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4 자 성어의 마지막은 전기이다.

4 자 성어의 마지막은 전기이다.

1. 마지막 문장은 긍정이다. 네 글자의 성어가 비일비재하다. 어디서나 볼 수 있고, 묘사는 매우 보편적이다.

서로 평평하게 앉아서 어디에나 있다. 많은 동류의 사물이나 상황을 묘사하다.

닝이 닝보다 낫다: 보조 단어는 의미가 없다; 위: 그냥; 네: 그래서. 그뿐만이 아니다. 다시 말해, 그뿐만이 아니다.

백 가지 일을 하는 것도 없고 옳은 것도 없다. 묘사는 모두 틀렸다, 쓸모가 없다.

모든 것이 눈에 띈다: 시선과 접촉한다. 눈으로 볼 수있는 곳.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찬성이나 긍정의 표시이다.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찬성이나 긍정을 나타내는 것이다.

독립은 바로' 그렇다' 입니다. 다른 사람이 어떻게 보든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면 된다.

눈과 귀가 모두 정상이 아니다.

아래를 내려다보는 것은 아래를 보는 것이다: 고개를 숙이고 허리를 굽히는 것; 바로 그거야.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된다. 도처에 널려 있다. 묘사가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도처에 널려 있다.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된다. 도처에 널려 있다. 묘사가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 * * 사업국가는 국가의 대정 방침이다. * * * 국가의 정책과 방침을 논의하다.

자신의 길을 가라: 해라, 해라. 네: 맞아요. 네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해라. 비유가 다르다.

누적된 성적은 장기범의 잘못을 가리키며, 보통 정확하다고 여겨진다.

나는 고개를 들어 모든 것을 보았다. 형량이 매우 많다.

아무것도 없다: 타협. 의견이 엇갈려 어느 쪽에 서 있는지 결정할 수 없다는 뜻이다.

모 모: 아니, 아니면; 의도: 타협, 체결 네: 맞아요.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모르겠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합의가 없다.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결정할 수 없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합의가 없다.

사람은 물건이 아니다. 사람이 변하고 풍경이 변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역설적이게도, 모순처럼 보이거나 상식에 어긋나는 것은 사실 옳을 수도 있다.

실사구시란 실제 대상에서 출발하여 사물의 내적 연계와 발전의 규칙성을 탐구하고 사물의 본질을 인식하는 것을 말한다. 보통 실제 상황에 따라 일을 하는 것을 말한다.

선생님의 마음은 바로 선생님의 마음입니다. 마음을 스승으로 삼는 것은 자신만을 믿는 것입니다. 자연스레: 자신의 주관적인 의도에 따라 행동한다. 독선을 묘사하고 다른 사람의 정확한 의견을 받아들이기를 거절하다.

도처에 널려 있다. 도처에 널려 있다. 한 사람 또는 한 가지 일의 유비쿼터스를 가리킨다.

세계 곳곳에 홍수가 나서 어디에나 있다. 사회가 보편적으로 혼란스럽다는 것을 비유하다. 곳곳에 어떤 종류의 낮은 사람이나 나쁜 풍조가 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Xi 는 잘못된 일에 익숙해졌지만 그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공부는 승리가 아니다: 습관; 아니요: 틀렸습니다. 예: 맞습니다. 뭔가 잘못된 것에 익숙해져서 옳다고 생각합니다.

게으름은 옳고 그름과 토론이 아니다. 한가해도 한가하다' 와 같다.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사실도 마찬가지다.

어제는 오늘의 옳고 그름이 아니다: 틀렸다, 틀렸다; 네 맞아요. 지금은 옳다. 과거는 틀렸다.

질 비문학은 화려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그에 상응하는 본질은 없다.

2. 4 자 성어의 마지막 글자는 1 입니다. 성어: 빈말로 말하다.

병음: k! 오금극

설명: 다른 사람이 듣지 않는 말은 말해도 소용없다.

출처: 풍명몽룡' 경찰세' 볼륨 33: "하인은 계책이 있어 형님을 위해 매우 편리하다. 나는 오빠가 베갯잇의 사랑에 잠기지 못할까 봐, 나의 하인을 폐언하게 할 것이다.

