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베이징 통주 도관
베이징 통주 도관
베이징 관제궁
복지궁은 통현 서가와 중산가의 접경 북쪽에 위치해 있다. 요제를 유인하는 것은 관우의 표지로 제왕의 추앙을 받는다. 불교의 관우에 대한 숭배는 6 조 말에 시작되었다. 관우에 대한 도교의 숭배는 북송에서 시작된 것 같다. 만력 42 년은' 위원진 천존관 3 계 대신' 으로 봉직되었다. 이때부터 관제묘와 복지궁이 전국에 퍼졌다. 궁동진 2, 명감 청수. 산문 3 개, 앞당 3 개, 남북부당 3 개, 귀방 2 개. 뒷전 3 칸, 북쪽에는 푸제사, 남쪽에는 삼합원이 있다. 통현이 중점적으로 보호하는 문화재는 후옥전, 다전, 한백옥 팔각석밖에 없다.
다음은 베이징의 다른 도관 목록입니다.
시내 도관 (자세히 소개하지 않고 모두 알고 있다):
백운관 .............
동악묘 ...
대고헌점 (대고헌점은 서성구 3 개 문가 23 번지에 위치)
여주각 (여주각은 서성구 신벽가 4 1 호 명광골목 6 호)
여공조 (김융가 베이징도 경사)
복숭아궁 (숭문문 동가 동구)
관제묘 (지안문서)
문창제군묘 (북성 고양이 골목)
왕요사 (숭문구 동효가)
1 무 (원명원 유적지 공원 정다 광명문 동남)
성황묘 (서성구 방성가 33 번지)
선인사사 (동성구 북연못가 2, 4 번지)
지현사 (서성구 북장가 7 1 호)
불신전 (유리공장 동가 29 번지, 평화문 밖)
관열 사원 (서성구 북루서가 149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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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교외의 도관이다.
유수궁
옥허궁은 방산구 황산점 향황산점촌에서 북서쪽으로 3km 떨어진 김보산에 위치해 있다. 전궁, 후궁, 탑원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옥허궁은 건립 연대가 불분명하여 청광서 년 사이에 재건되었다. 전궁 사합원 배치. 본전 앞에는 두 개의 수직 기념비가 있다. 후궁의 지형은 전궁의 용마루와 플러쉬, 사각 모양의 배치이다. 탑원은 후궁 50 미터 정도에 위치하여 4 개의 탑이 있다. 그중 세 개는 약 7 미터 떨어진 "1" 자형으로 묶여 있다. 건축 형식이 같고 팔각형, 벽돌 구조, 높이가 약 7 미터이다. 이 세 탑은 모두 청나라 선홍원년 (1909) 에 건설되었다. 또 다른 거리는 3 탑에서 30 미터, 높이는 약 7 미터이다. 오도사 오도사는 선무구 한가탄 서구 철나무 사걸과 벚꽃사걸의 합류점에 위치해 있다. 절내에는 옥황묘가 있고, 안에는 명대 만년 동안 병부 상서 () 왕 () 이 쓴 비석이 있는데, 이를 정양 () 이라고 부른다. 선무룡맥은 교류하는 곳이기 때문에 옥황궁은 절 옆에 세워져 신을 마을로 인도한다. 이제 옥황전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또 다른 설법은 태감은 위충현이 핑안 기도를 위해 지은 것이다.
무정묘
베이징에서 가장 유명한 5 대 태산사는 피샤원준사라고도 불리는데, 각각 정동, 서정, 남정, 북정, 종정이다. 정동은 동직문 밖에 있고 습관적으로 정동이라고 한다. 사원 옆에 백년 느릅나무, 순이, 통현인도 고아느릅나무 사원이라고 불리는데, 지금은 이미 사라졌다. 남정은 풍대구 대홍문 밖의 남정촌에 위치해 있다. 명대에 건설되었고, 청건륭은 38 년 동안 재건되었고, 민국에는 기록이 있었다. 지금은 없어요. 서정 () 은 일명 임광궁 피샤원준사 () 로, 일반적으로 낭묘 () 로 알려져 있으며, 해전구 블루고 () 공장에 위치해 있다. 명만력 36 년에 세워진 홍서호국궁입니다. 청강희 51 년, 임광궁 피샤원준사로 개명되었다. 5 개의 입구가 있는 본전과 72 개의 지부가 있고, 옆에는 청나라 성인의 비석, 건륭어서, 황가비석이 있다. 민국시대는 죽공장이었고, 1949 후는 요양원이었고, 70 년대는 베이징 고무 철물공장이었다. 현존하는 산문, 본전, 부전, 쿠퍼. 북정은 조양구 대툰 북정촌에 위치해 있다. 청건륭년, 후전은 1976 지진으로 무너져 북정초등학교로 바뀌었다. 지금은 산문과 로비만 남았다. 종정은 우안문 밖에 있는 조세리교에 위치해 있다. 청건륭은 35 년 동안 재건되었고, 민국은 다시 재건되었다. 현존하는 석실, 장옥서, 석괴가 쓴 산문, 청당, 비석.
