 거장, 존재주의 개척자 릴크의 영향을 받았다. 그는' 보이지 않는 것' 을 추구하고, 죽음에 의문을 제기하고, 현대 문명을 거부하고 항의하며, 고풍스럽고 고요함을 동경한다. 시는 10 년 5 월 출판 1942,' 시의 예술' 이광전, 계림 내일 출판된다. 1944, 1944 2 월, 영국 현대시인, 신비평이론가 엄보선, 명카이 서점 총회에서 초빙돼 당대 영어시 과정을 개설했다. 그는 1937 에서 중국에 와서 직무를 맡고 있다. 1940 대학생이 국련시 행사로 돌아오다. 대회 문학 동아리: 1940- 194 1,' 동청문학사', 뒤, 왕청기, 임륜원 등. 문학 동아리. 대회 학생 시인' 삼성': 무단 (외국어계), (철학계), 두 (외국어계), 당치, 원가외국어계 시 창작 (1947, 7-/Kloc-; * * * 질문 16 이 발표되었습니다. 1 단계에서는 포용성 있는 편집 원칙이 채택됐다. 시인 라인업이 방대하여 170 여 명의 저자가 전국 각지에 흩어져 큰 영향을 미쳤다. 창간호호는 불필요한 곳에서 이렇게 설명했다. "오늘날, 이 역류의 날, 평화와 민주주의를 실현하는 것은 이미 모든 사람의 절실한 요구이다. 그래서 지식인의 감정이든 노동 군중의 감정이든, 우리는 모두 동등하게 그것을 중시한다. "1948 상반기, 창립자 간에 간행물의 취지와 원칙상 차이가 있었고, 항우학은 퇴출을 결정하고,' 중국 신시' 와' 시 창작' 을 설립하고, 임림을 설립하기로 했다 임홍과 장크가는 더 많은 신문을 발행하는 것은 강렬한 전투 분위기와 인민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한영은 경지와 말투를 중시하고 시에서 예술 탐구를 많이 하고 구호가 있는 모호한 작품에 반대한다고 주장했다. 2 단계 (7 월 1948-6 월 10), 편집위원회는' 새로운 출발점' 에서 "이 시리즈부터 최대 편폭으로 발표하여 현실을 강하게 반영해야 한다" 고 말했다. 삶의 진실된 느낌에서 출발해야 할 단순하고, 건강하고, 강력하고, 진실하고, 현실적인 시가 필요하며, 개인의 감상이나 퇴폐적인 작품이나 신비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은 필요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우리는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언어와 일반 독자가 받아들일 수 있는 형식을 제창하고, 대중화를 기초로 개선하고, 개선의 지도 아래 보급해야 한다. "중국 신시" 시기 (1948, 6-6544). 10)' 중국 신시' 는 1948 년 6 월 성군 출판사에서 발간됐다. 5 기 만에 출판사에 의해 봉쇄되었다. 항우학, 신피리, 방정, 진, 당치, 당은' 중국 신시' 편집위원회의 핵심이다: 북총삼성: 무단, 뒤, 원코가. 신피리' 구엽' 의 이름은 1980 입니다. 위안 코카,, 첸, 항우학은 베이징에서' 구엽집' 198 1 을 편찬했다. 구엽 시인 모란 모란 (1965438-65438) 은 장쑤 인민출판사에서 출판한다. 그는 본명 조사로 절강 해녕에서 태어났다. 1929 남개중학교에 입학하여 문학 창작을 시작하다. 35 년 칭화대에 입학했고 40 년 졸업 후 유학을 떠났다. 42 년 중국 원정군에 가입하여 미얀마 항일 전선에 가서 통역을 했다. 45 년 동안 그는 그의 첫 시집' 원정' 을 출판했다. 48 년 미국 시카고 대학에 가서 영미 문학을 공부하고 5 1 석사 학위를 받았다. 푸쉬킨, 셰리 등의 시가 번역 출판되었다. 58 년의 불공평한 대우를 받은 후, 그는 어쩔 수 없이 교육을 중단하고 도서관에서 일했다. 77 년 2 월 26 일 천진에서 병으로 사망했다. 79 년, 억울한 사건이 평범했다. 출판된 시집은 65438+45 년 원정 10 월, 47 년 5 월 쿤밍문집사 무단 시집, 48 년 2 월 선양 기무단 시집, 상하이 문화생활출판사 선집 등이다. 1996 년 인민문학출판사가 출간한' 무단 시집전집', 1997 년 4 월 중국문학출판사가 출간한' 뱀의 유혹' (시집), 주해 출판사가 출간한' 무단 시집' 은 감정의 깊이와 민감한 폭과 결함은 어떤 문장은 약간 길고, 군더더기 있고, 감정적인 색채가 풍부하며, 어떤 문장은 섞여 있다는 것이다. 