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중국 고전 스타일

중국 고전 스타일

1 .. 문어문 제목 ~ 번역:

학기말에 그는 열네 살이고 고정된 선생님이 공부하지 않았다. 그는 책상자를 메고 장거리 여행과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는 늘 사람이 책을 읽지 않으면 왜 성공할 수 있다고 말한다. 때때로 나는 나무 밑에 기대어 초가집을 오두막으로 엮고 가시나무를 펜으로 자르고 나무즙을 잉크로 새겼다. 밤에는 성월 아래서 공부하다가 날이 어두워지면 쑥갓이 자신을 환히 비춘다. 자기가 좋아하는 모양으로 읽어서 그의 옷에 적어서 기억해라. 함께 공부하는 사람들은 모두 그의 근면함을 매우 좋아하고, 심지어 깨끗한 옷으로 그의 더러운 옷을 갈아입는다. 성인이 아니면 보지 마라. 그는 임종을 앞두고 이렇게 경고했다. "사람은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고, 죽어도 살아 있는 것 같다. 공부하지 않는 사람은 살아 있어도 평범하고 무능하다. "

계시:

오늘 우리의 학습 조건은 고대인보다 훨씬 낫다. 우리는 임묵이 열심히 공부하는 정신을 배워야 하는데, 바로 그의 끊임없는 공부와 끝없는 정신을 배우기 위해서이다.

숙어:

좀비 설명: 좀비 걷기: 걷는 시체 걷기; 걷는 고기: 영혼이 없어도 걸을 수 있는 육체. 한 사람이 생각하지 않고, 일하지 않고, 멍청하게 산다는 것을 비유한다. 예문:  그들의 눈에는 강해 보이는 침입자는 모두 표면적인 현상일 뿐이다 ◎ 준청' 끝없는 파도가 세차게 밀려온다' 와 동의어: 대식가방, 좀비 반의어: 생기가 있지만 문법: 관절; 객체 및 속성으로 비하적

2. 누가 중국 문어문 문제를 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누가 대답했는지 모르면 고치지 마세요. 。 나는 너와 어이가 없다.

문어문 문제를 풀 수 있는 능력 [태그: 문어문, 국어, 문어문]

이 문제들은 객관식 문제이다.

2. 다음 말은 완곡하다: 더 이상 읽지 마라! 신 기아의 분방한 악비, 하물며 수시의 불완약! 그래서 A

A. 육유' 노빌 두봉' (이런 이치는 들어본 적이 없지만, 반드시 완곡한 것이 틀림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B. 신 qiji 청옥 사건 (이것은 전쟁에 관한 것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C. Yuefei 의 "manjiang red" (말할 필요도없이! 책이 화가 났어요! ) 을 참조하십시오

D. 스시의 "강성자" (향수의 작품이지만 완곡하지는 않음)

만점: 4 점

3. 다음 중' 중양절' 을 소재로 한 시는 무엇입니까? C 한 개

A.' 산둥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형들을 생각하다' (멀리서 형들이 기어가는 곳을 알고, 산수유에 한 명도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B. "높이 오르다" (나는 이것이 두보의 것임을 기억한다! 중양과 무관)

C.' 9 번 등산' (나는 모르지만 9 번 등산은 말할 것도 없다)

D. "술에 취해 읊조리다" (Li Qingzhao 는 그렇지 않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만점: 4 점

4.' 금릉우화대에 올라 대강을 보다' 라는 시는 우화대에 오르는 방법을 묘사한다. 이 시에서 사용하는 작문 수법은 다음과 같다: a C.

A. 장면 쓰기

B. 서술

C. 가사

D. 토론

만점: 4 점

5. 다음 시는 모두 당현종과 양옥환 사이의 사랑의 비극에 근거하여 쓴 것이다

A. 나란성드 아카시아

B. 위안 뮤의 마웨이

C. 홍승 "창생전" 송원 고전 작품

D. 바이 주이 "영원한 슬픔"

만점: 4 점

6. 다음은 북송 () 송송 () 의' 당송 () 여덟 사람' 에 속하는 것이다: A B D.