관문
운관은 방산구의 유리하 중학교에 있다. 명대에 건설되어 본명 은혜사 () 로 불리는데, 속칭 노복사 () 라고 불린다. 주체 건물은 중축선에 있고, 고전, 삼청전, 여주각밖에 없다. 운관 고대 건물은 명대 건축 기술을 연구하는 실물자료이며 방산현에서 중점적으로 보호하는 문화재이다. 삼관묘 삼관묘는 서해 북연 29 호, 30 호에 위치해 있다. 청나라에 건설되어 민국이 재건하다. 이 절은 남향이다. 중앙축선 위에는 산문, 석권문, 바둑판문이 차례로 있다. 로비 3 개와 부속홀 2 개가 있습니다. 서횡단원에는 세 개의 홀이 있다. 비교적 완전한 작은 절입니다. 서성구를 위해 문화재를 보호하다. 통주진 서거리 입구로 북쪽에 있습니다. 명건, 옛날에는' 삼관전' 이라고 불리며 청강희 12 년 (1673) 에 지어졌고, 뜰은 남쪽으로 들어갔다. 산문 3 도, 경산와띠 등마루, 뒷처마에 육각 티 육각 창이 박혀 있다. 로비 5 개와 정청 5 개가 있습니다. 동서 3 홀, 딱딱한 산꼭대기, 와원보, 2 실 현관, 여의석계 3 급. 뒷마당 본전 앞에는 둥근 화단이 있는데, 화단은 녹색 사암으로 만들어졌으며, 그 위에는 엠보스 용 무늬가 있고, 지름은 2.35 미터, 변폭은 0.4 1 미터로 여러 조각으로 되어 있다.
수봉사
Xiufeng 사원은 해정 구 beianhe 타운 쉽 Jiufeng 산기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명정덕은 6 년 (15 1 1) 태감 고양이 지었다. 1925 개명 진상 복구. 1929 년 수봉사로 이름을 바꾸고 수선을 했습니다. 세 개의 절과 수십 개의 절이 있다.
경복사
순복사는 해전구 사계절청향 벽운사 북쪽 1 km 의 서목라토 산기슭에 위치해 있다. 본명은 황우사 () 로, 속칭 옥황정 () 으로 불린다. 내일 옥황각 건립 원년 (162 1), 여조사는 청도광 30 년 (1850), 광서 29 년 (/Kloc-) 해발 약 200 미터 산 중턱에 자리 잡고 있으며, 옥황각, 여조전, 관제전을 포함한 세 개의 나란히 늘어선 정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산문 하나, 들보 구조, 휴식 산꼭대기, 석권문, 정문에는 경복사 () 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중급 인민법원에는 명대 만력 48 년 (1620) 에 새겨진 절벽비가 있다. 사내에는 내일 개광 원년에 신설옥황각 기념비, 청옹정 13 년 (1735) 옥제성기념비, 도광 30 년 여조사 건립사 기념비, 청대 관제전 확장 기념비 등이 있다. 사북에는 금천동, 깊이 4.25 미터, 높이 2.9 미터가 있습니다. 동굴 바닥의 작은 샘은 겨울과 여름에 마르지 않는다. 동굴 꼭대기에는 작은 구멍이 하나 있는데, 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것은 사중 일절이다. 동굴 맞은편 절 맞은편 동산량에는 세심각이 있다.