성어: 허사궤변

루비: 문자

설명: 거짓: 거짓; 트릭: 사기. 거짓말.

출처:' 사기 사마상여열전': "허언이 많지만 검소한 것으로 돌아가야 하는데,' 시경' 의 풍간과는 다르다."

성어: 예언.

병음: Xi m: o y Bai n Xi m: o 슈

해설: 작게: 작게. 주목할 가치가 없는 발언이나 가십을 가리킨다.

출처: 돈' 교실시 경배': "거리에서 말하는 것은 기억할 수 있고, 널리 듣거나, 아니면 세 가지를 할 수 없다."

3. 네 글자의 마지막 글자는' 사람' 이다. 암망치로 사람을 때리는 암암리에 사람을 공격하는 은유는 무엇입니까?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하고,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한다. 어떤 수단으로 몰래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비유하다.

어둠 속의 어둠: 어둠 속에서; 화살표: 해제 화살표; 중국인: 비방. 저격화살이 사람을 다치게 하다.

음흉한 수단으로 남몰래 공격하거나 모함하는 것을 비유한다. 백년 나무: 심기, 재배.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이고 어려운 임무이다. 한 사람은 얻을 수 없는 인재이다.

인재를 양성하는 데는 백년이 걸린다.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인 계획이며 노력이 필요하다는 뜻이다.

백년 나무인' 과 같다. 주변에 사람이 없는 것 같아요.

태도가 오만하다고 묘사하다. 사람을 불쌍히 여기며 하늘을 아끼다: 시대를 한탄하다. 동정심: 모든 사람을 불쌍히 여기다.

시대의 어려움을 한탄하고 인민의 고난을 불쌍히 여기는 것을 일컫는 말. 북로의 주인, 북로 여행객의 주인을 접대하다.

"호스트" 와 동의어입니다. 하녀는 여자의 하녀이다: 하녀; 부인: 주부.

구시대란 문예에서 일부러 남을 모방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재능과 작품의 잣대는 따라가지 못한다. 박한자는 박한이다: 미한.

중매인: 사람을 해치다. 경미한 한기도 사람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사람이 늙었거나 어려움에 부닥치면 약간의 타격을 견딜 수 없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목숨이 좋지 않은 미녀의 목숨은 좋지 않다: 운이 나쁘면 목숨이 나쁘다. (서양속담, 행운속담)

아름다운 여자, 운이 좋지 않아 생활이 어렵다. 인간의 이빨을 경멸하다: 이빨처럼 배열하다.

인간으로 분류할 수 없다. 남에게 업신여김을 당하다.

부족하지 않음: 부족; 치: 음, 그거. 이런 사람이 적지 않다.

남에게 뒤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감히 후세 사람들이 다른 사람 뒤에 뒤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태만할 엄두가 나지 않고 힘차게 전진한다는 것을 표시하다. 비밀을 지키다. 너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다.

너무 역겨워요. 재능: 재능 가스: 매력.

그래야만 정신이 일반인을 능가할 수 있다. 재능, 재능, 식견은 모두 일반인을 능가한다.

재재재가인은 일반적으로 재능 있는 남녀를 가리킨다. 서두르는 주인: 서두르다.

손님이 갑자기 와서 서둘러 좋은 대접을 받지 못해 주인의 예의를 갖추기가 어려웠다. 창랑노인은 은둔자와 어부를 가리킨다.

티베트의 명산은 사람들이 명산에 작품을 숨기고 뜻이 맞는 사람에게 전달한다고 한다. 유명한 산을 숨기고 다른 사람들에게 전파하십시오: 그들의 조화; 전전: 전전; 남: 동료 행인.

책을 명산에 숨기고, 나중에 뜻이 맞는 사람에게 전해 주다. 지기가 서로를 아는 것은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일이다. 자신을 보면 다른 사람을 알 수 있다.

성패론: 논평과 측정. 성패를 인물의 판단 기준으로 삼다.

어른은 불편하고 불편하다. 성인이 어떤 성과를 거두려면 반드시 노력해야지 안일해서는 안 된다. 사람의 손가락을 치아와 볼에 매달아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는다.

