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단탄탕 3.0

단탄탕 3.0

이번 버전 업데이트에는 정규 시스템 최적화 외에도 새로운 콘텐츠가 많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여기서 소개하는 주요 포인트는 마스터 및 견습생 시스템, 카드 기능, 보구 게임 및 소규모 게임입니다. .치킨런, 마지막 2개 항목이 새로 추가된 카피입니다. 사격, 암벽등반, 복싱 등 인기 스포츠에서 모두의 실기를 테스트하는 '보구 게임'과, 저레벨 플레이어에게 '악한 닭을 쫓아 가로막고, 전략적으로 닭을 구출하는' 흥미로운 환경을 제공하는 '치킨런'이 있다. 다음은 디자이너들이 가져온 일부 자료입니다. 새 버전의 콘텐츠를 미리 경험해보고 어떤 느낌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사각형, 반원형 자, 분필을 설정하시겠습니까? 나침반, 사전? 학교 기숙사 침대, 수업용 의자인가요? 이것들은 모두 마법의 말인가요? 아래를 보세요, 이건 학사복이 아닙니다... 땀, 미친 땀, 폭포수 땀... 이 사진을 보면 아직 학교에 다니는 아이들, 학교를 졸업한 사람들, 어떤 것들이 떠오르나요? 대학을 졸업할 때 학사복을 입고 함께 졸업사진을 찍던 친구들이나 멘토단을 기억하시나요? 여러분, 진정하세요 새 버전의 사부 제도에 대한 일부 자료일 뿐이며, 내부 직원들은 단지 부러워하고 질투할 뿐이므로 구체적인 기능과 장소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변을 보고 함께 기다리세요. 다시 한 번 사진을 살펴보겠습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Nirlu Oka, Elite Bogu 카드, Solan En 카드, Night Sky Wings 카드, True Kamikaze 카드, True Thunder 카드입니다. 단단탕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여기에서 몇 장의 사진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네, 이것들은 모두 새 버전에 추가된 내용입니다. 현재 이름은 카드 시스템입니다. 카드를 얻는 구체적인 방법도, 기능도 알 수 없습니다. 카드 시스템의 베일이 벗겨진 적이 없기 때문에 모두가 호기심을 가지고 계속해서 기다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가능한 한 빨리. 이제 새로운 카피에 등장할 NPC들을 소개해 플레이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을지 살펴보겠습니다.

치킨런 NPC 컬렉션

보구게임즈 NPC 컬렉션

새로운 기능:

1. 새로운 카피 "보구" 전통적인 던전의 흥미진진한 도전을 포함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저 요소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던전에는 일반, 어려움, 영웅의 3가지 난이도가 있으며, 각 난이도는 사격, 암벽등반, 복싱 등의 스포츠를 포함합니다. 실제 미노타우로스, 실제 고대 대나무 창, 진정한 사랑 부메랑, 진정한 천사의 선물, 바로브 방패 및 기타 희귀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으세요.

2. 새로운 저~중 난이도 던전 '치킨 런'이 출시되었습니다. 던전은 난이도에 따라 레벨 수가 다릅니다. 노멀과 하드 4단계입니다. ?

3. 새로운 카드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플레이어는 레벨 20에 도달하면 카드 상자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카드는 크게 "마법의 개미 둥지 카드 세트", "보구왕 시티 카드 세트"로 나뉩니다. ", "사신족 카드 세트", "암흑 악마 카드 세트", "도깨비 카드 세트", "치킨 런 카드 세트", "보구 게임 카드 세트", "4종 유물 카드 세트" 등 8종의 다양한 종류의 카드 세트에는 다양한 성장 값이 있습니다.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카드를 업그레이드하여 기본 속성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 카드는 기본 카드와 보조 카드로 구분됩니다. 해당 카드 슬롯만 적용되며 모든 카드의 유효 기간은 영구적입니다.

2. 다양한 카드 세트를 장착하면 더 많은 카드를 장착할수록 더 많은 속성이 활성화됩니다. 데미지 효과 보너스, 혈액량 보너스, 분노 값 보너스, 치명타 체력 보너스, 천사 치유 효과 보너스 등을 포함하여 더 많이 활성화됩니다.

