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평생 연우' 수능 완벽한 작문을 구하다.
평생 연우' 수능 완벽한 작문을 구하다.
1, 2008 년 푸젠 수능 만점 작문: 임강평 시간의 흐름, 퇴색한 담배 한 조각, 낡은 흔적을 씻어내고 밋밋하고 슬픔만 남았다. 일반 물의 가장자리에서, 너는 점점 멀어지고, 초추의 응시와 한숨만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는 달콤한 맛을 좋아하거나, 사랑은 씁쓸하고 달콤한 자극이다. 누가 너처럼-장자, 모든 것에 무관심하고, 도와 하나가 되어, 그 은은한 순수함에만 편협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어찌할 바를 모를 정도로 아름다울 때, 손발과 땅을 가지고 춤을 출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밋밋하고 싱거울 정도로 싱거울 때, 그것을 소중히 여기고 칭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너는 담담하고, 담담하고, 밋밋하고, 평한 가운데 자만하고, 꿈속에서만 나비를 녹이고, 빙빙 돌고 있는 펑이 천지에 떠돌며, 국사에 지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고, 세상에 발을 들여놓으려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달콤하고 향기로운 생수처럼 절망적인 생활, 평온하고 심원한 생활, 초탈한 것 같다. 나는 너의 치마를 만지고 싶지만 손끝을 만지고 있다. 그러나 나는 달콤한 유혹에서 벗어날 수 없고 씁쓸하거나 달콤한 향기도 잊을 수 없다. 갈 길이 없을 때, 나는 어쩔 수 없이 너의 평온한 눈빛을 볼 수 밖에 없었다. 매우 맑고 유장하여 세상의 종말을 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네가 외롭다고 생각했지만, 너는 나에게 군자의 교제가 물처럼 옅다고 말했다. 혜자의 출발은 너에게 그런 것을 가져다 주지 않았다. 알고 보니 너는 이미 생사를 간파하고, 붉은 먼지를 간파했다. 왜 너의 밋밋함을 칭찬해야 하는가? 나는 이미 할 말이 없다. 과거를 그리워하고 번영 속에서 경쟁하다. 너는 여전히 바깥세상을 자유롭게 거닐며 자연의 무한함을 이해한다. 세상은 단지 너의 주관적인 산물일 뿐, 너조차도 강어의 즐거움, 나비춤의 즐거움, 사마귀의 죄책감, 흔들리는 것, 수렁을 누비고, 권력의 싸움에 신경을 쓸 필요가 있는가, 누가 네가 생명의 감당할 수 없는 무게를 견뎌야 한다고 말하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먼 곳에 밝은 달이 있다.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부는 밤에 혼자 명월을 보고, 사람들이 편히 쉴 때 명월을 잃지 않도록, 단지 너의 밋밋한 마음이 서로를 쫓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상은 너의 광기를 비웃지만, 너의 냉막 눈빛은 말이 안 된다. 너는 문득 너의 은은한 봄 같은 철리가 이렇게 심오하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너는 이미 유유히 우쭐해졌다. 나는 너를 언뜻 보았지만, 평범하고 깊은 인생 태도를 언뜻 보았다. 나는 영원히 모든 것에 지배당하지 않을 것이다. 나 혼자 구름 파도 속에서 밝은 달을 안고 죽고 싶다. 강 위에는 시든 담배 한 조각과 하얀 겨자가 있다. 너의 발걸음을 따르는 법을 가르쳐 줘, 아름다움은 망연자실한 본질이야. 너의 치마를 만지는 법을 가르쳐 줘, 그런 밋밋한 태도. 이것이 바로 너야, 봄빛처럼 가볍고, 너의 편협한 추구, 봄 옆에서 펄럭이는 흰 모란, 너에게 주는 텅 빈 노래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야걸 2, 2008 복건 수능 만점 작문: 다채로움이 조화를 이룬다. 