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어떻게 C 언어를 잘 배울 수 있습니까?

어떻게 C 언어를 잘 배울 수 있습니까?

모든 초보자가 직면한 첫 번째 문제는 교재를 선택하는 방법이다. 좋은 시작은 성공의 절반이고, 우수한 교재 한 권을 선택하는 것은 적은 노력으로 두 배의 핵심 요소이다. 불행히도, 학교는 보통 너에게 아주 형편없는 C 언어 교재를 배정한다. 다행히도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부와 교류할 곳이 없다.

유명한 교수인 담호강은' C 언어 프로그래밍' 책 한 권을 출간했는데, 발행량이 400 만 권이 넘었다고 한다. 내가 알기로는 많은 학교에서 이 책을 C 언어 교재로 추천한다. 내 이름 (담호우) 과 교수는 한 글자밖에 안 되지만, 나는 그의 책을 해킹할 것을 매우 단호하게 요구한다. 이 책은 컴퓨터 전공 학생을 위한 것이 아니라 컴퓨터 등급 시험을 치러야 하는 다른 전공 학생을 위한 것이다. 이 책의 주된 단점은 샘플 프로그램이 매우 전문적이지 않아서 프로그래밍이 익혀야 하는 사고방식을 가르쳐 줄 수 없다는 것이다. 프로그램 스타일이 상당히 나쁘면 코드를 낙서하는 나쁜 습관을 길러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프로그램명언) 실수가 너무 많다. 이 책의 수백 가지 실수가 지적되었는데, 그중에는 많은 중요한 개념 착오가 있다. 좋아, 이 책은 내가 너무 많이 말하고 싶지 않아. 흥미가 있으면 바이두로 한번 해 보세요:)

Kernighan 과 Ritchie 의' The C Programming Language' 는' C Programming Language' 로 번역된다. 하지만 이전 버전의 많은 내용은 이미 시대에 뒤떨어져 현재의 표준 C 언어와는 거리가 멀다. 모두들 반드시 최신 버전을 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보지 않는 것이 낫다. 또한 가장 고전적이고 권위 있는 책조차도 모든 것을 다 할 수 없기 때문에 C 언어 참조 책자 한 권을 손에 넣을 필요가 있다. C 언어 참조 설명서는 C 참조 설명서로, C 언어 표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며, 대부분의 C 표준 라이브러리 함수에 대한 세부 사항을 포함하여 표준 C 언어에 가장 적합한 참고서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예, 최신 C 프로그래밍 언어는 C89 표준에 따라 개정되고 C 언어 참조 매뉴얼은 C99 표준을 설명합니다. 약간의 출입이 있을 수 있으니 C99 표준에 따라 공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한 권의 책' C 와 포인터' 도 상당히 잘 썼다. 영어 이름은' Pointers on C' 로 포인터의 중요성을 특별히 강조한 것이 이 책의 주요 특징이다. 하지만 이 책은 초보자에게는 적합하지 않다. C 언어를 배운 적이 있다면 C 언어의 기초지식이 좀 있지만, 그다지 견고하지 않다면, 너는 이 책을 시험해 볼 수 있다. 포인터를 이해하면 C 언어는 더 이상 신비롭지 않다고 믿는다.

C 언어 교재를 한 권 다 먹었는데도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싶다면, 꼭 읽어야 할 책이 두 권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첫 번째는 C 함정과 함정, 매우 얇은 팜플렛, 내용이 매우 재미있다. 이 책은 20 여 년 전에 쓴 것으로, 여기에 언급된 C 언어의 많은 결함이 개선되었지만, 일부 역사를 이해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그런 다음 전문가 c 프로그래밍에 도전 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책은 상당히 어렵다. 일단 열심히 읽고 철저히 이해하게 되면, 이력서에' C 언어 마스터링' 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한 가지 원칙을 기억해라, 네가 현재 읽을 수 없는 책을 보지 마라, 그것은 생명을 낭비하는 것이다. 만약 이해하지 못한다면, 반드시 필요한 기초 지식이 부족했을 것이다. 이때, 너는 네가 무엇을 보충해야 하는지 자세히 분석하고 서점에 가서 이 내용에 관한 책을 찾아야 한다. 기초지식을 보충하고 다시 돌아와 공부해야 진정으로 적은 노력으로 두 배로 일할 수 있다.