아이청의 구엽시파 예술 스타일에 대한 평가는' 신시를 받아들이는 현실' 으로 요약될 수 있다. 유럽과 미국 현대파의 표현 수법을 이용하여 전쟁의 격동 후의 사회 현상을 묘사하였다. " 현대주의자의 표현 기교는 1, 간접 표현: 이미지/기호/은유의 객관성의 서정적 스타일 민족과 인민의 운명에 대한 사상의식의 강한 관심-무단의 끝없는 이야기는 끝없는 재앙이지만, 그의 침묵은 사랑, 하늘을 나는 독수리, 그의 메마른 눈은 봄을 기대하고 있다. 나는 너무 많은 말, 너무 긴 감정을 가지고 있다. 황량한 사막, 험난한 길, 노새 차, 구유선, 온 산의 들꽃, 흐린 날씨로 너를 안아주겠다. 너희들, 내가 도처에서 본 사람, 치욕 속에 사는 사람, 구루병에 걸린 사람, 나는 피가 묻은 두 손으로 너희를 하나 껴안을 것이다. 왜냐하면 한 민족이 궐기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국가와 국민의 운명에 대한 강한 관심이 우리를 고무시켰고, 우리는 늘 자신의 작은 세상에서 길을 잃는다. 우리가 조개껍데기 하나를 주워서 애벌레 한 마리를 잡으면, 한바탕 기쁨을 불러일으킨다. 세상이 이미 우리에게 속한 것 같은데, 우리는 흐릿한 구름에 갇혔다. -뒤집어서 뛰어요. 오늘, 우리의 손바닥에서, 우리는 쉽게 한숨을 쉬지 않을 것이다. 별의 추락과 달걀 껍질의 파열은 모두 미래의 우려를 예고하고 앞으로 나아갈 길을 알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의 삶의 변천, 얼마나 험난한 울퉁불퉁한 굴곡을 메워 우리를 새로운 세상으로 이끌고, 우리 자신의 세계 밖의 세상, 시대와 역사에서의 삶의 의미를 생각하며, 무단, 우리는 우리가 희망과 굴욕, 고통, 발악, 죽음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의 밝은 피 속에 용감하게 있지만, 용감한 중심에는 우리가 희망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기명언) 그것은 말합니다: 나는 아름답 지 않지만, 절망 속에서 많은 죽은 사람들의 눈에서 눈물이 번쩍이는 것을 보았 기 때문에 더 이상 탈선하지 않을 것입니다. _ 수년간의 고통이 소리 없는 죽음 속에서 끝날 때, 우리가 기대하는 것은 약속일 뿐이지만 허공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우리는 행복이 오기 전에, 우리는 아직 인류의 조상일 뿐, 무명의 어둠 속에서 새로운 점을 열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출발점에는 여러 해 동안의 치욕이 쌓여 있다. 한자죽은 사람의 시신이 우리의 삶을 망칠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는 오직 한 가지 희망만 복수로 삼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생활경험을 철학적 묵상의 경험' 나무' 정민으로 끌어올린 나는 나무의 자태에서 느꼈던 것만큼 깊은 평온을 진정으로 느낀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 생각에서 언제 깨어나든지 간에, 나의 눈빛은 모두 그를 만나 같은 자세로 서 있었고, 별은 그의 두 팔 사이를 움직였다. 그의 시선 아래 시냇물이 천천히 흐르고, 새가 그의 가슴을 왔다갔다하며, 그는 영원히 기도하고 있다. 명상은 영원하고 조용한 땅에서 자라는 것 같다. 정민의 금빛 벼가 수확 후 가을밭에 우뚝 솟아 있다. 나는 무수한 지친 어머니를 생각했다. 황혼의 길에서 나는 주름이 가득한 아름다운 얼굴을 보았다. 수확일의 보름달은 황혼의 삼천 나무 꼭대기에 있다. 머나먼 산들 속에서 우리 마음 주위에는 그것보다 더 침묵하고 큰 피로를 견디는 조각품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너는 이 천리에 면면한 가을 밭에서 고개를 숙인다. 침묵. 침묵. 역사는 너의 발 아래 흐르는 강일 뿐, 거기 서 있는 너는 인류의 관념이 될 것이다.' 원가가의' 신시 현대화' 옹호자 1947-3-30 천진 대보 주문혁은' 신시 현대화-새로운 전통 찾기' 라는 이념을 발표했다 "큰 기억" 의 효과적인 운용, 추상적인 사고와 예민한 감각의 무관심, 가벼움, 중요인이 돋보이는 것. 