상처를 주는 말을 하여 사람을 모욕하다. 네가 말한 것은 인간의 존엄성에 해롭다. 귀엽고 감동적이다: 외관이 깨끗하고 깔끔하다.

겉모습이 예쁘다고 묘사하여, 사람을 애석하게 한다. 초추함은 정교하고 멋스럽게 묘사할 수 있어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우물을 파는 사람이 우물을 파다. 집에서 우물을 파다가 노동력을 절약하는 것을 가리키는데, 우물을 파다가 한 사람을 파냈다고 한다.

비유가 왔다갔다 하며 사실을 왜곡하다. 봄바람, 미풍: 사람들을 스치고 있다.

따뜻한 봄바람이 사람을 불다. 제때에 가르치고 돕는 것을 비유하다.

봄빛이 사람을 매혹시킨다: 사람을 매혹시키고, 사람을 매혹시키고, 사람을 매혹시킨다. 봄의 경치가 사람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여자의 알코올: 진한 술. 부패하고 타락한 생활을 비유하다.

주색미는 주색을 가리킨다. 우물에서 사람을 구하다: 따라가다.

우물을 뛰어 사람을 구하다. 원래 비유는 헛되이 자신을 해치고 다른 사람에게 좋지 않은 행위이다.

지금은 위험을 무릅쓰고 사람을 구하는 것 같다. 1 인치의 철은 사람을 죽일 수 있고, 1 인치의 짧은 무기는 사람을 죽일 수 있다.

사물을 비유하는 것은 주로 본질에 있는 것이지, 풍부함에 있는 것이 아니다. 고위 인사: 고위 인사.

고관과 후록, 출신 후문, 사회적 지위가 높은 사람을 가리킨다. 권세 있는 사람은 여전히 권세 있는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고관과 후록, 출신 후문, 사회적 지위가 높은 사람을 가리킨다. 주인: 고금에 정통한 대학식있는 사람.

마음이 넓고 지식이 해박한 사람을 일컫는 말. 참수를 주재하거나 집행하는 사람에게 긴급 호소를 하여 곧 참수될 사람의 생명을 구하다.

선배를 모방하다: 바람을 따라가다. 선례를 답습하여 혁신이 부족하다.

도둑은 주인을 미워하는데, 악인이 정직한 사람을 미워하는 것을 비유한다. "주님을 미워하는 도둑" 과 같습니다.

주인을 몰래 미워하다. 주인: 주인님. 도둑은 그가 훔친 주인을 싫어한다.

악한 사람이 정직한 사람을 싫어한다는 뜻이다. 관용은 모든 일을 하지 않는 것을 의미하지만, 여지를 남겨야 한다.

득실은 사람의 일생의 성패에 달려 있고, 성패는 자신의 노력에 달려 있다. 사람의 주관적 능동성을 강조하다.

주인은 일반적으로 손님을 접대하거나 접대하는 주인을 가리킨다. "호스트" 와 같습니다.

동서남북인은 정착할 곳이 없는 사람을 가리킨다. 히가시노 바족 구추 민요, 일명 하리바 사람.

고군분투남: 북두칠성 남쪽. 세계, 바다를 뜻합니다.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인재를 가리킨다. 독특한 성격이나 재능을 묘사하다.

완두콩: 용기, 배럴 = 10 리터; 젓가락: 대나무, 용량은 배럴당 2 리터입니다. 마음이 좁고 시야가 좁은 사람을 묘사하다.

남들만의 것: 외로움, 외로움; 다름: 다르다. 외롭고 남다르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세속과 다르다는 것을 의미한다. 도박꾼이 그의 물건을 볼 때, 그는 죽은 사람을 생각할 것이다.

사물사인 참조: 봐; 사고: 그리움. 이미 죽거나 떠난 사람이 남긴 것을 보면 그 사람이 생각난다.

초월도, 초월도: 마음의 초월도. 누군가나 어떤 단체와 관계가 없거나 관계가 밀접한 사람을 일컫는 말.

외부인. 공격적: 놀라운 목소리.

공격적이고 거드름을 피우며 사람을 난처하게 하는 것을 묘사하다. 사태가 급속히 발전하여 스트레스를 준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악독한 언어로 남을 비방하고 다치게 하다. 28 미녀 28: 16 세 참조; 미녀: 미녀.