둘째, 유닉스/리눅스 또는 윈도우즈는 큰 문제입니다.

프로그래밍 환경에 따라 사고방식이 다른 프로그래머를 만들 수 있다. Windows 프로그래머는 대부분 Visual Studio 와 같은 통합 개발 환경에 의존하고 있으며 Unix 프로그래머는 Makefile 과 콘솔을 선호합니다. 분명히 통합 개발 환경이 사용하기 쉽습니다. Windows 에서 C 언어를 배우면 몇 가지 기본적인 visual c++ 도구 모음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Hello, World 를 쓰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유닉스에서는 콘솔 작업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필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유닉스 환경이 더 간단하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습관의 힘은 크다. Windows 의 기본 운영에 익숙한 사람들은 C 언어를 배우기 위해 유닉스 시스템을 설치하는데, 좀 비경제적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Windows 기본 조작만 알고 있고 DOS 가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자에게는 가능한 한 빨리 재미있는 일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C 언어로 작은 프로그램을 쓰는 것은 ls, cat 등의 명령을 배우는 것보다 훨씬 재미있다. 또한 C 언어 자체에 집중하려면 링크 컴파일 과정, Makefile 작성 방법 등과 같은 것을 잠시 무시해야 합니다.

그래서 초보자는 Visual C++ 6.0 (Visual C++) 이 아닌 것을 추천합니다. Unix) 또는 Dev C++ 를 주요 학습 환경으로 삼고 IDE 사용 기술에 너무 얽매이지 마십시오. 앞으로 유닉스 환경으로 전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비주얼 C++6.0 은 사용하기 쉽고 디버깅은 직관적이지만 기본 컴파일러는 C 표준에 대한 지원이 좋지 않습니다. Dev C++ 는 gcc 컴파일러를 사용하여 C99 표준에 대한 지원이 우수합니다. 참, 현재 많은 대학들이 터보 C 2.0 을 C 어학 과정의 실험 환경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이는 상당히 바람직하지 않다. 그 이유는 TC 2.0 이 C 표준에 대한 지원이 적고, TC 2.0 컴파일 프로그램은 16 비트로 32 비트 프로그램을 이해하는 데 큰 문제가 있기 때문이다. (물론 djgpp 등을 사용하면 TC 2.0 으로 32 비트 프로그램을 컴파일할 수 있지만, 그것도 너무 많다.

C 언어 교재를 다 배우면 유닉스 플랫폼으로 가서 계속 공부해야 한다. 거의 모든 C 언어 고급 과정은 유닉스 플랫폼 (예: C 전문가 프로그래밍) 을 기반으로 합니다. 변화의 과정은 고통스럽다. Windows 플랫폼의 사고방식과는 전혀 다른 복잡한 명령에 직면해야 하지만 고통은 가치가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유닉스와 C 모두 * * * * 에서 태어 났으며 유닉스의 사고 방식과 습관은 C 언어와 더 일치합니다. 유닉스에서는 수많은 훌륭한 소스 코드를 찾아 잘 읽을 수 있고, 라이브러리 함수의 온라인 설명서를 쉽게 볼 수 있으며, 최고의 코드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코드 스타일에 대해서는 문장 상세 설명을 한 편 쓸게요.) (유닉스, 유닉스, 유닉스, 유닉스, 유닉스, 유닉스, 유닉스, 유닉스, 유닉스)

C 언어 초보자의 경우 Windows 시스템과 통합 개발 환경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스터 방향을 준비할 때는 먼저 유닉스 플랫폼으로 돌아가세요.

셋째,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동풍입니다.