세 사람이 상점에 가서 물건을 찾아 갈증을 풀었다. 달콤하게 주스를 좋아하고, 연한 생수를 좋아하고, 쓴맛으로 커피를 사는 것을 좋아한다. 삼미는 다르지만, 서로 다르기 때문에 조화를 이룬다. 화합과 차이가 바로 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만약 세상에 단 하나의 음료만 있다면, 그것은 단조롭고 무미건조하다. 다채로움이 조화를 이루다. 거위 버드나무 연기의 연한 노란색, 푸른 잔디의 청록색, 벽의 붉은 살구의 진홍색, 그리고 구름이 휘몰아치는 푸른 하늘을 보세요. 그것들의 색깔은 다르지만, 또 무슨 해로운 점이 있는가? 만가지 색은 영원히 봄이다. 만물이 자라는 행복한 봄날은 한 가지 색이 지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차이점은 표상이고, 조화는 본질이고, 다채로운 성취는 다채로운 풍부함이다. 이것이 진정한 조화다. 홍루의 문을 가볍게 두드리며 100 년 동안 갈망해 온 꿈을 찾다. 너는' 홍루몽' 에 종령이 그렇게 예쁜 딸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독자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줄곧 조정하기 어려웠지만, 줄곧 아속상들이 살짝 말아 올린 책장을 쓰다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는' 늦었어, 먼 손님을 만난 적이 없다' 는 홍보,' 꽃이 언제 떨어질지 모른다' 는 서러움을 들은 것 같다.' 이 언니는 어디서 본 것 같다' 는 서프라이즈,' 오빠를 사랑한다, 오빠를 사랑한다' 는 외침이 하나로 합쳐졌다. 조화는 의사결정자, 즉 지휘자이다. 그는 전반 국면을 살피고, 모든 것을 제자리에 두고, 그들이 진실한 자아를 드러내고, 진정한 조화를 이루게 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수천 년 전, 춘추전국 전쟁 시대에는 유례없는 놀라운 문화 잔치가 펼쳐졌다. 백가쟁명의 목소리가 사서를 뚫고 시공간을 가로질러 바닥을 치고 있다. 수천 년 후 채원배 씨의 명언은 "자신의 사상으로 남을 구속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사상으로 자신을 구속하지 말라" 며 찾고 있는 많은 중국인들을 뒤흔들었고,' 학술의 자유 포용' 의 사상이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어 감탄할 만하다. 그러므로, 다른 견해와 선택을 존중하고, 진정한 조화를 이해하고 보호하며, 각 민족의 서로 다른 풍속 습관을 잘 보호해 주십시오. 다른 지역의 다른 생활 습관을 포용하십시오. 가게에서 다른 음료를 사는 사람들을 존중합니다. 비디오 가게에서 클래식 음악이나 팝 록 음악을 구매하는 고객을 존중합니다 ... 사람마다 다른 특징으로 이 변화무쌍한 세계를 이루고 있습니다. 차이가 없다면 진정한 조화는 없다. 망망한 대지에게 묻자, 누가 주께서 가라앉으셨는가? -오색찬란한 색깔. -왜? 다채로운 성취와 조화! 3.2008 충칭 수능 작문: 자연 속에서 살고 있는' 현대한어사전' 의 자연에 대한 첫 번째 해석은' 자연' 이다. 이 세 가지 흔한 단어를 합치면 우리는 경외감을 느끼게 된다.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줄곧 자연과 교제해 왔다. 이 과정에서 인간은 자연에서 사는 법을 점점 더 잘 알고 있다. 이것은 상태일 뿐만 아니라 경지이자 본능이다. 진나라의 도연명, 너는 후세 사람들의 본보기이다. 많은 사람들이 너의 그런' 국화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생활을 동경한다. 