열여섯 살 된 예쁜 여자.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며 국민을 구하다.

종종 전쟁을 시작하는 구호로 쓰인다. "사람" 은 태종을 피하기 때문에 "사람" 으로 여겨진다.

"죄를 자르고 사람을 매달아 라" 와 같다. 보통 사람은 보통이다: 보통, 보통.

보통 사람. 어떤 일을 할 능력이 없는 사람을 가리킨다.

당외 인사: 세계 밖. 언행이 세속 윤리를 초월한 사람을 가리킨다.

뒤는 스님의 길을 가리킨다. 새 사람: 애착.

새가 사람에게 기대고 있다. 비유가 권세에 들러붙다.

그것은 또한 어린이와 소녀의 작고 순종적이고 상냥한 형태를 비유한다. 바람이 높으면 방화하고, 검은 달은 사람을 죽인다. 바람이 세다.

달빛: 밤을 가리킨다. 바람이 센 틈을 타서 밤에 사람을 죽이다.

토비가 기회를 틈타 범행하는 행위를 묘사하다. 칼날이 날카롭다: 칼날 남자: 총 머리.

예치가 날카롭고 위협성이 있다. 볼드모트는 어떤 면에서는 아는 대로 허풍을 떠는 사람을 가리킨다.

고개를 숙이고 다른 사람의 일거수일투족을 따르는 것은 모두 그들의 손에 달려 있다. 고개를 숙이고 굽어보다: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들어, 일반적으로 일거수일투족을 가리킨다.

모든 것이 다른 사람의 지배를 받는다는 것을 비유하다. 돈과 세력이 있고, 돈과 세력이 있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아, 부득이하게 벼슬을 하게 되었다.

네.

4. 4 자 성어 중 마지막 글자는 성어인데 어떤 파도가 있나요? 파도는 문장 변동을 설명합니다. 나이: 문장 노련함을 나타냅니다. 문장 기세가 웅장하고 문구가 정교하다고 묘사하다.

큰 성공: 사업 말해: 발표. 거대한 공사나 중요한 임무가 완료되었다고 선언하는 것을 가리킨다.

대기만성은 대기조성이다: 위대한 재능을 비유한다. 중책을 맡을 수 있는 사람은 장기간의 단련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성취가 느릿느릿 늦는다는 뜻이다. 그것은 또한 오랫동안 좌절을 당한 사람들을 위로하는 데도 사용된다.

단단의 비유는 매우 효과적이다.

지평천평: 평평함; 성공: 성공. 원래, 우 치수 성공, 하늘의 생명도 성공했다. 나중에 모든 것이 잘 안배되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었다.

나무 한 그루가 숲이 될 수 없다. 개인의 역량이 제한되어 큰일을 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성공은 실패다: 접근, 접근. 일이 곧 성공할 때 실패했다.

잠을 잘 때 좋은 꿈을 꾸기가 어렵고 좋은 꿈을 꾸는 것도 쉽지 않다. 아름다운 환상이 현실이 되기 어렵다는 비유다.

원한철은 기대에 불만을 품은 사람의 실망과 부진을 형용할 수 없고, 그를 더 좋게 만들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 구조가 엄격하고 자연스러우며, 단어에는 도끼 치즐 흔적이 없다는 것을 형용한다. 그것은 또한 인간의 재능, 미덕, 완벽함, 본성을 묘사한다.

성공을 갈망하고 즉각적인 결과를 갈망하다.

9 에서 1 회전으로 전환: 순환이 중국이 되다. 원래 도가 () 였는데, 구전 선단 () 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오랜 꾸준한 노력 후의 성공에 비유되는 경우가 많다.

장기 감금은 세계보다 더 깊은 은유이다.

사장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사장님: 늙었어요. 나는 늙어서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세상 물정, 노련함, 듬직하다.

청춘과 성숙은 원래 사람이 젊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세상 물정이다. 지금도 젊은이들이 활력이 부족하다는 뜻이다.

5. 마지막 글자는 사람의 4 자인데 어떤 글자가 있나요? 마지막 단어는 사람의 4 자 단어입니다.