책을 선택했고 환경이 구성되었습니다. 이른바 만사가 다 갖추어져 있고, 오직 자신의 노력만 빚지고 있다. 책의 서문부터 교재를 열심히 읽어 보세요. 많은 사람들이 제 1 장부터 직접 읽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옳지 않다. 머리말은 저자가 전서에 대한 개괄적인 소개이다. 작가는 일반적으로 어떤 기초가 있어야 이 책을 잘 읽을 수 있는지 알려주며, 자신이 기초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된다. 서문을 다 보고 나면, 목록을 훑어보고, 책의 전체 구조를 이해하고, 자기에게 학습 계획을 마련해야 한다.

C 언어를 배우려면 반드시 모든 세부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책의 샘플 코드를 직접 두드려야 한다. 컴파일 실행 후의 출력과 책의 일치만이 하나의 예를 다 배웠다. 일치하지 않으면, 반드시 원인을 진지하게 찾아야 한다. 책 속의 예를 들자면, 나는 몇 가지 예를' 창조' 해야 한다. 예를 들어 연산자 우선 순위를 배울 때, *p++ 및 (*p)++ 또는 a = b == c, (a = b) == c 및 자신이 베껴 쓴 책의 예, 개조한 예, 자신이 만든 예는 모두 신중하게 분류하여 보존하고, 소스 코드에 짧은 주석을 써서 이 예의 의도를 설명해야 한다.

예가 끝났는데, 아직 연습이 있다. 초보자가 모든 연습을 독립적으로 마친 다음 답의 코드를 비교하여 자신의 코드에 어떤 결함이 있는지 확인한 다음 자신의 코드를 수정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연습문제를 중시하지 않는 것은 큰 잘못이다. 작가는 보통 연습문제에서 몇 가지 중요한 이치를 설명하지만, 간단한 검사 이전의 지식은 설명하기 때문이다.

어쩌면 너는 배우기에는 너무 느리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열심히 공부하면 돌아갈 필요가 없다. 나중에 배웠을 때 앞을 못 알아챘다. 그것은 정말 득실이 없다. 일반적으로, 책 전체를 보면, 그대로 책에서 베껴 쓰든, 아니면 자신의 변덕에 쓰든, 수천 줄, 심지어 수만 줄의 코드를 완성해야 하는데, 이것은 앞으로 계속 공부하는 데 재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 자신을 예로 들다. 내가' Windows 핵심 프로그래밍' 을 볼 때 (3/4 의 내용만 읽음), 책의 코드를 한 번 베껴 쓰고, 스스로 많은 예를 썼다. 하나의 * * * 에는 5574 줄 (유닉스 WC 도구 통계) 이 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나는 Windows 의 시스템 프로그래밍을 기억할 수 없지만, 몇 분만에 이전 코드를 꺼내면 나는 다시 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윈도,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이런 이유로 좋은 기억력은 나쁜 문필보다 못하다.

열심히 읽고, 소스 코드를 꼼꼼히 베껴 쓰고, 독립적으로 연습문제를 완성하고, 더 많은 실험을 하고, 결국 모든 코드를 자신의 경험과 부로 남겨둔다. 확실히 힘든 일이고,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물론 이 방법은 습득해야 할 기술을 배우는 데만 적합하다. C 언어를 배우지 않았다면 구체적인 상황을 구체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언급하지 않은 매우 중요한 점이 하나 더 있다-코드 스타일. 처음부터, 너는 스스로 최고의 코드 스타일을 모방하도록 강요해야 한다. 코드 스타일이 너무 중요하고 내용이 너무 많기 때문에 문장 한 편을 전문적으로 자세히 논의할 것이다. 프로그래머의 길을 주목하세요. 코드 스타일에 대해서요.

제목은 C 언어에 관한 것이다. 사실, 제가 주로 말하고 싶은 것은 프로그램을 배우는 방법이나 단지 약간의 느낌일 뿐입니다. 여기서, 나는 단지 주변 사람들의 예를 인용하여 프로그램 학습에 대한 나의 이해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첫 번째 사람이 나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프로그램에 관심이 생겼는데 프로그램이 게임이 될 수 있다고 들었어요. 그때는 초하루였다. 하지만 간결한 G-BASIC 교재를 빌린 후, 나는 바보같이 보였다.