당신은 번화가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소란스러움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단지 자연과 가장 가까운 접촉을 하기 위해서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신은 어떻게 자연과 교제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은둔에서 당신은 냉막 태도와 열린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Zhuang Zhou, 당신의 영역은 수많은 사람들이 도달 할 수없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성인 장자 백일몽, 나비가 현혹된다' 는 것을 알고 있고, 사람들은 네가 물 속의 작은 물고기를 기꺼이 만든다는 것을 알고 있다. 너는 대자연 속에 살고, 너의 사상은 너 주위의 풀 한 그루에 닿는다. 너는 자연과 어떻게 지내는지 안다. 풀이 너 때문에 무성하고, 물이 너 때문에 맑기 때문이다. 5. 12 지진으로 쓰러진' 문자 엄마' 의 행동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감동을 받았습니까? 너는 무릎을 꿇고, 마치 자연에 기도하고 있는 것 같다. 너는 그녀에게 너의 아이를 해치지 말라고 부탁한다, 설령 너의 목숨을 앗아간다고 해도. 자연이 당신을 다치게 할 때, 당신은 생명을 위해 하늘을 떠받치기 때문에 자연과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외딴 섬의 원촨현위 서기 왕빈 씨, 당신은 654 억 38+0 억 3 천만 중국인의 걱정입니다. 너는 쓰러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모두를 조직하여 적극적으로 자구를 생산한다. 너는 영원히 죽음과 항쟁하는 최전선에 있고, 너는 영원히 자연과 항쟁하는 최전방에 있다. 당신은 생명이 가장 신성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자연과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를 안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우리는 자연을 동경하고, 우리는 자연을 두려워하지만, 우리는 자연재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우리는 자연과의 조화를 추구하고, 우리는 물처럼 맑고 풀처럼 무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는 조용한 생활을 좋아하고, 우리는 신선한 공기를 좋아한다. 그러나 자연이 우리에게 도전할 때, 우리는 결코 움츠러들지 않을 것이다. 사람은 자연으로 태어나지만 자연으로 죽지 않는다. 기나긴 역사를 통해 우리는 자연과 함께 지내는 법을 더 잘 알고, 자연 속에서 생활하며, 우리는 일종의 끈기를 길렀다. 우리는 자연을 이용하여 안정을 추구할 줄 알고, 자연을 추구할 줄 알고, 재해를 더 잘 알고, 사람과 자연이 영원한 주제라는 것을 더 잘 알고 있다. 자연에 살면서 우리는 냉막 된다. 자연 속에서 살면 우리는 똑똑해진다. 자연 속에 살면서 우리는 감사할 줄 안다. 자연 속에서 살면서 우리는 강인함을 배웠다. 4.2007 저장수능 만점 작문에서 잃어버린 문명자전거와 자동차시티는 초등학생의 숙제본처럼 마음대로 칠해져 기묘한 무질서와 찬란한 번영을 융합했다. 나는 자주 자전거를 타고 미풍의 가벼움을 즐기고, 땀을 흘리는 비 같은 편안함을 즐기고, 나는 질주하는 오만함을 즐기고, 자유의 자유를 즐긴다. 교차로를 건너 교통 흐름을 누비고 있습니다. 일렬로 늘어선 집과 점포를 거쳐 일렬로 수영할 수 있다. 건설 현장 후, 먼지 비행 에 탐닉; 가로수길 하나를 지나 울창한 가운데 머물러 있다. 