성원 신전
성원궁은 순의현 북우란산 기슭에 위치해 있다. 건설일은 알려져 있지 않다. 이 비문은 만년 동안 재수강된 것으로 기재되어 있다. 절은 북조남에 앉아 있고, 앞에는 나무 방앗간이 있고, 뒤에는 돌사자 한 쌍이 있어 명대 유물이다. 이어 의문, 돈 확대, 본전, 후전, 동서부속전 등 건물이 뒤를 이었다. 40 여 채의 집이 모두 청대 건물이었다. 성전에는 나선형 채화, 수채화, 공채화가 있다. 로비의 플랫폼에는 고백 두 그루가 더 있었는데, 키가 크고 굵어서 하늘 높이 솟아 있었다. 뒷전 5 칸, 황유약 녹색 장식, 채색 금룡 도장, 플랫폼 높이. 동쪽, 서쪽 홀이 다섯 개 있습니다. 원내 송백이 하늘을 찌르고, 복도는 각양각색의 석두 조각으로 도안을 만들었다. 순의현의 중점 보호 문화재입니다.
여조묘
여조사는 방산구 양향에서 북서쪽으로 25km 떨어진 대남유에 위치해 있다. 명나라에 건설되어 동쪽을 향해 서쪽을 향하다. 산에 의지하여 짓고, 앞뒤가 낮고 높이가 높다. 중축선이 안뜰로 사방으로 들어가다. 미운현 고북구진 하서촌 만수산북에 위치해 있다. 고북구진과는 단 한 물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명대 성화년 () 에 세워진 본명 자운사 () 는 관세음보살을 모시는 불사이다. 청말선홍년 동안 도사 오향림은 자운사를 재건하고 여조도관을 바꾸었다. 묘산문은 고북구관 근처에 있고, 조수강의 물은 아래에 있다. 절 서쪽은 우호산이고, 북쪽은 만리장성을 장벽으로 하고, 남쪽에는 고북구 하서촌이 있는데, 고대에는 류림영이라고 불렸고, 고북구 팔경 중 하나인 진산탑과 화기랑묘는 가운데 산허리에 있다. 사내에는 전형적인 청말 삼진마당으로, 부지면적은 438 평방미터로 남북이 약간 길고 동서가 짧다. 여동빈과 다른 진흙 조각상들이 홀에 봉헌되었다. 병원에는 아직 세 개의 기념비가 있다.
자산사
자산사는 석경산구 천대산에 위치해 있다. 자산사는 옥상에 위치해 있어 일명 천대사라고도 한다. 자산사는 건립 연대가 불분명하여 늦어도 청초에는 절이 되었다. 중, 동, 서삼로, 서로 대비전 위주, 대비전은 세 줄, 가운데는 금칠로 조각한 관음상, 양쪽에는 피샤원준 등 여덟 개가 있다. 이런 불도가 합류한 절은 베이징 교외에서는 별로 볼 수 없다. 남파에는 약 10 미터인 티베트식 탑이 하나 있는데, 마왕탑과 스님의 발우라고 합니다. 매년 3 월 15 일은 요왕과 스님이 출가하여 성도한 시기로, 자산사는 3 일 동안 개방되어 경서향불이 매우 강한 절로 불린다. 자산사 대전은 기본적으로 온전하지만, 대부분의 불상은 파괴되었다. 사원 안팎에는 많은 석각이 있는데, 풍옥상 장군이 남긴 석각이 가장 눈에 띈다. 해서체로' 근면은 보배',' 진고',' 수양',' 담박' 등의 큰 글자가 있다. 처음 일곱 글자는 3 피트 정사각형을 보고, 마지막 네 글자는 2 피트 정사각형을 보고, 각각 산문 밖의 동산 경사와 절 뒤의 북산 경사면에 새겨져 있다. 주역' 에서 발췌한' 팔괘표' 는 200 여 자가 있는데, 각 글자는 반척씩 네모난다.
개 이빨
본명은 도랑 절벽으로, 계곡에 많은 절벽이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다. 창평구 13 릉진 북부 지역에 위치한 덕승구구 서쪽에 있는 지골이다. 덕승구촌은 도랑구 남쪽에 있고, 덕승구 저수지는 북쪽에 있으며, 두군산 남쪽 기슭이 좁은 계곡 중 하나이다.