생소한 글, 이상한 논리, 모두 천문 중국어 번역으로 한동안 머리가 아팠다.

그러나 당시에는 볼 만한 다른 한가한 책이 없었고, 하루 종일 그 책을 안고 있었고, 모든 것을 다 시도해 보았고, 심지어 거꾸로 보기도 하고,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 자신은 컴퓨터가 없어, 대담하게 상상하고, 의혹으로 가득 찰 수밖에 없다 ...

여기서 멈추고, 이상은 나의 학습 스타일이다. 항상 우여곡절을 겪고, 몇 번 고생을 해야 가끔씩 깨달을 수 있다.-깨달음! 나는 심지어 몇 사람이 나만큼 어리석은 것을 본 적이 없다. 이제야 알겠다. 처음에는 항상 일을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여 개가 고슴도치를 물어뜯는 난처한 국면을 초래했지만, 나는 의외로 수확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하지만 이런 스타일을 모방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적어도 여자친구를 쫓을 때는 모방하지 마세요. 인생의 많은 기회는 네가 인수한 그 순간, 잃어버리면 다시는 찾지 못할 것이다.

지금 돌아올 때 무심코 코드 한 줄을 이해했습니다. 인쇄문입니다. 나는 그때 너무 흥분해서 이것을 자세히 보고 그것을 보았다. 갑자기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 마치 순식간에 무언가에 부딪혔을 때 갑자기 환하게 밝아진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 。

제가 3 학년 때 학교에서 배운 FOXBASE 는 기본적으로 독학입니다. 나는 이상한 것을 발견했다. 나의 기억력이 떨어지는 것은 유명하지만, 나는 당시 절차의 명령을 결코 잊지 않았다. 나는 아직도 많은 것을 기억한다, 아마도 흥미가 있을 것이다. 나의 마이크로컴퓨터 선생님도 나에게 컴퓨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후 QBASIC 을 배웠고, 넷째 여름방학에 C 를 조금 배웠다. 당시 나는 C 를 배우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었는데, 당시 우리 학교실에는 C 언어도 없었고, 집에 있을 수 밖에 없었고, 2 급 C 교재 한 권을 들고, 연습문제 한 세트를 들고, 하루 종일 멍하니 생각하고, 머리를 컴퓨터 CPU 로 생각하고, 때로는 사순환에 들어가, 때로는 완전히 붕괴하기도 했다. 나는 십여 일 동안 책 한 권을 다 읽고 한 문제를 풀었는데, 머릿속은 의혹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컴퓨터에서 실천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나는 점차 자신의 추측과 추리에 기초한 이론을 많이 세웠고, 매우 자랑스럽고 자신감이 있었지만, 나중에는 대부분 틀렸다는 것이 증명되었고, 나는 그것을 바로잡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러나 여전히 그 말은 깨질 수 없고 멈출 수 없다. 마치 내가 지금 컴퓨터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하루 종일 인터넷의 바다에 몸을 담그고 패스트푸드 문화를 느끼며, 오랫동안 마음을 가라앉히지 않고 무언가를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나는 고등학교에서도 컴퓨터 수업을 몇 번 했지만 수능 때문에 바빴다. 나는 학습 프로그램 계획을 포기했다. 나는 여기 다음 사람에 대해 말해야 한다.