나는 젊기 때문에 두렵지 않다. 때로는 과거에 미련을 두고, 때로는 미래를 동경하고, 때로는 허송세월을 하며, 늘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한다. 어느 날 나는 갑자기 자동차가 자전거보다 많다는 것을 알았다. 그들의 거대한 몸은 모든 거리의 중심을 차지하고, 그들의 치솟는 배기가스가 모든 도시를 뒤덮고 있다. 나는 갑자기 가헌의' BMW 조각차가 도로를 가득 채웠을 때' 가 현실이 되었을 때 자전거가 점점 멀어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마치 내가 자전거를 타던 그 시절처럼 나는 수습할 수도 없고 다시 시작할 수도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전거명언) 혈연 관계, 돈, 나는 탐욕스럽지만 이기적이지 않은 타입이다. 우리는 각종 신문, 잡지, 텔레비전 화면에서 각종 가정 분쟁을 자주 보았는데, 80% 는 돈과 관련이 있다. 아니면 모모모에게 빚을 지고, 두 사람은 친척이라, 하나는 위약해야 하고, 하나는 태도가 단호하고, 하나는 소송을 해야 한다. 아니면 두 부부가 이혼하여 재산 분할을 쟁탈할 수도 있다. 또는 자녀가 부모의 유산을 쟁탈할 수도 있다.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여기서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이 사람들의 눈에는 본연의 애정이 돈보다 나쁘지 않은가? 속담에 피가 물보다 진하다는 말이 있다. 피가 모든 것을 초월한다는 뜻이다. 나는 대의멸친에 동의할 수는 있지만, 돈이 있으면 귀신을 미혹시킬 수 있다는 것에 동의할 수는 없다. 감정의 질에 관해서, 돈은 쓸모가 없다. 돈을 두 번째로 바꿀 수 있습니까? 할 수 없어요. 죽은 사람에게서 돈을 살 수 있습니까? 할 수 없어요. 돈은 영원을 살 수 있습니까? 할 수 없어요. 그러나, 이 간단한 이치는 오늘 많은 사람들을 난처하게 했다. 사오빙, 피자' 즐거운 시간 피자', 광고 한 개, 두 세대의 정서. 사오빙 노점에서 열풍이 불고 자전거를 밀던 직장인들이 잠자리처럼 스쳐 지나갔다. 아침 체조를 마친 노인은 삼삼오오 길가에 앉아 있는데, 7 마오짜리 튀김 참깨 장사는 그런대로 괜찮다. 레스토랑에서 찬 공기가 들이닥치자 젊은 남녀가 음료수를 빨고 서로 마주보며 웃었고, 학생들은 게걸스럽게 먹으면서 담소를 나누었다. 55 원짜리 9 인치 피자 장사가 뜨겁다. 고층 빌딩이 대체한 사합원, 고가로 대체한 작은 다리 흐르는 물처럼 현대문명은 홍수맹수처럼 빠른 천둥으로 뒤처짐과 허름함을 삼키고 있다. 무자비하게 삼키고, 심지어 사람들이 뒷맛을 느낄 수 있기 전에도. 지금 과거를 몰아내고 미래에도 쫓겨날 것이다. 전통이 사라지고 있고, 그 대신 서구 문명이 국내 문명이 아니다. 잃어버린 것은 나, 나 같은 시민, 펜촉 낚시의 섬세한 슬픔이다. 5.2007 년 쓰촨 대학입시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 눈앞은 길고 긴 고도로, 사람을 미혹시키고 신기하다. 시각적인 묘사는 사람을 혼란스럽고 신기한 분위기로 이끌었다. 나는 이 신비로운 옛 길을 따라 나만의 행복한 삶을 찾을 것이다. 아주 가는 빛 한 다발이 먼 하늘에서 투사되어 긴 세월을 겪은 옛 노치를 어루만지며 눈부신 빛을 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련의 발자국이 세월의 길에 흩어져 있다. 한 사람의 일생을 결정하는 그 걸음을 찾고, 마음으로 행복이 새겨진 출구를 찾고 싶다. ["나는 한 사람의 일생을 결정하는 그 단계를 찾을 것이다.", 문제. ] 나는 점점 멀어지고, 나는 점점 멀어지고 ... 