A. 한유

B. 수시

C. 왕 안시 (이것은 기억할 수 없다)

D. Ouyang xiu

만점: 4 점

7. 다음은 조설근의' 홍루몽' 에 묘사된 여종: C D 에 속한다.

A. 스샹윈

B. 자용

C. 공격

D. 김천

만점: 4 점

8. 탕현조는 원대의 유명한 연극가이다. 그의 전설은' 탕유명 사몽' 이라고 불린다: A B C D (잘 모르겠다)

A. 모란정

B. 보라색 머리핀

C. "한단기"

D. 코난기

만점: 4 점

9. 다음 명칭은 조설근' 홍루몽' 의' 대관원' 에 속한다: A B C D.

A. xiaoxiang 레스토랑

B. 벼향촌

C. 이홍원

D. 가을에 서재를 짓다

만점: 4 점

10. 다음은 송대의 문학적 특징이다: C D.

A. 토론에 집중하고 골력이 강하다.

B. 우환 의식이 강화되고 애국적인 제재가 더 많다.

C. 관습을 우아한 미적 개념으로 삼는다.

D. 텍스트는 독립적 인 지위를 얻었습니다.

만점: 4 점

3.' 돈' 자는 문어문에서 무슨 뜻입니까? 문어문어문에서는 여러 가지 문맥에 따라 정직, 허위, 허위, 느림, 돈, 항목 등 많은 의미가 있다.

(1) 진심입니다. "광아시예" 는 "돈, 성실" 을 설명한다.

성어 부거, 전국초인 굴원이 쓴 소박하고 우둔한 것은 견해가 고명하지는 않지만 진실하다는 뜻이다. 그 중' 돈' 은 진심이다.

(2) 공허하고 허황된 것. 한서 사마천전' 에 대한' 돈' 의 정의는' 정말 모르는 사람이 부르는 돈' 이다. "

그리고 "말은 듣지 않고, 간통은 태어나지 않는다" 고 끊었다 즉, 가짜나 진실이 아닌 말을 듣지 않으면 남자들이 생기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곳의' 말' 은 빈말을 가리킨다. ③ 느리고 느리다.

두보' 곡강 2 곡' 중 한 구절은' 나비를 끼고 깊이 보고 잠자리가 물과 함께 천천히 날아간다' 는 뜻으로 나비가 꽃밭을 가로질러 가면서 시시각각 나타난다는 뜻이다. 잠자리는 매우 느리게 날아서, 때로는 물에 부딪치기도 한다.

안의 돈은 느린 모습을 묘사하는 것이다. (4) 형식 또는 사양.

"라마단 이성" 은 "나쁜 근성이 돈이 아니다" 는 말이 있다. 즉, 섬유 품질이 좋지 않아 표준에 맞지 않는다는 것이다.

여기서 "모델" 은 사양과 표준을 나타냅니다. (5) 선반.

홍루몽' 은' 오늘 이 사람들 앞에서 레시피' 라고 묘사했는데, 이는 지금 이 사람들 앞에서 거드름을 피운다는 뜻이다. 이곳의' 스타일' 은 바로 선반이다.

(6) 손님을 대접하는 길. 당대의 리의' 유일전' 에는' 사람을 고용하여 재물을 쓰다' 라는 말이 있다

이 안의' 돈' 은 접대비이다. (7) 사항 및 조항.

고대에 사건에 열거된 "표" 는 문장 율 정죄를 기록한 문서였다. (8).

돈은 고대에 "돈" 이라고 불렸다.

4. 문언제는 천하의 혼란을 이기고, 성인은 세상을 피한다.

황기상산, 이인도 죽었다. 흔적에 잠기면 경로가 망가진다.

나는 농사를 지을 운명이고, 나는 내가 있는 곳에서 쉴 것이다. 뽕나무는 그늘을 드리우고, 기장은 예예를 준비한다.

봄누에는 실을 거두고, 가을에는 누에는 세금을 징수한다.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길이 차를 따뜻하게 하고, 닭과 개가 서로 짖는다.

콩은 아직 낡아서 옷이 새롭지 않다. 자녀와 손자가 종창하고, 하얗고 즐겁다.

풀은 화목하게 알고, 나무는 쇠퇴하여 풍력을 안다. 지려지는 없지만 그는 네 살입니다.