고등학교 때 한 여자가 내 옆에 앉아 있었다. 그녀의 문곡성에는 기본이 있다. 가끔 가지고 와서 몇 개의 작은 프로그램을 만들어 가지고 놀다. 그녀는 보고 매우 흥미를 느꼈다. 놀랍게도, 그녀는 서너 개의 프로그램만 보고 몇 가지 명령의 기능을 듣고 자신의 상상에 따라 작은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었다. 그녀는 이전에 프로그램을 배운 적이 없다! 나는 한때 그녀의 IQ 를 의심했지만, 그녀의 절차가 너무 빨라서, 나로 하여금 몇 배나 눈을 크게 뜨고, 나보다 몇 가지 경지를 높였다! 나중에 나는 종종 내 방법이 옳지 않은지, 어떻게 프로그램을 배워야 할지 생각했다. 。 。

어느새 대학에 도착했고, 내가 존경하는 또 다른 사람을 만났고, 나처럼 컴퓨터를 배웠다. 그는 가끔 내가 만화를 만드는 것을 보고 흥미를 느끼며 독학을 시작했다. 놀랍게도, 그는 포인터, 구조, 비트 조작 등을 이해하지 못했다. (알고리즘과 데이터 구조는 말할 것도 없고) 그러나 세 가지 프로그램 구조만 배웠다. 이제 그는 6 개월 동안 C 만 배우면 뱀, 러시아 사각형, 지뢰 제거, 그리고 무명 게임을 직접 만들 수 있다. 지금 흑백바둑을 쓰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정말 많은 굽은 길을 걸었다는 것을 안다.

프로그램을 어떻게 배우나요? C 의 경우 그림으로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로, 그리기 프로그램은 매우 흥미진진하며,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흥미를 가져다 줄 수 있으며, 이것이 학습 프로그램의 관건이다.

둘째, 그리기 프로그램은 사용하기 쉽고 아름다운 것을 만드는 것은 간단합니다. 교과서를 읽지 않아도 스스로 내놓을 수 있는 것들이 많다. (추리 방법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네가 독학하기 위한 필수조건이다.)

예를 들어, 원을 그리면 수학적으로 원을 결정할 때 원의 중심 (x, y) 과 반지름 r 만 알면 좋은 원, circle(x, y, r) 이 그려집니다.

다른 비유, 입체화, 입방체 선택, 분석. 두 대각선의 좌표만 알면 됩니다. 교과서를 보다. 사실은 그렇지 않다. 왜요 컴퓨터 화면이 원래 평면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3 차원 좌표를 사용하는 이론은 아마도 가장 쉬운 방법이 아닐 것입니다. 따라서 두 개의 평면 도형으로 초점이동해야 합니다. 여기 한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평면 좌표에서 3D 그래픽을 어떻게 표현할까요? 스스로 천천히 배우고, 아주 얕은 것을 배우다.

애니메이션을 만들려면 애니메이션의 원리가 한 모양에서 다른 모양으로 변경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변경 사항이 다르면 애니메이션 효과가 나타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애니메이션명언) 그리고 하나를 그리고, 닦고, 새로운 것을 그리고, 바꿀 수 있습니다. 。 。

만약 네가 좋은 수학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이것이 2 차원에서 3 차원으로, 정적에서 동적으로의 빠른 전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배우나요? 그림의 예를 좀 더 찾아 컴퓨터를 입력하면, 물건이 무슨 용도로 쓰이는지 알 수 있고, 그러면 직접 물건을 만들 수 있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하지만 여기서 너무 오래 탐닉하지 마세요. 먼저 그림을 배우는 것은 단지 쉽게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뿐이다. (많은 사람들이 C 를 배워서 아직 입문하지 않았다.)

이따가 플롯하면, 너는 기초를 잘 세워야 한다,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배우면서 연습할 수 있어요. 물리학과 수학 교과서에 있는 많은 문제들은 절차로 시연하고 해결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일을 시도할 수 있다. 이것은 너희들의 오래된 교과서에 있는 모델보다 훨씬 강해서 자신만이 알 수 있다.