마침내, 나는 길이 이때 두 개의 갈림길로 나뉘어 있고, 두 개의 큰 문이 내 앞에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들은' 발걸음과 생명' 을 새겼고, 힘찬 서체에는 이성적인 시냇물이 가득했다. 나는 문 중 하나를 열었는데, 위에 많은 작은 글자가 새겨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마치 시간이 여기서 돌아가는 것처럼 자세히 응시하고 있다. "장자는 일찍이 이곳을 지나갔다. 권력에 굴복한 사회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는 문을 열고 의연하게 가로질러 밤에 혼자 달을 보는 나무를 만들었다. " [교과서의 예 ("장자: 갈 길이 없을 때") 로 친근감을 준다. "한번은 대여섯 선생이 이곳을 지나갔습니다. 관직의 추악함을 버리기 위해 그는 낡은 마차를 타고 이 문을 지나' 국화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보았다' 고 말했다. [교과서에 도연명의 시' 음주' 를 사용한다. 고통스러운 실의를 잊기 위해 동파 선생은 자루천 옷을 입고 여유롭게 지나갔고, 황량한 황주에서 지팡이를 짚고 강 소리를 듣고, 인생의 실의에 관계없이' 강물이 돌아오지 않고 파도가 다 떨어진다' 고 노래를 불렀다. [세 문단은 모두' 한 번 ... 여기를 지나가다' 로 세 명의 역사적 인물을 끌어냈는데, 문장이 깔끔하고 문채가 풍부하다. 나는 이 옛날 이야기를 읽고 있었고, 길가의 대나무 숲도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나는 그것을 우여곡절과 아름다운 가요로 쓰고 싶다. 나는 다른 길목으로 가서 다른 문을 올려다보았고, 빽빽한 작은 글씨도 새겨져 있었다. "항우, Xi 추 () 의 패주 () 는 유방의 추격병을 마주하고 여기서 도망쳐 과거의 홍문연을 회상했다. 그는 불리할 때 죽지 않을 것이라는 감탄을 금치 못했다. 죽지 않으면 내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 " "잔인하고 음흉한 진회 () 는 여기에서 죄의 심연에 발을 들여놓아 악비 () 를 죽이고 충성심을 폄하하였다. 그의 일생은 분명 버림을 받아 역사의 치욕 기둥에 영원히 못 박히게 된 일생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딴 마음을 가진 진수편 여기서 나라를 분열시키는 길을 걷고 입가의 사악한 웃음이 그의 추악한 영혼을 말라 버렸다." [세 가지 예를 더 들어보겠습니다. 반대쪽에서 처음 세 가지 예와 반대입니다. 다시 읽고 싶지 않아, 눈앞의 문을 만지고, 변덕스럽고 무겁다. 역사는 잘못이 없다! 잘못은 그들이 열어서는 안 되는 문을 열고, 해서는 안 되는 발걸음을 내디뎠다는 것이다! [위의 총결. 단풍숲 속에 유쾌한 노랫소리가 나부끼다. 나는 원래의 문을 돌아보고 푸른 빛을 반짝였다. 나는 의리없이 걸어올라 내가 기대했던 금빛 인생을 맞이했다! 6. 가랑비 한가한 꽃들은 모두 외롭고, 문인 영웅도 이렇게 적막해야 한다. 너는 꽉 잡고, 묵묵히 다른 쪽 끝에 있는 중매인을 기다린다. 설령 그 사람이 이미 없어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비 젖은 옷은 보이지 않고, 한가한 꽃은 적막을 듣는다." 이 말을 읽을 때마다 가랑비 한가한 꽃의 외로움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연우가 조금씩 셔츠에 떨어졌을 때, 누가 이런 느낌이 억수로 쏟아지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습니까? 그렇지 않으면 너는 어떻게 옷 전체를 다 담갔느냐? 부드러운 꽃이 청석길에서 날고, 회전하고, 떨어질 때, 누가 이런 느낌이 호쾌하지 않다고 말합니까? 그렇지 않으면 왜 전체 경로에 맞춰집니까? 그러나, 그것들은 "보이지 않는" 것과 "소리 없는" 것이다. 