흐르는 물이 도랑을 씻어 내다. 두 산은 입구에서 마주보고 있으며 거리는 10 미터에 불과하다. 도랑의 고도는 약 1 40m 로 댐이 쌓였다1요격. 산골짜기는 동남-서북으로 향하고, 산골짜기의 산은 밖에서 안쪽으로 점점 가파르게 가파르다. 곡내식물은 임현, 옥녀, 중봉, 동풍, 서봉, 서봉, 수봉, 장군, 보허, 먹구름, 금화, 희자 등 22 개의 산봉우리로 둘러싸여 있다. 그중에는 중봉, 동풍, 서봉, 서봉, 서봉 등이 있다. 중봉은 오봉의 으뜸으로 해발 963 미터이다. 청강희가 12 년 (1673) 편찬한' 장평현지' 에는 산골에 8 경이 실려 있었다. 즉 커튼 폭포, 냉천 넘친 옥, 하설험봉, 고동 봄바람, 구불한 경로가 구름을 뚫고, 송교장안개, 남천 오후월 등이었다 도랑절벽은 한때 불도승지로, "북무당산" 이라고 불렸다. 원명 이후 여욱사, 피샤궁, 두건궁, 서봉사, 동풍사, 서봉사, 판도사, 서왕모사 등 72 개의 불교, 도교사가 연이어 건설되었다. 지금도 여욱사, 피샤궁, 두건궁, 서봉사의 유적이 남아 있다.
옥허관의 전칭은 보국의 봉옥가상관이며, 북무당구야옥가상관이라고도 하며, 속칭 상묘라고 한다. 도랑 절벽 중 정상의 산허리에 위치하여 도랑구에서 약 7500 미터 떨어져 있다. 내일 2 년 (1622) 완공, 숭정 8 년 (1635) 완공, 광서 24 년 (1898) 개보수. 전망에는 문 닫는 것, 종탑, 북루, 본전, 부전, 후전, 지존각이 포함되며, 도랑사사에서 가장 위험한 건축군이다. 건물 전체가 4 층 계단 플랫폼에 분포되어 있다. 맨 아래 층에는 1 개의 문이 있어 지금까지 보존되어 있습니다. 그 형태는 단처마로 산꼭대기에서 쉬고, 회부와와 돌처마를 덮고, 처마 밑에 백석편액이 박혀 있고,' 호국의 봉옥궐관' 이 새겨진 2 층 종북이 대문을 둘러싸고 있으며, 왼쪽은 종탑, 종고 1.3 미터입니다. 오른쪽은 북탑이고, 이미 없어졌고, 단지 네 개의 벽만 남았다. 본당 폭 10 미터, 깊이 4.8 미터; 별관 로비 폭 9.5 미터, 깊이 4 미터, 다 없어졌어요. 절 앞에는 두 개의 비석이 있는데, 각각' 도랑절벽 중봉상옥궐관' 과' 보수비' 비문이 새겨져 있어 비체와 받침대가 온전하다. 은행나무 1 그루를 관측하여 북경시 1 급 고목과 명목을 위해 관측하다.
피샤궁은 여욱사와 두엄궁 사이에 위치해 있다. 청광서 24 년 재건. 본전 세 개, 부속전 세 개, 궁문 세 개가 있습니다. 본전은 경산 육도리 현관 건물로, 기존 뒷벽, 좌우 박공, 일부 기둥 중도리입니다. 홀의 받침은 너비가 8.5 미터이고 깊이가 5.4 미터이다. 좌우 부전은 일부 잔여 벽이 있고, 지대치는 궁문 안에 남아 있다.
두건궁은 동풍 산허리에 위치해 있다. 청광서 24 년 수선. 궁문, 본전, 보조전이 있습니다. 본전의 오른쪽 앞에 있는 거대한 돌 하나가 왼쪽 홀과 마주하고 있다. 그것의 건물은 이미 무너져 일부 벽만 남았다. 메인 홀 3 개와 왼쪽 부속홀 3 개가 있습니다. 대전은 너비가 8.8 미터이고 깊이가 4.3 미터이다. 부속홀은 폭이 6.3 미터, 깊이가 4 미터이다. 궁문이 매우 좁다. 궁문 밖에는 경산회포와집, 뒷벽, 좌우 박공, 뒷천장이 하나 있다.