C 언어에 대해 말하자면, 내가 배우고 싶은 친구들은 모두 "나를 기쁘게 하고, 나를 슬프게 한다" 는 느낌을 가지고 있다. 기쁘게도 C 언어 기능은 매우 강력하며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일단 파악되면, 너는 당당하게 다른 사람에게 "나는 컴퓨터 전문가이다!" 라고 말할 수 있다. " "그리고 앞으로 다른 언어를 독학하는 것도 쉽다. 걱정스러운 것은 C 언어가' 소림무공' 처럼 심오하고 심오하여 배우기가 너무 어렵다는 것이다. 사실 저자에게 c 언어는 "어려운" 것이 아니다. 생각을 정리하고 본질을 파악할 수있는 한 C 언어를 배우는 것은 매우 쉽고 즐겁습니다. 오늘 저는 C 언어를 배우는 방법이나 어떤 방면에서 시작하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몇 가지 기본 지식을 알고 있다

첫째, c 언어의 배경

어떤 언어를 배우든 먼저 배운 언어의 배경을 알아야 하며, 그 발전 역사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수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C 언어는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에 속하며, 그것의 전신은' ALGOL' 이다. 설립자는 브라운 W 카니한과 데니스 M 리치입니다. C 언어는 처음 나올 때 한계가 크다. 유닉스 시스템에서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기술의 발전과 컴퓨터 산업의 발전에 따라 C 언어는 유닉스에서 점차 분리되고 있다. 1987 년 미국 표준협회는 C 언어의 국제 표준인' ANSI C' 를 제정해 널리 사용되는 프로그래밍 언어가 되었습니다. C 언어에는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급 언어와 저급 언어의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중급 언어에 속합니다.

2. 구조화된 프로그래밍 언어로 구조화 프로그래밍에 적합합니다.

3. 다양한 데이터 유형, 연산자 및 함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메모리를 직접 처리하면 다른 프로그램과 문서를 쉽게 수정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제 2 어족의 두 가지 다른 학습 방법

C++(c++(C 언어의 확장), QBASIC, VB(Basic 의 시각화), JAVA, j, VB, JAVA, ASP, FOXPRO, PERL 등 많은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웠습니다 나의 실천에 따르면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는 사실 두 개의 큰 어계로 나뉜다. 자바, 자바 등과 같은 C 기반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이러한 언어는 함수 호출, 프로그램 문 작성 및 루프 제어 면에서 매우 유사합니다. 다른 하나는 FOXPRO, VB 등과 같은 BASIC 을 비롯한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이러한 언어에도 유사한 함수 호출, 프로그램 문 작성 및 루프 제어가 있지만 C 언어 패밀리와는 다릅니다. 따라서 이전에 QBASIC 으로 시작했다면 C 언어를 배우기 전에 먼저 세뇌를 하는 것이 좋다. BASIC 을 배우는 방법과 사고방식을 C 에 적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 시점에서, 저는 여러분들이 C 언어에 대한 감성적 인식을 가지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을 승화시키고 전방위적으로 접촉합시다. C 언어를 배우는 것은 반드시 다음 4 시부터 시작해야 한다. 즉, 네가 이 네 가지 내용을 파악할 수 있다면, 기본적으로 완성된다.

어떻게 하면 C 언어를 잘 배울 수 있습니까?

누군가 나에게 C 언어를 배우기가 어렵냐고 물었는데, 나는 안된다고 말했다. 나중에 더 많은 사람들이 묻자, 나는 C 언어로 시작하는 문장 한 편을 쓰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사실 C 언어는 매우 간단하다. 그것은 단지 교류의 규칙, 표현의 도구, 사상의 용기일 뿐이다. 어려운 이유는 내가 컴퓨터의 특성으로 문제를 고려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이다. 중국인이 영국에 정착한 것처럼. 영어를 배운 적이 있지만, 그것은 단지 상상의 영국일 뿐, 영국의 실제 상황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적응 과정이 있는데, 흔히 과도기나 연마기라고 불린다.