1 .. 암화살로 사람을 다치게 하다

무슨 소리야

성어는 뒤에서 칼을 찔러 사람을 다치게 한다고 설명했다. 어떤 수단으로 몰래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비유하다.

성어는 슈나이암 수호전 (1 13) 에서 나왔다. "그러나 말을 죽이는 사람은 본대로 옮겨야지, 뒤에서 칼을 찔러서는 안 되고, 시체를 빼앗아서는 안 된다."

2. 백년 나무사람

비니온 샤론

숙어 나무: 심기, 재배.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이고 어려운 임무이다.

이 성어는 선진시대 관중의' 관 전수' 에서 유래했다. "1 년의 계책은 나무곡과 같지 않다. 10 년 계획은 나무와 같지 않고, 평생 계획은 나무와 같지 않다. 클릭합니다

타인에게 동정을 보이다

비티안 만 렌은

숙어는 슬픈 날을 설명합니다: 애도의 시대; 동정심: 모든 사람을 불쌍히 여기다. 시대의 어려움을 한탄하고 인민의 고난을 불쌍히 여기는 것을 일컫는 말.

이 성어는 황청종이의' 주인원 묘지명' 에서 유래했다. "ᄏ 애석하게도 사람이 먼 곳에 있는 것도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니다! "

4. 귀여워요

Ch _ ch 동랑

성어는 아름다운 외모와 감동적인 마음을 묘사한다.

성어는' 인생전이 너무 미워요' 에서 나왔다. "여자는 초췌하지만 완곡하고 감동적이다."

5. 보는 것과 생각하는 사람

D. 웨소렌

숙어 설명: 봐; 사고: 그리움. 이미 죽거나 떠난 사람이 남긴 것을 보면 그 사람이 생각난다.

이 성어는 당비가 쓴 전설 탁연 () 에서 유래한 것이다. "귀비는 나에게 코뿔소 비녀를 주어 먼지를 피하고' 다음 날 물건을 보고 사람을 생각하라' 고 말했다." ""

참조 데이터

온라인 성어 사전: /cySearch? L= 1 입니다. C _1= & C2 = & amp;; C3 = & amp;; C4 =% C8% CB & amp;; C5 = & amp;; 검색 = 칼과 검; Stype=3

6. 마지막으로 4 자 성어' 집에 가라' 는 게 뭐야? 뻐꾸기는 "집에 가는 것" 처럼 들린다. 과거에, 그것은 종종 향수병이나 사람들에게 귀가를 촉구하는 단어로 사용되었다. 부정적인 후퇴를 의미합니다.

첸 갔다; 옛말을 되풀이하다. 지휘자: 꼭. 오래된 단어는 반드시 삭제해야 한다. 글을 쓸 때 시대에 뒤떨어진 것을 제거하고 혁신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뜻이다.

《대강 동쪽으로 가다》의 장강의 물. 나중에 어패명으로 차용했다. 더 많은 것은 과거가 사라지고 역사가 전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세는 이미 갔다: 사물의 추세. 유리한 형세는 이미 길을 잃었고, 미래는 희망이 없다.

이리저리 뒤척이며 이리저리 되풀이하다.

몇 번이고 또 몇 번이고. 몸을 앞뒤로 돌리는 것도 묘사했습니다.

일거에 떠나다: 소매를 차고 분노를 표시하다. 화를 형용하여 소매를 뿌리자마자 가버렸다.

왕관을 달고 왕관을 갚다: 모자, 여기는 관모를 가리킨다. 관모를 벗고 걸다. 사직하고 집에 가는 것을 비유하다.

관모: 관모를 걸다. 관모를 벗고 떠나자고 요구하다. 사직하고 은퇴하는 것을 비유하다.

그것에서 멀리: 치마를 찢습니다. 떠나는 태도를 매우 단호하게 묘사하다.

왔다갔다 하는 것은 동작이나 말의 왕복 반복을 가리킨다.

가축을 기르는 초막이나 울타리. 사랑 스택: 가축은 자신의 오두막을 그리워합니다. 관직을 탐내고 떠나려 하지 않는 사람을 묘사하다.

눈짓으로 정을 전하고, 새롱거리는 것을 묘사하다.