행복할 때 왜 지혜를 얽히게 할 필요가 있는가! 이상한 흔적은 500 을 숨기고, 한 번은 신선이 열린다. 날씬하고, 이원이기도 하고, 그윽한 근원이기도 하다.

실례 합니다, 여행 연금술사, 어떻게 madding 측정 합니까? 나는 낮게 읊조리고, 높이 들고, 약속을 빌고 싶다. 도연명은 산문과 시로 도화원을 썼다.

도화원기' 는 어부가 도화원을 드나들고 도화원에서 보고 들은 것을 주로 묘사한다. 도화원시' 는 시인의 말투로 도화원 속 사람들의 생활의 평온과 평온을 이야기했다. 도화원시는 내용이 풍부해 도연명이 도화원을 묘사하려는 의도와 인생 이상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도화원과 함께 읽을 가치가 있다.

지금 도화원시는 다음과 같이 전사한다: 원가의 대란, 성현이 피한다. 황기의 산, 이인도 죽었다.

흔적에 잠기면 경로가 망가진다. 나는 농사를 지을 운명이고, 들어가면 쉰다.

뽕나무는 그늘을 달고, 기장은 예예를 준비하고, 봄누에는 실을 거두고, 가을에는 익은 누에는 세금을 낸다.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길이 차를 따뜻하게 하고, 닭과 개가 서로 짖는다. 콩은 아직 낡아서 옷이 새롭지 않다.

자녀와 손자가 종창하고, 하얗고 즐겁다. 초차는 화합을 알고, 나무부패는 바람을 안다.

지려지는 없지만 그는 네 살입니다. 당신이 행복할 때 왜 지혜에 대해 고민해야 합니까?

이상한 흔적은 500 년 동안 숨겨져 있었고, 한때 우리의 신이었다. 순수하고 얇은 것은 모두 서로 다른 소스이며, 회전하거나 숨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여행 연금술사, 소란스러움을 어떻게 측정합니까? 나는 낮게 읊조리고, 높이 들고, 약속을 빌고 싶다.

제 1 단, 도화원인의 유래를 묘사하고 해석하는 것은' 도화원기' 에 기재된 의미와 같다. 즉' 운선조로부터 진의 혼란을 피하고, 아내를 궁지에 몰아넣고 돌아오지 않고 외부인과 분리한다' 는 뜻이다. 그러나 이 시는 특히 황 () 과 치 (칠리 닭) 가 진을 피하면서 산에 오르는 예를 들어 도화원의 사람들이 이 고대 선현들과 같은 이익을 가지고 있거나 선현들이 그들을 도화원으로 데려왔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두 번째 단락은 도화원에 있는 사람들의 생활 장면을 소개한다. 먼저 도화원에 있는 사람을 써서 노동에 참가하고, 해가 뜨면 하고, 해가 지면 휴식을 취한다.

모두 함께 노력하라' 는 것은 서로 안부를 묻고 열심히 일하는 것이다. 추세 징수' 란 추수가 왔을 때 노동 성과가 근로자에게 속하며 정부에 세금을 낼 필요가 없어 봉건착취와 억압이 없음을 나타내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추수, 추수, 추수, 추수, 추수, 추수, 추수)

그런 다음 사람과 화목하게 지내면서 여전히 고대의 예절을 유지하고, 옷도 고대의 스타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아이들은 마음껏 노래를 부르고, 노인은 자유롭게 놀았다.

마지막으로, 나는 그곳의 모든 것이 자연스럽고 편안하다고 썼다. 계절이 자연스럽게 변화함에 따라 우리는 자신의 생활과 일을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달력도 필요 없고, 최선을 다해 생각하고 방해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세 번째 단락에서 시인은 그의 관점과 감정을 표현했다. "500 명의 은거" 는 진나라에서 진 () 까지, 도화원 () 의 사람들이 500 년 동안 은거한 것을 가리킨다.

옛날' 이란 도화원이 어부에게 들켜 이 동화 같은 세상의 비밀을 밝혀냈다는 뜻이다. 귀엔' 은 도화원이 막 열렸을 때 바로 외부로부터 격리된 것을 가리킨다. 즉 도화원 이야기에서 말한 것이다.