승연산
연승 (미생석당 연화산) 은 경서남, 방산구 서북의 숭산준령 가운데 해발 930 미터로 도교의 집결지이다. 연승산은 험준하고, 웅장하며, 아름답고, 계곡은 그윽하고,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산봉우리가 높고, 절벽이 빽빽하다. 산 위의 구름과 바다가 흐르고, 변화무쌍하다. 정글이 울창하고 고목이 하늘을 찌른다. 전우, 파빌리온, 누각이 최개 그늘에 가려져 있다. 산길은 아름다움, 스트레칭, 고찰을 타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호매, 위험, 오, 절대,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도교 스타일, 불광, 기봉, 기석, 성수' 는 연승의 진실한 묘사이다. 남천문 일봉은 불교와 도교의 두 가지로 나뉜다. 일찍이 명나라에 불교는 산에 성천사라고 하는 궁묘를 지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마호테의 조상은 성미석당에 살면서 성미를 먹고 성수를 마셔서 신선이 되었기 때문에 불교는 매우 흥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도교도 여기에 정착했고, 이후 성천사 뒷산 북쪽에 복숭아궁을 지었는데, 속칭 북사라고 한다. 절 안의 주인은 의료를 잘하는데, 성수동 안의 성수는 만병 조절, 장수 연장 효능이 있다. 그래서, 그것은 유명해져서, 진향으로 의사를 구하는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민국 시대는 특히 번영하였다. 당시 달관귀인, 명가도 이름을 떨치고 왔고, 중금을 아끼지 않고 관내에 별장을 지었다. 옛터가 남아 있을 때까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복숭아궁, 수성묘, 관제묘 등 단지와 수많은 관광지와 경관이 기봉곡에서 재현되고 있다.
세외 몽골 몽골 가방의 풍습; 삼합원, 사합원의 고요함과 소박함; 처마를 날리는 모조극장 건축물은 다양한 장소에서 프로그램을 감상할 수 있게 해 주며 실력을 과시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어둠이 닥칠 때마다 하늘의 별과 관광지의 불빛이 서로 맞물려 하나가 되어 돌아오는 것을 잊고 기분이 상쾌하다.
연승 풍경구는 번잡함, 오염, 고민에서 멀리 떨어진 기이한 산림 성지이다. 일류 서비스 시설로 중외 관광객을 기다리고 있다.
묘봉산
묘풍명승지 묘풍명승지 () 는 경서문두구 () 에 위치해 있으며, 면적은 20 제곱킬로미터로 도심에서 50 여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관광지는' 고사, 기송, 괴석' 으로 유명하다. 묘풍산은 태행산 산맥에 속하며 화성암 구조를 가지고 있다. 주봉고도 129 1 미터, 산세가 험준하고 화초가 수려하다.
베이징의 명산 중 하나로, 베이징 교외 풍경구는 베이징 서부의 문두구 지역에 위치하여 창평현과 접해 있으며 태행산지에 속한다. 베이징에서 북서쪽으로 30 여 킬로미터, 시내에서 55 킬로미터, 해발 129 1 미터, 면적 20 제곱킬로미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본명은 양산으로 고찰, 기송, 괴석, 기화로 유명하다. 산세가 웅장하고, 오봉이 동시에 묘고가 하나이기 때문에, 일명 묘봉이라고도 한다. 산중절은 많고, 숲은 울창하고, 풍경은 수려하다. 여기에는 일출, 저녁노을, 안개, 산시 등 계절성 경관과 중국 최고 품질의 천무 장미가 있다. 그것은 명말에 세워진' 선녀 피샤 원준묘' 로 유명하다. 금정상의 절은 청나라에서 민국까지 매년 음력 4 월 초에서 15 일까지 성대한 묘회를 열어 이름을 널리 떨쳤다. 항전 시기에 절이 파괴되고 묘회가 쇠락했다. 오늘날, 그것은 여전히 자연 경관의 아름다움, 특히 산남 체리 밸리의 경치로 유명하다. 부근의 산골에는 많은 장미가 있다. 지금은 시의 중점 녹화 지역이다.
유명한 묘풍황후묘는 요대에 건설되었다. 산에는 세 개의 절 (영감궁, 휘정, 옥황정) 이 건설되어 높낮이가 고르지 않다. 14 개의 절이 있는데, 각각 불, 도, 유, 속신들을 모시는 것은 명청시대 화북 지역 민중의 신앙의 중심지이다.
베이징의 묘회는 요대에서 기원하여' 상사춘투어' 라고 불린다. 묘회는 원명 시대에 더욱 일어섰다. 묘풍산묘회는 명대에서 시작된다. 매년 4 월 초하루부터 음력 18, 묘풍개산 반달 이상, 매일 수만 명의 향객이 모명해 왔으며, 어떤 사람들은 한 번에 한 걸음씩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한 번에 세 걸음을 내딛는다. 어떤 사람들은 안장, 벽돌, 귀화살, 등롱을 들고 향을 피워 경건함을 나타냈다. 각종 민간 향불은 걸으면서 연습하고, 채색 깃발이 나부끼며,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관람객은 습기와 같다. 묘풍산묘회 기간 동안 교토는 한산하여 그 규모는 화북 1 위였다.
