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수산석과 라오스석을 어떻게 구분합니까?

수산석과 라오스석을 어떻게 구분합니까?

라오스 돌을 어떻게 구별할 것인가가 올해의 화제가 되었다. 사진과 순수한 외관으로 볼 때 초보자는 구분하기 어렵지만, 네가 한번 해보면 알 수 있을 거라고 믿는다. 왜' 이미지' 의 출현이 모두를 이렇게 혼란스럽게 하는가?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어느 쪽도 석두 100%' 마치 수산석' 이 될 수 없고, 내부 질감은 더욱 일치하기 어렵다.

왜 이런' 좋아하는' 상황이 생겼을까? 같은 인문 지리 환경 외에도 석두 자체의 색깔, 피부 등 옷도 있다. 겉옷을 벗기면 투명하고 순수한 본질이 나타나 육안으로 인식할 수 없는 석두 없이 나타난다. 마음속 깊은 곳의 분별은 진실에서 출발하여 영적인 지식을 건드리는 것은 한눈에 알고 즉시 판단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리치, 구덩이 등 투명한 석두. 색덩어리가 없거나 순수하고 순수하기 때문에 언뜻 보면' 데자뷰' 라는 인식을 갖기가 가장 어렵다.

한편 왁스는 부용, 수산원, 온양원 등 체형이 완벽한 사람에게 직접 드러났고, 지금까지는 혼동이 없었고, 감촉상의 매끄러움과 정체의 차이는 말할 것도 없었다. 이들은 외무 장관에 의해, 석두 자체의 협력 이외에, 또한 시체가 칼 및 기타 도구를 사용 하 여 다양 한 석두 깊이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나왔다.

필자는 각 주요 시장 사이를 오가며 각종 석두, 라오스석과 수산석의 주요 차이점을 총결하고 있으며, 사람들이 자주 묻는 문제이기도 하다. 이 글은 주로 세 가지 유형의 내용을 다루고 있다.

나는 원래 이 두 돌종의 차이를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최신 핫스팟이기 때문에 대화에 관심이 있다.

수산에서는 10 그램 이상의 농작물을 얻기가 어렵지만 라오스의 생산량은 압도적이다. 차이가 없다면 후자가 가치에 미치는 영향은 단번에 장벽을 깨뜨릴 수 있다. 라오스는 생산량의 우세를 가지고 있고, 전황가치가 매혹적이어서, 일찍이 두 돌종의 차이에 대해 침묵을 지킨 적이 있다.

라오스 석천

그러나 두 가지 석두 비교는 산지에서 보면 여전히 인상적이다. 라오스의' 밭' 은 대부분 산 특유의 석두,' 심각함' 은 수산전, 황전과는 지위가 다르다. 전자는 비교적 건조하여 주변 영양을 흡수하는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기 어렵지만, 후자는 줄곧 다나카의 풍부한 흙탕물 원소로 자양해 왔다. 이로 인해 라오스' 밭' 이 밖에서 안쪽으로 순수한 노란색이 되기가 어렵고, 대부분 외황피 내백심이나 붉은 하트가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외지의 석우들은 푸저우의 석상이 비교적 총명하여 라오스 사람들의 마음을 만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들은 얇은 공예로 위험을 피한다고 말했다.

수산전 황석

우리는 내부 상황을 통해 두 가지 돌종의 차이를 관찰할 수 없다. 수산전황색의 무실은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수산의 핵심을 지키는 문신과 같다. 그 존재는 경비의 순간과 같다. 그 신분이 혼동되거나 의문을 품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와 관련하여 라오스에도 소위' 실' 이 있을 수 있지만, 비교적 굵기 때문에' 무늬' 로 묘사하는 것이 더 적절할 것이다. 어떤 석우들은 수산전황이 실크가 없으면 어떡할까?

