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Warframe 의 해외 인기도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어떤 플레이어 수요를 잡았나요?

Warframe 의 해외 인기도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어떤 플레이어 수요를 잡았나요?

내 경험과 분석에 따르면:

1, 총차구는 유럽과 미국에서 광범위한 관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전쟁 프레임워크 게임은 TPS 로, 이 큰 규범에 부합한다. 이는 그의 가능한 관객이 매우 넓을 것이라는 것을 결정한다.

2. 총기의 감촉, 풍부한 액션 요소, 장갑 기술, 독특한 스타일링 모두 이 게임을 성공시킬 수 있게 했다.

3,

적어도 내 의견으로는, 총극에서의 덕의 발굴은 여전히 상당히 세심하다. 총마다 촉감과 기능이 크게 다르고 놀이법도 다르기 때문에 체험하는 내용이 상대적으로 많다. 지금 게임의 주류 무기는 모두 괜찮다.

물고기 뼈 P, 소마, 광산포, 독수뢰, 란카, O 총, T 저격, PP 활 (몇 가지 주요 무기일 뿐). 모두들 한가하지 않고 여러 가지 무기를 계속 극화했다.

네, 하지만 이 무기들은 각각 특징이 있고, 각각 최적의 적용 범위가 있고, 느낌도 다릅니다.

4. 갑옷의 기능도 풍부하고 흥미롭다. 갑옷은' 외골격' 과 비슷하고, 갑옷마다 위치와 타법이 다르며, 같은 갑옷이라도 Mod 의 코디에 따라 용법이 다르다. 대표적인 것은 로키, 애쉬, 샛별 등이다 ...

5. 총결산: 풍부한 총기 (땅 없음) 와 풍부한 갑옷 (섬 위기 나노 갑옷) 이 있는 게임이며 풍부한 동작 (달리기, 근전 등) 도 있습니다. ) 게임에서. 그 후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게임이 적어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겠죠?

어떤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는지 쉽게 알 수 있죠?

저를 사로잡는 요소들이 있습니다.

1,

이 게임은 구덩이가 아니다. 놀다 보면 알 수 있습니다.' 행사' 가 보낸 절판품을 제외한 나머지는 모두 게임에서 닦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기가 원하는 주기를 닦는 것은 대부분 짧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일반 갑옷은

얼굴이 비정상적으로 검지 않고 허벅지띠가 있다면 30 분 정도 닦아야 합니다. 만약 너의 얼굴이 비교적 검다면, 너의 직접 경험은 단지 몇 시간밖에 걸리지 않는다. 강화용 포마는 돈을 쓰지 않고 신전을 칠 수 있다.

감자 같은 것은 귀찮으면 돈을 써야 할 수도 있고, 인내심이 있으면 전혀 돈을 쓰지 않을 수도 있다.

2. 팀이 쉬워요. 단전 시간이 짧아요. 전투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다른 사람의 과정에 가입하여 언제든지 함께 싸울 수 있다. 이전 워크래프트, 8 시 기단, 8 시 30 분 책, 잉크 팀 구성과는 달리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3. 만약 당신이 도전하고 싶다면, 당신은 T4S 를 칠하는 것과 같은 도전적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4. 한 사람이 솔질하면 원하는 대로 솔질하고, 게임에서는 서로 비교할 수 있는 것이 없다. PVP 는 이 게임의 중점이 아니기 때문에 PVP 불균형으로 인해 플레이할 수 없는 PVE 는 없다.

또한, 이 게임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1, 이 게임에는 또 다른 이름이 있습니다: 버그 프레임.

2. 열 수리가 너무 빈번합니다 ...

3, 불균형, 많은 총이 놀이와 효과만 보면 재미있지만 부상으로 게임에서는 드물다. 수트도 마찬가지다. 때로는 수트가 약화되는 것은 영문을 모르는 경우가 있다. 요컨대, 덕은 이 방면에서 매우 유치하다!

4. 가끔 대륙 연결 서버에 문제가 생겨' 차원벽' 을 만나게 된다. 나는 9 리터 10 수준을 시험해서 이틀 연속 현장에 들어갈 수 없었다. 오늘 밤에도 계속 시험을 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