묘봉산 전통묘회는 명나라 숭정년 동안 시작되어 지금까지 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매년 4 월 초하루부터 음력 15 일까지 전국 각지에서 수십만 명의 선남신녀가 모풍에 모여 향에 오르고, 상산경기를 하며, 죽을 바쳐 차를 바칩니다. 장면이 장관이라 신도들이 경건하고 보기 드물다. 청대' 연경년' 에는 "묘풍산은 4 월로 정월 초부터 함께 사찰반월을 연다" 고 실려 있다. 향불은 매우 성대하고 인산인해를 이루고, 차마는 하늘을 떠들고, 밤에는 등불이 무수히 많아, 향불은 정말 세상에 있을 수 있다. " 1925 기간 베이징대 국학연구소는 묘풍산묘회를 특집 조사한 뒤' 묘풍순례특별호' 를 발간해 중국 민속들판 조사의 선례를 열어 묘풍산을 중국 민속문화의 발상지로 만들었다.
상투산
상투산 풍경구는 베이징시 평곡구 유점향 (베이징 9 1 km)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산꼭대기에서 커다란 돌 두 개가 고대 소녀의 머리카락을 닮았기 때문에, 그 이름은 상투산이다. 사방팔방의 사람들은 기아를' 동산' 이라고 부른다. 동직문에서 70 킬로미터, 김해호에서 45 킬로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기아산은 해발 363 미터이다. 길아에 위치한 피샤원준사는 JD.COM 의 유명한 도관으로 당대에 설립되어 원명청 시대에 흥성하였다. 기아의 조두구는 원래 운암사에 있었고, 두 사원으로 나뉘어 요대에 건설되어 여러 차례 재건되었다. 상사루의 절벽에는 그 규모가 크고 공사 위험이 커서 고대에는 보기 드문 일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베이징시 문화재보호단위인 도교명산길아는 최근 2 년간의 수선 끝에 최근 또 관광객을 맞이했다. 상투산 사월묘회가 명대에 일어섰고, 베이징, 천진, 산둥, 산시, 하남 등지의 선남신녀들이 잇달아 산에 들어와 향을 피웠고, 매일 수만 명이 있었다. 따라서 상투산묘회도 화북 4 대 묘회 중 하나가 되었다. 기아 풍경구에는 복숭아처럼 보이는 거대한 석두 한 조각이 있는데, 두 산이 중간에 끼어 있다. 현지 마을 사람들은 그것을' 신도봉' 이라고 부른다. 수만 년의 비바람 끝에 지금까지도 이 거대한' 신도' 는 여전히 복숭아입과 복숭아신을 구별할 수 있고, 관광객들은 멀리 바라보이는' 도향평곡' 에서 보기 드문 아름다운 풍경이다.
원대 이래 기아는 사람들이 경에서 참배하고 기도하는 성지였다. 제왕의 후비, 종실 왕공, 달관귀인, 문인 묵객, 향민까지 모두 동대산묘회를 구경하는 풍습이 있다. 묘회 기간에 더욱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산에는 17 15 (강희 54 년) 의 비문이 있는데, 당시의 성황을 담고 있다 이런 성황은 65430 년까지 계속되었다. "
전설에 따르면 당나라 때 도사는 길야에서 집을 짓는 연습을 하고, 명나라에는 현판 호국보선궁을 주었다. 1949 전야에 피샤원준사, 황우정 등 10 여 개의 기존 절이 파괴되었다. 나중에 현지 신도들은 산꼭대기에 원준묘와 산문을 재건하고 산기슭에 자소화궁을 보수했다. 매년 음력 4 월 초하루부터 정월 15 일까지' 라마 롤빵 산묘회' 가 열리고 9 월 12-65438+ 10 월 2 일' 김추 피샤복숭아 따기절' 이 열린다.
야디 산둥 대산묘회는 중국 북방의 4 대 묘회 중의 하나이다. 1994 년, 라마상투산묘회는 중국 사회과학원에서 출판한' 중국도교대사전' 에 수입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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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베이징 도관 명부는 풍대 대재 공장 낭자묘의 계도장이 편찬한 것으로, 그는 자비로운 마음을 품고 있다. 도가 문화를 좋아하는 친구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