현대시는 현실, 상징, 현학을 결합한 새로운 전통 서정적 방식이다. _ 언어 표현의 함축성 또는 간접성. ('대보 주간 문예' 5 월 18, 47) 솔직한 것처럼 보이는 직접적인 해석 대신 사상감정과 동등한 구체적인 것으로 대체한다. 이미지 은유의 특수한 구성법 (나는 낭만주의 이미지 은유의 공허함과 모호함이 싫다. 겉으로는 매우 무관하지만 실질적으로 비슷한 것의 이미지나 은유를 찾아야만 정확하고 충실하며 효과적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이 원리에 따르면, 생성된 이미지는 기이하고 신선하며 놀라울 정도로 정확하고 풍부하다. ) 시 전체의 구조는 상상의 논리를 통해 마련된다. (선인들은 다개념 논리로 시에서 가장 뚜렷하고 간단한 산문적 의미로 그 발전을 판단했고, 현대 시인은 시만이 연속적인 이미지를 통해 진화하는 논리만이 시의 구조를 비판하는 기준이라고 생각한다. 상상력 논리의 지도 아래 그들은 서로 다른 표면으로 실제로 시너지 효과를 가질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수집했다. 이 시의 의미를 확대, 심화 및 늘리다. ) 텍스트의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얻은 유연성과 인성. 2. 신시 현대화의 서정적 방식. 신시의 극화 (시 창작, 제 12 호, 48 년 6 월) 가 의지와 감정을 시적인 체험으로 바꾸는 방법, 즉 극적인 표현을 시도하는 방법. 설교나 다정다감한 나쁜 경향을 피한다. 단도직입적인 긍정적인 진술을 피하고 작가의 의지와 감정을 상당히 많은 외적 사물에 맡긴다. 연극 효과의 첫 번째 원칙은 공연의 객관성과 간접성이다. 극화에는 적어도 세 가지 다른 방향이 있다. 첫째, 릴크는 자신의 내면을 찾는 수확을 외물의 본성 (동태와 정적) 과 융합해 시를 표현했다. 언뜻 보면 시에는 릴크 자신이 없다. 사실, 그것은 가장 완전한 시인의 영혼을 보여준다. 두 번째는 오든을 대표하는 것으로, 그는 심리적 이해를 통해 자신의 시의 대상을 종이에 쓰고, 자신의 위트, 지능, 어휘의 특수한 능력을 이용하여 묘하게 썼다. 시인의 대상에 대한 동정, 혐오, 증오, 풍자는 부분적으로는 말투와 비유에 드러날 뿐 결코 드러나지 않는다. 셋째, 그는 아예 시극을 쓴다. 그가 어느 방향에서 시를 극화하려고 하든, 시를 깨는 것은 열정의 미신일 뿐이다. 감정을 내려놓는 것보다 시를 더 상하게 하는 이론은 없다. 당신이 의지를 설명하든 열정을 나타내든, 당신이 불평하는 대상이 개인이든 집단이든, 사물의 깊이와 본질에서 당신의 사상적 요소를 융합하여 경험을 바꿔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렇지 않으면 얼굴을 굳히거나 가슴을 내도 시의 반응을 불러일으키기 어렵다. 무단은' 신서정' ('위문편지집-'어류집' 에서 발췌) 과 40 년 4 월 28 일' 대보' (홍콩판) 가' 신서정 이성적으로 사람들이 아름다운 것을 위해 분투하도록 격려하다. 나는' 이성' 이라는 단어에 중점을 두었다. 왜냐하면 오늘날의 시단에는 열정이 넘치는 시구가 너무 많아서 이성의 깊은 곳에는 근거가 없기 때문이다. 저자의 일시적인 히스테리 때문인 것 같다. 독자들 사이에서 * * * 감각을 불러일으킬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 시인의 사물에 대한 반응이 결국 그들과 반대되는 것이라고 느끼게 한다. "새로운 서정" 나는 시인 아이청을 생각했다. 트럼펫 연주자는 아주 좋은 대표이다. 이 시에서 우리는 감정과 이미지의 강한 결합을 느낄 수 있다. 리듬이 강하고, 리듬이 크고, 음조가 유쾌하다. 신중국이 그러하고,' 새로운' 가사도 당연히 그래야 한다. 구엽시파가 30 년대 신월시파와 현대파 시에 기여한 것은 대부분 개인적인 느낌에 국한된다. 생활의 복잡성에 대한 감각이 부족하기 때문에 구나리의 시는 생활과 시대의 현실과 예술의 결합을 탐구하여 종합적이거나 균형을 이룬다. 즉, "예술이 현실에서 도망치지 못하게 하고, 현실이 예술을 억누르지 못하게 하라" 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