사람들은 이곳을 읽으면서 어부가 도화원을 떠난 후부터 "망설였다" 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어떻게 다시는 찾을 수 없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네가' 도화원기' 라는 시를 자세히 읽는다면 시인이 이미 이 질문에 대답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바로' 싱거움과 얇음은 다른 근원이다' 는 것이다. 도화원의 세속 생활의 천박함과 민풍의 순순함은 양할 수 없고 절대적으로 다르다는 뜻이다. 만약 정말 이런 도화원에 있다면, 정말 유자영 등에 의해 발견된다면, 독립할 수 있을까? 동진 말년에 전란이 빈번하여 부역이 심하여 백성들이 도망쳤다.

시인이 도화원에 있는 사람들의 생활을 이렇게 평화롭고 조화롭게 쓴 것은 어두운 현실에 대한 부정이다. 수천 년 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도화원의 존재에 대해 토론한 적이 있는지 모르겠다.

혼란에서 벗어날 때 확실히 많은 사람들이 깊은 산야림에 가서 벽지에서 이상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런데 이 이상은 도화원과 동일시될 수 있을까요? 분명히 그렇지 않다. 복숭아화원의 생활 장면이 시인에 의해 이상화되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방랑하는 연금술사에게 묻는다면, 당신은 어떻게 바깥의 번잡함을 측정할 수 있습니까?" 세상의 일반인들이 소란스러운 (도화원) 이외의 생활 장면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다는 뜻이다. "나는 작은 소리로 속삭이고, 두 손을 들어 나의 계약을 찾고 싶다."

이것은 시인의 감정의 낭만적인 표현이다. 미풍을 타고 이륙하여 의기투합을 추구하는 사람 (고대 성현과 시 서두에 언급된 도화원 속의 사람 포함) 을 추구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소통' 도연명전' 에서 말했다. "원명은 음률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현악기 한 대를 지키는데, 술마다 모두 적당하니, 감정을 전하기 위해 어루만져야 한다." 너는 현악 피아노를 칠 줄 모른다. 너는 그것을 만지작거리며' 그 의미를 전달한다' 고 하며 아름다운 천국을 묘사한다. 현실에서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단지' 그 뜻을 전달하기 위한 것' 일 뿐이다.

위의 간단한 분석으로 볼 때,' 도화원시' 는 어떤 면에서는 확실히' 도화원기' 보다 더 구체적이고 섬세하다. 도화원기' 는 어민들이 보고 들은 것을 쓰는 것으로 제한된다. 어민들은 도화원에 머무는 시간이 길지 않아 식견이 제한되어 있다.

도화원시는 더욱 유연하고 자유로우며 시인이 직접 감정을 표현하는데 편리하다. 그래서 도화원기를 읽으려면 도화원시를 읽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도화원시에서' 지혜' 대신' 고법' 을 노래하는 것이 부정적인 퇴보의 표현이라고 생각한다.

시인의 글쓰기를 진정으로 이해하려는 의도는 아니다. 이른바' 고법' 은 일종의 기탁이지만, 역사를 후진하는 것이 아니라 고대 사회에 대한 순박한 동경을 표현한 것이다. 이른바' 왜 지혜를 쓰느냐' 는 사실 세속 생활에 대한 고투와 고투의 증오와 부정의 표현이다.

선인들이 지적한 바와 같이 도연명은' 세상에 관심이 있다',' 하고 싶지만 하지 않는다' 는 사람이다. 그는 자신의 이상을 가지고 있어서 이룰 수 없다. 이것은 그의 사상의 정수이다. 우리는 그의 작품을 읽을 때 반드시 이 점에 주의해야 한다. 진시황의 폭정이 인간의 규율을 어지럽히자 성현들은 속세를 떠나 은거했다. 황치 등은 난세에서 도망쳐 진 () 말에 상선 () 에 살고 있다.

도화원 안의 사람도 은거한 것이다. 복숭아꽃을 넣다.

5. 문어문의 돈은 무슨 뜻입니까? ◎ 진심입니다: ~ 남겨 주세요. ~ 굴곡 (q) (집중력). ~ 잠깐만요. ~ 연락 (친절과 조화). ~ 진정성. ~ 언어 (진지한 대화).