사실, 외무장관피, 격, 실크는 모두 수산전황의 중요한 특징으로, 이 석종의' 온윤, 윤분, 가는 매듭, 응고, 느끼함' 의 유덕으로 판단할 수 있다. 이 조건들은 모든 외력의 충격을 견디기에 충분하다. 또한 첫 산장의 옐로스톤은 매우 소중하며, 그 중 일부는 온라인, 서적, 정기 간행물, 촬영장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라오스 분야가 생기기 전에 그들은 안심하고 자신의 신분을 판단할 수 있다. 전황의 양이 너무 커서 일부 골동품급 석천이 경매장에서 고귀한 머리를 숙이지 않았다는 것은 전황의 독점 지위를 더욱 잘 보여 준다.

라오스에서 지금까지 나는 이 돌종에 대한 인식을 늦추지 않았고 소장품도 풍부했기 때문에 조금 이야기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위의 두' 밭' 의 차이는 라오스' 전' 의 유사성이 부족하기 때문이 아니지만 라오스의 다음' 두' 는 익숙하지 않은 사람의 머리를 불러야 한다.

수산독릉석

수산 발리의 밀도는 수산 시스템에서 유명하다. 두 장이 충돌하면 라오스와는 달리 맑은 소리가 납니다. 질감의 다른 표현은 칼감에서 노두의 스티커와는 다르다.

게다가, 그들은 외모에도 큰 차이가 있다. 양자를 구별하기 가장 어려운 것은 흐르는 물 패턴이다. 라오스의 물줄기는 소나무가 교차하는 질감과 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어 깔끔하고 신중하며 선이 뚜렷하다. 능도의 흐르는 물 구조가 더 입체적이고, 더 자유로운 느낌과 진드기 구기와 같은 특징이 있는데, 왜 즐겁지 않겠는가?

물론, 이상은 보편성의 공통된 차이일 뿐, 개별 상황이 이 글의 설명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배제하지 않는다.

라오스 두령석

처음 두 단계가 실패하면 나머지는 돌종의 특징에 따라 감별해야 한다. 흔히 볼 수 있는 모래못이 라오스두에도 나타났지만 주파수는 상대적으로 낮았다. 관재는 라오스가 거의 혹은 전혀 도착하지 않은 곳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미묘한 차이의 차이는 생활 속에서 조합해서 판단하면 무한히 확대된다.

라오스의 링두 스톤 라인은 "무뚝뚝하다"

다음 감정 난이도가 더 클 것 같아요. 라오스가 헷갈리는 주사와 복숭아꽃이에요.

많은 진사와 복숭아꽃이 있어' 외투' 나' 속옷' 으로 석두 제시를 막았기 때문에 셀 수 없이 많은 모래점들이 수산과 다르지 않다. 지금까지 라오스는 수시로 수산으로 사왔다. 필자는 제 2 의 석두 상에서 돈을 적게 써본 적이 없기 때문에 오늘 과감하게 선보였다.

라오스 물동

외관상으로는 수산물동이 생산이 중단된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다. 만약 현존량이 사람들 앞에 나타난다면, 대부분 풀을 걸치거나 바깥의 유황한 모습이 라오스의 화사한 석두 같지 않다. 또 순도면에서 수산수동은 여러 바늘이나 물집으로 신분을 증명할 수 있다.

익수산 현지 석농은 수동의 빈 부분이 가산점이 되는 곳이라 물이 응결되는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어떤 상황은 이 명확한 밑바닥에서 판단할 수 있지만, 예외는 항상 나타난다. 어쨌든, 이러한 차이는 화면에서 매우 미세하지만, 칼을 움직이면 예술가나 인감을 구분할 수 있다.

두 가지 석두 의 대비 에 근거하여 현재 시장 상황 에서 볼 때 수산 은 왁스 (부용, 온양, 산수원), 청정석 (구 수정, 고산정), 무석 (전황, 리치) 의 표상 은 외부 석두 에서 보기 매우 어렵다. 또한, 감정은 일반적으로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개인의 입장 차이는 변화무쌍하며, 구체적인 상황은 여전히 경험에 의해 판단해야 한다. (이 글은 수산석 문화망에서 전재되어 인도 친구들만 참고할 수 있다. 작가: 링링향, 원제목: 수산과 라오스를 어떻게 구분할 수 있는지 이성적으로 검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