모든 사람의 마음속 깊은 곳에는 다른 사람에 대한 비인간적인 아름다운 감정이 묻혀 있는 꽃무덤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 화묘는 외로움에 잠겨 있다. 나란은 매우 외롭다. 그의 친한 친구는 한탄했다. "모두들 물말을 부르고 있는데, 몇 명이 나란의 마음을 알고 있나요?" 의심할 여지없이, 그는 어전 경호대 곽향의 아들이며, 모두가 그를 숭배한다. 그러나 그의 마음속 깊은 곳에는 깊은 외로움이 있었다. 그는 마당에서 주웠지만, "왜 그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습니까?" " 그는 단지 감탄할 수밖에 없다. "나는 이미 10 년을 추적했다." 그는 평범함과 단순함을 동경하지만, 이런 갈망은 세상의 눈에는 이슬비와 같다. 그가 아무리 추워도 그는 침묵이다. 나란의 외로움은 한 사람의 슬픔이다. 이옥도 외롭다. 왕 Guowei 는 자신이 "궁전에서 태어나 여자의 손에서 자랐다" 고 말했다. 오줌 누고 용의자에 앉은 아이는 왕왕 친구가 없다. 돈 속에 도취되어도 밤이 깊을 때 아무도 속마음을 털어놓지 않는 외로움을 이겨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특히 남당이 패한 후 가국의 원한이 미성숙한 황제에게 떨어져 그의 마음에 고독한 회색을 더했다. 그의 외로움은 조용하지만 보이지 않는 것은 아니다. 그는 자신의 본진으로 삭막한 꽃잎을 선지 위에 펼쳐' 일강춘수'' 물이 이미 봄이 되어 세상에 있다. " 인간사어' 에는' 사인이 이후주에 도착하면 대사의 말을 문인의 말로 바꾼다' 는 평이 있다. 이유의 외로움은 그 격동시대의 비애였으나 단어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육유는 "맨손, 황주 ......" 라고 썼다. "신원에서 또 고독을 당완의 기억 속에 고정시켰다. 왕위는' 산수유 한 사람 부족' 을 한탄하면서 지음의 마음에 외로움을 불어넣었다. 원직은 양강의 필로 "궁녀는 이미 백발이니, 한가하게 앉아서 현종에 대해 이야기한다" 고 적었다. 붉은 벽 깊은 뜰의 외로운 영혼의 느낌을 이야기했다. 시인의 손에 있는 빨간 선은 다른 쪽 끝에 펜을 묶고 있다. 거대한 감정이 가라앉은 후 침묵으로 변하고 글쓰기의 동력으로 변해 가랑비 속의 한가한 꽃을 강대하고 지울 수 없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사실, 어떤 사람들의 외로움은 문학적 배역을 능가하기도 한다. 임칙서는 이리로 강등되었다. 그의 외로움은 매우 사람이 할 수 있지만, 그는 오히려 이렇게 노래했다. "당신은 국가의 생사를 원하고, 재난으로 그것을 피해야 합니까?" " 한 쪽의 백성들에게 복을 주었다. 한유는 조주에 배속되어 딸이 도중에 죽었다. 그의 외로움과 비탄은 치국의 동력이 되었다. 그는 그 외진 마을에 교육을 세우고 수리공사를 하여 모든 사람들의 환영을 받았다. 조주의 풍경은 한이라고 합니다. 그들의 가랑비는 옷을 적셨을 뿐만 아니라, 두터운 땅에 떨어져, 한 쪽의 물과 토양을 촉촉하게 적셨다. 그들의 한가한 꽃은 길을 깔았을 뿐만 아니라 땅도 깊이 박았다. "봄진흙이 되는 것이 더 보호적이다." 그들의 빨간 선의 다른 쪽 끝에는 일반인이다! 그들은 고독을' 세계와 국민을 위해 생계를 꾸려라' 는 동력으로 바꾸었다. 한 사람의 외로움은 책에 인쇄되어 비석에 새길 수 있다. 이런 외로움은 아름답고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어떤 기념비도 영원히 지속될 수 없다. 한유의 이야기는 그 영웅들의 외로움이 헌신이며, 우리는 공손하게 올려다보아야 한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참고 자료:
/gaokao/manfen/edu.people.com.cn/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