◎ 기물에 새겨진 글자, 머리말과 꼬리말을 그린 이름: 로 ~ (제목). 문제 ~.

◎ 스타일: ~ 유형.

◎ 법률 및 규정에 규정 된 사항: 조 ~. 제 3 조, 제 1 조.

◎ 자금과 돈: ~. ~ 응. 남자 ~. 저장 ~. 환희 ~

쿵, 쿵: ~ 문. ~ 전투. ~ 플러그. -안에 있어.

◎ 까지: "황산 주변 ~ 소머리".

◎ 숙박 손님: ~ 손님.

◎ 비어 있음: "~ 말을 듣지 않고, 강간은 태어나지 않는다."

◎ 천천히: ~ 걸음. ~ ~.

응, 칸, 서점에 가서 고대 중국어 사전 한 권을 사는 게 좋을 것 같아 .. 학교에 가지고 있지 않아서 인터넷에서만 알아봐 줄 수 밖에 없어.

6.' 돈' 자는 문어문에서 무슨 뜻입니까? 문어문어문에서는 여러 가지 문맥에 따라 정직, 허위, 허위, 느림, 돈, 항목 등 많은 의미가 있다.

(1) 진심입니다. "광아시예" 는 "돈, 성실" 을 설명한다. 성어 부거, 전국초인 굴원이 쓴 소박하고 우둔한 것은 견해가 고명하지는 않지만 진실하다는 뜻이다. 그 중' 돈' 은 진심이다.

(2) 공허하고 허황된 것. 한서 사마천전' 에 대한' 돈' 의 정의는' 정말 모르는 사람이 부르는 돈' 이다. " 그리고 "말은 듣지 않고, 간통은 태어나지 않는다" 고 끊었다 즉, 가짜나 진실이 아닌 말을 듣지 않으면 남자들이 생기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곳의' 말' 은 빈말을 가리킨다.

③ 느리고 느리다. 두보' 곡강 2 곡' 중 한 구절은' 나비를 끼고 깊이 보고 잠자리가 물과 함께 천천히 날아간다' 는 뜻으로 나비가 꽃밭을 가로질러 가면서 시시각각 나타난다는 뜻이다. 잠자리는 매우 느리게 날아서, 때로는 물에 부딪치기도 한다. 안의 돈은 느린 모습을 묘사하는 것이다.

(4) 형식 또는 사양. "라마단 이성" 은 "나쁜 근성이 돈이 아니다" 는 말이 있다. 즉, 섬유 품질이 좋지 않아 표준에 맞지 않는다는 것이다. 여기서 "모델" 은 사양과 표준을 나타냅니다.

(5) 선반. 홍루몽' 은' 오늘 이 사람들 앞에서 레시피' 라고 묘사했는데, 이는 지금 이 사람들 앞에서 거드름을 피운다는 뜻이다. 이곳의' 스타일' 은 바로 선반이다.

(6) 손님을 대접하는 길. 당대의 리의' 유일전' 에서' 사람을 고용하여 돈을 벌다' 라는 말이 있다. 이 안의' 돈' 은 접대비이다.

(7) 사항 및 조항. 고대에 사건에 열거된 "표" 는 문장 율 정죄를 기록한 문서였다.

(8). 돈은 고대에' 돈' 이라고 불렸다.

문어문의 단어는 무슨 뜻입니까/색인/? 세트 ku? N

이 단어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1. 성실 진정성.

예를 들어 김의' 포박자의 의도' 는 "편지는 돈이 없고 존함은 무겁지 않다" 고 말했다. \ "라고

2. 사랑 다정하게 지내다.

예를 들면: 송지영지' 뒷거리록' 볼륨 2: "차 속 사람들이 조정에서 술을 마시며, 선비를 초대하여 함께 앉는다. 당시 장사는 너희 집에서 낸 돈이 아니었지만, 낸 돈이 많았다. 나는 너에게 작은 책 한 권과 시 한 수를 선물로 남겨 줄 것이다. \ "라고

3. 투자 화목하다.