3. 위의 복사본을 가지고 있으면 카드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4. 새로운 멘토링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신규 플레이어와 기존 플레이어 간의 상호 작용을 촉진하고 더 많은 게임 단탄탕 플레이어가 게임에 빠르게 통합될 수 있도록 "단탄탕"은 "멘토링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 스승과 제자 관계를 맺은 플레이어는 독점적인 스승과 제자의 칭호를 가질 뿐만 아니라 신비한 장비를 획득할 기회도 얻게 됩니다;

견습생 수락 규칙: 레벨은 다음과 같습니다. 20명 이상, 기존 견습생 수 3명 미만인 플레이어는 견습생을 수락할 수 있습니다. 견습생은 자신보다 5레벨 낮아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견습생 관계가 종료된 지 48시간 이상입니다. .처음으로 제자 수락에 성공하면 추가 보상을 받게 됩니다;

2. 견습 규칙: 사부가 없는 레벨 6~19의 플레이어가 사부가 될 수 있습니다. 제자가 되고자 하는 사람은 자신보다 5레벨 이상이어야 하며, 제자가 3명 미만이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스승과 제자 관계가 종료된 지 24시간이 넘었습니다. 처음으로 제자가 된 경우.

3. 견습생과 스승이 함께 싸울 경우, 스승과 견습생이 모두 온라인일 때 15의 추가 경험치 보너스를 받게 되지만, 전투에는 한 파티만 참여합니다.

4. 견습생이 레벨 10, 15, 18, 20이 되면 마스터/견습생은 스승과 견습생을 위한 전용 보물상자입니다.

5. 게임의 전투 화면이 전면적으로 개편되었으며, 전투 성능은 보다 사실적인 시각 효과를 보여주기 위해 세부 사항부터 시작됩니다. 개인화된 특수 효과, 보다 직관적인 전투 인터페이스, 보다 개인화된 미묘한 표현 등이 있습니다. 전투 등에서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섬세한 캐주얼 경쟁과 더욱 완벽한 게임 경험을 선사합니다. ?

6. 단단탕 몰의 각 섹션이 더욱 명확해졌습니다. 동시에 '무료 컬렉션', '인기 순위' 등 일련의 실용적인 기능도 제공됩니다. 플레이어가 더 많은 정보, 더 많은 혜택, 새로운 비전, 새로운 기능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새로운 "단탄탕" 쇼핑몰을 만들기 위해 추가되었습니다. ?

7. 새로운 아이템 재련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중복되거나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장비를 재련할 수 있으며, 시스템은 장비의 가치에 따라 자동으로 다른 아이템을 생성합니다. ?

8. 캐릭터 표시 인터페이스에 날개 숨기기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9. 내비게이션 바 단축키, 백팩(B), 메일(R), 작업(Q), 설정(H), 소셜(F), 점프(T)를 추가합니다. ?

10. 경매장 아이템 분류에 "희귀 조각"과 "카드" 열이 추가되었습니다. ?

기타 수정 사항:

1. 갑옷 관통 오브 조정. 다양한 레벨의 갑옷 관통 오브는 발동 속도가 다르며, 발동 후 생성되는 효과도 달라집니다. 오브의 레벨이 높을수록, 발동 확률이 높을수록 상대의 방어력과 방어력 수치가 높아지나요?

2. 길드 시스템 수정:

1. .길드 전쟁 조건에 따라 길드 레벨 제한이 해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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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길드원 목록에 플레이어의 이름이 먼저 표시됩니다.

3. 플레이어가 4V4에 참여합니다. 길드 전투 후에는 추가 경험치와 메리트 보너스가 제공됩니다.

3. 수정 장비 7개, 장신구 3개 이상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 ?

4. 메달 소품을 디지털 디스플레이로 변경합니다.

5. 전투 소품 수정은 무료이며 더 이상 금화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6. 자유전투 및 길드전 참여 시, 도중에 퇴장할 경우 승률이 차감됩니다. ?

7. 포탄 발사 속도를 높이고 포탄 발사 간격을 단축합니다. ?

8. 일부 UI 인터페이스가 더욱 최적화되었습니다. ? 새로운 콘텐츠를 많이 보신 후에는 모두가 3.0 뉴 시대를 즐기시리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