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불교에서' 연속' 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불교에서' 연속' 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진나의 취인 가설 이론 (1885 년 3 년):' 말이 연속적이라면, 그 차이는 인과가 무궁하다.' 이런 견해는 법률의 연속적인 인과이며 연속성이라고 한다.
60 세의' 대비파사론' 에 따르면 연속은 다음 다섯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a) 중간에 연속성이 있다는 것은 중간에 죽음의 축적이 있고 중간에 생명의 축적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중간에 있는 것의 도덕은 계속 죽은 것의 도덕이다. 이를 중간 물건의 지속성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2) 생명은 연속적이다. 그 일이 있거나, 죽음이 그 일이 있고, 그 일이 있다는 뜻이다. 생의 우의는 또 죽음의 우의와 연결되어 있는데, 이를 생명의 연속이라고 한다.
(3) 시간은 연속적이다. 즉 청초하거나 장년의 탄생, 스모그, 심지어 노년의 탄생이다. 연무와 노년의 내포는 청초하거나 장년의 내포를 이어가는데, 이를 시분할 연장이라고 한다.
(4) 법의 연속성은 가난법이나 좋은 법의 폐쇄성에서 탄생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궁핍한 법이나 무기억법은 이전의 좋은 법, 이 명칭의 지속을 이어갔다. 방법이 좋지 않거나 방법을 기억하지 못하는 것도 사실이다.
(5) 순간 연속은 이전 순간이 생성 된 다음 순간을 말하며, 다음 순간이 이전 순간을 계속합니다. 이를 순간 연속이라고합니다.
이 다섯 가지 연속성은 규칙과 순간의 연속성에서도 계속 채택될 수 있습니다. 처음 세 가지 연속성은 모두 규칙과 순간의 연속성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기 때문입니다. 법적 연속성도 순간연속성에 들어갈 수 있다. 모든 것이 순간적이기 때문이다. 큰 Vipo Sha 등의 이론은 선법과 악법도 연속성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러나, 유사 연속론자들은 유사 법칙의 유사 연속이 연속적이라고 말하지만, 이질성은 그렇지 않다.
위에서 말한 다섯 가지 연속은 3 계 5 재미와는 다르다. 욕망에는 다섯 가지가 있고 색계에는 시분할 연속성이 없다. 색채세계는 시분할 연속성이 없어 시간상 두 단계로 나뉜다. 다섯 가지 이익 중 지옥은 계속할 시간이 없고, 다른 네 가지 이익은 다섯 가지가 있다.
또한, 다른 사람을 후계자로 의지하는 사람들이 있다. 예를 들면, 모든 타인론 (29 5 계획):' 분수가 있으면 계속하고, 분수가 있으면 계속한다.'
같은 책 제 22 권 (레벨 29,116):' 사랑이 있다면 계속 서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불교의 교리는 일정한 진정한 자아를 세우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람은 단지 오운의 지속에 의지하고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위에서 우리는 또한 육체에 대한 자신의 의존을 자아 지속이라고 부르고, 육체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의존을 그의 지속이라고 부를 수 있다. 한 사람은 연속이고, 많은 사람들은 이를 연속이라고 부른다. [대내관, 순정론 제 5, 36, 1 17, 8, 13, 2 권]
또 다른 해석에서 사부님은 그의 제자들에게 불법을 선포하면서 선생님이 일맥상통하다고 말씀하셨다. 사부님이 돌아가신 후 남긴 재산은 예로부터 제자가 이어받거나 다른 사람과 공유해 왔으며 법전에도 각종 규정이 있다. 키호스님의 법에 따르면 모든 옷과 그릇은 사교가 소유하고, 다른 것은 사교의 집사와 스님이 당시의 상황에 따라 분배한다. 이런 재산은 연속적이거나 분할된 것으로 현대에만 있다.
확장 데이터
서상
병음: xiāng xù 욕;
해석: 1, 서로 엎드려 있는 것을 의미한다. 앞뒤 연결. 2. 연속성
1 연속을 나타냅니다. 앞뒤 연결.
당 원직은' 술이 있다' 여섯 번째 곡인' 벚꽃, 복숭아, 매이가 연이어 열리자 목란향이 그간 맴돌았다' 고 말했다.
벚꽃, 복숭아꽃, 매화가 연이어 피어나면서 목란의 아름다운 향기가 그간 맴돌았다.
2. 연속적입니다.
"제단경 정혜품": "읽기 전, 현재, 후, 생각이 이어지면 제본이라고 한다."
전생의 생각, 이생의 생각, 미래의 생각이 모두 연속적이라면 자신을 속박할 것이다.
바이두 백과-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