예: "남사? 예범전': "(공희현) 제자백가에게 풍부한 경험을 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어리석게 행동하여 사물로 뜻을 잃고 약간의 감정을 가지고 있다. \ "라고

4. 서로 친구를 사귀다.

남조진이' 답 이영서' 를 썼다면,' 망년돈' 이 있었다. 이웃 나라 간의 우정은 아기가 없는 것이 아니다. \ "라고

5. 서사.

예: 당시는 "겨울밤에 호텔을 들고 최수재를 남양으로 돌려보내라" 고 말했다. "술을 사서 술을 권하고, 백년 동안 읽는다. \ "라고

6. 후대를 잘하다.

예: 청 포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꿈 늑대: "땡과 인연이 있는데, 웽에게 공물을 바치는 것이다. \ "라고

7. 제사 희생.

예: 송수시' 왕성유장산' 시운: "남조사를 지불하려면 북국선에 오를 수 있다. \ "라고

8. 찾기 탐구하다.

청대 위원' 오성기' 권 10: "다음날 도둑이 진영으로 돌아가고, 같은 성을 지키며 술을 마신다. 그는 도둑이 투항할 의향이 없다고 생각하여 교활하게 캠프로 돌아왔다. \ "라고

9. 고백 솔직히 말해 주세요.

예: "진수와 심죽전": "무명 감옥에 몇 명이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지불하지 않습니까? \ "라고

10. 강연을 가리키다.

예: "아들이 칼을 동치합니까? 당은' 천도 2 년' 을 수여받았다. "자, 한 마디도 묻지 않고, 먼저 머리를 깨고 노는 척했다." \ "라고

1 1. 제출; 화해하다.

예를 들어 김의' 적령관중': "저는 사람입니다. 저는 흙을 먹습니다. 저는 말을 잘 듣고 조용합니다. \ "라고

12. 노크; 문을 두드리다.

예: 명대 당인' 제화시': "갑자기 이학이 울부짖고, 손님 돈이 있다. \ "라고

13. 끝, 끝.

남조 () 가' 교외 푸 ()' 를 쓴 것처럼, "길은 오씨 () 를 감싸고, 돈이 많다. \ "라고

14. 살아라 숙박.

임청 송지처럼' 염노교' 시는 "류록복숭아빛 눈물은 오래가지 못한다. \ "라고

15. 버클.

예: "세상에 경고하는가? 지사 단사자':' 수고모' 는 방값을 지불하고 처가에 가서 소식을 알렸다. \ "라고

16. 사기. 진실한 반의어.

청대 설복성' 논원조' 가' 남편 우대의 보장' 은 조약에 있지만 금액은 빈말일 뿐이다. \ "라고

17. 중정이기의 글이나 그림.

예를 들어,' 관직현형' 제 2 장: "양쪽에 한 쌍의 대련이 있는데, 안단 씨와 안로씨의 돈이다. \ "라고

18. 작문 스타일.

예를 들어, "유림외사" 제 5 장과 제 3 장은 "이게 뭐죠?" 라고 말합니다. " ! 일리가 있어요! \ "라고

19. 규칙, 선반으로 이어집니다.

예:' 홍루몽' 제 3 회: "네가 돈을 가져갔으니 내가 가까이 갈 수 있을까?" -응? \ "라고

항목 20; 조항.

예를 들어,' 홍루몽' 제 1 회 105 회' 내 풍문진형이 세가의 자식들을 유혹하여 도박을 하는데, 이 사람은 아직 가볍다. 양민의 아내를 첩으로 삼기 위해 많은 돈이 있었는데, 그녀는 말을 듣지 않아 강제로 죽었다. \ "라고

2 1. 법률, 규정 등 분류 품목을 나타냅니다.

22. 돈 돈.

예문:  장물, 횡령.

23. 비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황종희의 만중종 의문에 대한 대답은 "따지지 않으면 손바닥을 잡을 수 있다" 고 말했다. \ "라고

24. 천천히 하세요.

예: 송메이 야오첸 (Songmei) 의 시' 서페의 둘째 아들을 당장 다시 일하게 하라' 는 말에서 "유랑에 지친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말을 타는 것도 지겹다" 고 말했다. \ "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