양조 화가 장승이가 벽에 용을 그려 눈을 뜨자 용이 구름 위로 날아올랐다고 한다. 사람이 갑자기 돈과 권력이 있거나 관위가 빠르게 상승하는 것을 비유한다.

실타래는 비유가 얽혀 있다.

전전: 푸신. 벼슬을 버리다.

길게 빼고 거들먹거리며 가버렸다.

한두 손가락을 반복해서 시간이 지났다. 그것은 점차 의미 합니다.

상대방을 껴안고 천천히 떠나다.

정성룡은 황제의 죽음을 가리킨다.

정호룡은 황제의 죽음을 가리킨다. 정성룡' 을 선택하다.

연속 방송을 반복하다. "몸을 뒤척이다" 와 같습니다.

끊임없이 몸을 뒤척이다.

물건은 행인이 왔다갔다하는 것을 말한다.

이리저리 뒤척이다 ① 손가락이 끊임없이 뒤척인다. ② 반복 횟수를 나타냅니다. 엎치락뒤치락' 을 참조하십시오.

왔다 갔다 하는 것은 여러 번 반복하는 것이다.

이리저리 떠다니는 비유는 왔다갔다하며 끝이 없다.

소리 지르고, 소리 지르고, 소리 지르고: 큰 소리로 외치다. 곧 와서 한 잔만 마셔라. 임의 구동을 설명합니다.

그에게 가라고 말해라. 명령에 복종하는 것을 형용하여 네가 처리하도록 해라.

치마를 자르고 떠나라: 치마를 뜯어라. 떠나는 태도를 매우 단호하게 묘사하다.

사람들은 예의 바른 사교 활동을 가리키기 시작했다. 왕래하는 손님이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말하고, 설명하고, 또 해석하다. ② 주드는 간단히 말했다.

사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언어는 네가 한 마디로 서로 반응할 때의 담소를 가리킨다.

독수리를 기르는 것은 야심 있는 사람이 통제하기 쉽지 않아 득의양양할 때 주인에게 이용되지 않는다는 뜻이다.

네 번째 단어는 잘 알려진 관용구입니다.

불은 보답이 있습니다.

입소문,

요점을 말하다.

나무 한 그루의 기념비,

말은 형용할 수 없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제 10 전,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입소문,

말은 사실입니다.

잘못된 전파,

묘족 종의 전파,

성서 성현,

한 세대 또 한 세대,

알 수 없습니다.

암송과 설교,

당신이 지불할 수 있는 만큼 지불 합니다.

* * * 설교,

아름다움은 전달되지 않습니다.

입소문,

한 정맥에서 다른 정맥으로

입소문,

승리/성공 소식이 끊임없이 전해지다

8. 마지막 글자 입력을 요구하는 것은 4 자 성어이다. 구강 질환은 대부분 음식을 통해 전염된다. 음식 위생에 주의해야 한다는 비유.

긴 드라이브 직선: 빨리 타지 마라. 직진: 직진하세요. 장거리 끊임없는 빠른 전진을 일컫는 말. 급행군을 형용하여, 기세를 막을 수 없다.

허황된 틈을 타서 들어가다.

틈을 타서 들어가고, 약함을 틈타 무심코 들어가다.

그것을 이용하다: 그것을 이용하다. 허황된 틈을 타서 들어가다.

문장 내용은 원래 문장 내용을 가리키며 천지의 원기도 포함하고 작은 일도 요약한다. 문장 심오하고 심오하다고 묘사하다.

단도직입적으로, 짧은 칼자루로 곧장 들어가다. 원래 비유는 목표를 인정하고 용감하고 근면하다. 후자의 비유는 단도직입적으로 빙빙 돌지 않는다.

시의에 맞지 않음: 방해하거나 소외하다. 서로 어울리지 않고 서로 맞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귀신의 매혹적인 비유는 변화가 빠르고 미묘하다.

불합격: 절대 G: 하드; 격자: 모순, 양립 할 수 없다. 너무 깊이 들어가기가 어렵다. 서로의 관점을 완전히 다르게 묘사하다.

구멍 없음: 작은 구멍입니다. 허점이 있으면 뚫는 것을 비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