빨리 시작하려면 컴퓨터의 특징을 파악해야 한다. 컴퓨터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컴퓨터는 완전한 문제 해결 방법이 필요하며 모든 가능성을 알려줍니다. 사람은 습관에 따라 어떤 일을 소홀히 할 수 있지만, 컴퓨터는 안 된다. 예를 들어, 단항 이차 방정식을 풀 때, 우리는 문제를 고려할 때 이미 A 가 0 이 아니라, 더욱 그렇다. B 에서 4ac 를 빼도 기본적으로 0 보다 크다. 이것이 우리의 습관이다. 해결책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보통 그것을 실수 해법으로 여기기 때문에, 당신이 하는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이 두 가지 조건을 고려하지 않지만, 컴퓨터는 안 된다. 컴퓨터는 유명한 지적 장애이다. 컴퓨터는 인간과 같은 지능형 처리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것은 인류의 충실한 신자이다. 네가 어떻게 생각하든, 그것은 너의 명령을 집행할 것이다. 당신의 습관 때문에, 다른 속셈을 가진 사람들이나 실수할 의도가 없는 사람들이 실수를 하면, 때로는 컴퓨터가 어찌할 바를 모를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습관명언) 피곤하고, 심지어 무너지고, 잘못을 보고하고, 당신의 프로그램이 성공하지 못하기 때문에, 당신은 매우 어렵다고 느낍니다.

컴퓨터 요구 사항 프로그램의 설명이 정확합니다. 인간 언어는 무작위성과 모호성이 강하다. 우리가 평소에 말을 할 때, 어떤 때는 인사말이 있을 때도 있고, 어떤 때는 말하는 논리가 분명하지 않을 때도 있다. 단어는 이 뜻과 그 뜻을 모두 표현할 수 있다. 사람은 환경과 상대방이 표현하고자 하는 뜻에 따라 의미를 분석하고, 결국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컴퓨터는 매우 약하다. 말을 잘 듣지만, 당신의 생각을 이해할 수 없고, 당신이 준 지시에 따라서만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집행 과정에서 경보와 실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컴퓨터 프로그래밍 요구 사항은 글로벌 및 논리성이 강하고 기복이 없습니다. 사람의 사유는 매우 강한 활성기와 휴면기를 가지고 있지만, 컴퓨터는 그렇지 않다. 그들은 수시로 명령을 기다리고 있다. 사람은 한 문제를 생각할 때 많은 즐거움을 가지고 있지만, 이것은 문제의 전부가 아니라 일부분이기 때문에, 코드를 완성한 후 더 이상 쓰고 싶지 않거나, 힘들기 때문에 어렵다고 느낀다.

컴퓨터는 주인에게 문제를 전면적으로 고려하라고 요구하고, 가능한 모든 상황과 처리 방법을 알려주고, 냉정을 배우고, 안정된 머리를 가져야 하며, 소통이 필요한 문장을 단일 의미로 분명히 말해야 한다.

어떻게 하면 C 언어를 빨리 배우고 런인 기간을 더 빨리 보낼 수 있을까? 물론 C 언어의 문법 규칙을 기억하고 이해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또한 다음과 같은 측면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 변수와 함수의 개념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적어도 초등 수학은 뒤돌아 보세요. 이것은 기초이다. 그렇지 않으면 선천적으로 부족하고, 공부가 아무리 좋아도 기후가 될 수 없다.

2, 마음의 균형, 비록' 물희도, 자기도 슬퍼하지 않는다' 는 경지에 도달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경솔하지 말고, 성공을 서두르지 말고, 속히 달성하지 않으면 안 된다.

자신의 글로벌 의식을 키우는 것은 작을 수 있습니다.

4. 프로그래밍 프로세스 설계 절차를 엄격히 따르고, 벗어나지 마십시오. 규칙 없이는 방원 일 수 없습니다.

5, 자신의 종합적인 자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다. 절차는 인간의 사고의 표현이며, 인간의 사고와 언어의 결합이다. 객관성에 대한 너의 중시 정도는 네가 가진 지식에 비례한다. 문제를 이해하지 못하고, 문제를 처리하지 않으면, 절차를 쓸 수 없다.

6. 의사소통을 배우고, 교류를 많이 하고, 장점을 취하고 단점을 보완하며, 팀워크도 중요하다.

요컨대, 실천은 참된 지식을 내고, 많이 배우고, 많이 실천하고, 많이 생각하고, 많이 소통하고, 근면하고 배우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