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불교에서 인류의' 발생' 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일어났는가, 아니면 둘 다 일어났는가?
불교에서 인류의' 발생' 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일어났는가, 아니면 둘 다 일어났는가?
불교에는 또 하나의 전문 단어가 있다:' 법신' 은 불교인들에게 큰 의미가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여래가 일어나다. 발췌: 불교 사전
대태양경 5 대 비법에 대한 송가입니다. 제불을 낳을 수 있다. 추도는 (3 월 18 일):' 태생하여 형형, 제법의 법, 제불의 소리, 제세감, 보살의 근면, 인심을 따른다. 중생은 모두 세상에 있고, 두 시에 서서, 태어나고, 태어나고, 쉬지 않고 태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지혜에서 편리함, 무지, 이런 방식, 이유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이 알고 다시 한 번 말했다. "일본 고전 제 14 권의 설명에 따르면' 1, 1' 자는 모든 법의 본체이기 때문에 인격이 없는 법신, 평등한 법신이라고도 할 수 있다. 부처님이 오셨을 때, 이런 무형의 법신이 나타나 운명에 따라 보급되고, 이익, 변화, 평등한 부처를 낳고, 이들 부처의 깨달음에서 부처님, 보살, 음, 생명의 의미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법신은 불교 사전에서 발췌한 것이다.
산스크리트어 다모-카야, 발리어 다모-카야. 부처가 말한 불법을 가리킨다. 부처가 빼놓을 수 없는 법인데, 부처의 자성은 정말 여전하다. 둘 중 하나, 셋 중 하나. 그도 불법을 수행하고, 불법을 경영하고, 법신불, 자성신, 법신은 불, 진불, 수체를 운영한다.
대승의장권' 과' 불토성경 7' 에 따르면 대승각 부처가 부처와 보리분분에 대한 가르침, 부처가 얻은 공덕 등을 담고 있다. , 모두 법신이라고 부른다. 대승, 그 외에 부처님의 자아를 순수한 법계로 여기지 마라. 법신이라고 한다. 즉 몸은 없음, 없음, 없음.
대승 불교에서도 몇 가지 설이 있다.
(a) 본연의 애정만 알고, 공상과 이상 두 가지로 나뉜다. 일반적으로 법신은 삼체인의 총칭, 즉 큰 공덕법신, 오법사가 몸이다. 그의 법체는 삼체 중 자성체를 가리키며 법계 진리의 청정을 몸으로 삼는다.
(2) 삼론자는 진리를 얻을 수 없는 진공을 법신으로 삼는다.
(3) 대승의 신론. 전체 이론의 핵심 사상은 자성순결과 법불명의 이론을 서술하는 것이다. 각종 법칙을 연구할 때, 대 대 대 대 등 세 가지 방면으로 중생과 우주 법계의 마음을 판단하고 해석해야 한다. 예를 들어, 법신 이론을 말할 때, 진리를 크게 하여 법신의 의미를 두드러지게 한다. 대승신론 (79 년 5 월 3 년):' 법신을 보면 알 수 없고, 자연히 각종 사업적 용도가 있다. 즉, 곳곳이 진실이고, 쓸모가 없다. 왜요 여래는 법신, 신지, 수의, 진리, 세속적인 경지, 행과는 분리되어 있지만, 중생이 보고 들은 것 덕택에 유용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즉, 여래는 법신이자 지혜의 몸이다. 놀라운 목적으로 중생의 서로 다른 기회에 적응하는 체험은 모든 사람이 깨달음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따라서, 만약 정말 사용한다면, 쓸 수 없는 묘용도 무익하고 유익하다. 이런 법신론은 화엄과 옥상론의 근원이다.
(4) 불신 3 상 관념을 천태종 고수하기 때문에, 그것은 어디에나 있는 법신뿐만 아니라 신문, 신문, 신문, 신문, 신문의 법신을 가리킨다. (5) 화엄가, 10 정신불을 기초로 10 정신 (보리신, 소원신, 도성육신, 장신, 몸, 사랑하는 사람, 위풍신, 복신, 법신, 지신) 을 불법과 보신, (6) 예언자는 흙, 물, 불, 바람, 가스, 부처를 아는 법신, 법신, 육법신이라고도 한다. 이 여섯 개의 법신은 모두 본래의 색깔을 가지고 있어서 문자로 표현할 수 있다. 또한 자아성, 이익, 변화, 평등류 4 체는 모두 법신이라고 불리며, 육법신을 오법신이라고 부른다. [무상경, 보살화권경, 불성경, 금강반야경, 비모경, 성호정보굴경, 서현경, 미혹경, 법화선경, 대법원유림경경, 화오언교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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