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불교: "산업" 수행이란 무엇입니까? 즉, 12 인연은 무슨 뜻입니까?
불교: "산업" 수행이란 무엇입니까? 즉, 12 인연은 무슨 뜻입니까?
이 12 가지 이유는: 1 입니다. 무지, 2. 행동, 3. 지식, 4. 이름과 색상, 5. 6. 입력, 6. 감동적입니다, 7. 수락 중, 8. 사랑, 9. 가져 가라, 10. 있음, 1 1. 있음, 12. 늙어 죽다.
1. 무명: 사람의 무명, 무명, 막막함, 곤혹스러움, 머리의 원래 생각을 무명, 무명은 두께 고민의 곤혹으로, 분절 생사, 생사 다변의 근원이라고 생각한다. 열반 해탈과 보리적함의 근본이기도 하다.
둘째, 행: 행은 업종이다. 우매와 혼란이 있기 때문에 각종 법중에서 교양이 없으면 얻을 수 없다. 우리에게는 두 가지 법칙이 있기 때문에 혼동하고, 하나의 업무가 생기고, 하나의 업무가 생길 수 있다. 무지는 과거의 혼란의 원인이다.
셋째, 지식: 한순간, 부모 앞에서 지금의 상황을 보면 일종의 사랑이 생긴다. 이런 사랑은 생명의 씨앗이고, 엄마와 아빠의 피에 받아들여지고, 태아이다.
넷째, 명색: 심법과 부모의 정모혈색법을 뜻하며, 합치면 우리의 심신이다.
5, 6 입: 6 입 눈, 귀, 코, 혀, 몸, 마음, 6 은 6 진, 또 색, 소리, 후각, 맛, 터치, 법육진, 육진, 육기, 상호 연루. 예를 들어, 눈뿌리가 색을 볼 수 있으면 색진에 들어가고, 다른 뿌리도 색진에 들어가므로 여섯 개라고 합니다.
6. 터치: 삼합이 바로 닿는다. 6 이 있으면 육진의 경지를 느끼고 만질 수 있기 때문이다. 만지는 것은 12 인연 중 매우 중요한 가지이다. 만질 수 있는 것은 근본이고, 만질 수 있는 것은 환경이다. 환경의 좋고 나쁨은 우리 뿌리의 감정과 관련이 있다. 고대인 구름: "주근자는 적나라하면 검고, 먹가까이하면 검다. 클릭합니다 예를 들어, 맹모, 그녀는 왜 그녀의 이웃을 선택했습니까? 이것은 객관적인 환경이 사람의 주관적 의식에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을 충분히 보여준다. 인연이 성숙하면 명산사에서 도장을 자주 청소하고 안심하고 생활하며 불교의 훈도를 받으면 된다.' 명산이 오래 산다면 된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청정불토는 인연으로 이겼다.
7. 수락: 뿌리와 먼지가 접촉할 때 반드시 접촉한 먼지 환경 (예: 우리의 귀) 을 받아들인다. 음진의 경우, 그들은 피리와 드럼을 동시에 연주하는 것과 같은 다양한 소리를 받아들일 것이며, 우리도 동시에 받아들일 것입니다. 위의 지식, 이름, 색, 육입, 접촉, 받는 것은 이 세상의 다섯 가지 고과이다.
8. 사랑: 사랑은 욕심이 많다. 6 개가 6 개의 먼지를 받았기 때문에 받은 상황의 차이에 대해 생각하고, 만족을 얻으면 즐겁고, 만족을 얻지 못하면 욕심을 부리고, 만족을 얻지 못하면 짜증을 낸다. 이 애증의 마음은 업력의 바퀴 중 6 대 사의 생사의 원천이며, 지각이 있는 존재이다. 부처를 배우는 것은 바로 이런 망상을 키우는 것이다. 금강경은 "구름이 왜 태어날 필요가 있는가, 구름이 왜 그 마음을 제압할 필요가 있는가" 고 말했다. 즉, 금강반야의 지혜로, 빛을 돌려 사진을 찍고, 망상을 떨어뜨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우리가 환경에 대한 사랑도 없고, 헤어질 생각도 없다면, 그것은 죽은 나무와 잿더미처럼 차가운 물과 죽은 물을 의미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생각하지 않으면 침묵할 것이다. 이것은 "한 칼로 고민을 끊고, 한 발로 업장을 걷어차는 것" 입니다. " 나는 구드가' 사자가 노호해도 나무꾼처럼 꽃과 새를 보지만, 그는 모든 것을 신경쓰지 않는다. 그래서 왜 항상 모든 것을 둘러싸지 않는가' 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여기서 가장 타이트한 글자는 무심코, 즉 육심이 유천을 탐내지 않고, 부처님을 그리워하거나 그 말을 돌보면 그 마음을 제압할 수 있다는 것이다. 시간이 오래되면 쿵푸가 자연히 성숙해진다.
구취: 내가 갈망하는 오욕의 경지를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최선을 다해 빼앗고 나를 위해 즐거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많을수록 좋고 욕심이 끝이 없다. 의심의 여지없이, 나는 여러 가지 나쁜 일을 할 것이다. 자신이 원하는 환경에 어긋난다고 느끼면 원한을 품고 거리낌 없이 많은 범죄 행위를 할 수 있다. 따라서 복용이 주범이다. 우리는 항상 이 진입점을 잡고 그것을 깨뜨릴 수 있어야 한다. 생사의 고통을 피할 수 있는 이런 위의 사랑과 최초의 무지와의 결합은 이 세 가지 곤혹스러운 원인을 고민이라고 한다.
열, 네: 인과 관계가 있습니다. 네가 사랑하는 영토를 위해 가져가고, 네가 사랑하지 않는 영토를 위해 포기해라. 그래서, 당신은 모든 종류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정말 사업은 바다와 같고, 고생은 끝이 없다. 인과율은 절대적으로 좋다. 사랑, 취취, 세 가지가 있는데, 앞으로 이 세상에서 창조될 세 가지 고인이다.
열한, 인생, 사랑, 취취, 세 가지 고생 원인, 인감 과일에 따라 태어날 수도 있다.
12. 늙어 죽고 생명이 있는 곳은 반드시 어려서부터 크고, 성장부터 강까지, 강부터 노까지, 한 걸음 한 걸음, 결국 죽음의 길로 나아가는 것은 거부할 수 없는 객관적인 법칙이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생로병사로, 석가모니버가 출가하기 전에 네 문앞에서 본 바와 같다. 정말 아픕니다. 그리고 이런 고통은 세속적인 사람이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지금의 사랑에는 세 가지 쓴 원인이 있기 때문에, 장차 생로병사의 쓴 열매이기 때문이다. 옛사람들은 과거 두 가지 원인, 현재 오과, 현재 세 가지 원인, 미래 두 가지 열매라는 속담이 있다. 12 인 3 대의 이중 인과를 대충 설명했다. 부처는 각원에게 이런 12 인연법은 과거, 현재, 미래 세대의 인과순환의 법칙을 밝히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전반적으로 운명에 대한 무지, 운명에 대한 인식, 운명과 색깔에 대한 인식, 6 재명과 색깔, 6 은 운명의 손길, 운명을 만지고, 운명에 사랑받고, 운명에서 사랑을 받고, 목숨을 취하고, 태어나고, 늙어가는 것이다. 옛사람들은 네 마디 말을 했다. "무지는 세 가지 근심을 취하고, 처사는 두 가지 법이 있는데, 아는 것부터 받는 것까지, 늙어 죽는 것까지, 칠일은 고생이다." 열두 가지 곤혹으로 고생하는 것은 진리이다.
12 인연은 고리와 고리가 맞물려 상호 연관된 관계이기도 하다. 유문이 많고 살문이 많다. 제가 말씀드린 것은 유통문에 대한 12 가지 이유입니다. 비구불은 소승 불교 성인들 사이에서 이근이라고 불린다. 그들은 부처가 12 인연이 문을 넘나들며 서로 인과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그들은 무지가 12 인연에서 쓴 열매의 총뿌리라는 것을 깨달았다. 명일 없이 죽자, 다른 11 업은 모두 함께 죽었다. 그래서 부처는 무명을 자르기로 결심했다. 나무를 베듯이, 먼저 뿌리를 잘라버리고, 뿌리가 부러지면, 나무 전체가 자연히 쓰러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무명은 진상을 복원할 수 있고 고민을 없앨 수 있기 때문에 멸문이라고 한다. 이것은 성인 수행의 12 인연의 이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